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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2 그림자 악마 그림자 독성을 사용하는 방법

그림자 악마

Shadow Demon

현실 세계로 직접 들어갈 수 있는 강력한 악마들 중에서, 종말사자는 그 하등 종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거의 무시했다. 그림자가 세상에 온 것은 단지 그의 영혼을 위해 모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자 악마는 항상 이 세상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두 세계 사이의 확고한 연계에 대한 숙달이 물질 세계를 지배하는 관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에, 그림자 악마는 일부 저급 무당에 의해 소환되었다. 그는 그들의 모든 소망을 만족시켜 놀라운 법력을 보여 주었다. 일부 고급 악마학자들이 그의 존재를 알아차릴 때까지, 그리고 요술을 통해 그들의 세속 통치를 유지하려고 하는 폭군과 독재자들도 그의 악마의 힘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그림자 악마의 사기술은 극도로 뛰어나 그를 부르는 자들은 모두 자신을 주인으로 여기며 그림자 악마는 그들의 종일 뿐이다. 동시에, 그림자 악마는 끊임없이 그들의 정신을 삼키고 자신을 위해 사용한다. 결국, 그를 부른 사람들은 모두 그의 꼭두각시가 되어 그의 사악한 의지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그림자 악마가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아무도 짐작할 수 없었지만, 그때 그림자가 우연히 악취로 가득 찬 영혼을 삼켰는데, 안에 그림자 악마의 흔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자 악마가 그들의 통치에 위협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림자 계약에 의해 유지되는 오래된 균형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종말사자와 그림자마는 즉시 그림자 악마 괴뢰대군을 파괴하는 힘에 가담했다. 그들의 놀라운 힘 앞에서, 그림자 악마의 수백 년 동안의 정성스러운 계획은 일단 파괴되면, 그의 괴뢰대군도 와해되어 모두 살해되었다. 결국, 그 자신의 작은 조각만이 남아 있었다. 그러나, 조그마한 조각이라도 그가 다시 돌아오게 하기에 충분하다. 앞으로 수백 년 동안, 그는 천천히 다시 뭉치기 시작했다. 그의 파편이 만지는 모든 것에 감염되는데, 이 감염은 점차 자라나고 있다. 이전에 찢어졌던, 지금 감염된 부분은 혼돈을 통해 하나로 결합해 다시 연결돼 그림자 악마에게 이전보다 더 강력한 형태를 주었다. 그는 거의 응집하여 완성했고, 그의 영원한 세계 통치 계획도 더욱 주도면밀하다. 비록 우리 세상에 이렇게 사악하고 악독한 존재가 있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이것은 모든 생명에 큰 위협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림자 악마의 신도들은 여전히 많다.

Hp: 473

Mp: 229

사정거리: 500 이동 속도: 295

공격 50-54

힘 17+(1.9)

공격 속도 1.7

민첩한 18+(2.2)

갑옷 2.52

지능 23+(2.7)

기술

균열감금

그림자 악마는 목표를 아비공간으로 추방하여 세상과 단절되어 2.5 초 동안 계속되었다. 대상이 일반 공간으로 돌아오면 5/6/7/8 초 동안 그림자 악마에 의해 제어되는 두 개의 대상 미러가 생성됩니다. 미러는 본체 부분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150 의 피해를 입는다. 시전 거리: 600

등급 1: 거울 소유 본체 30 의 공격력 시법 간격: 25 초 시법 소비: 120 시 마법

등급 2: 거울 소유 본체 40 의 공격력 시법 간격: 22 초 시법 소비: 120 시 마법

등급 3: 거울 보유 본체 50 의 공격력 시법 간격: 19 초 시법 소비: 120 시 마법

등급 4: 거울 보유 본체 60 의 공격력 시법 간격: 16 초 시법 소비: 120 시 마법

세부 사항: 이 기술이 유연하게 적용될 수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신의 기술이다!

1. 남을 남기다.

2. 기술을 끊다.

3. 기술을 피하다.

4. 온라인 괴롭힘 보검.

