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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반코미디' 영화 감상감과 엄선된 영화 평론 5 편

반 코미디' 영화는 결국 음악적 재능으로 손씨의 아름다운 결말로 인정받았지만, 현실의 우리는? 그리고' 반코미디' 영화 관람 후감 및 영화평에 대해 다음과 같은 문장 내용을 준비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반코미디' 영화 감상후감 영화 리뷰 (1)

영화감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현재 많은 국산 장르 영화가 직면하고 있는 심각한 문제다. 코미디, 멜로영화, 경찰비 영화, 코미디 반, 멜로영화 반, 경찰 비적 영화다.

반희극' 은 쾌락배기 촬영의 대부분의 영화 스타일과 비슷하며, 극작이 탄탄하고, 연기가 원활하며, 대사구어화율이 좋고, 한 장면이나 장면이 충돌하고, 세부 사항이 풍부하다는 장점이 뚜렷하다. 무대 예술이 현장을 한 번 더 다듬어 쌓은 우수한 성과다.

그러나 무대 예술은 영화와는 다르다. 예를 들어, 시간 범위와 공간 전환이 관련된 무대 예술이라면 모두 단락화 (예:' 복숭아화원 짝사랑') 를 나타내는데, 그것은 분명히 장막 단위의 단락으로 잘려져 있다. 영화가 지금까지 발전한 데다 몽타주의 발견과 함께 성화 개념의 융합은 다양한 유형의 편집 수단을 활용해 유창함을 실현하고 가상 시간의 연속과 공간의 연결감을 만들어 무대 예술에 필적할 수 없는 수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 코미디' 는 단일 장면에서 잘 배정되고, 줄거리 우연의 일치, 인물 간의 인식 편차에 힘입어 서스펜스를 반복적으로 만들 수 있다. 예를 들면, 개막의 탈선과 위장단락, 한 장면이나 단락 범주에서 심미적인 피로를 없앨 수 있지만, 오히려 보면 볼수록 신기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 연극 충돌과 영상으로 돌아가면, 갑자기 이 영화가 현장과 필드 사이의 전환에서' 도메인' 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곳의' 도메인' 은 장면 간의 전환이자, 이러한 장면 변화로 인한 몽타주 효과와 시공간의 풍부함을 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이 영화의 감독은 대본상의 장점과 이로 인한 열세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아 팝송과 음악을 전환의 깔아놓지만 리듬이 빠른 경희극으로 리듬과 웃음점의 밀집을 유지하기 위해 영상으로 만든 시공간의 개념을 포기하고 거의 모든 것이 작은 장면의 대화와 세밀한 일정에 몰두하고 있다.

델러즈는 소련 학파를 평가할 때 몽타주가 일종의' 생산' 과정으로 상승하여 이미지의 세포를 생산하고, 의미는 몽타주 내부에서 생겨났다고 설명했다. 이 내부는 렌즈와 렌즈, 장면과 장면 사이의 충돌로 형성된 이미지의 "필드" 입니다.

영화가 2 차 창작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까? "전체 단위는 각 부분에 반응하고, 각 부분 또는 나선형 비틀림은 새로운 전체 단위를 생산합니다." 영화 내부 영상 사이에 화학반응과 관영 * * * 이 울리는 2 차 창조지만' 반코미디' 와 같은 영화는 이런 창조를 박탈한 것 같다. 단지 반편의 희극이 아닌 반편의 영화만 생산한 것 같다.

반코미디' 영화 감상후감 영화 리뷰 (2)

손동이가 병원 복도 사이에서 붕괴가 터지는 순간, 장면은 때때로 시끌벅적한 잡담을 보는 간호사와 행인의 수줍은 눈빛을 스쳐 지나가며' 쯧쯧, 이 사람이 병들어라' 고 말하는 것 같았다. 이 광경, 낭패한 손동은 완전히 다른 사람의 소문에 그 병신이 되었다.

