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도타 플레이어로서 이 질문에 답해보겠습니다.
우선 저거너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타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영웅 저거너트는 여전히 트롤 전쟁군주와 싸울 기회가 있으며, 두 영웅이 서로 싸우는 것은 확실히 흥미로운 일입니다. 소드 마스터의 신성한 장비는 그의 기술과 일치해야 소드 마스터의 인간-검 통합 상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신 장비는 여섯 가지입니다: 플라잉 슈즈, 그레이트 히든 소드, 그레이트 헤일로 해머, 사탄의 사악한 힘, 블루 스태프, 실버 문 미러. 비행신발은 말할 것도 없고, 타워를 훔칠 때 필요한 마법장비는 후반부로 갈수록 강력해지지만, 비행신발을 먼저 사용하면 쉽게 쫓기고 패하게 됩니다. 좋은 장비가 있으면 쫓기고 구타할 수 있습니다. 의족이면 충분하니 나중에 바꾸는 걸 추천드려요! 히든나이프는 점핑나이프보다 좋은 속성을 가지고 있고, 패시브 스킬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습니다. 심연의 검(Blade of the Abyss)은 포탑에서 가장 비싼 장비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장비입니다! 두개골을 부수는 망치가 없으면 소드 마스터가 사람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이 전기 망치와의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소드 마스터는 사람을 붙잡는 능력이 없는 것이 스킬 측면에서 큰 단점이므로 스턴 해머가 이를 보완할 수 있다. 물론 유령가시가 있다면 스턴해머를 황금곤봉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사탄의 사악한 힘은 소드 마스터를 매우 살찌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의 지배 투구는 바닥에 밟을 때 켄타우로스를 제어하고 사람들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지배 헬멧을 사용하면 소드 마스터가 군단 사령관에 의해 결투에 뛰어들더라도 전혀 압박감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드 마스터가 주도권을 잡으면 팀전에서 살아남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아웃풋도 인빈시블 슬래시에 달려있습니다. 무적슬래시가 소드마스터의 아웃풋의 50% 이상이라는 점은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마법 면역 여부와 관계없이 블랙과 옐로우는 여전히 죽일 수 있습니다! 결국 실버문은 먹을 수 있지만 1칸당 공격속도가 120이라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Silver Moon을 먹은 후 점수가 즉시 60점으로 떨어졌고 여전히 약간 실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드 마스터가 파란색 지팡이를 들고 나오면 게임이 거의 끝나가고, 풍부한 그리드에서는 괜찮은 대형 아이템을 생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드 마스터는 여전히 수확 영웅이다. 무적의 베기는 위협적인 능력이 뛰어나고 거의 취약한 천적이다. 컨트롤이 좀 더 되면 검정색과 노란색을 사용해서 올라가서 격렬하게 베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또 다른 중간 단계 빌드인 Battle Fury Axe와 War Drum은 위의 Juggernaut Mighty만큼 조작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경제도 훨씬 더 나빠졌습니다!
DOTA 게임은 의상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JUGG는 기간 내내 다재다능한 라인업의 맏형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높은 승률을 유지하기 위해 완전한 아이디어와 운영 방법을 갖추어야 합니다.
JUGG는 초반과 중기(30분 전)에 상대적으로 강할 것입니다. 초반과 중기에는 돈벌기든, 배터리 수명이든, 팀전이든 더 큰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원이 좀 더 공격적인 영웅이거나 상대적으로 강한 능력을 지닌 영웅을 밀어붙이면 초반과 중기에는 팀원과 협력하여 충분히 큰 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보급형 장비(이동속도, 스텔스, 점핑나이프)와 출력장비, 돈벌이용 장비에 대한 고려가 더 필요하다.
따라서 이번 라운드가 플레이하기 더 쉽다고 판단하고 팀원과 자신 모두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중간에 게임을 종료해도 됩니다. 추천 의상은 War Drum(대검), Thunder Hammer, Dark Destruction, Hidden Knife, A Staff, Shoes입니다.
이동속도와 스텔스, A스태프에 의지한다(신속바람베기는 무적베기보다 시전거리가 2배 가까이 길다). 초반과 중기에는 블레이드스톰만으로도 충분하다. 농업, 썬더 해머 중기. 이런 장비는 상대의 후열에 큰 위협이 되며, 초반과 중기에는 상대가 구명 장비가 많지 않을 때 자신의 이동 속도/마법 면역과 상대적으로 단단한 신체에 의지하여 항상 생산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상대의 앞줄이 더 위협적이라고 판단했다면 A를 더 자주 드로우해야 한다.
추천 장비는 Crazy War, Great Hidden Sword, Duijian, A Staff, Silver Moon, satan이며 음악을 먹고 성검이나 MKB를 보충하십시오. 이 스탠스 출력 세트는 안정적인 출력, 높은 저항, 높은 입체성을 가지며 더 많은 출력을 흡수할 수 있지만 더 긴 작동 시간이 필요하고 더 많은 솔로를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더 깊은 라인을 가져오고, 죽지 말고 팀원과 자신에게 몸매를 갖추는 데 충분한 시간을 주세요. 완벽한 개인 리듬이 형성되는 데는 35분이 소요됩니다.
