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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고전적인 독립형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선원검(대우 1990)

판고가 세상을 창조한 후 원래는 누와가 창조된 후에야 선과 악의 두 신이 다스리는 신과 악마의 세계만 있었다. 인간은 신과 악마의 세계를 창조한 것이다. 처음에는 인간의 활동 범위가 크지 않았고, 신과 악마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점차 인간의 급속한 발전과 대규모 매립으로 인해 신과 악마의 생활 공간이 줄어들었다. 이 과격한 행동은 마침내 신과 악마의 세계를 분노하게 만들었고, 선한 신들은 악한 신들과 힘을 합쳐 인류를 멸망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때부터 인간은 16년 후 어느 날까지 남은 힘을 이용해 신과 악마와 맞서 싸우며 악마의 위협 속에서 살아갈 수 밖에 없었다...

< p>Xuanyuan Sword가 국내 신화를 열었습니다. 배경 스토리 설정부터 게임 내 적의 등장까지 게임 전체가 고대 신화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여기에는 주인공의 이름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당시 제작진은 인기 영화 '중국괴담'의 인기를 활용한 게임을 원했지만, 영화 속 주인공의 이름을 사용했다. 그러나 사실 두 사람의 음모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게임의 조작은 간단하고, 그래픽도 비교적 단순하며, 전투 그래픽도 거칠다. 또한 주문, 소품, 무기, 방어구도 소수에 불과합니다. 항목이 5~6개 정도 밖에 없습니다. 악마 제련 냄비의 클래식 설정은 아직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1세대 "Xuanyuan Sword"는 당시 VGA 화면을 지원하는 몇 안 되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전통적인 수묵화 배경과 기타 강력한 중국 특성이 확립되었으며 게임은 공식 스크립트로 작성된 소개로 시작됩니다.

1세대 '쉬안위안 소드'는 '쉬안위안 소드' 시리즈의 고전을 확립하지 못했지만 수송량이 매우 높습니다! 谡 명령? 龃笥魭裳多多 무덤? ⒄ 그래서 팬이 맹렬함을 ​​더하고 웨이 장 豱婂 디 무 暚 허세? 팡? 잉 다리 비슷? Jiayou蛘嬲? R 근육 사각형 σ 안뜰 螓 甅湹 K 癙籇? OMO 팀은 Cai Minghong의 군인 시절에도 "Xuanyuan Sword II"의 스토리 개요 작업을 계속했지만, Cai Minghong이 군인으로 복무할 때까지 "Xuanyuan Sword II" 개발 작업은 완전히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Xuanyuan Sword II"와 1세대 "Xuanyuan Sword" 사이의 간격은 거의 4년에 이르렀습니다.

쉬안위안소드2와 외전(대우 1994~1995)

'쉬안위안소드'가 대우의 원조 게임사로서의 위상을 확립한 이후 후속작들이 집중 개발 중이다. 게임의 주요 기획자인 Cai Minghong 씨는 군에 복무할 수 있는 나이였기 때문에 "Xuanyuan Sword II"가 4년 후인 1994년에야 완성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Xuanyuan Sword II의 이야기는 세대를 거쳐 이어지며 He Ran, Yang Kunshuo, Gu Yuesheng 및 Jiang Ruhong이 힘을 합친 두 선악의 신의 비밀을 추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6년 전 인류를 다루다. 이야기 속에는 강여홍의 부모, 허란의 아버지, 구월성의 스승 등 줄거리와 관련된 인물들이 다수 등장한다. 말미에는 줄거리도 반전되는데, 원래는 주인공을 돕겠다고 생각했던 불멸자가 예상을 뛰어넘는 최대의 적으로 밝혀진다.

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름은 더 이상 '중국 귀신 이야기'와 관련이 없으며, 이 게임을 기점으로 Xuanyuan Sword 시리즈는 중국 RPG의 왕이 될 수 있는 길을 닦았고, 악마는 매 세대마다 출시해야 할 정제 냄비 시스템도 여기에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데뷔한 DOMO 팀도 이번 세대에서 처음으로 게임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 줄의 플롯으로 전개되어 다양한 게임 재미를 충분히 누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도 도입되어 플레이어가 시간에 맞서 경주하는 긴장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대화 시스템도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새로운 인간 대 인간의 대화를 즐길 수 있으며, 줄거리가 바뀌면서 정교하게 제작된 아름다운 사운드트랙이 70개 이상 추가되어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줍니다. 전작에 비해 상당한 개선이 이루어졌다. 게임의 화질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맵은 여전히 ​​이전 세대와 유사하고 전반적으로 좋은 느낌을 줍니다. 전투 장면도 훨씬 풍부해졌습니다.

