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의 업그레이드는 경험치와 관련이 있다. 경험치가 많을수록 등급이 높아지고 그에 따라 과일을 심을 수 있는 등급도 높아진다.
1, 초보자 임무를 완수하면 그에 상응하는 경험상
을 받을 수 있다2, 친구 제초, 살충, 관개지 매 항목마다 2 점의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300 개의 경험 봉항
3, 주택 및 기타 장식품을 사면 해당 경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4. 황드릴을 개통한 후 매일 그에 상응하는 경험증정
을 드립니다5, 각 업그레이드 단계마다 해당 경험 선물
6. 무 등 수익이 빠른 과일을 재배할 수 있어 경험가치 획득을 높일 수 있다.
7. 화학 비료를 이용하여 숙성을 하면 미리 수확할 수 있어 경험치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다.
첫째, 식물 성장 기간 사용
백무, 당근 분발 발아, 작은 잎, 큰 잎, 성숙한 결과 5 단계
옥수수 및 이후 농작물은 발아, 작은 잎, 큰 잎, 개화, 성숙 결과 6 단계
로 나뉜다작물에 따라 성장 시간도 다르다.
품종 종자 단가 성숙 시간 재성숙 시간 실제 생산량 (개/분기) 참조 판매 가격 참조 수입 작물 분기 수 제한 등급
백무 250 10 27 23 506 시즌
당근 375 15 35 25 750
옥수수 500 20 44 28 1008
감자 625 25 50 30 1260
가지 750 30 60 31 1488
토마토 875 25 10 27 40 1760 시즌 5
완두콩 975 26 13 28 41 1968
고추 1400 40 16 35 47 2820
호박 1575 45 18 37 53 3180
애플 1800 40 16 27 55 3630 시즌 10
수박 1975 43 18 29 55 3960 11
딸기 2675 57 25 30 75 5400 10
바나나 2900 64 26 29 84 6048 12
복숭아 3075 67 28 32 79 6162 13
오렌지 3350 74 30 34 80 6720 14
석류 3875 65 30 28 84 7728 사계절 16
포도 4125 75 30 29 86 8256 15
1 단계에서는 백무를 재배하는 것이 권장된다. 백무 재배 주기가 짧기 때문에 화학비료를 이용하여 재배와 빠른 풍작을 통해 업그레이드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절도의 고수가 되다
일진투금은 꿈이 아니다. 전제는 모두가 일정량의 가산 농장 친구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더 많은 절도의 기회가 생길 수 있다. 친한 친구가 많은 경우 먼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금화의 수를 0 으로 유지한다. (씨앗을 사서 화학비료를 사서 새 땅을 사는 데 남은 돈을 써서 자신이 금화 수를 0 으로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이럴 때 모두들 안심하고 대담하게 남의 열매를 훔칠 수 있다. 개에게 들켜도 금화는 잃지 않는다. 자기가 원래 금화가 없어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셋째, 업그레이드 경험 얻기
현재 알려진 경험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종 경험 +2
전복 경험 +2
제초 경험 +2 (자신과 친구 제초 포함)
해충 방제 경험 +2 (자신과 친구를위한 해충 방제 포함)
급수 경험 +2 (자신과 친구에게 물을 주는 것 포함)
수확 경험은 아래의 "단계별 시간 및 수확 경험" 에서
각 기능에 대한 바로 가기 키 결정 q-물을 줍니다. W-제초. 。 E-- 해충 방제. 。 R-수확
장식품 (유효기간 30 일) 경험 (구매 시 경험 추가)
배경 (가격/경험) 집 (가격/경험)
봄날 풍차 14499/288 그린 탑 오두막 9999/200
크리스마스 배경 21999/432 크리스마스 오두막 14999/300
봄꽃 25999/518 봄꽃 오두막 17999/360
설 축하합니다 16888/346 설 작은 기와집 11888/240
나무 울타리 (가격/경험) 개집 (가격/경험)
애목울타리 5999/120 목제 개집 4999/96
크리스마스 울타리 8999/180 크리스마스 개집 7199/144
빌딩 블록 흰색 울타리 10999/216 녹색 목개집 8888/173
설 석두 담장 7188/144 설 개집 5888/115
참고: 트럼펫 범람과 악의적인 돈 닦기 현상을 막기 위해 하루에 50 회 (성공 실패는 한 번, 방충과 방초 ***50 회), 제초충수 제거 경험은 원래 1 시부터 2 시까지로, 상한선은 250 에서 300/ 일로, 돈은 시스템 장려를 받는다 즉, 매일 물을 주고 벌레를 제거하는 제초 1 * * * 를 150 회 할 수 있고, 150 회 이상 하면 경험을 늘리지 않고 1G 만 늘릴 수 있다는 것이다.