제우스, 그림자 악마, TK, 칼 및 기타 영웅과 같이 상대의 뒷줄이 매우 강하다고 판단하면 출력이 크게 제한되지만 상대의 간장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들어 올릴 때 슈퍼 컷인 장비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드워나 썬더해머를 돈벌이 장비로 활용하고, 점핑나이프, 실버문, 베토, A스태프, 어비스 등을 활용해보세요.
이 장비 세트가 상대의 핵심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다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이 종료되는 데 40분 이상 걸릴 수 있고 라인업이 너무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혼자 복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친 듯이 싸우고, 더 많이 닦고, 더 개인적인 리듬을 갖고, 더 깊은 라인을 가져오고, 위험을 느끼면 즉시 후퇴하고, A스틱을 갖춘 후의 JUGG 버전은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후반 단계 능력을 갖췄습니다. 큰 개선점은 장비 선택에 큰 차이가 없고 상대에 더 집중한다는 점입니다.
DOTA에서는 장비 조합의 가능성이 다양합니다. JUGG의 좋은 입체적 성장, 돈을 버는 스킬, 팀 밀크 스틱, 평균적인 패시브, 그리고 많은 소품에 의해 억제되는 궁극의 움직임이 JUGG를 평균적인 빅 브라더로 만듭니다.
그는 PA, SV, TB, Waterman 또는 Void와는 달리 팀원에게 더 많이 의존하지만 JUGG가 초기 및 중기적으로 매우 강력하고 탁월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의존성입니다. 줄을 서서 죽이는 능력, 중기 전진과 유지 능력, 그리고 후기 단계의 기적적인 무적 능력 덕분에 이 영웅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는 영웅입니다.
1. 플라잉 슈즈 : 빠르게 돈을 벌고, 상대가 타워를 훔치는 것을 막고, 작품을 구매하고 전장으로 달려가는 등. 2. 나비 공격력, 공격 속도, 회피. 3. 대형 스턴 해머의 공격력으로 A 아티팩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4. 사탄은 피, 오래 지속되는 살을 빨아먹습니다. 5. 폭행 : 방어구, 공격속도, 방어력 감소, 고기. 6. 골든 곤봉은 후반에 상대가 A를 회피하는 것을 막아준다. 물론 일반 게임에서는 장비 자르기, 점핑 나이프, 숨겨진 나이프 등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반대편에 Legion of Doom이 있는 경우 사탄도 아이스 아이즈, 다크니스 또는 크레이지 페이스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 링컨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마법사가 더 많은 제어권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확실히 bkb로 갈 것입니다. 그냥 출력을 정면으로 치거나 계정 A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장비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저거너트의 6가지 신성 장비 아이디어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플라잉 슈즈, 점핑 나이프, 대형 스턴 해머, 아이스 아이, BKB, 클론 도끼입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은 높은 내결함성 비율이 특징이며 조작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합니다.
두 번째 유형은 전통적인 삼검 스타일로, 미친 전쟁, 나비, 대숨은검, 지팡이, 대후광 망치가 포함됩니다. 이 방법은 팀전에서 매우 치열하고 큰 것의 출력은 매우 폭발적입니다! 단점은 진입 시점을 테스트하고 오류 허용 비율도 매우 낮다는 점입니다.
세 번째 유형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유형인 점핑 나이프, 디스퍼션, 클론 액스, 빅 스턴 해머, 아이스 아이입니다. 이 특징은 출력이 비교적 매끄럽다는 것입니다. 싸우러 나가는 시기도 상대적으로 빠르다.
일반적으로 저거너트의 장비는 비교적 유연하고 변경이 가능하므로 상황에 따라 장비를 선택해야 합니다.
큰 번개, 큰 스턴, 나비, 황금곤봉, 클론도끼, 대포(은달먹기, 합성A전투)
점핑나이프, 클론도끼, 나비, 강공격, 큰 현기증, 의족. 후반부에서는 상황에 따라 효과가 없을 경우 BKB로 변경해야 하며, 클론은 빅 일렉트릭, 아이스 아이, 성검으로 변경될 수 있다.
감히 다른 말 하지 마세요, 나비 현기증이 확실히 있습니다
말하기 전에 이름을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점프하지 않으면 BKB가 없는데 망치로 놀아서 장비를 출력해 보세요. 저 몇 가지 아이템이 뭐가 그렇게 헷갈리나요? 반대편에 나비의 영광이 있거나 회피력이 있는 황금곤봉이 있다면 구매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큰 스턴이 없으면 컨트롤이 항상 불안정한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 큰 비행 신발.
빅 어지러운 망치, 날아다니는 신발, 파란 텐트, 리프레시, 매드니스, 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