"Xuanyuan Sword Gaiden Maple Dance"는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첫 번째 외전이 되었습니다. 이전 게임과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지만 플롯 배열은 두 번째 게임보다 훨씬 풍부합니다. 그것도 처음으로 전국시대 초기를 배경으로 한 것이다. 이후 Xuanyuan Sword 시리즈는 역사와 연결되었으며, 게임을 역사에 통합하고 역사를 활용하여 게임을 설명하는 것이 Xuanyuan Sword 시리즈의 또 다른 특징이 되었습니다. 웨이메이(Wei Mei)의 수묵 산수화는 수만 개의 깃발이 펄럭이는 전국시대를 묘사합니다.

모히스트 가문은 현 세대 게임에서 Xuanyuan Sword 시리즈의 메인 테마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에 남녀 주인공이 키스하는 장면도 이 게임을 완벽하게 마무리합니다. 모든 측면에서 메이플 댄스는 고전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Xuanyuan Sword가 모든 세대에 반드시 사이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사이드 스토리가 메인 스토리보다 낫다는 전통을 만들어냈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이 세대가 Xuanyuan Sword 시리즈 중 최고의 게임이라고 주장합니다. Fuzi Che의 유머, Shu Sangzi의 야망, Ji Peng의 시끄러움 등도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 박혀 있습니다. 후지 토오루와 모니시키의 사랑을 메인 테마로 삼아 그해 출시된 '검과 요정의 전설'에도 많은 경험을 안겨주었고, 후자는 국내 RPG 역사상 넘을 수 없는 정점을 찍었다.

검선녀(대우 1995)

주인공 리샤오야오는 무술 수련에 전념하며 세계에서 유명해지기를 꿈꾸는 평범한 청년이다. 우연히 신비한 소녀 자오링어(Zhao Ling'er)를 만나고, 그녀의 어머니를 찾기 위해 미녀를 지키는 여행을 떠난다. 도중에 그는 참견 때문에 적 Lin Yueru를 화나게했고 나중에 Miao 마녀 Anu의 유령이되었습니다. 매력적인 Zhao Ling'er, 강인한 Lin Yueru, 그리고 순진한 Anu를 마주한 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그리고 이 캐릭터들의 조합은 얼마나 많은 감동과 감동의 희로애락을 만들어낼 것인가?

'검선녀전설'은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는 무협 롤플레잉 게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자신 외에는 누구도 능가할 수 없는 게임으로 꼽힌다. 대우컴퍼니가 가끔씩 출시하는 '불멸의 검'을 배경으로 새 버전을 출시한다. '검선녀전설'에는 마법적인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지만 여전히 무협물이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제어하여 앞으로 나아갑니다. 게임 경로는 스토리 전개에 따라 단일 라인 모드를 채택하고 특정 분기 플롯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선의 전설'을 플레이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풍부한 중국 전통 문화 분위기에 푹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게임 화면에 나타나는 신선하고 우아한 수묵화부터 귀에 맴도는 아름다운 중국 민속 음악까지 모두 중국 문화의 큰 매력을 보여줍니다. 처음으로 Fairy Sword를 플레이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항상 서양 문화가 지배했던 게임 세계가 실제로 중국 문화를 사용하면 이런 식으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과연 종은 달팽이를 긁어 짖는가? 춘푸철이 달팽이를 긁는다? 춘타원 쓰레기 낭환 벌레 2O산 우관 마비 형 유출?洌?펩타이드 컷┪무두질? 발바닥 긁기 우식?shan J 고용 겨드랑이?Ka Zhuo Lei 학교?說 Jie 산업 나무 호 Jiao Xiu? Guaozhi 사후 제목?걷기 Jie 무기의 근원에 기대어? ⒊ 팔콘 추? 운율 산 G 입에 박힌? 실크톤 이질을 슬쩍 본 PG! !

