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플레이어를 위한 일반적인 명령:
-em 쉬운 모드
-sm 단순 모드(-em은 더 많은 경험을 의미합니다. -sm은 더 쉬운 모드를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는 타워와 미니언을 처치할 수 있음)
-sc 슈퍼 부대 등장
-st 슈퍼 방어 타워
-np 룬 없음(강에 있는 두 개)< /p >
-om 중간 차선만
-nt/nm/nb 위쪽 차선 없음/중간 차선 없음/아래쪽 차선 없음(2개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지만 3개는 사용할 수 없음) 동시에)
< p> -he/hg 로봇이 얻는 경험치는 플레이어의 두 배입니다/로봇이 얻는 돈은 플레이어의 1.5배입니다-ne/ ng 로봇이 얻는 경험은 플레이어와 동일/로봇이 얻는 돈은 플레이어와 동일
①-wtf 엔터테인먼트 모드(영웅 스킬은 CD 없음)
②-테스트 테스트 모드
레벨 업: -lvlup 자신의 영웅 레벨을 레벨 1로 업, -lvlup XX는 레벨 XX(최대 레벨 25)로 즉시 업그레이드, -lvlupall XX는 모든 것을 레벨 XX로 즉시 업그레이드< /p>
영웅 상태 새로 고침: -refresh는 영웅 스킬과 아이템의 쿨다운 시간을 새로 고치고 생명력과 마법을 회복합니다. -refreshall 모두 새로 고침
병력 명령: -spawncreeps 두 파티가 일반적인 병력 파견을 방해하지 않고 병력을 파견합니다.
마법 룬 생성 명령: -powerup 일반적인 마법 생성을 방해하지 않고 마법 룬을 새로 고칩니다. 룬. 이미 하나가 있거나 5초 이내에 하나가 있었다면 새 것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중립 몬스터 새로 고침 명령: -neutrals 중립 몬스터를 새로 고칩니다. 캠프 근처에 새로 고침을 방해할 수 있는 유닛이 있으면 새로 고침되지 않습니다.
자살 명령: -kill은 영웅을 즉시 죽게 합니다.
돈 추가 명령: -gold # #money 증가
③-dm 죽음 모드
이 모드에서 죽으면 해당 영웅을 잃게 되며, 영웅의 선택은 조합 모드(ap/ar/tr/normal)에 따라 달라집니다.
-nd에는 종료 시간이 없지만 -dm 모드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 빠른 부활. 이전처럼 99초를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id 영웅은 돈을 잃지 않습니다. 사망 후에는 아이템을 잃게 됩니다.
-ai/allagi, 지능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allstr,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a/allagi,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shuffleplayers, 두 팀의 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재배포합니다.
-mm/mirrormatch, 동일한 영웅이 양쪽에 사용됩니다.
-du/duplicatemode, 동일한 영웅이 무작위로 무수히 선택될 수 있습니다.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영웅을 사용합니다.
독립형 게임이나 테스트 모드(-test)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력 명령: -spawncreeps 정상적인 병력 파견을 방해하지 않고 두 당사자가 병력을 보냅니다.
마법 룬 생성 명령: -powerup 정상적인 마법 생산을 방해하지 않고 마법 룬을 새로 고칩니다. 룬. 이미 하나가 있거나 5초 이내에 하나가 있었다면 새 것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중립 몬스터 새로 고침 명령: -neutrals 중립 몬스터를 새로 고칩니다. 캠프 근처에 새로 고침을 방해할 수 있는 유닛이 있으면 새로 고침되지 않습니다.
자살 명령: -kill은 영웅을 즉시 죽게 합니다.
돈 추가 명령: -gold # 돈 #money 증가
영웅 죽이기 명령: -killall/ -killsent /-killscourge 모두 처치/경비 영웅/재난 영웅
시간 설정: -time xx 게임 내 시계 설정
다중 선택 모드: -noherolimit 여러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
숨겨진 영웅(많은 변태 영웅, 오른쪽 하단에 선택됨):-fun
두 번째 비독립형 모드:
모든 모드 선택:- ap /-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자동으로 무작위 영웅을 얻습니다.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무작위 모드: -tr/-teamrandom
무작위 모드: -mr/-moderandom은 모든 무작위 모드, 모든 선택 모드, 팀 무작위 모드 및 일반 모드 모델 중에서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
리그 모드: -lm/-leaguemode
무작위 드래프트 모드: -rd/-randomdraft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2개의 선술집에 배치됩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택 모드: –vr/-voterandom 3개의 무작위 경쟁 모드가 선택되며 각 플레이어는 투표할 수 있습니다.
