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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공이 좀 더 좋다. 강력한 야적영웅이다. 온라인 GANK 능력도 매우 강하다. 후기까지 강탈했지만 조작성은 매우 강하다. < /p>
허공 약탈자: < /p>
진화 순서: 레벨 6 진화 q, 레벨 11 진화 e, 레벨 16 생존 능력 진화 r, 원격 소비 능력 진화 W. < /p>
진화 E 가 없을 때까지 사마귀의 돌출거리는 매우 제한되어 있고, GANK 효율도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초기 GANK 는 발육을 잊지 말고 조속히 6 급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레벨 6 이후 큰 움직임의 두 가지 돌파구가 있어 GANK 의 효율성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고르는 것도 매우 강력하여 맞은편 야구를 마음껏 침입할 수 있다. 큰 트릭과 진화 후 Q 기술로 사마귀는 단독으로 고르는 능력이 매우 강하여 맞은편에서 지원받아도 E 기술로 담을 뛰어넘어 도망칠 수 있다. < /p>
일반적으로 야생을 하려면 사람들에게 선로를 주어야 하지만, 카즈크는 크게 필요하지 않다. 카즈크는 단체전에서 역할을 하려면 많은 경제적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야생을 치는 카즈크는 초기에 눈덩이를 굴리기 위해 많은 인두를 필요로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전체가 간장을 칠 뿐이다. 그래서 온라인 GANK 에서는 머리를 모두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 /p>
단체전에서 카즈크는 서두르지 말고 맞은편에서 통제 기술을 내주거나 반혈이 있을 때 다시 올라와야 한다. 폭발단 전시 등 팀원들이 기술 한 파를 다 먹은 뒤 맞은편 잔혈이나 바삭한 껍질을 향해 돌진해 성공적으로 죽일 수 있다면 사마귀의 E 스킬은 즉시 새로 고칠 수 있다. 그런 다음 E 로 다음 목표를 향해 계속 달려갈 수 있다. 맞은편을 깨끗이 수확할 때까지 계속 다음 목표를 향해 돌진할 수 있다. < /p>
강도: < /p>
강도는 에너지 소비 위주의 근접 암살자로, 뛰어난 기술 폭발과 온라인 위협력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버전이 끊임없이 바뀌면서 현재 강도들의 후기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강도로 경기를 이기려면 초반에 우세를 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1 급 대선선 먼저 q, 평화보칼을 가리키고, 적이 병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q 로 괴롭힐 수 있다. 모든 작은 기술을 가진 후, W 와 Q, E 의 조합을 평범하게 사용하여 상대의 혈액량을 소비할 수 있으며, 상대의 혈액량이 50 미만이면 W 를 이용하여 상대편 A 에 접근하여 수동을 트리거할 수 있으며, 몇 차례 내려와도 큰 수단이 없어도 참살혈량을 달성할 수 있다. 강도가 큰 트릭을 가지고 있을 때, 그의 첫 번째 강세기에 이르렀는데, 이 기간 동안 군사선을 풀어서 큰 모집으로 상대를 죽이거나, 다른 길을 돕고, 야구를 침범하는 등 선택할 수 있다. < /p>
밀집된 단체전에서 QWE 간헐적 출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전력을 보존하면서 목표 혈액량이 너무 낮을 때 R 기술을 사용하여 수확하십시오. 흩어진 단장에서 맞은편 캐리를 표기한 다음 R 기술로 손을 뻗어 작은 기술로 부상을 입혔다. 나중에 연 기술이 좋다면, 가능한 한 많은 연을 더 오래 연다. 확실히 죽이고 다시 열 수 있을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명언) 네가 그들 뒤에 꽂을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상대편 진영으로 돌진하지 마라.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큰 트릭이나 W 스킬을 사용하면 E 를 미친 듯이 눌러서 연을 많이 만들 수 있고, 제대로 사용하면 상대방의 ADC 를 쫓아낼 수 있다. 기술의 범위 감속 효과는 매우 치명적이다. < /p>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강도가 확실히 강력한 중로 암살자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강도를 억제하는 수단이 너무 많고, 성형한 전사, 탱크형 영웅은 기본적으로 강도의 출력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 워터마크, 중앙아시아, 도가니가 손에 쥐더라도, 약탈의 첫 번째 목표는 여전히 상대방의 바삭한 껍질이어야 한다. 대후반 약탈의 연대전 능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다. 이때 자신의 분대 능력을 이용하여 팀을 위한 승리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