요검의 등장으로 국산 RPG의 영원한 명작으로 자리매김했고, 대우정보와 야오좡셴 본인의 위상도 드높였다. 실제로 출시되자마자 호평을 받았고, 줄거리와 더불어 당시 일본 주류 게임인 렌렌에 뒤지지 않는 수묵화 스타일의 그래픽도 화제가 됐다. 요정검의 성공으로 인해 한 남자와 두 여자의 개념은 나중에 많은 게임 회사에 의해 복사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훌륭한 줄거리 없이 어떻게 훌륭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까? 1998년 징쉰정보가 출시한 '영웅전설3'과 2000년 '현원검3 외전-하늘의 흔적'을 제외하면 모두 모방된 동시처럼 사람들의 기억에서 사라졌다.

지금까지도 요정검은 링어의 죽음에 불만을 품고 그를 부활시킬 방법을 모색하는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많다. 더블엔딩이 올까를 꿈꾸며...'검과 선녀의 전설'은 영원한 사랑의 비극과 가슴 뭉클한 음악, 현실적인 전투 장면으로 오늘날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하고 돈을 벌기 위해(!) 대우정보는 2001년에 "Xuanyuan Sword III" 엔진을 기반으로 리메이크된 "신검선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전 세대 '요정검'의 가장 유명한 소환신, 주술, 독, 공격 주문의 장점을 계승했으며, 웅장하고 화려한 주문 애니메이션과 턴제 전투 모드도 조화를 이룬다. 예술에 의해 재배치되었습니다. 주인공, 적, 신, 유령, 야수 등 게임 속 모든 캐릭터를 개성에 맞게 다시 그려 조정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검과 선녀의 신전설'은 선검의 자금박 '악마 제련' 시스템과 부두 요리의 '구 훈련' 시스템을 더욱 새롭고 폭넓게 개선했다. 부두 훈련 요리는 더 이상 구 알을 구로 훈련함으로써, 새로운 구 훈련 시스템은 부두와 부두, 부두와 아이템을 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템과 아이템을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소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혼합하고 개선하여 주인공의 혈액 보충, 능력 강화 또는 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가치 있는 소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정검의 줄거리는 극 전반에 걸쳐 '사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모든 지점이 사랑을 주제로 중심을 이루고 있다. 연극 전체에는 인간과 요괴의 사랑, 한과 묘의 대결, 선인과 필멸의 싸움, 시간 여행, 야망과 음모 등의 줄거리와 유머러스하고 흥미로운 대화가 산재해 있다. 이야기에서 가장 논란이 되는 부분: Li Xiaoyao가 Ling'er를 사랑합니까? 유에루는 결국 죽을 것인가, 살 것인가? ...이번 '검과 요정의 신전설'은 게임 속 주인공의 감정을 재해석합니다. 또한, 원래의 플롯 구조 외에도 게임 스크립트에는 일부 분기선도 추가되어 원래 게임 스크립트에서 사용되지 않은 많은 플롯이 "검과 요정의 새로운 전설"에 다시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대다수 플레이어의 요청에 부응하여 게임은 노멀 엔딩 외에 유에루와 링거라는 두 개의 히든 엔딩도 마련하여 일부 플레이어의 욕구를 충족시켰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플레이어 그룹은 이것이 원래의 비극의 의미를 상실했다고 생각하며 불만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어찌됐든 요정검의 영향력은 2세대, 3세대까지 확산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TV 시리즈까지 그 영향력이 적지 않다.

'신검선전' 종영을 앞두고 '검선2'의 주인공을 왕샤오후가 맡는다는 사실이 밝혀진 점은 주목할 만하다. 계속해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시리즈! !

