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Confing 파일은 게임의 타당성을 최적화 하 고 게임에 의해 허용 됩니다. 그래서 종종 누군가가 위장 부정 행위에 그것을 사용! 수준을 높이려면 스스로 연습해야 한다. 그것을 수정하여 게임을 어지럽히는 사람들에게는 모두 멸시당하는 것이다! ! !
Cs 를 치는 것은 농구를 하는 것과 같다. 누구나 자신에게 더 적합한 포메이션을 선택하게 되고, 출전 후 거래가 있다면, 변화도 부분적일 뿐이다.
전반적으로 고칠 수는 없다! 따라서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훈련이 전술을 단련하는 법문이다! 무한한 열정을 제한된 계급 투쟁에 투입합시다!
건물 주인은 confing 파일 수정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그의 여산의 진면목을 살펴봅시다. (그것에 익숙해야만 문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cs 에 익숙하지 않으면 고수를 말하지 마세요.-남의 농담)
CS-CONFIG 상세 정보
//이름 ID 섹션 설정
Name "Player"
팀 ""
모델 "고든"
스킨 ""
Topcolor "128"
Bottomcolor "7"
//이미지 섹션 설정
// gl_texturemode [type] 렌더링 모드 [type] 유형 설정: gl_nearest_mipmap_nearest, GL _ linear _
Gl _ texture mode GL _ linear _ mipmap _ nearest
//환경 맵 효과 (0-3)
Gl_picmip "0"
//캐릭터 모델 매핑 효과 (0-3)
Gl_playermip "0"
//z-버퍼 캐시의 최대 설정
Gl_zmax "4096"
//구멍 효과 스위치
Gl_lightholes "1"
//플레이어 모델 매끄러움 스위치
Gl_smoothmodels "1"
//스위치 하위 화면 혼합
Gl_spriteblend "1"
//보이는 화면만 렌더링할지 여부
Gl_cull "1"
//스위치 맵 값, 재질의 색조
Gl_palette_tex "0"
//스위치 재질 간 간격 표시
Gl_keeptjunctions "1"
//맵 텍스처의 최대 해상도 (기본값 최대 512)
Gl_max_size "256"
//스위치 색상 디더링
Gl_dither "0"
//스위치 특수 준별 보정 3DNow 및 3D FX Mini OpenGL 드라이버 적용 시
Gl_flipmatrix "0"
//스위치 통합 라이트 (그림자 없음) OpenGL 용
Gl_monolights "0"
//스위치 최대 밝기 모드 < /p
>
Gl_overbright "0.000000"
//다각형 보정 설정
Gl_polyoffset "0.1"
//텍스처 사이클 설정 (3-6)
Gl_round_down "6"
//수면 변동 계수 설정 (0-1)
Gl_wateramp "0"
//스위치 3D FX 가속 렌더링 모드 3d FX Voodoo 시리즈 적용 가능
Gl_ztrick "0"
//최소 알파 혼합 수준 설정
Gl_alphamin "0.25"
//동적 조명 효과 스위치
R_dynamic "1"
//무기 모델 표시 여부
R_drawviewmodel "1"
//스위치 CPU 에 대한 MMX 지원
R_mmx "1"
//스위치 알파 미러 혼합
R _ mirror 알파 "1"
//모델의 highfrac 값
R_bmodelhighfrac "5.0"
//스위치 모델의 그림자 표시
R_shadows "0"
//표시 섹션 설정
Fastsprites "0"
감마 "3.000000"
Brightness "1.000000"
Viewsize "120.000000"
Hud_centerid "1"
//보이는 최대 케이스 수
Max_shells "0"
//보이는 최대 연기 입자 수
Max_smokepuffs "50"
//무기의 준성 표시 여부
Crosshair "1"
//라이트의 밝기 값
Lightgamma "2.5"
//문자 밝기 값
Tex 감마 "2.0"
//항상 게임에서 최대 FPS 값 설정
Fps_max "100"
//인터넷 게임에서 최대 FPS 값 설정
//fps_modem "0"
//LAN 게임에서 최대 FPS 값 설정
//fps_lan "0"
//싱글 게임에서 최대 FPS 값 설정
//fps_single "0"
//정보 텍스트가 화면에 머무는 시간 (초) 설정
Hud_deathnotice_time "6 "
//say 명령을 사용할 때 입력 속도 설정
Hud_saytext_time "2"
Hud_drawhistory_time "2"
Hud_classautokill "1"
//도면의 높이
Graphheight "64"
//네트워크 상태 그래프의 폭
Net_graphwidth "40"
//네트워크 상태 그래프의 위치
Net_graphpos "2"
//클라이언트 설정 섹션
//클라이언트 설정 이름 id 표시 여부
Cl_drawnames "1"
//클라이언트 관찰자 설정 시 준성 설정 여부
Cl_observercrosshair "1"
//클라이언트 설정 화면 왼쪽 위 발에 fps 값 표시 여부
Cl_showfps "0"
//클라이언트 설정 고품질 모델 허용 여부
Cl_himodels "0"
//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 허용 여부
Cl_allowdownload "1"
//클라이언트가
업로드 허용 여부Cl_allowupload "1"
//클라이언트 설정 게임에서 다운로드 허용 여부
Cl_download_ingame "1"
//클라이언트 설정 업로드 속도
Cl_updaterate "45"
//클라이언트 설정 연결 시간 초과
Cl_timeout "40"
//스위치 고정 플레이어 모델
Cl_solid_players "1"
//클라이언트 되감기 속도 설정
Cl_backspeed "400"
//클라이언트 설정 진행 속도
Cl_forwardspeed "400"
//클라이언트가 달릴 때 팔이 흔들리는 정도를 설정합니다
Cl_bob "0"
//클라이언트는 달릴 때 팔이 흔들리는 빈도를 설정합니다
Cl_bobcycle "0.8"
//클라이언트는 달릴 때 팔이 흔들리는 범위를 설정합니다
Cl_bobup "0"
//플레이어가 내려다 보는 최대 각도를 설정합니다. 기본값: 89
Cl_pitchdown "89"
//플레이어가 올려다보는 최대 각도를 설정합니다. 기본값: 89
Cl_pitchup "89"
//클라이언트 설정 제어판 스크롤 속도
Cl_rollspeed "999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