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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롤 플레잉 게임

지옥의 문: 런던 (Hellgate: London) 은 역할 놀이 게임으로,' 디아블로 2' 원반인마로 구성된 주력 스튜디오가 개발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의 장소는 영국의 런던에 설치되어 인류가 악마와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전 전쟁에서 인류가 패하자 생존자들은 지하세계로 들어가 숨었고, 5 년 후 악마가 점령한 지상세계를 탈환하기 위해 다시 싸웠다. 여기에는 수많은 무덤, 하수도, 지하철역 등 런던 특색이 있는 건물들이 가득했다.

대부분의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지옥의 문: 런던' 도 비교적 전통적인 이념을 사용했다. 예를 들어, 게임 콘텐츠와 수준 작업은 모두 동적으로 생성되고, 대량의 무기 운용, 다양한 특색 물품 장비 옵션, 팀 모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싱글 전투와 멀티 플레이어 협력 모델에서는 무기와 기술, 심지어 플레이어 PvP 대항 시스템까지 잘 설계되어 전체 게임 시스템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하지만 무기의 균형성 문제로 이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없다.

다른 RPG 게임에 비해 게임 경험에서 가장 큰 특징은 장면의 4 분의 3 이 일인칭 관점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프로듀서 Roper 가 말했듯이, "1 인칭 시각의 사용으로 게임 환경이 시각적 감각에서 더욱 다채로워졌다" 고 말했다. 게임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맡은 역할의 관점에서 판타지세계 전체가 시각적으로 가져온 충격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게임 내용과 수준 임무가 동적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이 작품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거리, 골목, 건물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시스템은 무작위로 비밀지대, 심지어 특별한 내용까지 생성하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결론적으로 수준 임무, 물품 장비, 이벤트 및 난이도 수준은 플레이어가 있는 팀의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게임은 팀 수의 상한선을 명확하게 규정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다.

유럽과 미국의 다른 작품:

본인이 소개한 다음 작품들 중 일부는 현재 유럽과 미국 RPG 최고급 게임작품으로 현재 유럽과 미국 PRG 게임의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상고두루마리 4' 의 출시는 게임 엔진이 현재 가장 선진적인 HAVOK 물리적 렌더링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하드웨어 킬러' 로도 불린다.

만약 당신이 유럽과 미국 RPG 게임을 좋아한다면, 아래의 모든 작품을 절대 놓치면 안 됩니다.

1. 디아블로:

디아블로' 는 액션 RPG 게임이지만 다른 종류의 액션 게임과는 다르다. 첫째, 모든 주인공의 동작 조작과 인터페이스 설정은 모두 한 번의 마우스로 책임질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은 게임의 첫 번째 특징이다. 두 번째 특징은 게임의 이미지 효과입니다. 게임의 화면은 60 도 비스듬한 방식으로 표현된다. (상상할 수 없다면 오리진의 창세기 시리즈를 회상해 볼 수 있다.) 게임의 모든 장면은 모두 실시간 입체 투영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게임은 명암 효과 외에 인물의 움직임 효과도 매우 부드럽고, 마법의 표현도 일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등급이 높을수록 시전 할 수 있는 마법이 자연히 높아지고, 화려한 효과도 그에 따라 제기된다. 특히 포위당할 때 시전 전기계의 마법이나 화계의 마법이 있을 때 그 효과는 직접 시도해야만 비로소 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에는 수많은 무기, 방구, 소품이 있는데, 이 그림들을 보면 미공이 얼마나 세심하게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다.

게임의 음효과는 색채와 입체효과로, 플레이어는 괴물이 그 방향에서 오는 것과 그 대략적인 거리를 소리로 구별할 수 있다. 게임의 음향은 8 개의 채널로 녹음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동시에 8 가지의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있어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하는 느낌을 높일 수 있다. 게임의 세 번째 특징은 Blizzard 가' 난수' 무대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난수" 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게임을 마치고 다시 한 번 놀고 싶을 때 미로 구조가 완전히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심지어 마을 사람들의 대화도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난수'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즉, 당신이 놀 때마다 미로는 탐험할 수 있는 곳이 모두 다르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영원히 다 할 수 없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게임은 강력한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Ipx, MODEM, Direct Link 에 익숙한 것 외에도 Blizzard 는 플레이어가 인터넷을 통해 세계 다른 곳의 전우와 함께 싸울 수 있는 서버를 설치했습니다. 즉, 게임은 인터넷에서 진행되며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는 RPG 게임 경품 중의 경품이라고 할 수 있다.

2. 상고 두루마리 시리즈:

이 시리즈는 이미 제 4 작까지 나왔다.