진용영웅전설(지관 1996)

진용 사부와 소설 각색 판권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지관컴퍼니는 계속해서 각색 게임을 개발해 왔으며, "신들" "콘도르 영웅전설", "검객", "사슴과 가마솥" 등이 게임 소프트웨어 매장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개작된 게임 중 상당수는 시작도 끝도 없고, 시스템도 만족스럽지 못해 호평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회사의 인력을 집중시킨 끝에 1996년 드디어 명작 '진용전설'이 탄생했다. 이 게임은 일본의 유명한 독립형 MUD "Xia Ke You"의 게임 플레이를 모방합니다. "Jin Yong's Legend of Heroes"는 Jin Yong의 캐릭터를 통합한 자유도가 높은 무술 RPG입니다. 그리고 진용의 '날아다니는 눈'을 결합한 '진용영웅전' 십사일서와 연결되는 '진용영웅전'의 등장이 단숨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사랑의 자양분과 감동적인 줄거리의 매력, 그리고 만화적 미학에 부합하지 않는 캐릭터 설정이 부족해 '진용의 영웅들'이 여성 플레이어들의 호감을 사기는 어렵다. 다소 거칠어 보이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자신을 영웅으로 육성하려고 노력하도록 유도합니다. 무협 RPG가 부족했던 시대에 우리의 게임 여정에 '진용의 영웅전설'이 기여한 바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관중으로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게임에 통합되어 완전히 자유로운 진용 무술 세계에서 자신만의 역사를 만들어갑니다. 당시 게임의 그래픽은 다소 거칠어 보였지만 슈퍼 게임 플레이가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구헤가 온다? Meng Xian이 달팽이를 긁어 猓를 보내나요? Jieyi 粝Al은 탈출을 위해 감옥을 풀었습니다∠蟆> 狤gun误 휘발성 采 주지사와 wun Guhe가 온다? 신선한 무기의 비행 무덤? Wo Er H Riu? Wo Hui Chu OP TEN, "전설" 진용의 영웅들'은 확실히 톱3 안에 들 수 있다.

지관은 2001년 '진용전'의 속편이라고 주장하는 '무림영웅전'을 출시했다. 몇 년간의 기다림이 결실을 맺은 '무술전설'의 스토리라인과 게임 시스템은 훌륭하다. '무예전설'은 확실히 전작에 비해 많은 발전을 이루었지만 안타깝게도 개발진은 전작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물려받은 것 같다. 전작만큼 그래픽도 실망스럽고, 특수 문자 설정은 약간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목적 의식.

그런데 전작이 큰 성공을 거뒀는데, 다시 빌리면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무술전설'은 '진용영웅전설'의 주인공 샤오샤미가 세상을 떠난 지 100년 후, 영웅 샤오샤미의 동상을 기리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주인공은 특별히 낙양에 왔지만 일련의 분쟁에 휘말렸다. 이번 게임은 더 이상 진용 소설의 내용을 기반으로 하지 않고 완전히 독창적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내용이 많고 복잡하지만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고품질 게임입니다.

검객사랑(진산 1997)

대부분의 무협 RPG가 대만에서 제작되지만, 떠오르는 스타인 만큼 '검객사랑'은 뒤에서 따라잡는 능력을 갖고 있다. 대만산 RPG는 대부분 일본 RPG에서 파생됐다. 원작 '검객사랑' 역시 턴제 RPG지만, 정말 독특한 점은 시스템을 액션 RPG로 바꾼 점이다. "검객사랑" 시리즈의 상징적인 전투 시스템은 미국 RPG에서 파생되었기 때문에 독특한 스타일로 많은 뛰어난 중국 RPG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일 수 있습니다. '검객사랑'은 '디아블로' 등 미국 게임에 비해 줄거리 구성요소가 강해 일본 RPG의 특징을 갖고 있다. 지루한 턴제 전투를 버리고, 무협 RPG의 매력적인 구성을 갖춘 '검객사랑' 시리즈가 본토 원작 RPG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은 불가피하다.

원작 '검사의 사랑'은 당시 거의 정형화된 턴제 전투를 채택했지만, 지뢰를 밟고 실제로 적과 조우하는 조합이 더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싸울 때 적군과 적군이 동시에 뛰어 올라 공격하는 것은 더 이상 한쪽이 싸우고 다른 쪽은 고통을 받는 상황이 아니며, 전투 장면이 더욱 현실적으로 나타납니다. 게임 속 보물은 돈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보물찾기를 통해 획득하는 것이므로 일반적인 유사한 게임에 비해 보물의 가치가 더욱 높습니다.

