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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초 오맹달 고전 작품 검토

그해 버드나무는 여전히 스웨터를 짜면서 늦게 귀가한 윤천원수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그 해 윤천원수는 9 부 바지를 입고 거리로 달려가 몸을 꼬며 "내가 너를 키울게" 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희극의 왕' 이라는 영화가 어렸을 때 희극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비극으로 보인다.

주성치 (WHO)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비극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지만, 모두 희극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 만약 어느 날 어릿광대가 울면, 너는 그가 웃긴다고 생각하지 않니?

스타나리의' 희극의 왕' 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믿는다.

아마도 보급도에서' 큰소리 서투어' 보다 뒤처질 수도 있고, 과장과 개그지수가 더욱 꼴찌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그가 지금까지 가장 감동적인 영화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대체될 수 없다는 것이다.

여러분도' 새 코미디의 왕' 이 2019 년 설날에 개봉된다는 소식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몇 편의 고전 홍콩 영화가 속편 제작 문제로 욕을 먹은 개피가 왜 팬들의 가슴에 비석을 대고 칼을 휘두르는지 의아해했다.

그리고 이번에도 스타는 이 IP 를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합니다.

더욱 납득할 수 없는 것은 별나리가 출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감독이 처례타오로 바뀌고, 주성치 감독은 감독만 맡고, 왕보강은 남자 주인공, 야오첸 여주인, 오정문, 장전란, 임윤 역을 맡는다.

여주인공의 문제로 계속 떠들썩했지만 남자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왕보강이라고 확정했다.

웨이보가 말하는 것처럼 왕보강이 연기한다. 어디' 희극의 왕 2' 야, 분명히' 희극의 왕 2' 야

왕보강을 폄하하겠다는 뜻은 없다. 그의 연기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연기가 좋으면 모든 캐릭터를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코미디의 왕' 은 스타할아버지가 연예계에서 싸우는 반자전적 영화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독특한 스타의 감정은 대체될 수 없다.

앞서 홍보한 19 년 연하장 개봉 예정인' 인어공주 2' 처럼 많은 스턴트 후기 제작에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설날 기어를 스쳐 지나가야 한다.

성나리가 연하장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것 같아서' 새 희극의 왕' 을 시작하고 연하기 전에 모두 완성해야 한다.

큰소리 서유' 의 잔존가치는' 마법편과 복요편' 을 거쳐 얼마 남지 않았는데, 성신은 결국 이 지경에 이르렀다.

괜찮아요. 신록정기, 새로운 쿵푸, 신식신, 회혼야도 있어요.

우선 제작과 배우를 보면' 새 코미디의 왕' 100 이 시원할 것 같다.

"방자한 큰 소리로 외치자, 나는 녹을 것 같고, 마음은 치솟고, 달콤함은 계속 타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우리가' 희극의 왕' 에서 가장 열광적으로 주성치 사랑을 할 때이다.

초창기 초려에서 아직 사고가 나지 않은 장백지, 정상에서 아직 많은 배교가 없는 주성치.

희극의 왕이라 해도 터무니없는 진실을 벗기고 나서도 비극적인 과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코미디명언)

기적이 나타나지 않아 소금에 절인 생선을 뒤집을 수 없는 작은 인물은 어쩔 수 없이 우리와 예전과 거대한 심리적 격차가 생기게 했다.

과장과 코믹에 익숙한 시청자들이 갑자기 뒷이야기를 받아들일 수 없는 이런 슬픈 수법인지 모르겠다.

스타의 이정표가 되어야 했던 이 작품이 흥행이 참담한 주된 이유였다.

희극의 왕' 을 볼 때마다 용의 올가미를 뛰어다녔던 그 별이 생각난다. 늘 가슴 아픈 미소를 참지 못하고 동경하는 한숨을 참을 수 없다.

나는 정말 더 좋은 언어를 찾을 수 없다. 이 정작 중국 영화사에서 희극의 왕권을 정립한 이 정작을 형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예를 들어, 동네에는 바지를 입지 않는 아이, 인형을 안고 있는 소녀, 영어로 광동극을 부르는 노인, 지루하고 담배를 피우는 아저씨.

