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영화인 (Enderman, Ender) 은 게임 Minecraft 의 중립성 생물이다
말영인, 중국어 번체판은 종계 사자라고 불리며, 긴 사지와 보라색 눈을 가진 세 개의 네모난 인간형 생물이며, 그 몸에는 지옥 포털에서 뿜어져 나오는 보라색 알갱이가 나오는데, 플레이어는 막상 입자라고 부른다.
마지막 그림자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정확하게 보지 않는 한 주동적으로 공격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창조 모드에서 늑대와 다른 괴물들처럼, 마지막 그림자는 영원히 너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영화인의 가장 상징적인 능력은 일부 아이템 사각형을 줍고 이동할 수 있고 순간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 그림자가 순식간에 움직일 때, 전송 전후의 두 점 사이에 남겨진 보라색 입자는 은은한 전송 흔적이다. 접촉수는 말그림자가 손상을 입힐 수 있다 (보통 물사각형과 빗물 포함) [1] Minecraft1.0 정식 버전의 말영자는 그 자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물건 (물, 마그마, 비) 을 접할 때 순식간에 이동하며, 부싯돌에 불을 붙이면 순간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마지막 그림자는 플레이어가 그들을 노려보기 전에 적의가 없었다. 싱글 게임의 생존 모델에서' 마지막 그림자를 보는 사람' 은 시선의 중앙에 있는 십자로 마지막 그림자인의 머리나 몸통을 조준하는 것으로 정의되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생존 모드에서는 마지막 그림자인의 머리나 눈을 보면 경계하지 않지만, 몸이나 다리의 윗부분을 보면 공격적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 그림자는 그들의 고향의 막바지에서 자주 생성되지만, 막바지에서도 여전히 7 급 이하의 빛이 있어야 마지막 그림자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가 마지막 그림자인을 화나게 하면 좀비 돼지와 야생 늑대가 격노했을 때와 비슷한 무서운 소리가 몇 초 안에 들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중국어 이름
마지막 영화인
외국어 이름
Enderman
기타 이름
앤드, 앤드만, 블랙
데뷔작
Minecraft 1.8pre1
키
3 격
중국어 번체 버전
종계 사자
출처
Minecraft
유형
생물
소속 범주
중립생물
생성
메인 월드/말로 (밝기 7 미만)
혈액량
40
모양
마지막 그림자는 가느다란 사지와 가느다란 몸을 가지고 있다. 모피처럼 보이는 검은 피부 (보기 힘들지만) 를 가지고 있고, 빛을 내는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으며, 하계 포털이나 마지막 그림자 상자와 같은 보라색 입자 효과를 낸다.
공격적일 때 그들은 입을 벌리고 너에게 달려오는 것처럼 맹렬하게 몸을 흔들었다. 공격적인 마지막 그림자가 너에게 돌진할 때 다른 소리를 낸다. 그들이 순간적인 움직임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 뒤에 나타나고' biu' 소리를 내는 경향이 더 커질 것이다.
마지막 영화인의 이미지는 도시 괴담 속 Slenderman 에 기반을 둔 것으로, 그들이 본 후 공격형으로 변하고 순식간에 캐릭터 뒤로 이동하는 이유다.
동작
마지막 그림자가 물이나 비를 만질 때 상처를 입는다. 그들은 항상 쌍으로 나타나지만, 각 쌍은 함께 섞일 수 있어 한 조를 형성한다.
마찬가지로, 한 쌍 중 한 쌍은 순식간에 옮겨지고 그 중 하나만 남는다.
마지막 그림자는 자연생물이다. 좀비 돼지인처럼, 격노하지 않는 한, 그들은 주동적으로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차이점은 그들이 격분한 방식이다. 공격 경로 외에도 플레이어가 단순히 머리나 몸을 가로지르면 (싱글 생존 모드에서는 다리 위) 마지막 그림자가 공격에 착수한다. 이런' 시선' 도발은 의외로 먼 거리에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초원이나 사막과 같은 넓은 지역을 수색할 때는 조심해야 한다.