확장 리그 모드: -xl/-extendedleagu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처음 20초 안에 양 파티의 팀 리더(파란색 및 분홍색 플레이어)는 모든 영웅 중 3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서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아래 보조 게임 모드를 선택하려면 기본 게임 모드와 같은 문장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데스매치: -dm/-deathmatch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이 되면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게 됩니다. 메인 게임 모드가 무작위인 경우 해당 영웅을 무작위로 얻게 됩니다. 팀이 44명을 죽거나 기지가 파괴되면 팀이 패배합니다.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역방향 모드 및 미러 레이스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추가 주의사항: 첫 번째 플레이어는 데스매치 모드 선택 후 15초 이내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죽음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생명 수 –lives # 양쪽에 생명 수를 설정하고 이전 #을 원하는 숫자로 바꾸세요. 최소값은 10, 최대값은 44입니다.
리버스 모드: -rv/-reverse 경비병 측 플레이어는 자연재해 팀에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경비병 팀에서 영웅을 선택합니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스매치 모드, 동일한 영웅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에는 양쪽에 동일한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1분 후, 각 선수 쌍의 영웅(예: 선수 1과 선수 6이 한 쌍)의 영웅이 해당 영웅 중 하나로 교체되므로 동일한 영웅이 사용되며, 팀의 라인업도 동일하게 됩니다. 데스매치는 동일한 영웅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복제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후에도 해당 영웅은 선술집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유권 및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섞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동일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됩니다. 미러 모드, 리버스 모드, 데스매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민첩성 영웅 모드: -aa/-allagility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능 모드, 전체 강도 모드 및 데스 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지능 영웅 모드: -ai/-allintelligence 지능 기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민첩성 모드, 최대 강도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힘 영웅 모드: -as/-allstrength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텔리전스 모드, 전체 민첩성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드롭 모드: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인벤토리의 무작위 아이템 슬롯에 있는 무언가가 땅에 떨어집니다. 보상으로, 사망 시 돈을 잃지 않습니다.
쉬운 모드: -em/-easymode 타워가 약해지고, 경험치도 더 빠르게 증가하며, 매번 더 많은 고정 돈을 얻게 됩니다.
룬 모드 비활성화: -np/-nopowerups 강에서 룬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슈퍼 군인 모드: -sc/-supercreeps 특정 시간에 각 측면에서 슈퍼 군인이 생성됩니다. 따라가는 미니언즈. 가장 약한 것은 공성인형, 강한 것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 가장 강한 것은 고대 히드라이다.
중간 모드: -om/-onlymid 위쪽 또는 아래쪽 차선 모두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ntnb와 같습니다.
상위 병력 금지 모드: -nt/-notop 상단(왼쪽) 차선에서는 병력을 보낼 수 없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중간 차선 모드에서는 병력 없음: -nm/-nomid 중간 차선에서는 병력이 파견되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하단 라인 병력 금지 모드 : -nb/-nobot 하단(오른쪽) 라인은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스왑 금지 모드 –ns/-noswap swap-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모드 비활성화 –nr/-norepick reselection-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은 실험단계입니다.
3 엔터테인먼트 모드와 테스트 모드
다른 모드 명령어와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직 15초 전이어야 합니다.
오락 모드 : -wtf 스킬 사용 시 냉각 시간이 초기화되고 에너지 수치가 최대로 초기화됩니다. 따라서 모든 영웅과 아이템의 스킬은 쿨타임이 0이고 에너지 소모도 0입니다. 일부 발동 스킬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일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나기 전까지는 효과가 없습니다. (예: 회고적)
테스트 모드: -test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만 사용됩니다. 사용 후 각 플레이어는 싱글플레이어 모드(아래 참조)에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합니다.