'검객사랑'은 본토 게임 제작업계의 선구적인 작품으로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본토 게임 제작사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추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생산 태도. 1996년부터 1997년까지의 기간은 국내 선수들의 애국적 열의가 고조되는 시기였으며, 국내 경기에 대해 매우 관용적이고 지지적인 태도를 갖고 있었다. '검객사랑'은 미성숙한 기술이 적용된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전체 개발기간은 10개월에 불과했고, 개발자 급여와 각종 마케팅·관리 비용을 포함한 총 비용은 110만 위안에 불과했다. 당초 킹소프트는 이 게임의 판매량이 1만대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결국 3만대 가까이 팔리면서 킹소프트는 100만위안 이상의 이익을 얻게 됐다. 비록 큰 성공은 아니지만 Kingsoft의 독창적인 게임 개발을 위한 좋은 시작입니다.

2세대부터 소드맨 시리즈의 전투 모드는 다크 액션 스타일로 바뀌었고, 2세대의 성공과 스핀오프인 Moon Shadow Legend 이후에는 다크 액션 RPG 시스템이 대세를 이루게 되었다. '검객사랑' 시리즈 중 가장 큰 장점은 중국 내 '검객사랑' 시리즈의 막대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가장 흥미진진한 줄거리로 1세대를 부활시키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점이다. '신검선정'의 발표는 '신검선정'의 출시와 동시에 이뤄졌다. 당시 '신검선정'은 엇갈린 평가를 받고 있어 '신검선정'에 대한 의구심이 가득했다. Xishanju는 이 게임에 40명 이상의 R&D 인력을 투자하여 가장 멋진 방법으로 플레이어와의 관계를 갱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원작에 충실하기 위해 대본에는 큰 변화를 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성의 발전은 확실히 I세대와 다르다. 우선, 이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실시간 전투 방식을 따르며, 턴제 전투로 인한 지루함을 피합니다. 둘째, 게임에는 약 110개의 맵 장면이 있는데, 이는 숫자가 많을 뿐만 아니라 각 맵의 게임 콘텐츠를 확장하여 게임 콘텐츠를 더욱 컴팩트하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맵의 개선에는 플레이어가 방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맵이 전환되는 개념도 포함됩니다. 이것의 장점은 장면의 세부 사항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기와 장비 면에서는 소드맨 시리즈의 풍부하고 화려한 특징을 계승하는 동시에, 숨겨진 무기라는 개념도 도입해 대규모 전투에서 전세를 바꾸는 효과를 보이는 경우가 많다. 또한 '신검사사랑'은 게임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도박, 화룡로 등의 미니게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미니게임은 플레이어가 특정 시설에 들어가거나 특정 NPC를 만날 때 나타납니다.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단점도 많습니다.

초반의 CG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국적감이 부족하고 외국 게임 애니메이션을 모방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게임 내용은 여러 엔딩이 있다고 주장하지만 줄거리가 너무 짧고 게임 내용을 완전히 확장하지 못합니다. 간단하고 여러 엔딩이 그다지 충격적이지 않습니다. 게임의 밸런스와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메뉴 인터페이스의 편의성이 개선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 신형 소드맨의 치명적인 단점이 되어 재발매 버전은 소드맨 2, 문섀도 레전드에 비해 인기가 훨씬 떨어진다. 신작 소드맨의 출시는 기본적으로 명작 소드맨 러브의 브랜드를 무너뜨렸다고 할 수 있다.

선원검III와 외전(대우 1999~2000)

'검선전'의 등장으로 '선원검' 시리즈는 더 이상 국산 3번째 RPG가 아니다. 하나의 브랜드. 이 기간 동안 DOMO 팀도 매우 영리했고, "검과 요정"의 가장자리에 머물지 않고, 대신 "고양이와 개"와 같은 대안 RPG로 또 다른 세계를 열었습니다.

“Xuanyuan Sword는 반드시 3 대가 될 것입니다!”DOMO 팀의 리더 인 Cai Minghong 씨는 메이플 댄스 제작이 완료된 후 그러한 맹세를했습니다. 4년 후인 1999년에 그는 이 약속을 이행했습니다. 출시까지 거의 2년이 걸린 "Xuanyuan Sword III - The Other Side of the Clouds and Mountains"는 처음으로 WINDOWS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디스크 4개 용량.