격노한 후, 마지막 그림자가 입을 벌리고 분노하며 떨린다. 게임이 중단된 동안에도 계속 떨립니다. 만약 그들이 떨고 있다면, 그들의 몸통을 쳐다보면 그들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고, 순식간에 당신 뒤에 있는 위치로 이동하고 공격을 개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4.2 부터 한 명의 마지막 그림자를 화나게 한 후 길고 무서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소리는 마지막 그림자인의 현재 위치와 무관하다. 그것은 마지막 그림자가 물이나 햇빛에 의해 분노를 가라앉히고 심지어 죽은 후에도 계속 방송될 것이다. 반대로, 이 소리가 멈추더라도, 마지막 그림자인의 분노가 가라앉았다는 뜻은 아니다.
마지막 그림자를 보면, 다시 화나게 하지 않는 한 (공격하는), 입을 벌리고 쳐다보지 않는 한, 다시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마지막 그림자는 결코 그것을 화나게 하는 적대 단위를 쫓는 것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 사이의 간격이 수백 미터라도 한쪽이 죽거나 물이나 비와 같은 외부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을 때까지 계속 따라잡는다.
낮이 되면 그림자가 수동적으로 변하고, 게이머를 공격하는 것보다 먼저 떠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마지막 그림자는 낮의 바닥에서 비교적 무해하다. 그러나 새벽이 밝을 때 마지막 그림자가 빠르게 땅으로 물러나기 때문에, 너는 절대 땅에서 어떤 마지막 그림자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조 모드에서, 당신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 한, 그것들을 보고 그들을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해골이나 말영룡이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무심코 말영자를 공격하면, 말영자는 플레이어를 쫓는 것을 완전히 멈추고, 심지어 마지막 공격자가 죽은 후에도.
마지막 그림자는 유리나 유리판과 같은 투명 사각형을 통해 플레이어를 볼 수 없다.
마지막 그림자인의 두드러진 특징은 사각형을 선택하고 이동할 수 있고 순간적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수 역량
운반 상자
마지막 그림자는 자연적으로 생성되든 플레이어가 배치하든 어떤 정사각형을 집어 들고 이동할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가로와 세로가 비교적 짧은 블록 (플레이어가 들 수 있는 거리와 비슷함) 을 들 수 있고, 높이에서 발부터 머리 위까지의 사각형 (5 층) 을 들 수 있다. 그들이 죽을 때, 그들이 들고 있는 사각형은 떨어지지 않는다. 그것이 들고 있는 사각형은 사라진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정식 버전 1.8 이상, 말영자는 플레이어를 이동하고, 플레이어를 특정 생물 옆으로 옮길 수 있어 말영자가 공격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마지막 그림자는 잔디, 흙, 균사, 모래, 자갈, 점토, 민들레, 장미, 갈색 버섯, 붉은 버섯, 선인장, 호박, 수박, TNT 등의 정사각형만 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 그림자는 배, 광차, 활성화된 TNT, 생물과 같은 비실체를 들 수 없다.
건물 및 환경 파괴
마지막 그림자는 사각형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자연환경이나 플레이어가 만든 건물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메인 세계에서, 마지막 그림자인의 활동 조짐은 자주 적재되는 일부 지역에서 정사각형이 어긋나는 형태로 더욱 뚜렷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사막 지역에서는 말영인처럼 선인장 사각형을 들어 새로운 모래 위에 올려놓을 수 있어 자주 적재되는 사막 지역의 선인장이 점차 증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인장, 선인장, 선인장, 선인장, 선인장, 선인장, 선인장, 선인장)
마지막 그림자는 밝은 곳에서 생성되지 않지만 인접한 어두운 영역에서 밝은 영역으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 햇빛이 그들을 순식간에 움직이게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그래서 단순히 불을 이용해 만든 조명공사는 엄밀한 방어로 삼을 수 없다.