그러나 사실, 그 자신이 어떤 파괴를 겪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어디서 한 마디를 보았는지 잊고 다른 사람에게 하소연하지 마라. 너의 모든 고민이 70 인 사람은 무관심하고 나머지 30 명은 들으면 기뻐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너를 정말로 이해하고 너를 이해해 줄 수 있기를 결코 기대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인의 고통은 이를 심하게 깨물어 뱃속으로 삼켜야 알 수 있다.

이 영화를 보고 난 후, 내 귀에는 손씨와 어머니의 두 마디 "나는 네 엄마다", "이것은 네가 직접 선택한 것이다" 라는 말이 계속 생각난다. 전 세계의 어머니들이 무형의 조작과 감정 납치에 특히 능숙한 것 같다. 그녀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바로' 나는 네 엄마다' 라는 말이다. 나는 네 엄마야, 내가 너를 해칠 수 있을까, 내가 한 모든 일은 나 자신을 위한 것이냐, 내가 다 너를 위한 것이 아니냐? 네가 어쩔 수 없이 그녀가 선택한 길을 걷도록 강요한 후에, 결국 너에게' 이것은 네가 선택한 것이다' 라는 한 마디를 던져주어, 네가 그녀의 일손을 저항할 수 없게 한다. 너를 가장 아프게 하는 것은 영원히 너와 가장 가까운 사람이다.

사실, 정도의 찌꺼기남 행위나 어리석게도 그에게 속았던 두 여자보다, 사실 가장 울화한 것은 손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변 사람들의 기대를 지탱할 능력이 없을 때, 모든 사람은 자신의 방식으로 당신을 끌어당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운명의 모든 증여가 암암리에 가격표를 달았다는 것은 알 수 없다. 일단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당신의 인생 주식을 조금씩 나누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당신의 운명의 이사회 멤버이며, 누구나 당신의 결정에 대해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것이 바로 손이 같은 걸음으로 붕괴된 이유이다. 연약하고, 타협하고, 무능하다. 사람이 살아 있는데, 누가 일심동체가 아닌가? 그러나 자신의 두 발로 일어서지 않으면 영원히 조작된 꼭두각시가 될 수밖에 없다.

다행히도 영화는 결국 음악적 재능으로 손씨의 같은 아름다운 결말로 인정받았지만, 현실 속의 우리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험 공부, 취직, 가까스로 취직을 하게 되었는데, 소개팅, 대상 찾기, 독촉, 결혼, 결혼, 끝났어? 출산도 하고, 가정부도 찾고, 아이도 학교에 가요? 단지 우리가 성인으로서 진정으로 일어설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반코미디' 영화 감상후감 영화 리뷰 (3)

재미있는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관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웃고 있습니다. 어쩌면 현실의 아픔을 찌르는 곳에도 나와 함께 묵묵히 * * * * * * * * * * * * * * * * * * * * * * * * *.

하지만 영화는 정말 진짜예요. 보통 사람들의 좋은 아이는 너무 어렵다.

비관적일 때, 이 사회는 네가 어떤 사람인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네가 착하고, 비열하고, 열정적이고, 냉막,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주변 부드러움, 선량함, 내성적, 노력하는 착한 처녀들, 그들의 묵묵한 헌신과 고수는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양면 삼검과 수단이 비열한 사람들은 자기 부모님의 어깨에 서서 우쭐대며 득의양양했다. 너의 선생님, 너의 상급자, 그들은 네가 어떤 사람인지 전혀 알고 싶지 않다.

나는 내가 손동이를 너무 잘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어떤 사람에게 극도로 역겨움과 혐오감을 느끼지만, 앞에서는 말을 해야 하고 웃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내가 모머를 너무 부러워하는 것 같다. 누가 소년에서 온 것이 아니고, 누가 아직 마음속에 견지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없다. 나는 이미 변했고, 타협하기 시작했고, 양보하기 시작했다. 나는 3 까지 내 원칙을 고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영화에서 현실 세계 보잘것없는 인물의 애환을 찾았다. 현실은 당연히 더욱 비극적이다. 나는 개에게 현실에서 두 사람이 헤어지면 끝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개는 "아니, 현실에서 두 사람이 함께 정도를 속일 수도 있어." 라고 말했다.

