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v2 시작 후, 모두 가득 채우고 자동으로 v2ab; 로 진화했습니다.
2. 24 회에서 도몽과 동방불패대화를 세 번 하면 도몽은' 돌파천경권' 을 배우게 된다.
3, 마지막 단락, 약 20 말 정도, 한 가지 관문은 한정라운드 내에서 자폭할 기지를 탈출하는 것이다. 반드시 정나무를 파견하여 출전해야 한다. 자폭하기 전 라운드에 이르러서야 기지에서 벗어나고, 황니는 합류를 했지만, 결국 아버지를 때릴 때 팀을 떠났다.
4. 초기 노선류 용마 노선은 나비귀신이 류용마-바무사-류용마의 순서를 사용했다고 할 수 있고, 가이타 Q 도 갑아 노선을 말할 수 있어 미네바 X 라고 할 수 있다.
5, 승도는 매번 등장하는 퍼프와 인접해 대화를 나누며, 말할 수 있고, 카비니 mk2; 를 얻는다.
6, 카뮈은 봉황이라고 할 수 있다.
7. 전기무기, 갑아의 광자력광선은 만장할 수 있고, en 은 10 만 줄이고, 위력은 최종 blaster fire 를 잃지 않고, 사정거리가 높고, 지형만능, 잡어 한 방 한 방 해결한다.
8. 삼일정신은 무한한 부그, 용마는 정신지령' 신뢰' 를 배워야 하고, 반드시 유기체가 손상되어야 한다.
신뢰의 경우, 2 호나 3 호기가 되고, 용마의 신뢰를 이용하고, B 를 눌러 윈도우로 돌아가면 용마의 정신지령은 팔콘이나 무장의 정신지령이 된다.
이런 정신지령들을 선택하면 용마의 SP 만 소비하고, 용마의 SP 가 30 (신뢰로 충분하다), 팔콘이나 무장의 정신지령으로 그 정신지령에 필요한 SP 는 용마의 SP 보다 더 크다. 예를 들면 행운 (SP40) 또는 기합 (SP40) 과 같이 용마의 SP 를 다 쓰면 용마의 SP 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