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을 들어 인연이 있다는 말은 시구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무림 외전 추석 집회에서 나왔다.
원어: 김병을 달에 비우지 말고 잔을 들어 인연을 맺게 하라. 이백의' 장진주' 중 한 마디를 인용하다.
술잔을 비우지 말고 잔을 들어 우리의 상봉을 축하합시다. 인연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무림외전' 은 상경이 연출한 옌니, 사류, 야오첸, 유은태, 강초, 왕사사 등 주연의 장회체 시트콤이다.
이 드라마는 지난 2006 년 1 월 2 일 CCTV 드라마 채널 골드파일에서 첫 방송을 하고 중국 본토 각 지방 방송국에서 속속 재방송했다. 이 연극은 홍콩에서 무선방송국에서 첫 방송되고 대만에서는 8 대 방송국에서 첫 방송된다.
확장 데이터:
동영상 평가
이 연극에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 유머와 온정,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해체와 현실주의의 가르침, 무협에 대한 풍자와 협의정신에 대한 선양이 묘하게 섞여 있다. 인터넷 언어, 유행가, 광고 단락, 예능 프로그램, 시사뉴스, 패션 정보 등이 섞여 있다. -먀오족?
중국 시트콤 역사상 두 가지 최고 중 하나인 장가위
무림외전' 의 연극이 성공적으로 우아한 당에 오른 것은' 연극도' 가 정확하게 잡는 데 있다. 그것은 협의정신을 뒤엎지 않고 무협을 해체하고 풍자한다. 무중력지극은 인생을 모방하지만, 소극적인 상실은 하지 않는다.
형식상' 무림외전' 의 스타일은 확실히 선봉, 패션, 운용의 표현 수법도 콜라주, 풍자, 패러디,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제재의 분류, 방언, 웃음거리, 게임, 광고용어, 영화문화, 대중음악 등 강한 포스트모더니즘이 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패러디' 를 세심하게 파악해 희극 풍자 속에서 당대 인생 백태를 클릭해 이상무중력 후의 인생 상태를 생동감 있게 흉내냈다. -경화 타임즈
관객들은 무림외전이' 중국 시트콤의 성공 돌파' 로' 잡동사니 스타일의 신형 드라마',' 무협극의 전복이다' 라고 평가했다.
바이두 백과-무림 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