그리고 깡패 3 인조는 윤천원수의 말을 듣고 "통증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다시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고 말했다. 멍한 소리를 들었다.

주목할 만하게도' 희극의 왕' 에는 아직도 많은 어르신들의 연극이 있다.

홍나리의 할머니는 손자에게 싸우지 말라고 고심하고, 윤천추 해원에 의해 사실 촬영하러 간다고 했는데, 아음 즐거워서 손자에게 뽀뽀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홍나리에게 미움을 받아 말했다. "나 1 세 영웅, 그녀에게 침 한 모금을 받았다."

평소에 모든 사람에게 낮은 소리로 화를 내는 하늘의 원수가 이번에 뜻밖에도 용감하게 그를 사레했다. "그녀는 영웅이야, 넌 아니야." "

희극의 왕' 에서 주성치 연기는 세상 물정을 맛보고도 연기에 집착하는 엑스트라배우 윤천원수를 연기한다.

이 캐릭터의 형성을 통해 주성치 (WHO) 는 그의 연기 재능의 또 다른 면을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원래 웃음에도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외로운 밤, 좁은 방, 실의에 빠진 윤천추.

앞길이 어떠한지 모르겠다. 벽에 있는 포스터 더미는 이 어두운 방에 따뜻한 색을 가져왔다.

멍하니 있을 때 이 포스터들을 마주하고, 식사할 때도 이 포스터들을 마주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꿈이기 때문이다.

오디션 때 입었던 양복으로 갈아입고 거울 속 자신을 훑어보며 우울하고 밝은 눈빛을 보였다.

"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언제, 저도 벽포스터의 그 배우들처럼 훌륭할 수 있을까요?"

나리 이전 영화보다

연극의 주인공은 선전의 삽입과 돼지 분장을 하지 않고 호랑이를 먹는 파리탑이 거꾸로 뒤집힌 것은 정말 먼지 속에 있는 수많은 존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그럴듯한 영화 평론을 쓸 수 없다. 단지 자신이 영화를 보는 소감이나 기쁨이나 슬픔을 기록할 뿐이다.

그가 마침내 남자 주인공의 공연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그 결과는 잔혹하게 뿔을 바꿔 대본을 잡고 놓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쟁취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몇 막은 줄곧 마음속 깊은 비통감이다.

항산 영화가 성행하던 시절, 언제 주성치 () 를 알게 되었는지, 나는 더 이상 기억이 나지 않는다.

인상 속 영상은 중앙 6 세트가 귀찮지 않고 주성치 극장을 재방송하고 있는 것으로, 무더운 여름여름, 스크린에서 크게 웃긴 장면을 버무려 목구멍에 들어가 웃음으로 가득 찬 배탈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소위' 터무니없는' 주성치 영화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고 생각한다.

대사 한 마디, 표정 하나, 생활화의 웃음거리가 있다.

한 구절을 본 적이 있는 것처럼 바퀴벌레를' 소강' 이라고 부를 때, 보이지 않게 이미 주성치 영향을 받았다

그의 희극은 잠재 감화 중에 관객을 감염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잠시 이 신작의 심정을 기대하기 전에' 희극의 왕' 이라는 영화의 시청각 언어를 되돌아볼 수 있는데, 왜 아주 우수한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희극의 왕' 에 대해 말할 때

비극과 희극을 융합해 웃게 하는 동시에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려 희극의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스타나리의 자서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원래 슬픈 이야기를 하고 싶었지만, 그는 정말 미안해서 흉터를 폭로할 때만 자조했다.

그래서 홀가분하게 해서 모두를 웃게 한다. 그래서 우리가 웃다가 갑자기 이 사람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루 종일 이 황당한 세상에서 전혀 개의치 않는 얼굴로 분장한다면, 아마 마음속으로도 자신이 변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배우 생활이 우울증이라는 말을 듣거나 고층 건물에서 직접 뛰어내리는 것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 세상에 생명으로 풍자를 하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영화 자체에 관해서는 사실 군말이 필요 없다. 이 영화가 대다수 관객들에게 미치는 영향, 혹은 이 영화가 인생에 미치는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후자 영화처럼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영화처럼

의미심장한 의미를 지녔고, 이로 인해 관람자의 사상과 삼관에 영향을 미쳤다.