아마도 현실에서 손동과 모머는 만나지 않을 것이고, 하나는 소위 존엄성을 잃고, 생활에서 무감각하게 될 것이다. 끊임없이 소개팅을 하면 비슷한 사람을 찾아 그럭저럭 일을 할 수 있다. 정도는 고루와 결혼하여 계속 편안하게 그의 찌꺼기를 하고, 고루는 어둠 속에 갇히거나, 몇 년 후 호텔에서 3 등을 잡는다.

천천히 자라서 소위' 생활의 본질을 꿰뚫어 본 후에도 여전히 삶을 사랑한다' 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반코미디' 영화 감상후감 영화 리뷰 (4)

풍자, 거울, 풍자현실, 회색 인간교제를 폭로하는 것이다. 거울이다. 자신을 일찍 알아보는 것이 다른 사람이 너에게 얼굴을 찢게 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고부훈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현실 사회의 인정과 교제를 접하지만, 올바른 가치관으로 인정교제를 처리하지 않고, 자신의 독특한 권세와 재물로 각종 사람들과 박수를 치며 놀고 있다. 심리적인 성취감과 쾌감을 얻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난쟁이는 자신이 소도시에서 태어난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애쓴다. (부분적으로는 어머니가 강요했기 때문) 이 두 인격이 함께 있을 때 영화와 현실의 결합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사람이 형제형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합리적이고 매우 불합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합리적인 것은 두 가지 인격이 오랜 학생 동창 생애에 어우러져 무형중에 일종의 계약을 형성하고, 한편으로는 원하는 것을 주지만, 당신을 통제하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제약에 의해 통제된다 (종종 위압적인 유혹과 참지 못하고 찢어진 얼굴을 참지 못하는 결과로 끝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압적, 위압적, 위압적, 위압적) 불합리한 이유는 두 사람이 이렇게 잘 어울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회색인심으로 세상을 바라볼 때,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은 회색이다. 당신은 세상을 통제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 현실에 의해 통제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두움을 통해 인간성의 최종선을 지키며 당당하게 개인이 되면 인성의 반짝이는 점을 발견할 수 있다. 이는 시간의 경험과 조화가 필요하다. 인심 거울의 회색 부분을 제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반코미디' 영화 감상후감 영화 리뷰 (5)

관객이' 상쾌한 영화' 를 선호하는 순간,' 반코미디' 는 관객이 슈창 감상을 마칠 수 있는 영화가 아니다. 심지어 무언가에 의해 마음이 막히는 것처럼, 영화를 잊기 한 시간 전에 가져다준 기쁨을 잊고, 아는 것 같은 인간성의 발버둥에 잠기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당나귀 득수' 와 마찬가지로' 반 코미디' 는 여전히 숨이 막힌다.

남주손동, 바로 우리 대다수 일반인, 피구우두호의 힘으로 대학원에 합격하고, 졸업을 앞둔 낯선 대도시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호적은 여전히 고향의 작은 도시에 있고, 독신 어머니는 그에게 희망을 걸고, 결혼, 방, 차가 그의 운명을 가로막았다.

스탠다드 차타드 청 (Standard Chengdo) 은 부자가 아니지만, 가족의 자원과 지역 계좌를 통해 비교적 편안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약혼녀가 있지만, 항상 꽃을 피우고 잔디를 건드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서장에서도 그를 꺼리고 있습니다. 그는이 사회의 종류에 익숙합니다. 세상 물정과 무언의 규칙은 그것을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칩으로 잘 사용하고 사용합니다. 손동과 정도는 겉으로는 형제지만, 손동이가 정도에 대한 배후에 씨를 심었기 때문이다. 자원의 수요로서 두 사람의 관계는 사실 평등하지 않았고, 두 사람은 비록 깨지지는 않았지만, 자신은 이런 종속성에 대해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임소석이 연기하는 모머는 정도의 반대편이다. 이름은 교우 소프트웨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사랑, 사업, 생활에는 모두 현 시대에서 보기 드문 원칙성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이상화된 캐릭터다.' 거짓말 안 함' 이라는 인물로 그녀는 허구적인 이야기 속에만 존재할 수 있다. 모머의 이상화는 의존적이다. 첫 번째는 그녀의 능력이 충분히 강하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그녀 역시 가정 형편이 좋은 현지인이다. 이는 한 도시에서 등반하고 분투하는 많은 또래들보다 선천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 손동과 모머의 관계에서 손동은 상대적으로 불안정한 쪽이었고, 모머는 자립하기에 충분했고, 손동은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했다.

