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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로밍 총잡이는 어떻게 기술점을 추가합니까?

개인적으로 로밍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의 두 종류로 나뉜다

1. 사격유점

후진 킥 +5

부공탄 +5 강제, 브러시가 너무 높아야 하는 부공률은 소용이 없고, 때로는 짜증이 날 때도 있다. PK 라면 BBQ 뒤에 부공이 붙고, 또 한 번 움직이는 사격효과도 좋다.

스파이크 +5 강제, 또한 각성의 선구자입니다. 강제는 각성을 석방하기 위해 더 잘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여성 로밍의 각성은 체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상회전 킥 +5 강강, 강제원인 상동

가시 킥 +5 강한, 강제 원인 ibid

복수반격 +1 은 주로 이상한 타격을 받을 때 무적의 시간을 섞을 수 있고, 이후 도망가는 것이 유용하다. PK 도 마찬가지다.

빠른 총 +5, 난사 앞.

리볼버는 +MAX 에 정통하며 설명하지 않습니다.

폭파일격 +MAX 맥스는 강제력, 고상해, 고천자를 냈다.

트리플 컨트롤 +1, 또한 +1 만, 역할은 해석되지 않습니다.

음속 요격 +5, 각성의 앞. 함께 제공되는 모바일 회전차기도 PK 가 유용합니다.

죽음의 왼쪽 바퀴+최대. 설명하지 않다. 。 。 。 。

회신 일격 +1 은 주로 폭파의 피해를 높이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도모에게 물어본다.

모바일 슈팅+맥스, 아주 좋은 강력한 기술.

멀티 샷+맥스, 여성 로밍의 멀티 샷 7 샷, 등급이 높은 후, 각 샷의 힘은 남성 샷보다 크고 완전한 여성 이점입니다. 지속적인 패체 효과는 브러시와 PK 모두 유용합니다.

총춤+맥스, 여자총의 난사로는 남자만보다 못하지만, 가득 채우는 것을 추천한다. 집단공격 기술이 유용하다. PK 때, 여자로밍의 난사에는 부공 효과도 있어, 사람을 연결시키는 느낌이 든다. 출혈도 동반합니다.

쌍독수리 회전+최대, 군상, 높은 공격 출력.

숨겨진 절단 +1, 각성할 때 보내집니다. 。 。

각성+맥스, SP 과잉, 너도 한 단계 더 추가할 수 있다. 여성 로밍의 각성은 체술 기술의 부상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림을 그릴 때 괴괴를 견제하는 데 쓰는 것은 괜찮다. PK 에서 톱질전에 들어가면 YD 의 기술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자신을 이용해 어머니를 도배할 수 있는가.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제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

이직할 때 보낸 기술은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은탄 +1, 설명하지 않음

BBQ+1, 후기에는 별로 쓸모가 없어 무적이다. 。

숙임 +1, 설명하지 않습니다. 。 。 。

물리적 폭격+최대, 설명하지 않습니다. 。

위의 추가 후 약 50 개의 SP 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로 직접 시도해 보세요.

2. 체술 흐름

솔직히 말해서, 이런 브러시는 실용성에 있어서 사격이 날카롭지 않지만, PK 는 오히려 BT 이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여성 로밍의 각성은 체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수동적인 각성도 마찬가지이므로 다음과 같은 점도 제공됩니다.

후진 킥 +5, 설명하지 않습니다.

떠 다니는 공 폭탄 +5 강한, 더 이상 설명하지 않습니다. 。

스파이크 +10 은 강제를 냈는데, 그 이유는 앞에서 설명했고, 아래의 회전차기도 마찬가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스핀 킥 +MAX 맥스가 강했습니다.

가시 킥 +MAX 맥스가 강했다.

리볼버는 +MAX 에 정통하며 사격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복수 반격 +1.

사격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빠른 발총 +5 는 사격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폭파일격 +MAX 맥스는 강제를 내고 사격흐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음속 요격 +5 는 사격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트리플 컨트롤 +1.

몸을 돌려 일격 +1, 사격유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죽음의 리볼버 +MAX 맥스는 사격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동 사격 +5, 가체술을 위해 SP 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추가할 수밖에 없다.

다중 헤드 샷 +MAX 맥스는 슈팅 흐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총무 +3, 독수리 앞.

독수리+1 ..

숨겨진 절단+맥스, 가득 채운 후 체술로 공격할 때 출혈이 무섭다. 。 。 。 。

각성+최대. 。 。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BBQ+1,

은탄 +1.

숙임 +1

추가 후 마침 1 시 SP 가 남았다. 。 。 。 。

이런 사실대로 말하면 PK 와 더 많은 경향이 있다. 각성 +1, 여분의 SP 를 PK 에서 매우 유용한 기술에 더하면 된다. 바로 비교적 강력한 PK 가 더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정직명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