만약' 쇼생크 탈출' 이 관객에게 의미하는 것은' 자유와 신앙' 이다.

행복이 문을 두드리면 관객의 의미는' 끈기와 근면' 이다.

"파라다이스 시네마" 가 관객에게 의미하는 바는 "우애와 세계" 입니다.

그렇다면' 희극의 왕' 이 인생에서 의미하는 것은 꿈과 견지

에 있다

1998 년 김케리는' 트루먼의 세계' 로 그 우스꽝스러운 얼굴 아래에 숨어 있는 뛰어난 연기를 보여 골든 글로브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99 년, 주성치 자체 편찬은' 희극의 왕' 을 스스로 연출했다.

흥행 수치든 관중 입소문이든, 주성치 (WHO) 는' 희극의 왕' 에 대한 자신의 칭호를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킴케리와 마찬가지로 캐릭터에 들어선 후에도' 희극의 왕' 의 의미, 심지어 역할 연기의 의미를 좀 더 진지한 태도로 살펴볼 때가 된 것 같다.

그래서' 희극의 왕' 은 사실 주성치 코믹한 버전의' 꿈의 인생' 이다.

진실된' 희극의 왕' 으로 연기에 대한 비천한 인물의 집념을 해석하면, 언제나 부자의 자도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코미디명언)

이웃복지회의 소직원들은 연기에 대한 추구와 이론과 실제를 겸비하고, 대사전문작' 배우의 자아수양' 을 치켜세우는 것 외에 촬영장에서 다양한 역할을 찾는 것을 아끼지 않고 연기를 추구한다.

분량이 많고 적음에 구애받지 않고, 그에게 전문적인 공연 수준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만 하면 된다.

처지 때문에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고, 끊임없이 패배하여 여러 번 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촬영장에서 조롱을 받고 도시락도 먹을 자격이 없었고, 돌아서도 여전히 흥겨운 연기 기회를 찾았다.

영화 남자 주인공의 기회를 잃고 시골에서 야대 연극을 하며 이웃들에게 보여 주는 것도 똑같이 기쁘다.

이 영화는 주성치 이후 논란이 많은 작품으로, 가이인 본 영화는 희극이지만 내용은 거의 비극이다.

주성치 (WHO) 는 1980 년 데뷔할 때 줄곧 방송국에서만 용채를 뛸 수 있었고, 8 년을 뛰어야 영화를 바꿀 수 있었다.

영화 주인공 윤천원수가 단 몇 초밖에 안 되는 장면은 여전히 감독과 자신의 연기를 소통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또는 감독의 비판을 받아 죽어도 죽지 않고 제작진의 시간과 필름 등을 낭비할 수 없다.

모두 자신의 초기 연예 경력에 대한 주성치 체험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주성치 반도체의 작품이라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자신의 경험만이 이렇게 진실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그는 매일 제작진에 가서 용채를 뛰어다녔는데, 노을 이모가 그에게 세 가지 명령을 내리더라도 여전히 작은 배역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매일 스타니라프스키의' 배우의 자기수양' 을 펼쳐 책을 닫은 후 유난히 차분해 보였다.

그는 매번 참을성 있게 그를' 죽은 러닝맨' 이라고 욕하는 사람에게 "사실 나는 배우다" 고 말했다.

우리는 그가 좁은 임대집에서 각양각색의 배우들이 붙어 있는 작은 벽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아무렇지도 않은 동네에서 연극을 리허설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가 촬영장에서 고무공처럼 발길질을 당하는 것을 볼 수 있고, 도시락을 관리하는 아저씨도 그를 볼 수 없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말할 수 없는 사랑과 고민으로 가득 찬 그를 볼 수 있다 ...

슬픔과 기쁨도 없고, 너무 과장된 좌절과 패배도 없지만, 누구나 그 중의 고난과 어려움을 볼 수 있다.

희극의 왕' 에서 우리는 별나리의 내면이 발버둥치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그런 매일의 실망은 그에게 무감각이 아니라 더 큰 실망을 가져다준다.

그러나 회색의 사실은 곧 확고한 신념에 의해 밝은 색채로 복원되었다.

