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1, 전투 소품 전투 화면 오른쪽에는 쇼핑몰 구매, 행사 및 임무 상을 포함한 전투 소품이 있어 클릭 한 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투 화면 아래에는 보조 소품 바가 있는데, 전투 중 선택한 소품과 방 내 금화에서 구입한 소품이 여기에 표시되며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2, 필살기 전투 시 오른쪽 아래 분노가 가득 차면' 분노' 를 클릭하면 필살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맞히면 모두 분노의 값을 얻을 수 있다. < /p>
3, 종이비행기 < /p>
전투 중 왼쪽 아래에 있는 종이비행기는 2 라운드마다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어 포탄이 떨어지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1, 무기명 기초상해공격방어 민첩한 행운의 불길 205 150 36 24 18 진 불 205 250 60 40 30 극 불 225 275 66 44 33 폭격일 200 24 150 18 36 진 폭격 200 40 250 30 60 극 폭격일 220 44 275 33 66 신풍 190 36 18 150 24 진 신풍 190 60 30 250 40 극 신풍 210 66 33 275 44 천둥 200 18 24 36 150 진 천둥 200 30 40 60 250 극 천둥 220 33 44 66 275 진 시마 스매싱 실린더 200 180 130 30 40 극 시마 스매싱 실린더 220 198 143 33 44 진 의료 도구 상자 195 130 30 180 40 극 의료 도구 상자 210 143 33 198 44 진 원활한 도구 200 40 180 30 130 극 원활한 도구 220 44 188 33 143 진 뉴턴 과일 바구니 195 40 30 130 180 극 뉴턴 과일 바구니 210 44 33 14 3 198 진 흑백 가전제품 200 95 95 95 극 흑백 가전제품 220 104 105 104 105 진 사랑 다트 242 145 25 145 145 145 2, 전투류 소품명 소모체력주석 추가 공격 2 회 110 추가 보조 공격 2 회, 공격 피해 40 감소. 추가 공격 1 회 110 추가 보조 공격 1 회, 공격 상해 10 감소. 트라이던트 미사일 110 은 한 번에 3 발을 쏘고, 상해는 50 을 줄이며, 필살기와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무효이다. 상해 이득 50 85 상해 50 증가. 상해 이득 40 80 상해 증가 40 상해 이득 30 70 상해 증가 30 상해 이득 20 55 상해 증가 20 상해 이득 10 50 상해 증가 10 팀 복구 200 자기 측 모든 구성원 복원 생명값 300 스텔스 50 스텔스 3 라운드 팀 스텔스 150 자기 측 모든 멤버 스텔스 2 라운드 생명회복 150 생명값 500 변화 풍향 50 반전 현재 풍향 및 풍력동결 빙탄 150 목표 2 라운드는 공격하거나 이동할 수 없고 공격 후 효과가 사라지고 공격이 상쇄된다. 전송 150 은 무기 각도에 구애받지 않고 이번 라운드의 공격지점까지 자신을 전송한다. 120 포탄을 적의 일정 범위에 접근하도록 유도해 무기 피해 50 을 줄이다.