순간 이동
전송할 때, 마지막 그림자는 하계 포털과 같은 보라색 입자의 은은한 발자국을 남깁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마지막 그림자는 물이나 비에 닿을 때 순식간에 움직인다. 마지막 그림자는 점프하지 않고 전체 사각형의 높이로 바로 올라갈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최종 그림자 사람의 전송 범위는 32 사각형이지만 하이퍼플랫 세계에서의 비공식 테스트는 Y 축에서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마지막 그림자는 마그마나 물 바로 아래에 있지 않는 한 어떤 고체 사각형 위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반 벽돌과 3 상자 높이보다 낮은 곳에서도 생성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그림자가 광차에 있을 때 그들은 순식간에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발사체가 그것을 명중할 때, 그것은 즉시 광차 밖으로 옮겨져 빠르게 순식간에 돌아올 것이다.
발사체로 그것을 맞히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설령 고장이 발생하더라도. 불타는 화살은 마지막 그림자를 치지 않지만, 여전히 마지막 그림자가 불을 붙이게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물줄기가 광차에 있는 마지막 그림자를 향해 흐를 때, 그것은 항상 광차에서 순식간에 벗어나려고 시도하지만, 곧 빠르게 광차로 옮겨질 것이다. 이 과정은 죽음이 나 물이 멈출 때까지 반복 됩니다. 마지막 그림자도 방으로 보내집니다. 창조 모드에서, 만약 마지막 그림자가 3 칸의 깊은 구멍에 끼었다면, 그것이 주동적이라면, 그것은 더 이상 순식간에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성공명언)
정책
공격 방지
마지막 그림자는 네가 공격하거나 십자형 (시야 중심) 으로 조준할 때만 너를 공격한다.
마지막 그림자가 3 칸의 높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는 너의 집을 2 칸의 높이로 만들어서 그것이 순식간에 너의 집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물에 있다면, 마지막 그림자가 플레이어를 추격할 때 물에 닿아 상해를 입혀 순식간에 떠나 중립 상태로 돌아간다.
게이머가 머리에 호박을 끼고 있거나 투명한 사각형 (유리, 나뭇잎, 얼음, 울타리, 덩굴 등) 을 통해 말그림자가 적대감을 받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마지막 영화인 사냥
마지막 그림자는 공격, 불, 마그마, 물, 독성이 강한 살포제, 상해살포수 (물약을 떨어뜨려서는 안 되고 옆으로 던져야 함) 로 피해를 입는다. 십자선을 마지막 그림자인에게 조준하여 선제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몇 초 동안 움직이지 않거나 공격을 받을 때까지 정지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상황이 더 빠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염이 첨부된 활로 공격할 수도 있고, 발만 보고 선제공격을 할 수도 있다. 일단 맞으면 마지막 그림자가 여느 때처럼 너를 공격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지막 그림자가 불 속에 있거나 마그마 속에 있을 때 순식간에 옮겨지거나 적대적이 되지 않는다. 이 특성은 그들을 해치거나 죽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높은 생명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그들을 죽이기 위해서는 그들을 불 (예: 부싯돌 위의 불) 에 두 번 넣어야 한다.
마지막 그림자는 플레이어가 활로 죽일 수 없다. 화살, 눈덩이, 계란은 보통 해를 입히기 전에 순식간에 빠져나가기 때문에 해를 끼칠 수 없다. 해를 입지 않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적대적이지 않다. 물론, 해골의 공격도 마지막 그림자를 순식간에 움직일 수 있다.
적대 상태의 마지막 그림자는 플레이어가 공격한 후 순식간에 움직인다 (그들이 먼저 움직이는 손이라도). 마찬가지로, 마지막 그림자는 공격 후 몇 초 동안 순식간에 떠날 수 있다. 좁은 지하 동굴에서 일어날 때, 마지막 그림자가 인적이 드문 동굴이나 표면으로 순식간에 옮겨질 수도 있고, 다시는 순식간에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마지막 영화인도 순식간에 플레이어 뒤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마지막 그림자인의 순간 이동은 그들이 순식간에 움직일 때 남긴 보라색 빛깔을 찾아 추적할 수 있다.