'현원검삼'은 무협 RPG계의 경이로움이라 할 수 있는데, 이는 스토리 배경에서 깊이 있게 설명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전쟁 불패의 방법'을 찾기 위해 이슬람의 베니스에서 다마스커스, 그리고 중국의 장안까지 여행하는 주인공 세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중세 교회, 십자군 전쟁, 대격변 분열, 영원한 로스 전투, 안시 반란, 그리고 같은 역사적 시기의 전 세계 전쟁은 장엄한 줄거리, 심오한 관점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하나씩 제시됩니다. , 그리고 외국 문화의 유기적 통합은 항상 고대 중국 스타일과 매력을 특징으로 하는 "Xuanyuan Sword" 시리즈에서 매우 이례적으로 나타납니다. 게임의 줄거리 세부 사항과 캐릭터 특성도 매우 훌륭합니다. 아라비아와 당나라 사이의 전쟁을 막기 위해 죽어가는 승려 Huiyan의 비극적인 장면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특히 기억해야 합니다!

罡婅쿠타일로 瓓婷婷囟처벌?SAT?H?리턴?袬熭?양나쁜 수컷 장미가 바삭바삭한 진짜 우유를 휘젓는다? 哘?谓哓?D 그래픽과 3D 효과로 전투에 임한다 모두 매우 장식적입니다. 소품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다양한 소품과 장비, 주문 등의 배치가 훨씬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당시 유행하던 준실시간 시스템을 채택했고, 새롭게 추가된 스턴트 시스템과 신과 몬스터의 기록 등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중국과 해외를 넘나드는 거대한 세계관에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동의하지만, 순수 중국을 배경으로 한 전통무협 RPG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많다. 2000년에 "Henmark in the Sky"가 출시되면서 이 시리즈는 중국 고전 스타일의 전통으로 돌아왔습니다.

'천공의 헨마크'의 줄거리는 2세대와 3세대 모두와 관련이 있다. 게임 줄거리는 150여 년 전 3세대를 배경으로 첸 가문의 후예인 천징초우가 등장한다. 수말, 당초의 왕국을 주인공으로 한다. 2세대의 주인공인 He Ran과 Gu Yueshengdu가 게임에 등장하며 줄거리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Yuwen Tuo는 3대째 주인공인 Seth의 조상입니다. 이 작품의 작가는 바오훙슈에서 우신루이로 바뀌었고, 줄거리 스타일도 색다른 느낌을 준다.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캐릭터는 꽤 충실하고, 젊고 경솔한 주인공은 꽤 뚜렷한 결점을 갖고 있으며, 그들 사이에 다양한 마찰이 자주 발생합니다. 세부 사항의 개선은 제작팀의 성숙한 게임 개발 역량을 반영합니다. 개발에만 1년이 걸렸지만, 풍부한 줄거리와 이중 결말은 오래 지속되고 기억에 남는다.

'헨마크 인 더 스카이'의 그래픽은 지금까지의 '쉬안위안 소드' 시리즈 중 가장 아름답다고 평가된다. 수묵화 질감을 활용한 4세대 3D 그래픽이 매우 독특하지만, 결국 2D 그래픽만큼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게임 오프닝 애니메이션의 수준도 매우 인상적이다. 이 게임은 기존의 물, 불, 바람, 천둥, 어둠을 금속, 나무, 물, 불, 흙의 5가지 요소로 대체하여 시스템을 일부 조정했습니다. 전작보다 전투 속도가 느려지고, 전투 메뉴가 나타나면 자동으로 시간이 멈춘다. 새로 추가된 부적 유령 시스템도 '현원검' 시리즈의 주요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룬 유령에게 악마를 먹일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악마 주문을 배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적 유령은 전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숨겨진 보물이 있는 장면에 들어갈 때 나타나 플레이어가 유용한 보물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천공의 헨마크'는 본토에서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하며 동시에 국내 RPG 1위에 등극했다.

동시에 이 게임은 '게임 어워드'에서 최우수 국내 게임상, 최우수 감독상, 게임스타 최우수 RPG 게임상도 수상했습니다. 다양한 특성이 결합된 '천의 자취'는 '현원검' 시리즈의 정점에 올랐지만 5년 전 여전히 '검선'을 '꺾지' 못해 아쉽게도 2위에 올랐다.