격노 120 사용 후 순간적으로 총화를 높일 수 있는 50 주: 소품을 사용할 때마다 그에 상응하는 체력을 소모한다. < /p>
3, 일반적인 기능 소품명 설명 25 행운의 매력이 물품장비 합성과 강화의 기본 성공 확률 25 를 높인다. 15 행운의 부적은 물품장비 합성과 강화의 기초 성공 확률 15 를 높인다. 신은부적은 강화 합성에 실패한 후 장비가 사라지거나 강등되지 않도록 한다. 트럼펫 본 채널 방송은 본 채널의 모든 사용자가 네가 한 말을 볼 수 있게 해준다. 큰 경적 본 구역 방송은 본 구역 내 모든 채널의 사용자들이 네가 하는 말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지역 간 경적 본 대리점의 모든 지역 방송을 통해 지역 사용자들은 당신이' 대장장이 가게' 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무기에 대해' 강화',' 합성',' 제련',' 상감' 및' 이전' 작업을 할 수 있다. < /p>
강화: < /p>
강화석: 기초 상해를 높이다. < /p>
강화는 고정적으로 무기를 올리는 부상이고, 강화 성공 확률은 무기 등급에 따라 강화가 실패하면 무기가 사라지거나 강등된다. < /p>
합성: < /p>
성짐승 돌: 장비의 공격, 방어, 민감성, 행운을 높이다. < /p>
거룩한 짐승 돌의 추가 속성을 무기에 추가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성수석을 사용하면 원래 같은 종류의 저급 성수석의 추가 속성이 대체됩니다. 합성 성공 확률은 보석에 따라 달라진다. 합성 실패는 물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 /p>
제련: < /p>
1) 제련을 위해서는 유효한 조합이 있어야 하며, 물품 제련 인터페이스에 유효한 조합이 없으면' 제련' 버튼을 누를 수 없습니다. < /p>
2) 제련이 성공하면 원료는 사라지지만 제련품이 나타납니다. < /p>
3) 고품질 제련물을 생산할 가능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예상을 뛰어넘는 제련물이 생성되고, 고품질 제련물의 속성이 일반 고급 제품보다 높습니다. < /p>
4) 제련에 실패할 확률이 있고, 실패 후 어떤 물건도 얻을 수 없고, 원료와 공식이 사라지고 < /p>
5) 제련에는 제련 공식이 필요합니다. < /p>
6) 구슬 제련: 같은 등급의 보석 4 개를 같은 등급의 임의 보석으로 녹일 수 있다. < /p>
7) 액세서리 제련: 같은 이름의 액세서리 4 개와 고급 액세서리로 녹여 속성 +40. < /p>
테셀레이션: < /p>
진주: "공격", "속성", "방어"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무기, 옷, 모자는 3 급마다 잭을 열어 해당 종류의 보석을 박아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모든 보주는 서로 덮을 수 있고 (덮힌 보주는 사라진다), 철거는 500 점권이 필요하다. < /p>
이체: < /p>
이체에는 10,000 금화가 필요합니다. 전송 후 출력 특성의 리그 강화 수준 및 합성 특성이 모두 속성 수락의 리그에 전송됩니다. 보주는 옮길 수 없고, 부수 무기의 강화 등급도 옮길 수 없다. 이전 후 유효 기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p>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무기, 옷, 모자가 모두 강하고 모든 보강공이 열렸을 때, 오직 하나의 공격볼구멍, 방어볼구멍 2 개, 속성구멍 9 개, 특히 공격볼슬롯은 단 1 개, 방어슬롯은 2 개밖에 없었습니다 그럼, < /p>
공격 보석: < /p>
1. 축복
LV1: 공격 시 5 의 기회가 행운의 속성 100 점을 높인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200 점을 높인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400 점을 높인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600 점을 높인다. < /p>
S 레벨 축복: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150 점을 높인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300 점을 높인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500 점을 높인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행운의 속성 1000 점을 높인다. < /p>
2. 폭행 < /p>
Lv1 < /p>
Lv2: 공격 시 4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LV4: 공격 시 6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S 급 폭행 < /p>
Lv1: 공격 시 4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Lv3: 공격 시 6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LV4: 공격 시 7 의 확률이 반드시 폭격한다. < /p>
3. 부팅 (30 의 공격 피해 감소) < /p>
Lv1: 공격 시 10 이 부팅 효과를 트리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Lv2: 공격 시 부트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14 입니다. < /p>
Lv3: 공격 시 부트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18 입니다. < /p>
LV4: 공격 시 부팅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22 입니다. < /p>
S 레벨 부팅 < /p>
Lv1: 공격 시 부트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12 입니다. < /p>
Lv2: 공격 시 부트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16 입니다. < /p>
Lv3: 공격 시 부팅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20 입니다. < /p>
LV4: 공격 시 부팅 효과를 트리거할 확률이 24 입니다. < /p>
4. 피로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체력 상한선을 30 시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의 체력 상한선 50 시를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체력 상한선 70 시를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의 체력 상한선 90 시를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S 급 피로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체력 상한선을 40 시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체력 상한선 60 시를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의 체력 상한선 85 시를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체력 상한선 110 시를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5. 약화 < /p>