넷째, 시비 및 수확 사용
화학 비료는 생장기에 한 번만 쓸 수 있다. 즉 발아, 작은 잎, 큰 잎, 성숙 이 네 시기 한 덩어리당 한 번의 화학 비료만 쓸 수 있다는 뜻이다. 많이 써도 소용없다.
작물의 성숙기 때, 작물이 화학비료가 열매를 맺을 때까지 비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때 너는 열매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사람들이 도둑질을 당하는 이유는 상대방이 당신의 열매를 맺는 시간을 계산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그리고 지금 당신은 결과가 나오기 전에 화학 비료를 사용하여 빨리 비료를 재촉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다른 사람은 너의 열매를 훔칠 수 없다.
다섯째, 새로운 토지 개간:
각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6 개의 땅만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땅을 개간할 수 있으며, 매 개간마다 일정한 등급 제한이 있다
첫 번째 토지 1W (등급 5 급 필요) 두 번째 구획 2W (등급 7 급 필요) 세 번째 구획 3W (등급 9 급 필요) 네 번째 구획 5W (등급 11 급 필요) 다섯 번째 구획 7W (등급 13 급 필요) 여섯 번째 구획 9W (등급 15 급 필요) 일곱 번째 구획 1
여섯째, 요약
(1) 흰 무만 심고 화학비료를 이용하여 빨리 비료를 재촉하고, 경험 향상 등급을 빠르게 증가시킨다
이 노선의 장점은 파종과 수확의 빈도가 빠르고 경험이 빠르게 증가한다
이 노선의 단점은 돈이 적으면 수입이 거의 늘어나지 않고 (수입의 대부분이 화학비료로 씻겨졌기 때문) 농작물을 돌보는 데 온라인 시간이 오래 걸린다.
(2) 혼합 재배작물은 가격이 다른 여러 작물을 골라 재배하는 것이다
장점: 경험과 돈의 균형을 잡다. 경험의 증가 속도와 돈의 증가 속도가 모두 균형 잡힌
이라는 얘기다단점: 재배되는 작물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장하는 시간도 다르다. 농작물을 돌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다른 농우들에게 쉽게 도둑맞는다.
(3) 가격 변동으로 인한 가격 변동에 대한 제안
변동가격제가 도입되었기 때문에 가장 비싼 농작물을 재배하여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창고 열매의 다양성과 수량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품종 단일으로 인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도둑질은 역시 좋은 수입 증가 방법이다. 빨리 업그레이드하고 싶으면 백무를 심고, 현재 돈이 많으면 사계절 작물을 가급적 재배한다. (등급제한으로 인해 현재 사계절 작물을 재배하는 사람은 아직 시장이 부족한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모두들 평소에 개에게 먹이를 주고 씨앗비료를 사는 돈은 창고에서 현재 산다. 자기 창고에서 제안된 판매가보다 높은 농작물을 골라 팔다. 새 땅을 개간할 때도 이 도리에 따라 높음에서 낮음으로 자신의 농작물을 파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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