"상고 두루마리 3: 아침바람" 이 출시되었을 때, 이 시리즈는 유럽과 미국 RPG 게임 맏이의 지위를 확립했다. 특히 후속' 상고 3' 자료에 새로운 인설을 추가했고, 당시 물렸다. 즉, 인물이 늑대에게 물렸다면 밤에는 라이칸이 될 것이다. 즉, 낮이 인간이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상고 4' 가 출시됨에 따라 일주일 판매량을 보면 그 성적은 170 만 원! 이것은 현재의 독립 실행형 게임 방면에서 이렇게 짧은 시간에 천문학적 수치에 가까운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는 게임은 없다!

물론, PC 게임 게이머들에게는 또 많은 사람들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상고 4' 는 메모리와 비디오 카드에 매우 까다롭기 때문이다. NVIDIA 시리즈의 비디오 카드가 6800 급 이상이어야 한다면, 메모리가 1G 에 도달해야 효과가 완전히 켜진 상태에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3. lt; 보드게이트 gt; 시리즈

이 시리즈에 대해 말하자면, 본인은 2 대가 가장 고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Lt; 보드문 2: 아멘의 그림자) 1998 년 출범 후 높은 찬사를 받은 작품으로 인상적이었다. 작품의 사상은 매우 깊다.

또 다른 큰 특징은 잘 만들어진 지도이다.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그려진 지도를 자주 찾아봅니다. 왜냐하면 지도에 있는 게임의 수백 개 큰 영역에 대한 간략한 묘사는 중요한 건물, 출구 등과 같이 플레이어가 지나는 중요한 장소를 명확하게 기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부 지역에서는 플레이어가 들어간 후 지도에 모두 완전한 디스플레이, 즉 Athkatla 가 있습니다. 자신의 지도를 편리하게 점검함으로써 플레이어는 호텔, 길드, 상점, 사원 등 자신이 방문하는 데 관심이 있는 장소를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유리한 특징이다. 이 점에서 다른 유럽 RPG 작품보다 낫다.

4. lt; 겨울 없는 밤 gt;

당신이 다음과 같은 그것으로부터 얻은 이러한 영예들은, 더 이상 너무 많은 해석이 불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2000 E3 게임 리뷰 최고의 RPG 게임

2000 년 최고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2001 년 E3 베스트 게임

2001 GameSpot 편집 선택상

2001 E3 게임 리뷰 게임 리뷰 최고의 RPG 게임

2001 PC.IGN 최고의 컴퓨터 게임

2002 E3 게임 리뷰 최고의 RPG 게임

2002RPGDot 네트워크 최고의 멀티 플레이어 롤 플레잉 게임상

2002Gamespy 최고의 PC 롤 플레잉 게임상;

이 작품은 다른 작품과는 달리 네트워크 기능이 있다는 특징이 있다.

겨울밤 (Neverwinter Nights) 은 매우 강력한 개방형 네트워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 내용은 무한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겨울밤 (Neverwinter Nights)' 은 3 세대 온라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겨울밤이 없는 밤에는 게이머가 자신의 게임 세계를 만들고 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서버당 최대 64 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겨울밤이 없는 것은 미래의 온라인 게임의 발전 방향이며, 인터넷 멀티 롤 플레잉 게임의 이정표이다.

5. lt; 유령 우화 gt;

본인은 이 작품이 비교적 독특한 게임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인물 설정이든 시스템 설정에서든 독특한 풍격을 지닌 유럽과 미국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럽과 미국 RPG 게임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직업, 의류, 피부, 키 등 캐릭터를 설정하는 플레이어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작품은 전통적인 설정을 버리고 캐릭터를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다.

게임 주인공의 모험은 어려서부터 성년에 이르기까지 나이가 들 때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웅인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경험이 부족한 아이에서 세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로 성장하고, 정의의 길을 선택하거나, 악마에게 생명을 바치는 것은 모두 플레이어에 의해 결정된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게임 주인공은 세월이 흐르면서 얼굴에 주름을 남길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동작과 반응에 따라 외관에 생동감 있게 변화한다. 칼 기술을 자주 사용하면 근육이 강하고 발달할 수 있고, 하루 종일 마법 주문을 읊으면 머리가 창백해지고, 모든 전투의 상처와 칼자국은 죽을 때까지 주인공을 동반한다.

6.lt; 고트 왕조 "시리즈

고트왕조 시리즈는 JoWood 가 내놓은 유명한 RPG 게임이다.

특히 올해' 고트왕조 III' 의 이전 버전이 전시됐다. 고트왕조 시리즈는 개방형 엔딩 디자인을 채택한 RPG 로 제작 방면에서 규칙적이다. 전반적으로 비교적 보수적이다.

7.lt; 방사선 gt; 시리즈

2005 년 7 월,' Elder Scroll' (중국어 이름:' 상고두루마리') 게임 시리즈의 창시자, 업계에서 명성이 높은 Bethesda 소프트웨어 회사는 미래 방사선 시리즈 게임의 개발권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관련 온라인 게임 개발권은 포함되지 않음). 방사선' 은 과거, 미래, 심지어 강권 정치 같은 개념에 연루된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위대한 RPG" 라고 불립니다.