5. 후반 d 상대 DPS 에 살며 강력한 출력

이 중 일부는 간단하고 난폭하며, 건물 주인은

를 상술하지 않는다

6. 탈출. 남에게 쫓길 때는 자신을 쫓을 수 있고, 나올 때는 당황하지 말고, 환상을 끌고 계속 달리면, 십중팔구 상대방이 기술을 모두 환상에 내던질 수 있는데, 이 수법은 여러 번 시도해 보아도 나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7. 반살. 당신과 상대방이 불에 타서 잔혈이 되었지만, 자신이 싸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떻게 합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연고나 병을 먹고 D 자신, 2.5 초 안에 연고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이 수법도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하다. 몸에 회복자가 있으면 더욱 완벽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영혼 사냥꾼

그림자 악마는 목표 지역 내에서 저주를 내려 무작위로 한 적 단위가 재앙을 당하게 하고, 공격을 받아 12 초 동안 추가적인 피해를 입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범위: 500; 시전 거리: 600

등급 1: 추가 20 상해 시법 간격: 1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등급 2: 추가 30 상해 시법 간격: 1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등급 3: 추가 40 상해시법 간격: 1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등급 4: 추가 50 상해 시법 간격: 1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세부 사항: 이 기술의 상처가 깊어지면 재육의 영웅들이 종이처럼 변할 수 있다.

그림자 독극물

그림자 악마가 독약을 뿌려 접촉한 모든 적 부대에 50 점의 피해를 입히고 독주문을 덧붙여 10 초 동안 지속했다. 효과 기간 중 한 번의 독극물 (처음 4 회 두 배, 이후 고정적으로 50 씩 증가) 이 증가하고 효과가 8 초 연장된다. 효과가 끝나면 중독 단위의 체내에 남아 있는 독주문이 순식간에 폭발하여 그 부대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중독된 영웅에게 그림자 악마는 아주 작은 시야를 얻게 될 것이다. 범위: 160; 시전 거리: 1500

등급 1: 독주문 기초상해는 20 시 시법 간격: 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등급 2: 독주문 기초상해는 35 시 시법 간격: 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등급 3: 독주문 기초상해는 50 시 시법 간격: 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등급 4: 독주문 기초상해는 65 시 시법 간격: 3 초 시법 소비: 50 시 마법

세부 사항: 이 기술은 독견이 폭발할 수 있는 자본이다.

레벨 1.7 독개, 레벨 4 독포 4 층은 마술항이 65X8+50X4=720 점에 이를 수 있는 상해로 놀랍습니다! 물론 상대는 AI 가 아니다. 서서 접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상대방의 칼을 메우는 틈에서 W 를 해서 명중률을 높여야 한다. 왜 건물은 주로 4 층을 강조하는데, 이 기술이 처음 4 회 두 배로 늘었고, 이후 고정적으로 50 씩 증가했기 때문에, 4 회 폭퇴하고 다시 쌓은 상처가 직접 5 층 6 층 상처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이 점에 유의해야 한다.

2.W 의 1500 범위는 포인트입니다. 선기에 W 로 상대방의 연고를 방해하거나 정화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죽고 싶지 않은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3.W 는 로샨 (roshan) 을 보는 데 약간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4.W 에서 후기까지의 상처는 그렇게 무섭지 않지만, 그 역할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는다. 초원범위 초단CD 로 다른 사람의 점프칼을 쉽게 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맞은편의 어인, 샤왕, 송아지가 구석에 숨어서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까? 과감한 W 가 지나갔을 때, 때때로 송아지가 제자리에서 텅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샤왕은 크게 흔들었지만 뛸 수 없었다. 이럴 때마다 맞은편은 대부분 키보드를 떨어뜨리고 있었다. 물론 이때도 당신들이 반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 ~

사악한 정화

그림자 악마는 강력한 악의 힘으로 적의 목표를 정화하고 모든 유익한 마법 효과를 제거한다. 사악한 정화는 목표를 2 초 동안 정지시킨 후 단위 속도를 1/3 로 늦추고 2 초 동안 지속한다. 정화 효과가 끝난 후 목표는 추가적인 피해를 입었다. 시전 거리: 800

등급 1: 목표 추가 200 시 부상 시전 간격: 50 초 시전 소비: 200 시 마법

등급 2: 목표 추가 300 시 부상 시법 간격: 50 초 시법 소비: 200 점 마법

등급 3: 목표 추가 400 점 부상 시법 간격: 50 초 시법 소비: 200 점 마법

세부 사항: 이 기술은 간단하고 난폭하며,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줄이고, 전고와 같은 BUFF 를 풀 수 있으며, 약간의 상해도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큰 스트로크 감속 효과는 BKB 를 무시하는 것이 포인트다. 맞은편 어인 같은 얼굴형 영웅 (또 어인 = =) BKB 가 위로 돌진할 때 G 를 주세요. BKB 시간이 지나가면 바로 반격할 때입니다. ~ 속도를 늦추고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상대편 DPS 가 BKB 를 켜고 A 를 향해 있을 때도 당신의 G 를 인색하지 마세요. 효과가 뛰어나네요!

