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DNF 패션 좌표를 수정하는 방법

< p>DNF 패션 좌표를 수정하는 방법

< /p>

하나, 패션 파일 목록 NPK 파일 형식: sprite_character_ 직업 _equipment_avatar_ 부위 직업: 파이터 격투기 gunner 총잡이 face 마법사 priest 성직자 swordman 유령 검 부위: R 헤어 넥 가슴 쇼즈 슈즈 슈킨 피부 (보통 무시) 2, 가장 간단한 패션 수정 1, 패션이 없는 4 부위 수정 무패션 (초기 패션) 각각 직업 _ 부위 0000 글자인 파일과 교환하고, 교환 옵션은 첫 번째 ... 숫자 뒤의 문자 코드는 교환 시 대응해야 하고, 때로는 같은 부위 파일의 문자 코드 수가 다를 때도 있다. 이런 수정은 뒤에서 2, 전체 패션의 8 부위 수정 교환 방법을 언급할 것이다. 숫자 코드가 다르면 3, 숫자 코드가 다른 문제 ① 초기 파일은 A, 입니다. 파일을 a 로 수정: 파일 a 를 수정하여 초기 파일 a 와 교환한 다음 초기 파일 b 의 모든 맵 숨기기 (마우스 오른쪽 버튼 h) 여기에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맵이 모두 숨겨진 후 img 리소스 바 위에 표시된 파일 크기 글꼴이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이 텍스트를 클릭하고 "예" 를 선택하면 됩니다 (파일 크기가 원본 파일과 다를 경우 시스템에 의해 업데이트됨). ② 초기 파일 파일 수정은 A, B 입니다. 수정된 파일 B 를 한 위치 (데스크톱이 가장 편리하고 삭제도 편리함) (추출 방법: img 파일에서 A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수정 파일 A 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다른 파일과 병합을 선택하고 데스크톱에서 수정 파일 B 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병합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포럼 댓글에서 매번 3 포인트) 그런 다음 초기 파일 A 와 병합된 파일 A 를 교환해 img 리소스 바 위의 텍스트가 빨간색으로 바뀌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해결 방법: 자신이 사용할 수 없는 패션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모든 맵을 숨기고, 파일이 파란색으로 변한다는 것을 알고, "예" 를 선택하면 ③, 초기 파일은 A, B, B 수정 파일 C 는 수정 파일 D 병합, 병합 된 수정 파일 C 와 초기 파일 B 교환 ④, 명역 스카이세트에 대한 디지털 코드는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글자 코드에 F 가 있는 파일은 명역 스카이랩의 img 리소스입니다. 수정 시 그 F 의 파일은 신경쓰지 마세요. 기타 참조 방법 3, 좀 더 복잡한 패션 수정 1, 패션이 없는 8 건 모두 앞의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션이 없는 풀세트도 더 이상 어렵지 않다. face 는 skin 으로, cap 는 hair 위에, neck 은 coat 위에, belt 는 상황에 따라 coat 또는 pants 위에 (coat 로 덮여 있는 경우 pants 로, 그 반대는 coat 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