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한 걸음 멀리' 후감

' 한 걸음 멀리' 후감

< /p>

' 한 걸음 먼' 감상감 (1) < /p>

나는 영화를 본다. 의견이 분분하고 좋고 나쁨은 중요하지 않다. 나는 영화를 찍는 사람이 누구인지, 그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더 신경 쓴다. 사항 웨이보 속의 시끌벅적한 것 외에,' 한 걸음 멀리' 의 다른 곳에 대한 비판은 그다지 치열하지 않은 것 같다. < /p>

장원 행복, 돈이 있는 사람, 무엇을 찍고 싶은지, 어떻게 찍고 싶은지. 타이타닉호' 를 찍는 것, 즉 흥행을 벌고 전 세계의 미친 남자 원녀를 속마음을 털어놓고 울게 한 것과 흡사하다. 그 결과 자신의 숙원을 위한 카메론이 탄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둘 중 어느 것이 높든 낮든, 이익이 다를 뿐, 원래 의도는 다르다. 장원 들은 영화로 말해야 하고, 오래된 카드는 영화로 탐험해야 한다. 자신이 시원하고 모두가 시원할 수 있다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즉, 자신을 상쾌하게 할 수 있고, 모두를 시원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핍박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다 읽고 누가 연기했는지, 그들이 누구를 연기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이야기 속에는 모두 개성이 있는 사람이었어야 했는데, 결국 한 줄에 묶인 메뚜기로 보였다. 영화 끝 자막에는 역시 왕삭의 이름이 들어 있었다. 어쩐지. 대사가 무겁고, 너무 무겁고, 너무 무겁다. 몇 명의 고수들이 무더기를 비벼서 이야기를 나누며, 하고 싶은 말이 많고, 좋은 단어도 많고, 삭제도 아까워, 모두 쌓아서 전부 말했다. "개인 주문 제작" 도 마찬가지입니다. 말하는 것보다, 펑샤오강 는 왕 슈오, 장원 도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말이 많으면 입이 마르다. 영화는 소설이 아니다. < /p>

의류 소품은 정교하고 특수 효과는 판테시입니다. 장원, 그리고 그것을 알아낼 수 있는 외국인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돈이 있어서 좋아요. 서기 더빙은 재미있다. 미인 선발대 속 그 연극에서 완안의 목소리는 서기 얼굴과 잘 어울리지 않지만 무대 아래 완안이 시집가는 날 그 연극에서는 특히 잘 어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이 연극, 서기, 장원 연기가 좋다. 감정은 너무 깊이 묻히지 않았지만, 출렁이는 없었다. 그렇게 가볍게 머금은 것은 서기 눈의 눈물방울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말은 나날이 완안을 좋아하고, 무육을 사랑하지 않는다. 그는 완안도 하지 않고 무육 () 도 하지 않았다. 결국 결국 자신을 죽이고, 누가 너와 결혼하고 싶은지, 빨리 결혼하라.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의 목숨이 걸린다. 두 사람의 목숨, 하나는 정말 죽고, 하나는 가짜로 산다. 그 두 사람은 진짜이고, 눈물은 진짜 사랑이고, 총은 정말 미워요. 오랫동안 알고 지냈고, 아는 것이 깊어졌고, 말하고, 만든 것은 모두 담담했다. 항상 끝이 있어야 하고, 완안은 * * 의심은 정말 환각 속에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찌 그렇게 큰 달이 있을 수 있겠는가, 어찌 그렇게 큰 토끼가 있을 수 있겠는가. 아쉬워하지 않고 아쉬워하지 않다. 정말 좋아요. < /p>

사랑도 결혼도 그렇고, 서로 존경과 숭배가 없다면, 함께 사는 것이다. 행복도 없다. 하지만 실생활에서는 항상 길고, 진지하지만, 단명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한 걸음 멀리' 관후감 (2) < /p>