마지막 그림자를 죽이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너 자신 아래에 4 칸짜리 기둥을 만들고 마지막 그림자를 바라보면 마지막 그림자가 너에게 달려와 가까운 공격 범위로 들어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너는 충분한 공격 범위를 가지고 그들을 공격할 것이고, 그것들은 너를 공격할 수 없을 것이다. 근처에 해골 (16gney) 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이 당신을 기둥에 쏘아 당신을 마지막 그림자인의 취약한 공격 목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네가 네 마리 이상의 늑대를 길들인다면, 마지막 그림자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죽이는 한 가지 방법은 무기를 가지고 빨리 달려가는 것이다. (머리를 보지 말고), 그 다리를 한 번 때리면 나머지는 너의 늑대에게 맡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격자 위의 돌담은 십자형으로 마지막 그림자인을 겨누고, 당신과 그 사이에 그 벽을 사이에 두고 있는지 확인한다. 이렇게 하면 순식간에 벽의 반대편으로 옮겨서 너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그 후에 그 머리를 향해 천천히 자를 수 있다.
또 다른 창의적인 사냥 방법이 있는데, 마지막 그림자가 광차에 접근하도록 유인하면, 그것은 다른 생물처럼 앉을 것이다. 광차에 앉아 있는 마지막 그림자인은 부상을 당해서 도망가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간단하게 학살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3*3*1 의 장벽을 세우는 것이다. 땅 3 칸, 즉 아래에 두 칸의 공간이 있다. 우리는 갈 수 있고, 마지막 그림자가 들어갈 수 없다
떨어짐
마지막 진주 (Ender Pearl)
말영진주는 버전 1.8 업그레이드에 새로 추가된 아이템으로, 때로는 말그림자가 죽은 뒤 떨어지기도 한다. 이 진주는 보통 물에서 찾을 수 있다. 왜냐하면 마지막 그림자가 폭풍우 속에서 물의 상해로 인해 "자연스럽게" 죽기 때문이다. 하지만 버전 1.9 에서는 마지막 그림자가 빗물에 맞아 죽을 가능성이 크게 낮아졌다. 물을 만났을 때 순간적인 움직임을 통해 도망가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마지막 그림자 진주를 던질 때 떨어질 때 명중하는 지점으로 전달된다. 그러나 이 기능은 생존 패턴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송으로 인해 2.5 격의 낙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송할 때 플레이어는 일시적으로 마지막 그림자와 같은 보라색 빛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등록 정보는 베타 1.9 릴리스 2 에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 그림자 진주가 베타 1.8 에 나타났을 때, 그것은 아무런 용도가 없었다. 플레이어는 1.9 버전이 출시 될 때까지 그 유용성을 계속 추측합니다.
취약점
수직 방향의 순간 이동 능력이 제한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 그림자는 벽돌, 영혼모래, 계단을 옮길 때 비에 해를 입지 않는다.
비록 네가 그것들을 보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여전히 때때로 떨린다.
때때로 그들은 떨고 입을 벌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정상이다.
마지막 그림자가 빗속을 순식간에 움직이거나 불이 났을 때 가속된다.
사용자 정의 재질 패키지를 사용할 때 마지막 그림자는 밝은 흰색으로 재질을 덮습니다. 이는 해당 enderman_eyes.png 파일이 비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자 정의 재질 패키지를 만든 경우 실제로 눈에 사용되는 6 픽셀만 사용했는지 확인합니다. 한 가지 대안은 minecraft.jar 에 있는 소스 png 를 재질 패키지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신 MCPatcher 를 사용해도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enderman_eyes.png 를 반투명하게 만드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약간의 반투명도도 복구됩니다.
적대적인 마지막 그림자가 다른 생물에 의해 공격을 받고 공격자를 죽이면 플레이어에 대한 중립적인 상태로 재설정됩니다.
