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원소술사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DNF 원소술사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요소의 가장 뛰어난 부분은 그녀의 능력입니다. 70 레벨 요소의 힘은 실제로 두 명의 활성 exe에서 가져옵니다. 이는 요소에 CD 버퍼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SP는 위력과 출력 범위 측면에서 의심 할 여지없이 강력한 70 개의 붉은 눈의 두뇌없는 XXX 및 여러 무적 스킬에 비해 요소가 더 플레이 가능하고 작동 가능합니다. 기꺼이, 요소들이 당신을 환영합니다.

일부 게시물을 참조하면 주류의 모든 사람들이 일관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잭 쉘, 1000, 구멍 없음, 단일 대상 공격 맵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전체 레벨 범위 아주 멀리요. 정말 원거리 공격 스킬이 없고 꼭 필요한 경우에는 원소 짓밟기 3종 세트를 만들어서 활용하면 좋습니다. 게다가, 거북이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이 강합니다. 이 카드는 모든 속성 카드 중 가장 저렴하고, 사랑이 가득하며, 주류 프런트 엔드입니다. 게다가 엔들리스 아슬란 3피스 무제한 호박 점핑 세트는 재미있지만 그저 오락일 뿐입니다.

2. 70버전 필수 마법 스킬인 광전 장어, 재난 3종 세트는 기본적으로 바닥을 쓸어버릴 수 있지만,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그 상태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60 버전에서. 60버전에서는 각성 외에는 라이트볼과 맞설 수 있는 스킬이 없어서(3 3은 매우 강력함), 70버전에서는 5볼의 데미지가 엄청 높은 것 같으나, 몬스터 무리를 상대하면 데미지가 분산된 후 데미지가 무능해지며, 천둥처럼 회전하는 만큼 그 효과가 뚜렷하지 않으므로 Savage 3가 완전히 필요합니다. 물론 Disaster 3도 필요합니다. (EX 라이트볼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꼭 추가해야 합니다.) 3+3은 광돼지 구성에 너무 의존적이어서 70버전도 스킬이 충분하고, 3+3은 그다지 필요하지 않으니 재난6을 적극 추천합니다. -쓰는 사람 의지만 있다면 3+3을 만들 수 있다는 걸 누가 알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세비저리의 3피스 세트가 재난의 3피스 세트보다 더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이 게시물이 이를 완벽하게 증명합니다. 데이터로 왔는데 이건 완전 종이에 떠드는 얘기일 뿐 누구도 아닌 그림 붓칠 줄 아는 광돼지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른 기술이 필요 없으니 재난 3종 세트를 우선으로 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3. 서리가 내린 눈사람 PK 마법 스킬, 그림 그리기에는 쓸모가 없고, 공격 속도도 너무 느리며, 이 스킬을 미리 설치하기엔 몬스터가 너무 많습니다.

4. 540데미지, 전후 찌르기, 좋은 사거리와 관통하는 집단 공격 스킬을 자랑하지만 EX의 활발한 등장과 SP 포인트 해방으로 인해 블랙캣의 장점은 부족하다. 손해에 대한 절대적인 불이익을 보상합니다. 60버전으로 왔는데 지금은 검은 고양이의 데미지가 너무 조화롭지만 정말 검은 고양이를 원거리 출력 스킬로 활용하고 싶다면 전투하는 소형 로봇을 최대로 활용하면 됩니다. 독수리 개 BOSS는 정말 좋은데, 앞뒤로 펌프질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 번 거리가 멀면 검은 고양이가 후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방해가 됩니다. 70버전은 앞쪽 위치를 권장합니다. 다음에는 전 Shadow Night Cat이 나올 것입니다. 이에 대해 낙관할 수밖에 없습니다.

5. 공중에 시전할 때 잭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 멧돼지는 더러운 피를 태우는 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SP가 충분하지 않다면 잊어버리세요.