영화의 처음 30 분, 거의 대부분 손동과 정도가 합숙한 고택에서, 몇 채의 집, 캐릭터가 들락날락하며, 하나하나 등장하며, 줄거리가 미친 듯이 추진되고, 갈등이 심해지고, 거짓말과 오해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상황에서 영화는 몇 마디 웃음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시청자의 정서는 정보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끊임없이 높아지고 캐릭터에 대한 인식도 깊어진다

이런 연극을 쓰려면 어렵고, 인물 간의 엇갈림을 편성하고 배정하는 것이 더 어렵고, 결국 빠르게 전체 연극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연출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신이 보는 배우들은 매 문장마다 리드미컬하고 정서가 매우 정확한 대사를 가지고 있다. 모든 적절한 반응은 단순히 연기만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몇 번이고 반복되는 연습이 필요하다. 결국' 반코미디' 1 막이 보여주는 유창하고 고능한 연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코미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극, 희극, 희극, 희극, 희극) 이 높은 에너지 대립은 마지막 순간에야 망치가 떨어지는 것과 같다. 그 핵심은 현실의 추함과 이상적인 아름다움 사이의 대립이다. 남주가 우리 일반인을 대표하여 그 기간에 끼어드는 동안 흔들하며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현실이란 무엇인가? 현실은 당신이 걱정 없이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호적을 해결해 주고, 상사가 당신의 두 눈을 높이 보고, 심지어 두 다리가 있는 형들을 잘못 생각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자신의 마음을 마취하여 그를 영합해야 합니다. 그가 탈선할 때 당신은 그의 엄호를 해야 합니다. 그가 계집할 때 당신은 그의 관료기를 해야 합니다. 그가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주워서 사용할 수 있지만, 그가 단순히 침대에 오르려는 여자를 좋아할 수는 없습니다. 현실은 입안에서 영원히' 너를 위해' 를 외치지만 네가 원하는 노모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 그녀는 고향의 집을 팔아서 네가 원하지 않는 계약금을 마련할 수 있다. 그녀는 대중 앞에서 꾀병을 부리며 너와 사랑을 강요할 수 있지만 그녀가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와 헤어지도록 강요할 수 있다. 그녀는 네가 기개가 없다고 비난하면서, 네가 모든 것을 잘 듣도록 할 수 있다. 너는 사람이 아니다. 현실은 당신의 권세있는 상사이고, 구경을 하는 행인이며, 결혼하기에 더 적합한 의사 둘째 사촌 언니입니다. 당신의 먼 꿈입니다. 타협하고 매끄러운 체조세계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반복해서 알려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반희극' 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또 다른 더 잔혹한 현실을 직설적으로 말해 준다. 사람이 이 세상에 살면 항상' 개' 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정말 슬프고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더 무서운 것은 개 자신이 되어도 속마음을 속이려 한다는 것이다 영화 한 편이 세상을 원칙으로 가득 채울 수는 없지만, 이 영화는 흑흑, 세상 물정, 아첨, 속물, 교활함을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원칙을 찬양한다. 후자는 많은 현실 생활에서 성공자의 필수 속성이 되고, 사람들은 이미 익숙해져 있다. 손자가 중압을 견디지 못하고 개가 되기로 선택했을 때, 정도는 그의 얼굴을 두드리며 "너는 성숙했다" 고 말했다. 그 순간 나는 징그럽게 토할 뻔했지만, 우리 생활에서 이것을 성숙의 상징으로 삼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되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