신쌍둥이(위준 1999~2000)

두 궁궐의 주인 야오월과 연흥은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위랑' 강펑과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강풍은 이화궁의 시녀 화월누와 사랑에 빠져 그녀와 함께 이화궁에서 탈출하여 쌍둥이를 낳았다. 두 궁궐 주인 야오웨(Yao Yue)와 연흥(Lian Xing)은 그들의 연인을 하녀에게 빼앗기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랑은 증오를 낳았습니다! 강씨(江氏)의 선비 강진(江秦)은 이익을 탐하고 명예를 탐하여 강풍의 화를 피하는 방법을 폭로하였고, 강풍과 그의 아내는 두 궁사에게 붙잡혀 도중에 비극적으로 죽게 되었다. 두 궁사는 비천한 하녀에게서 태어난 아들, 울고 있는 어린 동생을 바라보며 악랄한 계획을 세웠는데... 강풍의 사랑하는 형 안난전이 이 소식을 듣고 구출하러 왔지만 버려진 사람 중 한 명만 보호했다. 이 소식을 듣고 판매자에게 배신당한 강진은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인 악의 계곡으로 도망쳐 친구의 사악한 아들을 데리고 길을 떠났습니다. 복수를 차근차근...

화면 고해상도 65536 화려하고 화려하며 디테일합니다. 장면에는 흐르는 물, 타오르는 불꽃, 떠다니는 구름 등과 같은 동적 개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수 효과 및 전투 캐릭터는 알파 채널 기술을 사용하여 캐릭터가 빛에서는 더 밝고, 그림자에서는 더 어두워지며, 흐릿한 효과를 냅니다!

무쌍의 자존심 원작의 정수를 모아, 고룡의 소설 『기경』의 특징을 가장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원작에서는 많이 언급되지 않았던 캐릭터들을 단순화시켜 놓았다. 는 주인공들 사이의 감정적 얽힘을 심화시키고, 풍부한 컷씬을 배치하며, 플레이어가 줄거리에 통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무쌍두부심'의 이야기는 장샤오위가 살아있는 지옥여왕을 물리치고 사악해 보이는 귀신 선원상광에게 구출될 때까지 전개된다. 이 단락은 코미디로 끝나지만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Xiaoyuer의 사랑은 어디로 가는 걸까요? Xiao Yuer와 Hua Wuque의 실제 관계는 무엇입니까? 이야기의 발전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바로 "New Peerless Two Pride 2"가 던지는 질문입니다.

'뉴 피어리스 트윈스 2'에서는 플레이어의 무술, 능력, 행동, 대화 선택, 심지어 소녀들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선형 플롯 게임플레이가 사용됩니다. 당신의 엔딩은 당신의 호감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엔딩 유형은 히로인의 다양한 변화를 포함해 약 30가지 이상의 엔딩이 있습니다.

'The New Heroes 2'에서는 게임 로딩 속도를 높이고 디스크 교체 횟수를 줄이기 위해 일부 조정이 이루어졌으므로 이러한 액세스 작업이 게임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캐릭터가 자신이 가본 목적지로 가고 싶을 때,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지도 아이콘만 누르면 됩니다.

'뉴 무쌍2' 역시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사용할 때 무술 동작이나 아이템 배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했다. , 전투 전에 수동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를 반전시키기 위해 전투에서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려면 좋아하는 배열을 조정하십시오. 야생에서는 독특한 효과를 지닌 허브를 채취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재생되지만, 이러한 특별한 허브는 마을에서 구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약을 준비하는 비율이 전 세대보다 훨씬 많아지고, 일부 엔딩은 주인공이 약초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달성되기도 한다.

섬세한 그래픽과 고해상도 컬러는 샤오유얼 캐릭터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무려 19가지 표정으로 캐릭터의 개성과 기쁨, 분노, 진심 어린 행복한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또한, 그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배경은 물론, 위에서 언급한 고해상도와 트루 컬러 외에도 게임 배경의 3D 컬러링과 가오의 렌더링 기술이 중국 고전 건축과 풍경과 결합되어 사용됩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방 안의 창문이 빛을 투과하고, 집 밖의 빛은 물론, 창문의 형태도 나타나게 된다. 나무 그늘과 전투 장면의 빛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역동적으로 흐르는 물, 타오르는 불꽃, 펄럭이는 흰 구름, 회전하는 바람개비, 흐르는 맑은 물 등이 모두 게임의 풍경에 색채를 더해줍니다. 이 멋진 무술 공간이 다시 한 번 현실적으로 구현됩니다.