게임 내 4가지 명령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표시: -ma/-matchup 상대가 조종하는 영웅을 표시합니다. 레벨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도 표시합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죽인 적 수 표시: -cs/-creepstats 죽인 적 수와 거부 수 표시
킬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 적 수
적 사살 점수 버전 숨기기: -csoff는 기본 패널에서 적 사살 수를 숨깁니다.
악성 도움말 기술 비활성화: -disablehelp는 팀원 Chen Paladin의 충성도 테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전송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팀원인 Furion's Prophet's Germination은 당신에게 사용될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인 Harbinger's Destruction은 당신을 가둘 수 없습니다.
금지된 악의적인 도움 기술 잠금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갇힌 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한 명령: -unstuck 60초 후에 영웅을 다시 기지로 순간이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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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환 버그로 인해 상실된 통제권을 회복하기 위한 명령: -N'aix Ghoul, Terrorblade Soul Guard, Dragon Knight 및 Banehallow와 관련된 특정 통제 상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recreate. 200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사망할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사망할 때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부 느낌표 표시: -showdeny 거부할 때 플레이어의 느낌표가 거부되는 개체에 나타납니다.
거부 느낌표 숨기기: -hidedeny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showdeny는 꺼집니다.
날씨 명령: -weather 비/눈/달빛/바람/임의/끄기 다양한 날씨 조건에 대한 명령입니다.
느낌표 및 킬 횟수 명령 거부: -di는 -showdeny 및 -cson을 입력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종료 타이머 패널 표시: -don/-deathon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 영웅이 사망할 때 사망 타이머 패널을 표시합니다.
죽음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사망 타이머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은 최소 0은 최대 2000까지의 정수이며 0(포함)부터 #까지의 임의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영웅 이름을 숨깁니다. 플레이어의 영웅 이름 입력
영웅을 연속으로 죽일 때 더빙 비활성화: -mute는 더블 킬과 같은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 -무작위로 소비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돈.
영웅 재선택: -repick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비용이 듭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0골드가 필요하지만 -ar 및 -tr에서는 400골드가 필요합니다. 무작위 영웅 모드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입니다. 재선택 비활성화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 표시
영웅 교체 명령: -swap/-swaphero 알 수 있는 프롬프트에 따라 영웅 목록 표시 교환하고 싶은 것 영웅의 일련번호입니다.
-swap 1/2/3/4/5 영웅 번호를 교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교체 요청을 제출하세요. 그 사람이 귀하에게도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 것입니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나, 시작 후 90초 이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스왑 비활성화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swapall은 모든 친구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정육점의 누적된 힘 수치를 확인하세요: -fs/-fleshstr 정육점 플레이어만 사용하며, 패시브 스킬을 통해 얼마나 많은 힘 속성을 얻었는지 보여줍니다.
5개의 새로운 명령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이 명령을 사용하세요.
다음 내용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1 기본 모드, 모드2가 작동하지 않으면 이 모드를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경우에 적합한 모드2 권장 모드
지우기 정보 표시 명령: -clear는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를 지웁니다.
apm 명령 확인: -apm 플레이어의 현재 손 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횟수를 확인합니다.
p>
각 플레이어의 유휴 시간 확인: - afk
각 플레이어의 afk(키보드에서 멀어짐)가 자신의 유닛에서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않은 시간을 확인하세요.
제거 who hang up: -kickafk # 플레이어의 AFK가 정격 값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하면 게임에서 쫓겨날 수 있습니다.
유휴 값 설정: -setafk
< p>afk를 얼마나 오랫동안 추방할 수 있는지 설정메신저 바로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농부 형태의 유휴 메신저 아이콘을 닫거나 활성화합니다.
영웅 교환 비활성화: -swapcancel
영웅 교환 비활성화, 교환 성공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Karl 스킬 명령: -invokelist
Karl 스킬 생성 테이블 표시
음악 명령: -music XXX,
XXX는 다음 옵션 중 하나입니다: off,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인간2, 인간3, orc1, orc2, orc3, 언데드1, 언데드2, 언데드3, 기타1, 기타2, 기타3, 기타4, 기타5<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