Lv1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상해를 20,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상해를 30,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의 상해를 40 으로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S 레벨 약화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상해를 15 씩 낮춘다
, 2 라운드 지속;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상해를 25 로 낮춰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상대 상해를 35 로 줄여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상해를 50 으로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6. 강격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100 점을 높인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200 포인트를 높입니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400 포인트를 높입니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600 포인트를 높입니다. < /p>
S 레벨 강격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150 점을 높입니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300 포인트를 높입니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공격 속성 500 포인트를 높입니다. < /p>
Lv4: 공격 속성 1000 포인트를 높일 확률이 5 입니다. < /p>
7. 중상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100 점 더 높아진다. < /p>
Lv2: 공격 시 5 가 부상할 확률이 200 포인트 높아진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400 점 더 높아진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600 점 더 높아진다. < /p>
S 급 중상 < /p>
Lv1: 공격 시 5 의 확률이 150 포인트 높아진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이 300 점 더 높아진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이 500 점 더 높아진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이 1000 점을 더 다치게 할 가능성이 있다. < /p>
8. 족쇄 < /p>
Lv1: 공격 시 3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2: 공격 시 4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Lv4: 공격 시 6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S 급 족쇄 < /p>
Lv1: 공격 시 4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Lv3: 공격 시 6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Lv4: 공격 시 7 의 확률로 상대방이 각도를 조정하지 못하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9. 연소 < /p>
Lv1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라운드당 300 포인트 생명값을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라운드당 400 포인트 생명값을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라운드당 600 포인트 생명값을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S 급 연소 < /p>
Lv1 < /p>
Lv2: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라운드당 380 시 생명값을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3: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라운드당 500 포인트 생명값을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Lv4: 공격 시 5 의 확률로 상대방이 라운드당 1000 포인트 생명값을 줄이고 2 라운드를 지속할 가능성이 있다. < /p>
10. 갑옷 착용 (레벨이 높을수록 갑옷 착용 효과가 좋음) < /p>
Lv1: 공격 시 3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2: 공격 시 4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6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S 레벨 갑옷 < /p>
Lv1: 공격 시 4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 시 6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7 확률이 갑옷 착용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11. 핵폭발 < /p>
Lv1: 공격 시 3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2: 공격 시 4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6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S 급 핵폭발 < /p>
Lv1: 공격 시 4 확률 트리거 원자폭탄 효과;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 시 6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7 확률이 원자폭탄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12. 연격 < /p>
Lv1: 공격 시 3 기회 추가 공격; < /p>
Lv2: 공격 시 4 확률이 한 번 더 추가된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한 번 더 추가된다. < /p>