타법+점 추가

독견의 포지셔닝은 매우 유연합니다. solo, 212 분로 중 2 명, 311 분로 중 3 명, 물론 열단도 익숙하지 않은 표현이 있습니다.

1. 만약 5 번 자리를 치면 212 분로변보 후기에 1 ~ 2 점 주요기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적은 D 로 맞은편을 괴롭히고 후기에 순조롭게 칼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2. 만약 311 중 3 인로에 있다면, 당신은 한두 쌍의 주 2 를 할 수 있습니다. 양쪽에서 311 쌍의 선이 높은 폭발초로 한 영웅을 마주하지 않았더라면, 소모로 맞은편을 죽였을 것이고, 두 가지 기술을 주승한 독견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폭발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었을 것이다.

3. 만약 당신이 3 번 자리를 배정받았다면, 맞은편에 3 명이 당신과 맞선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당신이 저항할 수 있는 스트레스. 추천점은 1, 3, 1, 1, 2, 2 기술입니다. 1 급 1 급 기술은 필요하다. 왜냐하면 너 뒤에는 항상 이상한 사람들이 너를 에워싸고, 한 가지 기술로 너를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급 3 기술은 숲의 시야를 들여다보고 경험을 계속 섞을지 아니면 도망갈지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지 않다는 말은 아닙니다. 당신을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독견이라는 작은 파삭 파삭 한 맞은편은 순식간에 당신을 돈과 경험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군 복무선이 너의 탑 아래에 올 때 맞은편은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주 2 기능의 목적은 바로 여기에 있다. 맞은편 월탑이 강살할 때 C 에서 맞은편으로 탑을 메는 영웅까지, 그리고 D 로 그들을 우회하면, 왕왕 한 피를 보내는 것이 맞은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네가 죽임을 당해도 맞은편 한두 명을 데려갈 수 있어 열등한 명단에서도 좋은 성적이다.

4. 독개가 가장 많이 치는 것은 2 위다. 결국 루패로서 독견 중 솔로가 대부분 영웅이 되지 않는다. 추천 포인트는 1,2 시 1 주 3 입니다. 독견이 아직 약화되지 않았을 때, 당신은 뇌 D 가 없는 기술을 주할 수 있지만, 현재 버전은 주 W 에 더 적합하고, 주 W 는 당신이 단독으로 맞은편을 죽이는 자본이다. 레벨 3 에서 레벨 2 W, 당신은 반대편을 죽 일 려 고 할 수 있습니다. 1 층을 쌓을 때는 어렵지 않지만, 2 층을 쌓을 때 맞은편은 의식적으로 피하므로, 맞은편에서 보병할 때나 그가 고지대에 있을 때 W 를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2 층을 쌓은 후에 너는 돌진할 수 있다. 그가 뒤돌아 있을 때 D 는 뒤에 서서 순식간에 W 를 뒤쫓고, W 의 CD 는 한 개 더 붙고, 4 층 후에는 보통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론 전쟁터는 순식간에 변하고 있다. 상대방은 너를 이렇게 쉽게 성공시키지 않을 것이다. 구체적인 이탈과 hit and run 등의 작은 조작이 성패를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단짝선은 디테일을 파악해야 한다. 두 병사가 맞닿았을 때, 당신은 A 두 번 맞은편에서 불을 지른 병사, 붉은 피를 흘릴 때 d 가 맞은편 영웅에 살면서 보충하고 있다. 2.5 초 후에 맞은편 영웅이 나왔다. 만약 그가 환상에 맞아 도망가면 그는 정보를 잃을 것이다. 만약 그가 정보하기를 원한다면 환상과 너에게 몇 번 더 많은 시간을 주어 피를 소모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당신의 병선이 높은 경사면에 놓여 있다면, 맞은편은 분명히 일파병을 포기하지 않고 나무를 먹으러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한 가지 기술 CD 가 거의 다 되면 맞은편 영웅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가 반응해서 돌아설 때, 당신은 그를 붙잡습니다. 2.5 초 후에 당신은 그의 뒤에 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와 격정을 맞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불만스러운 영웅들은 당신이 두 가지 환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쉽게 맞은편을 핍박하여 연고를 먹지만, 이때 너도 2 급이니, 네가 시간을 계산해 그에게 W 단연 연고를 주어라. 만약 네가 끊을 수 있다면 맞은편에서 키보드를 떨어뜨렸을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러면 너는 거의 전 코스로 맞은편을 제압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끊을 수 없다면 괜찮아, 맞은편에서 숨어서 연고를 먹는 것은 반드시 너보다 한 파병의 돈과 경험이 적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급은 죽일 수 없고 4 급을 기다릴 수 있다. 1 급 C 를 배우면 타살 성공률이 많이 높아질 것이다. 물론 C 는 맞은편에 D 가 살 때 놓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반 영웅은 초기에 너에게 억압을 당한 후에 모두 옹졸해지기 시작하지만, 6 급이 되면 종종 다른 사람이 자리를 잘못 잡으면 너에게 죽임을 당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영웅명언)