신콘도르영웅전설(Yuquan 2000)

'콘도르영웅전설'은 '검객'과 같은 엔진을 사용한다.

"Swordsman"을 플레이해본 플레이어들은 게임 조작이 간단하고 마우스를 완전히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면 주변의 캐릭터 이동, 조사, 대화, 전투 시스템 조작이 모두 마우스 하나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키보드는 여전히 작동합니다. 그러므로 초심자든 숙련된 플레이어든 쉽게 시작하고, 게임의 재미를 바로 느낄 수 있으며, 책 속의 줄거리도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진용의 작품 속 장면에 대한 각자의 상상이 있는 것 같다. 펜과 잉크로 표현된 풍경과 예술적 구상을 프로듀서가 완벽하게 만들어내고, 플레이어를 완벽하게 만족시키기는 좀 어려운 것 같다. Yuquan International 제작 과정에서 스케치 디자인, 장면 정리, 장면 3D 모델 객체 제작, 장면 재질 매핑, 실제 3D 장면 생성 과정을 거쳐 각 장면이 제작됩니다. 그리고 rt3d 개체와 날씨 변화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uanzhen Sect, Peach Blossom Island, Baihua Valley, Black Dragon Pond 및 Jueqing Valley를 살펴보십시오. 상상했던 것보다 더 진한 장면이 있다면 그야말로 위취안 인터내셔널의 성공이다. 게임 장면에는 예술적인 개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는 무술 영화의 특수 효과를 통합한 실시간 장면도 있습니다. 전투 중에 18개의 손바닥을 가진 용이 바위를 날리고, 나무가 부러지고, 꽃이 흩날리는 느낌이 듭니다. 좋아요.

전투 중에 전투 시스템은 화면을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표시하여 적과 자신의 행동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동이 수행되면 분할 화면이 점차 하나로 병합됩니다. 영화 기술의 화려한 특수효과와 렌즈 체인지, 무협의 짜릿함과 현장감이 강력하고 충격적일 것이다. 특히 무술이 너무 많은 이 게임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전 롤플레잉 게임의 턴제 방식은 대개 적에게는 원펀치, 나에게는 원펀치였습니다. 실제 무술과는 다릅니다. 게임 "The Legend of the Condor Heroes"에서 제작자는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과 싸울 수 있으며 적은 이동하기 전에 소리를 낼 것입니다. 이때 우리는 방어할지 공격할지 또는 더 큰 움직임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무력화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신전설콘도르영웅2에서는 게임 조작 모드가 대폭 개선됐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동안에는 절묘한 게임 장면을 돌아다니며 주인공을 원하는 대로 조종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현기증을 느끼지 않고 플레이어는 더 이상 방향을 혼동하지 않습니다.

스케치 디자인부터 3D 장면 구성, 최종 완성품까지 꼼꼼하게 제작된 중국 도시 장면이든 세심하게 디자인된 교외 숲이든 더욱 정교한 게임 그래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표를 여러 겹 쌓는 목적은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절묘한 사진 장면 외에도 더욱 상세하고 풍부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장면에는 눈 덮인 설경 등 풍부한 기후 변화와 배경의 변화하는 구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새, 야생 학 등과 같은 마법의 작은 동물이 게임 장면을 왕복하며 Condor Heroes 게임 세계의 풍부함을 더욱 강조합니다.

모션캡처를 과감하게 활용해 무술동작을 표현해보세요. 콘도르영웅전 1화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모션캡쳐의 부드러움을 경험했다고 믿습니다. 2회에서는 무협 액션의 일관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제작진은 과감하게 모션 캡쳐 기술을 활용해 중국 무술 미학을 선보였습니다.

콘도르 영웅전설에는 아름다운 음악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이는 줄거리와 음악의 전개와 함께 게임의 상황을 더 잘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뛰어난 특징은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도 계속됩니다. 각 노래는 이야기의 줄거리 전개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편곡입니다. 중국 악기와 서양 편곡의 특징이 만나 가슴 뭉클하고 감동적인 움직임을 만들어내며, 주인공의 희로애락, 분노, 슬픔의 다양한 변화에 맞춰 연주자들이 전설의 이야기에 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콘도르 영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