만약' 총알을 날려라' 가 장원 블랙 유머 대표작이라면. 그렇다면' 한 걸음 먼 거리' 는 그가 전자를 물려받은 후 가장 접지적인 속편이라고 할 수 있다. 한 걸음 멀리' 의 서사는' 총알을 날려라' 와 같은 이야기가 풍부하고 심금을 울리는 이야기가 아니다. 관중을 너무 많이 헐떡일 기회가 없게 하다. 한 걸음 멀리' 스토리는 큰 분위기의 렌더링, 디테일의 완벽함, 다문화 중첩의 구현으로 더욱 향하고 있다. 럭셔리하고 광섬유가 화사한 겉모습으로 겉모습에 연약한 남자의 마음을 감싸고 있다는 것은 전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현재 가장 접지적인 문화중첩 현상으로 드러난 영화라면 가장 적당하다. 전자인' 총알을 날려라' 를 물려받은 강 씨의 블랙 쿨한 유머의 빠른 리듬을 바탕으로 이야기의 전개가 상대적으로 둔화되는 반면 다문화 예술과 예술적 미각을 지닌 야상하이의 전시로 바뀌었다. 상해는 외래 문화와 본토 문화, 시정문화의 가장 좋은 결합체이다. 이야기의 방향은 현실을 존중하는 사례를 바탕으로 예술 가공을 진행하며, 전체적으로 두 개의 주선을 둘러싸고 있다. 메인 라인 중 하나, 감정선, 말이 가는 날의 감정선. 다른 하나는 무씨 가문이다. < /p>

는 엉뚱한 생각으로 시작해 결국 엉뚱한 형식으로 끝났고, 아무도 시작을 잘 이해하지 못했고, 누구도 끝을 알아채지 못했다. 전체 분위기는 숨을 쉴 수 없는 느낌을 주지만, 또 하늘을 날고 구름을 거닐고 있다. 시정의 상판을 클래식한 겉옷에 씌우고 광섬유의 풍요로운 문화 분위기 속에 두면 우스꽝스러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찬가지로 영화에도 서구의 산물이 너무 많이 나오는데, 어떤 것은 문화 예술 풍속 신사 풍모 등이다. 어떤 것은 디지털 사고 뒤의 판에 박힌 것과 위선이다. < /p>

말이 걷다가 낡은 중고차를 몰고 완안영을 데리고 달로 날아가는 것이 낯익지 않은가. 천마행이지만 데자뷰 (deja vu) 도 알고 있습니다. 네,' ET' 의 고전 장면은 ET 가 완안영으로 바뀌었고 엘리엇은 말걷는 날로 변했을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 어느 정도 말을 타고 가는 날은 키가 크지 않은 아이입니다. 채플린식의 흑백 영상 기술도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데 부족한 바디랭귀지일 뿐 그렇게 풍부하지 않은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탈리아 사람들은 그들의' 축주가' 가 군벌의 입에 나타날 것이라고 절대 생각하지 않고, 그들보다 조금도 손색이 없다. 왕천왕의 배역에 대해 장원 정시 심혈을 기울였음에 틀림없는데, 왕지문의 삼척수염을 기억하시나요? 네, 아마 다다주의의 최고의 대표일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모나리자의 얼굴이 아니라 왕천왕의 얼굴에 수염이 나타났을 뿐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항목 비전의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리처럼 프랑시의 색채를 전달하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용병식 모자든, 순수한 프랑스 셔츠든. 이해할 수 없는 것은 말이 가는 날 뜻밖에도' 일본놈식' 의 수염을 남겼다는 것이다. 아니면 교회로 가득 찬 연미와 전통 귀부인의 복장은 공간착란 느낌을 줄 수 있다. 아마도 영화 전체가 더욱 줄거리가 풍부한 유동성과 전체적인 기복을 느끼게 하는 것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나중에 평원에서 모녀 총격전은 순전히 연하 영화에 영합하기 위해 관객들에게 가져온 터무니없는 웃음거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영화 전체가 현란한 중채에서 흑백으로, 다시 한 번 끝없이 넓은 녹색으로 바뀌었다. 아마도 말이 가는 날이 많은 운명처럼 현란한 네온으로 시작해 네온무지개 속에서 통제할 수 없는 자아에 발을 헛디뎌 흑백에 발을 헛디뎌 결국 끝없는 녹색의 동경으로 사라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것은 그의 일생, 슬픈 일생, 대중의 총애를 받을 운명이다. 안여옥 앞에서 그는 건달일지도 모른다. 무육 앞에서 그는 정통 신사로 변신했다. 그는 두 여자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을 수도 있고, 그가 곤경에 처한 순간부터, 그는 자신의 생명이 이미 자신의 손에 쥐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과 다른 두 여자의 손에 쥐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가 직접 말했듯이, 만약 그가 안여옥과 결혼했다면, 아마도 이 결말이 아니었을 것이며, 아마 이미 끝났을 것이다. 종종 한 걸음 떨어져 있지만 한 사람의 일생좌표를 다시 쓰는 경향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를 원래의 의도에서 점점 멀어지게 했다. 마지막까지, 마치 한 잎 외로운 배처럼, 마지막에 어디로 떠가는 것은 이미 상관없다. 놓을 수 없는 유일한 것은 쉽게 얻을 수 있지만 감히 마주칠 수 없는 감정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아마도 말이 가는 날의 비애일 것이다. < /p>