Lv4: 공격 시 6 기회 추가 공격; < /p>
S 레벨 연타 < /p>
Lv1: 공격 시 4 확률이 한 번 더 추가된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한 번 더 추가된다. < /p>
Lv3: 공격 시 6 기회 추가 공격; < /p>
Lv4: 공격 시 7 확률이 한 번 더 추가된다. < /p>
13. 봉인 < /p>
Lv1: 공격 시 3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2: 공격 시 4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4: 공격 시 6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S 급 봉인 < /p>
Lv1: 공격 시 4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3: 공격 시 6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LV4: 공격 시 7 확률이 상대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해 2 라운드를 지속한다. < /p>
14. 냉빙 < /p>
Lv1: 공격 시 3 가지 확률이 냉동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2: 공격 시 4 확률이 동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동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6 확률이 동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S 급 냉빙 < /p>
Lv1: 공격 시 4 확률 트리거 동결 효과;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동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 시 6 확률이 동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7 확률이 동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15, 흡혈 < /p>
Lv1: 공격 시 5 가 자신을 위해 상해량 20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가능성이 있다. < /p>
Lv2: 공격 시 자신을 위해 상해량 25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Lv3: 공격 시 자신을 위해 상해량 30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Lv4: 공격 시 자신을 위해 부상량 40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S 급 흡혈 < /p>
Lv1: 공격 시 자신을 위해 상해량 25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Lv2: 공격 시 자신을 위해 상해량 30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Lv3: 공격 시 자신을 위해 상해량 35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Lv4: 공격 시 자신을 위해 상해량 50 에 해당하는 생명값을 회복할 확률이 5 입니다. < /p>
16, 표범속도 < /p>
Lv1: 공격 시 있습니다
3 확률은 즉시 다시 행동할 수 있지만, 다시 움직이면 50 공격 속도가 떨어지고 체력은 100 이 됩니다. < /p>
Lv2: 공격 시 즉시 다시 행동할 가능성은 4 이지만, 다시 움직이면 45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은 100 이 됩니다. < /p>
Lv3: 공격 시 즉시 다시 행동할 가능성은 5 이지만, 다시 행동하면 40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값은 210 이 됩니다. < /p>
Lv4: 공격 시 즉시 다시 행동할 가능성은 6 이지만, 다시 움직이면 35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은 260 이 됩니다. < /p>
S 급 표범속도 < /p>
Lv1 < /p>
Lv2: 공격 시 즉시 다시 행동할 가능성은 5 이지만, 다시 행동하면 40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값은 160 이 됩니다. < /p>
Lv3: 공격 시 즉시 다시 행동할 가능성은 6 이지만, 다시 움직이면 35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은 250 이 됩니다. < /p>
LV4: 공격 시 즉시 다시 행동할 가능성은 7 이지만, 다시 행동하면 30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체력값은 265 가 됩니다.
< /p>
방어 보석: < /p>
1. 면제 < /p>
Lv1: 공격을 받을 때 10 확률이 면제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2: 공격 시 16 확률로 구덩이 제거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을 받을 때 22 확률로 구덩이 방지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28 확률이 구덩이없는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S 레벨 피트 < /p>
Lv1: 공격 시 13 확률이 피트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2: 공격을 받을 때 19 확률이 구덩이없는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3: 공격을 받을 때 25 확률이 구덩이없는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Lv4: 공격 시 31 확률이 구덩이없는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 /p>
2. 피부 < /p>
Lv1: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100 점을 증가시킨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2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4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 /p>
Lv4: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6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 /p>
S 급 스킨 < /p>
Lv1: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150 점을 증가시킨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3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5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 /p>
