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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플레잉 게임 (RPG, Role Play Games) 은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서 하나 이상의 특정 역할을 맡아 특정 장면에서 게임을 하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게임 줄거리와 통계 (예: 힘, 민감도, 지능, 마법 등) 에 따라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속성은 게임 규칙에 따라 게임 줄거리에서 변경됩니다. 일부 게임의 시스템은 이에 따라 개선될 수 있다. 다른 문화의 RPG: 현재 RPG 게임은 문화권에서 세 가지 유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RPG 게임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유형의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 사람이 하는 고전적인 종이 펜 게임이며,' 테이블 롤 플레잉 게임' 이라고도 합니다. CRPG (computerized RPG), MUD(Multi-User Dungeon), MMORPG (massive multiuser-oriented RPG) 로 세분화된 인기 있는 컴퓨터 게임을 나타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자의 차이는 주사위를 던지는 과정을 인력에서 다른 수준으로 바꾸는 것에 불과하다. RPG 의 중심은 룰북 (rulebook) 에 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규칙은 위세지의 용과 지하성 (Damp;) 에서 온 것이다. D 규칙 3.50) 게임 규칙 시리즈. 규칙이 있는 것 외에 게임 이야기의 대본도 있다. 비교적 유명한 작품으로는 로드스 전쟁기 (), 보드게이트 (Baldur's Gate), 탈진 여생 (Fallout), 마법문 () 이 있습니다. RPG 게임은 반드시 지정된 모험 스크립트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누구나 시중에 나와 있는 어떤 모험 이야기도 청사진으로 사용하여 자신의 모험 게임을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반면 잘 짜여져 있고 성공한 RPG 는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그 게임의 경과는 장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로드스 섬전기',' 발할라 전기' 는 테이블 역할 놀이에서 이야기작품으로 변신한 몇 가지 예이다. 일반적인 유럽과 미국 RPG 게임은 중일 RPG 와는 달리 개방적인 강조입니다. 중국 무협 게임 중국 무협 RPG 게임은 대부분 중국 고전 신화 전설이나 근현대 무협 소설을 소재로 한다. 그 구성 요소는 매우 풍부한데, 신마 무공 문파 강호 등 반가상원소가 있어 사랑과 중국 전통 도덕관념을 결합하고, 자주 실제 역사적 인물과 사건과 연계한다. 그 내용이 중국 전통문화와 밀접한 관계로 서양인들이 이해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서방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거의 없지만 중국과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다. 중국식 RPG 게임의 대표작으로는' 헌원검' 시리즈,' 검협연연' 시리즈,' 선검기협전' 과' 김용군협전' 등이 있다. 이들 중 이전 세 가지가 가장 두드러졌으며, 이들은 각각 세 가지 게임 모드를 대표한다.' 헌원검' 은 암뢰식 유적, 반라운드 전투,' 검협연' 은 즉석 전투 모드이고,' 선검기협전' 은 명뢰유적 모드이며, 전회제 전투다. 일본의 RPG 일본 RPG 게임 디자인은 줄거리 추진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유럽, 미국 RPG 게임에 비해 일본 RPG 게임 구조가 상대적으로 폐쇄돼 플레이어는 디자이너가 미리 설정한 절차에 따라서만 게임을 할 수 있다. 어느 정도 일본식 RPG 는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영화극 작품과 더 비슷하다. 일본 RPG 게임은 세계에서 방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어 유럽과 미국에서도 유럽과 미국 RPG 와 경쟁할 수 있다. 일본 RPG 의 주요 플랫폼은 PS2, NGC, Xbox 등 가정용 게임기, 핸드헬드 게임기 GBA 등이다. 일본 RPG 의 대표작품으로는' 용자투악용' 시리즈,' 최종판타지',' 여신환생' 등이 있다.
온라인 RPG 게임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보급화 이후 생성되는 새로운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의 최대 수를 차지하는 것은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이며, 미국제 온라인 창세기 (Ultima Online) 나 Ever Quest (Ever Quest) 와 같은 글로벌 명작들은 오랜 역사와 입소문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중국어 세계는 가장 대략적인 구분 방식으로 말하자면 동방인터넷 역할놀이게임은 대체로 게이머가 캐릭터를 통제해 괴물이나 상대를 베어 캐릭터 능력을 높이고 가상 금화를 벌어들이는 것이지만, 미국제 게임은 임무 완수나 수수께끼 해결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생활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 즉 인생을 시뮬레이션하는 게임까지 등장했다. 온라인 게임은 익명성과 상호 작용 대상이 실물이기 때문에 가상 보물 거래, 계정 도용, 소백횡행 등 새로운 사회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 Screen.width * 0.35) this.width = screen.width * 0.40 "gt;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