6. 마술 쇼, 가득 차 있어야 하고, CD 감소, 변장 공격력 증가, 콤보 기회 제공,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7. 요소에 불이 붙으면 꽉 차기 때문에 많은 말을하지 않겠습니다.

8. 광전 장어 강화, 풀

9. 점화 요소를 강화하세요. 추가하지 마세요. 게으른 사람들은 추가를 고려할 것입니다.

10. 매직 메모리, 풀

11. 이동 및 시전, 풀 에너지를 축적한 후 이동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12. 플레임 임팩트, 설명할 필요는 없지만 모두가 이해하는 것은 수천 년 동안 그림을 그리는 데 필요한 기술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사용해야 할 것은 그의 플로팅 효과입니다. 특히 다른 세계에서 그림을 브러싱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저는 보통 지상 불을 사용하고 두 개의 파도에 사용할 수 있는 돼지를 연결합니다. 천둥. 효과는 매우 훌륭하고 적목 현상이 있는 XXX 차이만큼 좋지 않습니다.

13. 썬더 휠링의 데미지 증가 속성은 아이스 월과 동일하며, 풀레벨은 2152 데미지이고, CD는 5초의 데미지에 가깝다. 썬더비드(Thunder Bead) 판정 범위는 아이스 월(Ice Wall)과 동일하며, 잭의 도착 스킬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분석해 보면 썬더 스핀은 라이트피그 진형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70버전의 라이트피그를 능가하는 마법 스킬이라고 할 수 있다.

초단기 가스 저장 시간과 CD, 강력한 데미지, 넓은 공격 범위, 반감기 효과, 그리고 튕김 효과까지 갖춘 재난 6종 세트를 착용하면 두 천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빅잭에 가까우면 이 스킬은 풀이어야 합니다. GBL2와 Creeping 3은 자명한 중요성을 갖고 있으며 이를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14. 우리가 원하는 것은 빙벽의 데미지가 아니라, 백화의 보호막 같은 보호력이다. 풀레벨 빙벽은 다른 세계에서는 무적의 스킬이다. 꽃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을 모든 직업에 자랑스럽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얼음벽이라는 작은 덮개가 있는 원소입니다. 얼음벽 마법 스킬의 두 번째 포인트는 얼음벽 밖의 몬스터를 튕겨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사진의 네 명의 인형극 주인과 세 번째 사진의 실제 도마뱀과 가짜 도마뱀이 특히 유용합니다. 60 버전에서는 아이스 드라이브가 얼마나 강력한지 천천히 살펴보세요. 70 버전도 조화롭지만, 빙벽의 바운스와 감속은 요소들이 에너지를 축적할 시간을 벌어줍니다. 팀원. 마지막으로 주의할 점은 얼음벽이 엄폐물과 다른 이유는 이글 독 보스가 폭탄을 쏘면 나쁜 폭격기의 엄폐물 속에 숨어 있다는 것입니다. 커버를 부수세요. 또한, 아이스 월의 지속 시간은 커버만큼 길지 않습니다. 시간의 근원 아이스 월은 선택할 수 있는 아이스 월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다른 세계에서 오랫동안 플레이한 친구들이 강력 추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화면에서 숨기려면 얼음 벽을 두 배로 늘려야 하지만 광전 얼음 벽의 취약성과 지속 시간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무적인 것이 낫습니다.

15. 무의 공, 풀레벨 데미지 459, 70버전도 마법 스킬이다. 하지만 조화로운 Y축 공격 범위와 암흑 데미지의 조화가 모두의 혹평을 받았지만 일부 게시물에서는 검은 공이 전설적인 종이 공이 아니라고 합니다. 크기가 50이면 블루의 4개를 완전히 제압할 수 있습니다. 즉, 검은 공이 충분히 크고, Y축 공격 범위도 충분히 크다. EX 공의 데미지 증가는 설명할 수 없을 만큼 크다. 커다란 검은 공이 공중에 떠서 땅을 쓸어버리며 공격하는데, 검은 공을 여러 줄로 올려놓으면 좀 더 수월하게 맵을 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랑이 있으면 충분합니다.