마지막 그림자가 불타는 사각형을 주워 내려놓으면 네모난 불은 꺼지지만, 마지막 그림자는 불이 난다.
말영인에게 공격을 당할 때 잠시 게임을 그만두고 다시 게임에 들어가면 말영자는 중립상태로 돌아간다.
중립상태에서 낚싯대로 마지막 그림자를 잡는다면 중립을 유지하거나 앞으로 끌어당긴 후에도 미끼가 닿으면 순식간에 옮겨져 한정된 잠재적 용도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중립성, 중립성, 중립성, 중립성, 중립성
마지막 그림자가 TNT 를 주웠을 때, TNT 의 소재가 뒤바뀌었다. (참고: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TNT 를 들고 있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만약 네가 광차 속의 마지막 그림자인에게 화살을 쏘면, 그것은 전달되어 같은 광차에 나타날 것이다. 그리고 부상으로 빨갛게 변하지만 화살에 맞아 죽지 않는다.
마지막 그림자인의 입에서 보면 지하 구조를 볼 수 있다면 버려진 광산이나 동굴과 같은 구조를 찾는 데 잘 활용할 수 있다.
불의 저주가 달린 활을 사용하여 마지막 그림자를 쏘면, 마지막 그림자가 순식간에 이동하지만, 불이 붙기 때문에 원격으로 그들을 죽이는 좋은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여러 사람의 생존 모드에서, 마지막 그림자인의 눈이나 머리를 바라볼 때, 그것들은 결코 적대적이 되지 않는다. 다리 위나 몸을 바라보면 적대적이 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마지막 그림자가 물에 끼어 상처를 입고 전송할 수 없을 때, 화살을 쏘면 그것이 다치지 않고 편향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새벽에 낚싯대로 마지막 그림자를 떨어뜨리면 공중에 떠다닌다.
마지막 그림자가 선인장이나 꽃을 내려놓을 때, 선인장이 올바른 사각형에 놓여 있는지 확인하지 않아 잘못된 사각형에 심어질 가능성이 높다.
싱글 게임에서, 만약 당신이 MOD 를 사용하거나 창조 모드로 비행한다면, 당신은 마지막 그림자인의 입을 통해 안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입을 통해 물을 보면, 그 위치에서 공기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마지막 그림자가 거미줄에 서 있다면, 그들은 비에서 오는 상처를 받지 않고 순식간에 옮겨지지 않을 것이다.
적대적인 마지막 그림자가 햇빛에 노출되면, 그것은 너를 잊을 것이다.
1.3.1 이상 버전에서, 만약 당신이 창조 모드에서 마지막 그림자를 쳤다면 (당신이 그들을 쳐다봐서 적대적이 될 수 있음) 5-6 사각형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그들은 적대적인 상태로 변하지만 당신을 쫓지는 않을 것이다. 정사각형을 들면 중립으로 돌아옵니다.
창조 모드에서, 마지막 그림자가 3 각형 깊이의 구멍에 끼어 있고, 만약 주동적이라면, 그것들은 안에서 순식간에 이동하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성공명언)
1.4 에서 마지막 영화인을 화나게 하고 울부짖을 때, 이 소리가 끝나기 전에 게임을 멈추면 여전히 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지막 그림자인을 선택할 수 없는 사각형으로 만든 함정에 가두면 시간이 지날수록 흙이나 풀 덩어리를 주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4.6 에서 마지막 그림자인의 불이 순식간에 이동하지 않는 허점을 복구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새로운 허점이 생겼다. 마지막 그림자가 화염에 주문을 붙인 검에 의해 살해될 때, 마지막 그림자가 죽을 때 전달되어 그 경험구를 되찾기가 매우 어려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그러나, 마지막 그림자 진주는 여전히 마지막 그림자가 죽은 곳에 떨어질 것이다.
XBox 360 버전에서는 낚싯대로 낚싯대를 매면 해방될 때까지 1/4 초마다 전송됩니다.
' 중국 특수부대 생존실록: 늑대치아' 최신 txt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