하지만 윤천원수는 외로워서 아무도 그의 풍요롭고 영영 마음을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동반자가 되는 꿈이 있지만 하소연할 * * * 울음소리를 찾을 수 없다. 한 사람의 여정은 불완전하지만, 다행히 버드나무가 펄럭이는 모습이 있다.

류돌도 한때 꿈을 꾸었던 사람이었지만, 현실의 따끔한 추억이 그녀로 하여금 이런 깊은 것을 가슴속 깊이 묻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추억하는 그런 초조함을 두려워해서 처음 윤천원수가 첫사랑을 물었을 때 그녀는 화가 나서 돌아서서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슴속에 묻힌 은밀한 아픔을 꺼내서 햇빛의 노출을 받아들이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지만, 다행히 버드나무가 흩날리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꿈을 포기하지 않고 그냥 숨겼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윤천원수를 만났을 때, 그녀의 꿈은 회복되기 시작했다.

그래서 윤천원수가 큰 소리로 떠돌며 소리쳤을 때, "내가 너를 키울게!" "

차 안에서 걷잡을 수 없는 눈물을 흘리며, 꿈이 복원되는 순간의 설레임이다.

그래서 윤천원수가 연언니의 기량으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받았을 때, 그의 억누를 수 없는 기쁨은 이전의 모든 상실을 씻어 버렸다.

꿈이 실현되는 그 순간의 흥분이다.

그것은 꿈의 모든 전달체이다. 지척은 멀지만, 눈은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마침내 나리의 잃어버린 표정을 보았다.

\ "당신은 여전히 ​​가자! 클릭합니다 제작진의 직원들은 결국 이 말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주성치 들이 현실의 분투 과정에서 몇 번이나 이런 좌절을 겪었는지 모르겠다. 어쩔 수 없는 실의에 빠진 표정이 내 마음이 텅 비어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같은 표정, 같은 느낌도 버드나무가 흩날리는 것에서 나온다.

연언니와 함께 있는 하늘의 원수를 보고, 연언니가 아끼는 말을 보고, 그녀는 뭔가를 알고 있는 것 같았다.

가까스로 살짝 들쭉날쭉한 입가에 고집이 세서 얼굴에 생긴 새로운 상처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어쩌면 이것이 현실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어쩌면 자신이 원래 꿈을 꾸지 말았어야 했을지도 모른다.

멀리 달리는 차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조처럼 실의에 빠져 말했다. "이렇게 하자!" "

이 말은 차분하지만 얼마나 많은 고통과 억압을 짊어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영화에서의 장백지 공연은 그녀가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경이로움이다.

윤천원수의 버드나무가 흩날리며 마침내 더 이상 산산조각이 나지 않아 그녀는 스웨터를 치는 법을 배웠다.

주부처럼 사랑하는 사람이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법을 배우고, 자신이 싫어하는 직업, 무감각한 생활처럼' 아니오' 라고 말하는 법을 배운다.

그러나 목청을 깨고 욕하는 것은 바꿀 수 없다. 윤천원수가 지친 채' 사랑해' 라고 한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다.

버드나무가 펄럭이는 것을 자연스럽게 알고, 그녀는 뒤돌아보고 침착하게 웃었지만, 차 안에서 눈물투성이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버드나무가 얼마나 많은 용기를 소모해야 후안 언니의 차를 멈추라고 외칠 수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이전의 말보다 또 거센 흐름을 멈추고 있다.

"네가 지난번에 나를 키운다고 말한 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는 거의 모든 것을 거는 추궁이다.

아마도 장백지 몸에 야만적인 순수함일지도 모르니, 주성치 때문에 차마 무거운 손을 댈 수가 없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주성치 는 결국 유돌에게 부정적인 마음이 없는 답을 부드럽게 주었다.

"참"

그 당시 장백지 는 겨우 18 살이었는데 청순한 댄서 같은 모순된 캐릭터를 잘 연기해야 했는데, 함부로 꽃병으로 할 수 있는 게 아니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버드나무를 장백지 빚는 가장 성공적인 점은 평범한 여자의 희로애락이 있지만 자신감과 희망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결국, 장백지, 심지어 장만위, "장백지 홍콩 영화의 미래의 희망, 그녀를 잘 보호 하시기 바랍니다" 고 말했다 사람입니다.