16. 무의 공을 강화하고 검은 공으로 채운다.

17. 네 가지 속성에 능숙하려면 조명 시스템을 최대로 활용해야 합니다. 어떤 시스템을 전공하든 아이스 시스템의 경우 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전자 얼음 벽의 향연과 상승, 얼음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8. 스카이 썬더, 5라운드 데미지 9000, 소규모 집단 공격 크리스탈 스킬, 일반 맵 클리어 능력은 아이스 피스트보다 훨씬 낮고, BOSS 컨트롤 능력은 아이스 피스트보다 높음, 기본적으로 필수 블랙홀 스킬을 협력하세요. 하지만 레벨 1 블랙홀이 있다면 잊어버리세요. 테스트는 커서를 조종하는 능력입니다. 스카이 썬더에는 기절 효과가 있으며, GBL1 맵에서 미친 고블린을 조종하는 것과 같이 고정된 지점에서 신급 몬스터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 독수리 개 BOSS 폭탄 등. 테스트는 당신입니다. 풀레벨 스카이 썬더는 3발을 충전하지 않고, 고정형 의사 헤게몬의 출력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서있는 곳을 타격할 수 있지만, 의사 헤게몬은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4시리즈가 고정점 데미지가 가장 높은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Eagle Dog 3 맵과 Eagle Dog BOSS를 해제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상황이 좋지 않으면 언제든지 C 키를 눌러 취소할 수 있습니다.

19. 잭의 도착은 EX4000 정도의 데미지와 합치면 썬더 스핀 2개에 불과하다. 하지만 유연성이 많은 요소가 가득 차 있는데, 특히 후반부에는 높은 유연성이 요구되기 때문에 EX는 어느 정도 데미지를 보충하고 사랑이 있을 때 꽉 차게 된다. 대부분의 요소에 대해 최대값을 선택하십시오. 천둥과 얼음의 축제를 제어하는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최대값을 선택하십시오.

20. 잭의 도착을 강화하면 전체 잭이 가득 찼습니다.

21. 블랙홀의 소멸은 최대 레벨만으로도 흡착력이 충분합니다. 증가하면 CD는 감소하지만 조화로운 데미지를 고려하면 대부분의 맵은 1레벨에서 몬스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광전 얼음 벽은 출력을 원하는지 여부에 따라 1레벨 또는 전체 레벨에서 몬스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더 강력한 통제.

22. 극한의 얼음 잔치, EX와 합치면 데미지 10,000이 가장 높고, 크리스탈 스킬의 범위가 가장 넓으며, 스탠딩 출력이 60개 버전이며, 고대 맵의 사용률이 낮습니다. 일반 지도의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버전 70은 더 이상 자살 스킬이 아니며 GBL1, 3 맵 등 다른 세계의 잡다한 맵도 매우 강력합니다. 특히 GBL3 맵에서는 나무 위의 고블린을 효과적으로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이 두 가지 있습니다. Fall, 두 번째는 Extreme Ice Feast로 세 개를 함께 쓰러 뜨리고 다른 효과는 좋지 않으며 물론 얼음 벽, 광전 얼음 벽, 각성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70 버전이 얼마나 강력한지 확인하려면 메인 아이스 시스템의 요소에 대한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저는 Ice Feast를 거의 플레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듀얼 재능이 있다면 별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얼음 시스템을 마스터하려면 얼음 잔치 전체 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Ancient 2 Ice Feast의 다양한 부분은 뒤에서 접근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한 세트가 전체 화면을 덮을 수 있습니다.

23. 얼음 잔치를 강화하면 얼음 잔치가 가득 차게 됩니다.