방사선의 이야기는 전 세계의 핵전쟁 이후 펼쳐지며, 미지의 위험한 세상에서의 생존 능력에 도전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너는 은밀한 지하 피난처에서 자란 주민을 연기할 것이다. 주변 환경의 변화는 당신이' 바깥 세계' C 현대 문명이 무너진 후 80 년이 지난 기이한 세계, 돌연변이, 방사선, 강도, 폭력으로 가득 찬 세계로 가도록 강요한다.

8. < 이국적인 놀라움곡 gt;

이 작품은 유명 게임 제작업체로 유럽과 미국 RPG 게임의 원조로 인정받고 있다. Black Isle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

이 게임은 많은 RPG 게임 중 이수에 속한다. 많은 전투도 없고, 너무 많은 참살도 없고, 걷고, 이야기하고, 읽고, 생각하는,' 이역진혼곡' 은 소설 기반 게임보다 게임 기반 소설에 더 가깝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한 번의 인생 체험, 황당무계해 보이는 인물과 대화에 얼마나 복잡하고 진실한 감정과 철리적인 사고가 담겨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임에서 해결해야 할 것은 지루한 수수께끼나 귀찮은 적이 아니라, 다른 것들, 게임에 묻혀 있는 은유와 상징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무엇이 너를 인류의 일원으로 만들었니? 무엇이 너로 하여금 신입생을 얻게 했니? 무엇이 우리 각자의 마음을 바꾸는가? 나는' 이역진혼곡' 에서 한 번 이상 설레는 눈물을 흘렸었다. 네, 어떤 게임도 우리에게 이렇게 깊은 감동을 줄 수 없었다.

9.lt;; 아이스 밸리 gt; 시리즈

2000 년에는 흑도 스튜디오에서' 용과 지하성' 과 매우 비슷한 게임을 선보였는데, 이것이 바로' 빙풍 계곡' 이다.

빙풍계곡' 은 잇따라' 빙풍계곡 1',' 빙풍계곡: 겨울의 마음',' 빙풍계곡 2' 의 세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시리즈는 Baldur's Gate 의 엔진과 배경을 그대로 사용하지만 상당한 개선과 스타일 재설정도 했다. 가장 뚜렷한 변화 중 하나는 바로 그것의 빠른 리듬이다. 만약 당신이' 버드의 문' 시리즈를 해본 적이 있다면, 이 모험 시리즈도 좋아할 것이다. 게임 리듬이 비교적 명쾌하고 깔끔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Jeremy Soule 이 작곡한 몇 곡의 오리지널 교향곡을 관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음악들은 이렇게 전해져서 전체 이야기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것 같다고 할 수 있다. Icewind Dale 의 서사 기교도 상당히 뛰어나다. 이야기의 여섯 장 모두 영화 같은 수법으로 삽화 두루마리로 연결되어 있다. 마치 한 노인이 오래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

10.lt;; 지하 감옥 포위 공격 "

2002 년 4 월 4 일, Gas Powered Games 가 개발한 Microsoft 가 발표한 클래식 RPG 게임 LT 지하 감옥 포위 공격 "판매.

던전 포위' 은 유명한 즉시전략 게임인' 천군 (Total Annihilation)' 을 휩쓸었던 게임 프로듀서 크리스 테일러가 직접 강강을 이끌고 만든 것이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지하 포위 공격' 은 즉시성 전략 게임의 특징을 도입한' 디아블로 신' 과 매우 유사하며, 심지어' 지하 포위 공격' 이 단순히' 디아블로 신' 의 복제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인스턴트 전략 게임을 참고한 이유는 플레이어가 여러 인물을 쉽게 통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액션 게임과 롤 플레잉 게임의 혼합체이며, 크고 작은 전쟁이 결합되어 게임의 진전을 촉진하며 유연하고 간단한 캐릭터 기술 고급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특징은 흥미진진한 줄거리,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조작, 아름다운 화면, 명쾌한 리듬에 있다.

"지하 감옥 포위 공격" 은 위에서 언급한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그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고품질의 화면입니다 (그러나 시스템 구성에 대한 요구는 높지 않음). 이 게임의 디자이너들은 디테일을 잘 처리했다. 예를 들어 게임 캐릭터가 강을 건널 때 수면에 잔잔한 물결이 일었다. 게임 캐릭터와 괴물의 처리에 관해서는 배경 환경보다 더 선명하게 그려졌다.

또한, 내가 비교적 만족하는 것은 게임 화면이 전환될 때 조금도 머물거나 기다리지 않고 매우 원활하다는 점이다. 이 독특한 특징은 전작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이 모든 우수한 특징들은' 지하 감옥 포위 공격' 을 일류 액션류 역할 놀이 게임에 몰아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