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적 하지만 검을 뽑으면 한 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으며 적절한 제어를 통해 4자세의 엄청난 범위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추적하지 않음) 앵커(추적하지 않음, 적중한 적을 앞으로 끌어당길 수 있음, 범위가 짧음), 스킬 효과 매우 포괄적임: 스킬 1은 이동성 증가, 전투 스킬 효과, R 이후 3번의 범위 2번 스킬은 모든 공격 효과를 극대화하고, 방어력을 높이고(별로 나아진 느낌은 아님) 푸시 회복력을 향상시켰습니다.
개인적인 사용 경험: 본체 구성에서 볼 수 있듯이 표준형 공격형 근접전투기입니다. 무엇보다도 R 이전에는 중거리에서 아무런 피해도 주지 못합니다. 게다가 몸에 가깝지 않으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게다가 탄약 용량이 비극적이며(3발, 연속 재장전) 연속적으로 출력할 수도 없습니다. .R 이후의 다트는 거리와 데미지가 제한되어 있으며 추적하지 않으면 한 번만 발사됩니다! R 이후 3번의 효과는 S더블드래곤과 같지만 전혀 위력이 없다. 스킬과 사거리를 비교해도 사거리가 매우 가깝다. R 전의 브로드소드와 채찍뿐이다. R 이후 근접전에서 거의 무적의 브로드소드. 이 기계는 굉장히 취약합니다. 공격 부품, 격투 부품, 공격 부품을 사용해 보았는데 모두 같은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면 이 기계가 여전히 의미가 있을까요?
용살형 성검형 타천사 : R 정면 쌍검(강력하지 않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지만 사람을 체포하는 데는 권장하지 않음), 가시 범위를 약간 벗어나는 빔 터짐 빔 총(손을 매우 크게 들어올림) ), R 땅을 베는 후방 소형 비행기 브로드소드(1개의 칼을 땅에 꽂고, 재장전하는 데 4초, 엄청난 위력) 추적 미사일 공격(영화 폭탄, 펌핑 효과, 1번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 공격에 대한 스킬 편향: 기동성 증가와 3가지 레드(이동속도, 추진속도, 기동성, 전진 지속시간, 방어력 향상)로 매우 높은 기동성과 속도를 보장합니다.
개인 사용 경험: 이 기계는 R 이전에는 높은 기동성, 높은 추진력, 단순한 폭력성, 좋은 사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R 이후에는 근접 전투에서 서툴고 폭력적일 수 있습니다(MA, 높은 추진력 및 높은 데미지, 1 죽인다), 적응해야 할 뚜렷한 단점이 없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I 위치를 만나더라도 연달아 칼로 찔러 죽일 수 있습니다!
타격 자유도 : R 전면 손전등, 땅에 떨어지기, 띄우기, R 후면 이중 칼, 이중 총, 자기 레일, 스킬 : 재장전, 무제한 비행 EX(무한 비행, 적 잠금 거리 증가, 레이더 ).
개인 사용 경험: Qiangzi는 베테랑 SS입니다. G 체인지 이전에는 Qiangzi의 12공격 버전이 매우 폭력적이었고, 이후에는 음란한 방식으로 날아다녔습니다. G 체인지, '살인하지 않는 총' '명성'이 돌아왔다(물총). 이 유닛의 취약한 특성도 약점이다. 하지만 Qiangzi는 다양한 구성 요소 구성에 적합하고 무기가 포괄적이고 전술적으로 유연하기 때문에 좋은 기술이 있는 한 여전히 매우 강력한 기계이지만 개인 구성 요소 구성에 따라 전투 방법이 변경됩니다(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백필드를 치는 슈팅형, 음란하게 가는 게임).
무한의 정의 : R 전방 브로드소드 빔건 마이크로 초지평선 빔건, R 후방 쌍검 추적 다트 파이팅 콤보, 스킬 : PS 아머(실탄 데미지 감소) 무제한 비행 EX(무제한 비행) 적의 거리를 잠그십시오) 레이더를 올리십시오).
개인 사용 경험: Wuzheng은 어떤 버전이든 강력한 전투 효율성, 약점 없음, 강력한 적응성, 완벽한 무기 구성 및 좋은 느낌을 유지합니다. 격투형이든 돌격형이든 돌격형은 최대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이제 돌격형에 점프 시 추가 가스를 소모하지 않는 부품(LV12)을 장착하면 자체 뻔뻔한 사용도 가능해진다. 전술 (무제한 비행을 켠 후 사용) 공중 사다리는 높이 날 수 있으며, 스페이스 버튼을 누르고 넘어지지 않고 계속 날아간 다음 다트를 계속 던지면 크기도 장점입니다.
평가: Wu Zheng GT; Strong Self GT; 순수 분석,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