24. 요소의 집중은 완전한 기술을 보장합니다. 위에 나열된 높은 포지티브 저항 맵은 말할 것도 없고 네거티브 저항이 있는 맵도 대부분 -10 정도이고 전혀 -23에 도달하지 않으므로 패시브 각성은 여전히 ​​13포인트의 속성 강화에 해당합니다. 속성 강화가 12인 카드의 가치

25. Meteor Disillusionment, DNF 60 버전에서 총 데미지가 가장 높은 스킬입니다(무기 강화 부분을 백분율 스킬로 고려하지 않음). 그리고 분산, 적중 능력, SP 소모, CD 시간은 쓸모가 없습니다. 보충: 각성은 지능에 의존하기 때문에, 2차 각성은 고정 데미지이며, 의사 헤게모니를 해제하며, 방해가 되지 않는 지옥바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0 버전만큼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천둥 5개와 몇 번의 작은 움직임으로 방해할 수 없습니다. 고대 외계에서는 자살 스킬이 되었으며, 가난한 사람이고 각성을 포기할 수 없다면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6. 광전 얼음벽, 가득 찼습니다.

27. 무(無)의 화산이 가득 찼다.

28. 계약소환 - 헤데르 레벨 1은 인형 없이 꿈틀거리는 것만으로 풀린다면 풀이라고 볼 수 있다. 레벨 1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이글독 보스에게 로봇을 폭파시킬 수도 있고, 일시적으로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도망쳐 힘을 축적할 수도 있습니다.

29. 1단계 빨대 대체제는 추가하지 않아도 중요한 순간에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30. 떨어지는 꽃야자수는 레벨을 한 단계 추가하여 몬스터를 밀어내고 회피할 수 있습니다.

31. 마법 방패 1레벨은 고대 이방인이고 근접 전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고려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32. 마법방패 강화, 위와 동일

33. 도발인형 - 슈루루 1레벨은 별로 이득이 없고, 중요한 것은 몬스터를 유인하고 조종하는 효과인데, 크리핑 사진 2, 사진 3과 같이 Eagle Dog 보스가 로봇을 폭파합니다.

34. 마법을 해제하려면 3가지 분산 효과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꿈틀거리는 그림에서 디버프를 해제할 수 있지만 여전히 해제할 수는 없습니다. 두 번째는 감속, 세 번째는 지능을 높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블랙홀은 몬스터를 모아서 분산시킨다. 더 많은 몬스터가 분산될수록 더 많은 지능이 추가됩니다.

35. 고대기억은 속성해방이 없고, SP 효율이 너무 낮아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고대기억은 축적이 가능하지만, 소환하는 것은 시간낭비입니다. 고려될 수 있으며 요소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36. 매직 크리티컬 히트, 수입이 지금보다 높아졌습니다. 한계감소는 존재하지만 지능, 속성강화, 마법공격력은 모두 한계점에서 감소하지만 각각의 기반이 다르기 때문에 지능향상보다 크리티컬, 속성강화가 더 효과적일 것이다.

37. 매직 백어택도 그 요소가 얼마나 많은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38. 웅크리기, 레벨 1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모든 직업에 동일합니다.

39. 지능의 원천, 전체

40. 속성 공격 숙달, 전체

41, 가급적 전체

42 . 숙달을 피하고 추가에 반대하지 말고 tp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요소는 주로 출력됩니다.

(참고: DNF 레벨 70 원소술사 드로잉 포인트 및 장비 선택 전체 분석)

포인트 템플릿 추가

광전 장어 30 잭 폭발 폭탄 5 그림자 밤 고양이 5 프로스트 눈사람 5 썬더 스핀 26 화염 폭발 5 보이드 볼 5 아이스 월 5 어나힐레이션 블랙홀 1 매직 쇼 17 엘리멘탈 점화 16 매직 메모리 10 무브먼트 캐스팅 10 라이트 마스터리 10 대기 밀짚맨 1 디스펠 매직 10 광전자 아이스 월 3 보이드 볼케이노 지능 소스 1 속성 공격 숙련도 3 마법 크리티컬 히트 10 마법 백어택 10 웅크리기 1

기타 상황에 따라 풀인 중급 스킬 1~2개, 풀인 고급 스킬 1~2개 선택, 실력이 넘치는 1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