Lv4: 공격 시 5 확률이 방어 속성 10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 /p>
3. 분노 < /p>
Lv1: 공격 시 3 확률 분노 증가 100 점; < /p>
Lv2: 공격을 받을 때 4 확률 분노가 100 포인트 증가한다. < /p>
Lv3: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 분노가 100 포인트 증가한다. < /p>
Lv4: 공격을 받을 때 6 확률 분노가 100 포인트 증가한다. < /p>
S 레벨 분노 < /p>
Lv1: 공격 시 4 확률 분노 증가 100 점; < /p>
Lv2: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 분노가 100 포인트 증가한다. < /p>
Lv3: 공격을 받을 때 6 확률 분노가 100 포인트 증가한다. < /p>
Lv4: 공격을 받을 때 7 확률 분노가 100 포인트 증가한다. < /p>
4. 부상 방지 < /p>
Lv1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피해를 20% 줄입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피해를 30% 줄입니다. < /p>
LV4: 공격 시 5 확률이 피해를 40% 줄입니다. < /p>
S 레벨 부상 없음 < /p>
Lv1: 공격 시 5 가지 확률로 인한 피해를 15% 줄입니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피해를 25 로 줄입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피해를 35 로 줄입니다. < /p>
Lv4: 공격 시 5 가지 확률로 피해를 50% 줄입니다. < /p>
5. 강인함 < /p>
Lv1: 공격 시 5 확률이 100 포인트 낮아진다.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200 포인트 낮아진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이 피해를 400 포인트 낮춘다. < /p>
Lv4: 공격 시 5 확률이 600 포인트 낮아진다. < /p>
S 급 강인함 < /p>
Lv1: 공격 시 5 가지 확률로 피해를 150 포인트 줄입니다. < /p>
Lv2: 공격 시 5 가지 확률로 피해를 300 포인트 줄입니다. < /p>
Lv3: 공격 시 5 가지 확률로 피해를 500 포인트 줄입니다. < /p>
Lv4: 공격 시 5 가지 확률로 피해를 1000 포인트 줄입니다. < /p>
6. 복구 < /p>
Lv1: 공격 시 5 확률 복구 100 생명값; < /p>
Lv2: 공격 시 5 확률이 200 생명값을 회복합니다. < /p>
Lv3: 공격 시 5 확률 복구 400 생명값; < /p > <
P>Lv4: 공격 시 5 확률 600 생명값 회복 : < /p>
S 레벨 복구 < /p>
Lv1: 공격 시 5 확률 복구 150 생명값; < /p>
Lv2: 공격 시 5 확률 복구 300 생명값; < /p>
Lv3: 공격 시 5 확률 복구 500 생명값; < /p>
Lv4: 공격 시 5 확률 복구 1000 생명값; < /p>
7. 흡수 < /p>
Lv1 < /p>
Lv2: 부상 시 4 확률이 상대상해를 흡수해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최대 흡수량은 1500 입니다. < /p>
Lv3: 부상 시 5 확률이 상대상해를 흡수해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최대 흡수량은 2500; < /p>
LV4: 상해를 입었을 때 6 확률이 상대상해를 흡수해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최대 흡수량은 3500 입니다. < /p>
S 레벨 흡수 < /p>
Lv1 < /p>
Lv2: 부상 시 5 확률이 상대상해를 흡수해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최대 흡수량은 2500; < /p>
Lv3: 상해를 입었을 때 6 확률이 상대상해를 흡수해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최대 흡수량은 3500 입니다. < /p>
Lv4: 상해를 입었을 때 7 확률이 상대상해를 흡수해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최대 흡수량은 4500 입니다. 1. 길드 만들기 길드 클럽에서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길드 생성을 클릭하면 길드를 만들 수 있다. 길드를 만들려면 플레이어 등급이 5 급에 달하고 50,000 금화가 필요하다: < /p>
2. 길드 플레이어는 길드 클럽에서 여러 길드 가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을 취소할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하나의 길드에 성공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 길드에 가입하려면 승인이 필요합니다. < /p>
3. 내 길드 플레이어는 길드를 만들거나 가입한 후' 내 길드' 인터페이스에 들어갈 수 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길드 정보를 볼 수 있고, 권한이 있는 길드 구성원은 길드 관리를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공회에서 회비 납부, 공회 외교, 공회 업그레이드 등을 할 수 있다. < /p>
4. 공회 업그레이드 회장은 공회를 업그레이드하고,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공회의 부를 소비하고, 업그레이드된 공회는 더 많은 공회 회원을 모집할 수 있으며, 앞으로 공회 쇼핑몰 업그레이드, 개인은행 업그레이드 등 각종 보조시설을 내놓아 게이머들이 자신의 공회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 /p>
5. 그 중 공전은 다른 공회의 부를 약탈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공회가 이기면 다른 공회의 부를 약탈할 수 있다. 약탈의 수는 공회 전쟁에 참여하는 수, 상대공회의 외교 상태, 상대공회의 등급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공회가 실패하면 자신의 공회의 부를 잃지 않을 것이다. 같은 공회에서 한 명 이상의 게이머가 중매실에서 공회를 할 수 있고, 다른 공회 멤버들이 응전하면 쌍방이 격렬한 공회를 벌일 수 있다. < /p>
6. 길드 일상게이머가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의 일상적인 임무를 받을 수 있고, 길드를 완성하면 개인의 공훈과 길드의 부를 높일 수 있다! [1] 로맨틱온천: 장기간 총탄비 세례를 경험한 폭탄우들은 가끔 휴가를 내야 한다. 낙영찬란한 복숭아꽃에서 서너 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김이 나는 온천에 마음껏 담그고, 얼마나 기분이 상쾌한지 말할 필요도 없다.
무료 기간 게이머들이 온천방에 들어가면 소비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