' 한 걸음 먼 거리' 감상감 (3) < /p>

그저께 남이환 케이드 광장 루미에시타운에 가서' 한 걸음 먼 거리', 티켓 가격, 반값 40 원. 관중이 많지 않아요. 같은 관람객은 20 여 명이죠. < /p>

' 한 걸음 더 멀리' 는 코미디 사랑 오락영화이자 가무영화인가, 아슬아슬한 우스꽝스러운 영화인가, 자녀 정이 길고, 두 단락의 사랑 이야기, 위험한 환생, 관상성이 있다. < /p>

제목' 한 걸음의 먼 거리' 는 의미, 의미상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 사채와 득, 성공과 실패, 한순간의 일, 한 걸음 사이의 거리입니다. 영화 속 주인공 말 걷는 날과 항목 (코끼리) 비행전, 두 사람의 이름, 중국 장기 용어를 부여한다. 두 일본어 단어 주위에 함께 필드 단어, 말과 비행 코끼리, 말보다 하루 더 걷는 것처럼, 두 단계 (체스), 한 단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p>

말이 가는 날과 항비전, 민국년 해변에서 군벌의 아들 오칠돈세탁을 대신해 세계 만국 경선' 꽃나라 대통령' 미녀 활동을 조작했다. 완안영, 수비가 성공적으로 이겼다. 미인은 영웅을 사랑하고, 걷는 날과 완안영, 차를 몰고 교통사고를 내고, 완안영이 죽고, 걷는 날이 살인자가 되어 도망가고 ...

는 쫓겨나고, 비전의 목숨을 구했다. 나중에, 줄거리의 발전으로 비전은 추격하는 경찰의 두목이 되었다! (m.taiks.com) 그는 상해에 있는 군벌 오대장과 손잡고 모 조계에 체포된 말을 인도할 날을 교섭했다.

잘생긴 딸 오육, 미인이 영웅을 구하고, 오육과 가는 날 둘 다 도망가는데 ...

< P > < P > 날과 비전, 옛날 혼세 영웅 한 쌍이 지금과 물과 불이 맞지 않는 원수의 적수가 되고, 두 사람의 신분 변화 차이는 한 걸음에 불과하다. 하늘과 땅의 토양입니다. < /p>

아마도 제목의 한 걸음으로 연출은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어 해석할 필요가 있다. < /p>

영화 전반부에는 공연 영웅들이 미녀를 치켜들고, 만국미녀들이 상해에 모여 등장한다. 모두 아름답고, 화려하고, 걸음걸이가 가볍고, 줄을 서서 무대에 오르는 것이 강을 건너는 고등어처럼 많다. 완안접계, 수상 소감을 발표했는데, 실제로 누드기부에 초혼권이라는 말이 붙다니! 관중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큰 소리로 외쳤다. 영화 후반부에는 미녀를 부각시켜 영웅을 구하고, 오육모험은 생사도 밖에 두고, 최선을 다해 날을 구하는데.

< P > 숨김없이,' 한 걸음의 먼 거리' 가 병들고 있다. 썩은 영화라고 하는데,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 /p>

부족한 점이 있다. 첫째, 내레이션이 너무 많다는 점이다. 비주얼 영상과 연기자 공연을 통해 과거 스토리를 표현한 재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 /p>

둘째, 디테일이 왜곡되고 민국 연도 경찰이 차를 몰고 도주 * * 하고, 무전기를 사용한다. 일개 무부의 오대장도 자신의 축첩 결혼식에서 서양 오페라를 높이 불렀다. 그 노래 기법은 학원파의 전공 수준 못지않다. < /p>

셋째, 관객이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한 편의 영화에서 제공한 정보의 양이 너무 많아서 대중이 잠시 받아들일 수 없는 것과 관련이 있다. 연출의 창작 의도와 초심은 관객의 실제 감정에도 불구하고 관객의 현재 인식과 접목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관중들은 돈을 써서 영화를 보고 즐거워했다. 글쎄, 이해할 수 없거나 부분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 기분은 즐겁기 어렵다. 감독은 자기만 이해하게 해서는 안 되고, 관중도 이해하게 해야 한다. 당신이 촬영한 영화는 상품입니다. 자기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문화시장에서 돈을 파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사면 당신의 돈주머니가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