린혁화조차도 그녀에게만' 프랑스 소녀처럼 자유로운 분위기' 를 느낀다고 말한 사람이다.

윤천원수와 류돌돌 만났을 때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너는 반드시 아주 훌륭한 좌대 아가씨가 될 것이다."

"너도 꼭 아주 훌륭한 사룡이 될 거야."

이후 윤천원수는 또 유돌에게 이렇게 말했다:

"보세요, 앞이 캄캄해서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 "아니, 새벽 후 매우 아름답습니다. 클릭합니다

윤천원수가 한 입 좋은 공연을 했지만 제작진에서 항상 불평등한 대우를 받았고, 류날리는 얼굴이 좋았지만, 그녀를 진심으로 아끼는 사람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회에서 저조하게 싸우는 이 사람들은 자기 해결 방식을 가지고 꿈을 추구하며 이 모든 난제를 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이' 희극의 왕' 이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이유인가?

사랑에 배신당한 버드나무는 침몰한 방식으로 자신의 존엄성을 짓밟기로 했다. 그녀는 모든 작은 인물은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그녀가 윤천원수를 몇 번이고 욕하고 용채를 달리던 중 윤천원수에게 몇 번이고 미소를 지으며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미안합니다. 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라고 했을 때, 그녀는 화가 났습니다. 윤천원수가 견지한 것이 바로 그녀가 포기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더욱 그녀를 화나게 한 것은 윤천원수가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려고 애썼지만 그들이' 팔아라' 고 거리낌 없이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 벤치가 이렇게 견고하게 망가진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신감명언)

해변에서 립스틱을 바르는 그 장면도 사실 기억에 남는다.

그녀는 그의 한 사람의 관중이 되어, 그가 연기할 때 박수를 쳤다. 그는 나무 밑에서 그녀에게 포옹을 가르쳤고, 그녀는 머리를 그의 어깨에 뻣뻣하게 기대었다.

밑바닥 인물의 사랑은 조심스러웠고, 그녀는 하늘의 원한이 건조하다는 것을 떠보고 립스틱을 발랐던 입으로 그를 촉촉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밑바닥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사람으로서, 그들의 감정의 표현은 상당히 거칠고 함축적으로 보이며, 입과 혀는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서로의 부드러운 틈새를 찾아 빠르게 붙인다.

이것이 바로 시정의 보잘것없는 인물의 진실한 사랑이다.

작은 인물에게 많은 경우, 사실 그저 장난치며 거품을 내고, 꽃도 없고, 달도 없고, 얽히고설키지도 않고,

단 한 마디의 실재만 있으니, 내가 너를 키울게.

첫사랑 남자친구에게 속아 넘어간 경험은 사랑을 잃을 수 있는 능력을 잃지 않았다. 그녀는 이 눈빛으로 숨는 남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룻밤의 쾌락이 있은 후, 하늘의 원한이 행복에서 놀라 깼다. 그의 셔츠를 펄럭이며 긴 머리를 흩날리며 창턱에 앉았다.

과거와 결별하여 다시 태어나는 모습, 다른 사람이 가본 적이 없는 경지이며 눈빛도 부드러워졌다.

그녀는 그를 깜짝 놀라게 했다. 만약 그 안에 사랑의 성분이 있다면, 이때 펄럭이는 것은 그가 사랑할 자격이 없는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그녀를 등지고, 마치 일단 용감해지면, 비천하고 나부끼는 것처럼, 반드시 좋은 결말을 맺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윤천원수가 처음으로 체득한 숙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윤천원수는 그' 배우의 자기수양' 을 남겼지만, 나중에는 펄럭였다.

그것은 그가 배우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증거였다. 그는 그것에 대한 경외심과 없어서는 안 될 의식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우명언)

돈으로 살 수 있는 감정도 비싸지 않다. 그녀는 정말 비싸고, 그녀를 보상하고, 동전도 다 쓰고, 정말 한 남자의 전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보수를 보고, 명확한 선을 보았다.

