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이브, 무슨 게임이야?

이브, 무슨 게임이야?

유럽과 미국 온라인 게임 1 위 게임은 워크래프트보다 더 인기가 있다. 이브 도대체 어떤 게임인가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다음 시장 핫스팟으로 대체할까요? 우리 공회가 EVE 에 입주할 건가요? 제가 일주일 동안 놀았던 느낌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EVE 는 재생 가능성과 강력한 게임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들' 대항해 시대' 를 해본 적이 있죠? 각 항구 사이를 여행, 무역, 해적을 때리다. 이브 (EVE) 는 대양 모델을 우주로 옮겼다고 할 수 있다. 너는 각 은하들 사이에서 같은 일을 여행, 무역, 해적을 때린다. Pk 를 좋아하는 사람은 해적이 될 수 있고, 무역을 좋아하는 사람은 간상인이 될 수 있고, 연구를 좋아하는 사람은 과학자, 제조업자가 될 수 있다. 그리고 직업도 자유롭게 발전한다. 전사, 광부, 상인, 과학자, 지휘관 등 각 직업은 고정적이지 않다. 언제든지 발전 방향을 바꿀 수 있다. 광부가 되는 것은 지루하다. 해적을 배울 수 있다. 시간이 있으면 136 가지 기술까지 모두 배울 수 있다. (공식적으로 말하면, 이 기술들을 다 배우는 데는 10 년이 걸린다.) 2.EVE 는 절대적으로 복잡한 게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VE 는 유럽의 작은 나라인 아이슬란드에서 개발한 것으로 천문학자와 수학자가 기획했다고 한다. 게임의 모든 과학 이론은 아광속 전송 (전이), 미사일 궤도와 명중률 계산, 각종 과학 기술의 학습과 관련성 등과 같은 현실 과학을 기초로 한 것이다. 우리가 큰 항해를 하면 지리 지식을 배울 수 있고, EVE 를 하면 천문학, 전자, 공학, 무역에 대한 지식 수준이 확실히 향상될 것이다. 그래서 EVE 는 좀 홀가분하고 싶은 게이머에게 능력이 떨어지는 초등학생 게이머에게 문턱이다. 보통 초보자 지도는 배우지 않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 가득한 창구, 글, 데이터를 보니 게임처럼 운영 체제처럼 느껴지지 않는다고 감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하지만 천문 애호가들에게는 PK 를 좋아하고, 계산과 사고를 잘하는 게이머에게 EVE 는 무한한 공간과 치명적인 유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3.EVE 는 한 팀의 게임 EVE 는 한 팀, 길드의 게임이다. EVE 의 기술이 너무 많기 때문에 분업이 너무 복잡해서 한 사람이 전혀 정통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최고급 전함을 만드는 데는 20 게이머가 1 년 이상 분투하고, 십여 가지 전문 기술, 수십억 개의 게임 통화가 필요하다. 과학자만 할 수 있다고 하셨지만, 노조의 지지가 없었다면, 디자인 청사진 (워크래프트 같은 레시피) 은 수십억 달러에 팔렸고, 개인으로는 살 수 없었습니다. 당신은 상인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우주 속의 해적 (NPC 플레이어 모두) 이 날뛴다. 공회 함대의 호위 없이는 이윤이 높은 노선을 달릴 수 없다. 길드를 선택하고 가입하는 것은 EVE 에 들어가기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할 일이다. 이브 역시 공회 전시와 경쟁의 큰 무대로 태어났다. 모든 플레이어는 한 서버에 있고, 국내 모든 대공회는 한 서버에서 경쟁하고 있다. (내측에서는 국내 상위 50 대 공회가 거의 다 도착한 것을 보았다. 가람, 코크, 피장미, 영광, 멸세광춤 등) 이는 이전 게임에는 없었다. 공회와 공회는 대연맹을 결성할 수도 있는데, EVE 후기는 3 ~ 4 개 대연맹 사이의 스타워즈로 자원과 지반을 빼앗는다. 4.EVE 는 공회의 관리 능력을 시험하는 시금석으로, 채굴을 담당하고, 전투를 담당하고, 제조와 상업을 책임지는 사람입니다. 。 。 공회는 EVE 에 입주한 날부터 명확한 분업, 합리적인 분배 제도, 명확한 발전 목표, 상세한 발전 계획과 전략이 필요하다. EVE 를 관리하는 공회는 워크래프트 공회를 관리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고 엄격하며, EVE 는 기업화, 군사화 관리가 필요하다. 더 도전적인 것은 대형 PK, 예를 들면 300 ~ 400 척의 전함의 대결전, 정찰, 매복, 요격, 공격 몇 달 동안의 고된 축적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공회는 1 차 세계대전에서 모두 지고, 1 차 세계대전에서 유명해질 수도 있다. 요약하면 EVE 는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복잡성 (운영의 복잡성, 관리의 복잡성) 으로 워크래프트처럼 화를 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주요 공회는 모두 안에서 각축할 것이다. 만약 우리 공회가 국내에서 지위와 명성을 세우고자 한다면, EVE 는 확실히 최고의 전시 무대다. 워크래프트가 매일 줄을 서고, 복사본을 찍고, 소멸하는 것에 지쳤다면, EVE 를 시도해 보세요!

채택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