만약 상대방이 근전이라면, 두 병사가 맞닿았을 때, 만약 그가 올라와서 보병하고, 과감하게 D 를 한다면, 운이 좋다면, 그는 너에게 둘러싸여 두 병선과 환상 사이로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이때 너는 hit and run 이 환상 뒤로 가서 길을 막으면 된다. 왕왕 시작이 1 분 남짓 되면 순조롭게 피를 잡을 수 있다. 매우 시원하다.

7 급에는 4 급 3 급 능력이 있어 독견의 황금기를 맞았다. 7 급 독견의 완벽한 상황을 대충 계산해 보자. 4 차 3 급 에너지 W = 52200 = 720; 한 번의 큰 트릭 g = 200; 5 번의 일반 공격 = 70x5 = 350 을 명중할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환상이 4 번의 일반공격 =70X30X2X4=168 을 칠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722035168)X1.2=1725.6! 끔찍한 상처! 하지만 실제로는 마법항과 갑옷 수치가 낮을 수 있으며, 또한 기술이 완벽하게 연결되지 않으면 부상도 그에 따라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레벨 7 에서 이 상처는 영웅이 저항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단독SF 와 같은 바삭한 껍질이나 야구에서 도끼왕 같은 고기 방패를 만나면 쉽게 단살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출품:

독견의 출품 노선은 많이 가르치는데, 집주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추천한다.

1.5 위, 말할 필요도 없이, 고기포장 팀룩을 더 넣으면 됩니다. 전기성전

, 그린 슈즈, 손목 보호대, 드럼, 메켄 등은 모두 나올 수 있습니다.

2.2 위, 조용한 신발 추천

화풍 장부. 독견의 큰 트릭인 CD 는 독견이 쉬지 않고 헤엄칠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기 때문에 항속복은 2 번 독견의 1 위다. 조용한 신발의 회혈과 화부의 회람은 독견에게 매우 적합하다. 물론 이 장비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이동 속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조용한 신발 8 풍장 20=100 시, 날으는 신발과 같은 이동 속도! 독견은 이 장비로 전장에 유연하게 드나들 수 있고, 잡을 때만 쉽게 연을 날리며 상대를 죽일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물론, sven 이나 신령과 같은 영웅을 혼자 잡을 때, sven 의 망치나 신의 큰 수단을 한 가지 기술로 숨기려 할 때, 그 알통의 시술 전에 깊은 배신을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바람이 불면 손이 불구가 되지 않는 한 쉽게 이런 기술들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물론, 풍장부에는 아주 좋은 탈출 기술과 유인 기술이 있다. 다른 말은 전고, 메켄은 모두 할 수 있고, 전 중기는 매우 강하다. 후기 양칼은 필수다.

3.3 위, 가짜 다리와 보라색 원을 추천합니다.

55 의 공격속도와 63 시 공격에 맞춰 자신의 1 ~ 3 가지 스킬에 맞춰 후기에 대부분의 DPS 를 골랐고, 독견 초도 지나지 않은 적의 법수인 블랙머스총 등은 신복독견이 얼마나 무서운지 결코 알 수 없다! 후기 양칼도 똑같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