천원수가 쫓아와서 약속을 한 후' 내가 너를 키울게'

그녀는 억지로 웃었다. "너 먼저 너 자신을 잘 키워라, 바보야."

차에 타서 다시 울면, 그는 그녀를 사랑할 수 없다. 그녀는 그를 탓할 수 없다.

이번 연극을 돌이켜 보면 윤천원수의 감정은 각각 사모-열등감-수치심-내키지-자조-용기-고백-몇 가지 중대한 전환점을 잃었다.

사랑에 빠지고 또 노력하다가 결국 현상 유지를 바꿀 수 없는 상태에서 외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럼 버드나무는 흩날리나요? 기쁨-실망-기대-경멸-차마 비웃을 수 없다-광희광애-눈물이 비 오듯 쏟아진다.

이와 같은 수준 높은 처리, 뒤에서 버드나무가 수레를 쫓는 단락, 윤천원수가 대본을 반납하는 단락처럼 나쁘지 않다

그래서 20 년 후, 사람들은' 죽은 러닝맨 세트' 에 관한 이 영화를 보고 여전히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미안합니다. 저는 밑바닥입니다. "라고 달숙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윤천원수는 마침내 긴장을 풀고 땅에 쓰러졌다.

이 장면은 한때 내가 영화에서 몇 안 되는 웃긴 장면 중 하나로 여겨졌는데, 마치 그가 시체로 분장하여 뭇사람에게 한 대 때려도 일어설 수 없는 어리석음과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릴 때는 보잘것없는 인물의 쾌락 일대를 지나다가 자라면서 그 해의 단편을 떠올렸지만 눈시울을 붉힐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본 적이 없다. 혹은 내 주위에 어떤 남자가 있는지 직접 본 적이 없다. 그의 취미를 사업 노력의 발전으로 삼을 수 있다. 사람들에게 버림받을 때 약간의 희망의 서광만 보면 천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달려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가 "미안해, 난 밑바닥이야" 라고 말했을 때, 나는 갑자기 윤천원수보다 더 좋은 배우가 없다고 느꼈다.

그렇습니다. 스타나리의 마지막 악당의 소굴과 모원웨이, 장백지, 오맹달 등 캐릭터와는 다른 성격과 감정을 연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확실히 사람들에게 그의 다른 공연 방식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스타는 자신의 표현에 너무 신경을 썼고, 너무 자신감이 넘쳤다.

윤천원수라는 캐릭터는 더 이상 무의식적인 엉뚱한 머리가 아니며, 스타의 과거의 광채를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이런 고의적인 태도는 성숙하지만 자신만만한 면모를 분명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하필 관중이 원하는 것은 이런 것들이 아니다.

다시 말해서, 영화는 이미 그의 과거의 갑작스러운 놀라움이 없어졌다. 이것은 성나리의 한 번의 실패이다.

영화 결말 줄거리가 심하게 뒤집혀 갑자기 곡조를 바꾸자 윤천원수는 마음대로 경찰 사건 해결 인물로 변해 악당들의 소굴로 깊이 들어가 모험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원래의 코미디 처지와 같은 것이 아니라는 것은 대본 구상에 문제가 있음을 보여준다.

물론 스타할아버지도 보잘것없는 인물의 평범하지 않은 면을 부각시킬 수 있다. 결국 고전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찬, 지도, 연기는 모두 감당할 수 있고, 놓을 수 있는 주성치.

물론, 그와 함께 공연하는 것은 고혹적인 소년, 항녀, 다숙이 있다 ...

이 홍콩 영화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연극 원소들이' 희극의 왕' 에 이르러 모두 인생이 연극처럼 되고, 공연의 의미가 해소되고 확대된다.

영화에서 반복적으로 언급한' 한 배우의 자기수양' 이라는 저서는 주성치 이해에 따라 착공을 기다리고 연기를 기다리는 것이 배우가 가장 가져야 할 수양이다.

어쨌든' 희극의 왕' 은 내 마음속에서 여전히 초월할 수 없는 영화다.

마지막으로, 영화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줄로 끝납니다.

"야, 앞이 깜깜한 걸 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아니야, 스카이라이트가 지나면 좋아질 거야."

동시에' 새 코미디의 왕' 이 우리에게 더 많은 추억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