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여러 해가 지났는데, 원선 경쟁이 치열하다.
잭슨 이, 류호존 주연' 작은 붉은 꽃 한 송이 보내' 가 개봉 2 일 동안 4 억 5000 만 원에 육박하며 절대적인 우세로 개봉일 박스오피스 우승을 차지했다.
해피 트위스트 배우는 항상 이심 주연' 따뜻한 포옹' 흥행 성적도 좋다. 2 일 동안 3 억을 돌파하며, 코미디 테마는 새해에 즐거움을 찾고 싶은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인다.
흥행 방면에서 두 작품은 막상막하이다.
입소문 수준은 크게 다르다.' 작은 붉은 꽃 한 송이' 는 최고 7.8 이지만,' 따뜻한 포옹' 은 고평이 가득 차서 5.6 점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명언)
실력파 배우 이심, 유명 코미디언 창원, 심탱, 마려, 조삼나무를 집결했지만 여전히 끔찍한 관람 체험을 하고 있다.
이야기는 자살극에서 시작되었다.
자살 당일 남자 주인공 바오 포와 여주인공 송 따뜻한 만남. 신분증을 되찾기 위해 바우안은 의외와 송온으로 구성된 노래조합이 인터넷에서 불을 질렀다. 그래서 두 사람은 교집합이 생겼다.
전반적인 줄거리 설정은 매우 체계적이다.
시작 10 분 만에 던진 인설과 세부 사항에서 후속극을 짐작할 수 있다. 강박증 결벽이 극도로 심한 전복 포옹은 미심선송의 따뜻함에 의해 구원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웃고 떠들어대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강박증과 질병을 극복하고 음악의 꿈을 이루는 사랑을 낳는다.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이야기 속 코믹한 요소가 충분하고 인물 이미지가 충분히 충만하다면 관객들도 일상화 이야기에서 감동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따뜻한 포옹' 도 그렇게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야기는 웃음거리가 있지만 비논리적이고 배우 연기가 인물을 지탱할 수 없어 이야기의 재미를 잃고 일상화만 남아 있어 지루해 보인다.
앞서 언급한' 따뜻한 포옹' 웃음은 비방이 아니라 냉정한 분석이다.
파일 예고는 확실히 웃긴다. 강박증이 심한 밥은 제시간에 일어나 밥을 먹고 잠을 잔다. 모든 물건이 가지런히 차려져 자살도 정각을 꼬집어야 한다. 황당무계하다.
바오 바오 (Bao Bao) 의 치료를 담당하는 지아 (Jia) 박사는 왼쪽 손바닥과 오른쪽 손바닥으로 "Miaoshou Huichun" 이라는 것을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해피 트위스트 코미디 천단 공수-
발물에 그을려 눈물을 흘리는 마려, 탈선 현장에 붙잡혔지만 입이 뻣뻣한 것은 침대에서 회의를 하는 조삼나무, 보우에 의해 환자로 강요된 정신과 의사 황재론.
각 배우의 등장은 관객들을 폭소케 하며 표를 사서 영화관에 들어가는 가장 큰 원인이 되었다.
하지만 문제는, 이 웃음점을 제외하고는 영화에서 더 이상 다른 자연 웃음점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심지어 이런 고전적인 웃음조차도 논리에 맞지 않는다.
우선, 정신과 의사는 최선을 다해 환자를 배려해야 하며, 행동이 아무리 환해져도 영화에서 뺨을 때리는 행위가 있어서는 안 된다.
코미디 영화는 가능한 황당무계한 교단을 창작할 수 있지만, 의사의 직업윤리에 어긋나는 이런 교단은 정말 나타나서는 안 된다.
둘째, 영화에서 보우가 강박증과 결벽증에 시달리는 다리 구간을 너무 일부러 보여준다.
잠을 잘 때 무장하고, 모든 옷을 가지런히 접고, 위생할 때 장갑을 끼세요. 웃음거리가 만들어졌지만 논리는 잃어버렸다. 이렇게 지저분한 사람을 극도로 싫어하는 것은 일을 시도하고 사람들과 사귀는 것은 불가능하다.
성숙한 표현 사례는 옆집 대만 영화' 괴짜' 에서 남자 주인공을 참고해 몇 달에 한 번 고정적으로 문을 나서는 것이 극도의 강박증 결벽증 환자의 올바른 생활 방식이다.
물론 우리는 코미디 영화로서' 따뜻한 포옹' 은 너무 엄격한 논리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영화 속의 모든 웃음거리가 한 토막으로 쌓여 있다면, 전과후는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보우가 발세탁물을 끼얹고, 가의사가' 회광환사진이 점점 더 심각해진다' 는 치료 과정을 열었고, 병원 환자들은 보포와 송온에 대한 가장 강한 뒷받침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러한 줄거리가 우습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지만, 동시에 우리는 이러한 줄거리와 줄거리 사이에 논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웃은 후 내면의 이야기 연계를 느낄 수 없다. 촬영과 촬영이 안 된 것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 속 장원은 코미디언 출신으로 코미디 연기 모델에 익숙하다. 하지만 이심 뒤처졌다. 이런 작품을 한 번도 접해 본 적이 없는 그녀 때문인지, 모든 눈빛과 동작에는 어색한 냄새가 나고, 이야기 속 코미디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아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두 가지를 비교해 보면 이심 연기가 웃음거리를 지탱할 수 없는 난처한 국면을 초래하면 영화도 자연히 더 보기 흉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많은 구토 소리 속에서' 따뜻한 포옹' 은 박스오피스가 3 억을 넘어 중간 규칙 5.6 점을 받을 수 있어 이야기의 기본 가족 설정과는 관계를 벗어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포근한 포옹, 포근한 포옹, 포근한 포옹, 포근한 포옹, 포근한 포옹)
이야기에서, 바오가 안고 있는 부모는 심각한 완벽주의자로, 어려서부터 대대까지 보우에게 포옹을 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로 인해 바오는 매우 외로워져서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이질적인 존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송따뜻함은 보안을 치유하고, 동시에 생활 속 외로운 우리를 치유했다.
이 두 가지 현실적인 요인과 따뜻한 커널의 존재는 영화의 누군가가 침을 뱉고 비판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그러나 점점은 여전히 침을 뱉고 싶다-
전체 논리는 잘못이 없다. 부모가 아들을 안아주지 않는 조치가 현실과 너무 분리되어 정체성을 갖기가 어렵다.
이것은 보우가 괴짜가 된 가장 중요한 이유이자 영화의 가장 중요한 논리적 단서인데, 하필이면 이런 황당한 형식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따뜻한 포옹' 에서 주인공의 이름은 매우 캐주얼하고, 따뜻함, 포옹, 헛된 사람, 해음 줄기를 너무 많이 가지고 놀았고, 한 번에 두 번 재미있었고, 많으면 시나리오 작가 강랑이 다 했다고 느꼈다.
전반적으로 영화 초심은 따뜻했다. 보포와 생활화해, 사랑을 찾는 힐링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웃음이 너무 딱딱하고, 배우 연기가 불합격하고, 현실과 논리에 맞지 않는 버그가 너무 많아 어쩔 수 없이 진부한 영화로 전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순전히 재미를 찾고 싶은 관중이니 한번 볼 수 있다. 그러나 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면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