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fm2012 서구드슨 연습 방법

< p>fm2012 서구드슨 연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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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2012 는 매우 복잡하여 초보자에게는 확실히 시작하기가 어렵다. 갓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지금은 초보자 공략이 많지 않기 때문에, 나는 fm2011 을 찾아 전술에 관한 공략을 보내드렸는데, 당신이 보고 나면 대충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것은 스스로 천천히 모색해야 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우리가 다시 교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 /p>

초보자 공략: 표적전술 < /p>

기술 공격수, 강압, 강탈만 최고로 설정한다. 이렇게 강제로 파워 스트라이커가 금지 구역을 벗어나도록 강요하고, 기술공격수가 금지 구역 내에서 육박해 효과가 매우 좋다. < /p>

윙어는 일반적으로 타겟 전술을 구성하지 않는다. 본측의 포메이션을 펼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대 핵심 선수라면 구성해야 한다. < /p>

좌우발이 고르지 않은 윙어는 약한 측면, 강제 강도, 강탈을 가장 높게 설정합니다. < /p>

좌우발 균형의 코어 윙어는 강제, 가로채기를 최고로 설정한다. < /p>

반대쪽 전위를 제외한 다른 구성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한 공격수에 대해서만 압박 방식을 최고 < /p>

로 설정하면 토트넘 홋스퍼, crouch 를 제한 구역 밖으로 밀어 넣어 Defoe 가 제한 구역 내에서 포인트를 빼앗게 하고 수비수의 실력이 그리 나쁘지 않아 일반적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위에서 말한 대로 하면 컴퓨터의 공격수가 거의 폐지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컴퓨터는 두 가지 대책을 취한다. < /p>

1, 강력한 공격수가 어쩔 수 없이 제한 구역을 당겨 미드필더에서 슛을 꽂았다. 이때 이 공격의 미드필더에 대해서는 핍박, 강탈만 최고로 설정했다. < /p>

톱 스카우트 (전술지식 15 이상) 를 채용해 다음 경기를 수사하게 하면 상대방이 잘 할 수 있는 선수를 보고에서 고소할 수 있어 전술에 초점을 맞추는 것도 유용하다. 보고서에서 Lampard, Gerrard 등이 언급되었으니 설정에 주의해야 한다. 게임에서 스카우트 보고의 가장 큰 역할은 목표 전술의 구성을 위해 스카우트 보고서 < /p>

2, 컴퓨터가 교체와 위치 변경을 통해 대처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때 특히 강력한 공격수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가 옆길로 당기면 조임 방식을 초기 값으로 설정하게 된다. < /p>

팀 전술 공수균형의 이상 4-4-2, 3-5-2, 4-3-3 ... 이 숫자들 뒤에는 변하지 않는 핵심, 즉 공수균형에 대한 축구의 추구가 숨어 있다. 한 축구팀은 후장, 미드필드, 앞장 세 줄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이 세 줄의 인원 증감 변화의 유일한 목적은 팀 전체의 실력 균형을 이루는 것이다. < /p>

간단히 말해서 수비수의 실력이 강하면 뒷장의 수가 적어질 수 있고, 반대로 좀 더 많아야 한다. 다른 위치도 마찬가지다. 실력이 강한 곳, 인원이 적고 실력이 약한 곳, 인원이 많다. 일은 사실 이렇게 간단해서 어떤 고정적인 포메이션에 집착할 필요가 전혀 없다. < /p>

그런 미세 조정은 뛰거나 공격성과 수비형 미드필더의 위치를 설정하여 이뤄진다. 자신의 세 줄 실력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경기를 할 때' 활동 영역' 의 표시 비율을 관찰하는 것이다. 또는 공격이나 수비의 현실 타협은 각각 길이가 있다. 포메이션을 통해 각 선의 실력이 균형을 이루는 경향이 있지만, 성향이 있어야 한다 (예: 한 명 이상은 너무 강하고 한 명은 약하다는 것). 이런 경향은 이른바 팀의 특징이다. 전술의 설정은 팀의 특성과 맞아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전술 명령 설정의 핵심이다. < /p>

잘 공격하는 팀은 공격형 전술로 설정해야 한다. 수비가 잘 되는 팀은 수비형 전술로 설정해야 한다. 기타 등등. 여기서 말하는 강함은 경제학에서 이른바 비교 우세 중의 강약 개념과 비슷하다. 우리측이 전면적으로 억압되어도 후장, 미드필드, 앞장, 중 비교적 강한 부분이 있을 수밖에 없다. 이 비교적 강한 부분에 따라 설정하면 된다. < /p>

일반 전술 원칙 FM 에서 구장은 가로로는 최대 5 명까지만 수용할 수 있으며, 일반 전술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구장 공간의 합리적 활용을 보면 대칭 배치를 제창한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이 중간에 서 있다는 규칙을 따릅니다. 두 사람은 중로로부터 별거한다. 세 사람은 두 사람이 양쪽을 갈라놓고, 한 사람은 중심에 있다. 네 사람은 두 사람이 양쪽을 갈라놓고, 두 사람은 별거중로 좌우를 갈라놓았다. 다섯 명 ...

< P > 예외: 앞장과 뒷장의 골문은 모두 중간에 있기 때문에 앞장과 뒷장은 중로를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미드필더 미드필더에서 수비할 때 상대방은 직접 장거리 슛을 할 수 있어 미드필더 수비 시 중로를 중로로 한다. < /p>

런아웃을 설정할 때 경기장 여유 공간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자기 모순적인 지시를 내리지 마라. < /p>

각 팀 전술 지시는 < /p>

마인드를 상세히 설명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공강은 공격하고, 수비는 지킨다. _

자유도. 특히 앞 필드 능력의 영향을 받고, 앞 필드가 강하면 높은 자유도의 전술에 적합하다. 반대로 전술 규율을 강조한다. < /p>

패스 스타일. 포수의 유형에 따라 파워형은 장전, 속도형은 간결한 패스, 기술형은 짧은 패스에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한 선수가 팀 전체의 스타일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면, 적어도 그는 공격 주최자이거나 공격 종결자여야 한다. 또 날씨 요인도 패스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 /p>

리듬. 뒤처질 때는 빠르며, 2 골 이상 앞서 있을 때는 느리다. < /p>

너비. 특히 미드필드 공격능력의 영향을 받는다. 미드필더 공격성이 강하면 공격을 개시한다. 반대로 치밀한 포메이션을 유지한다. 핍박하다. 특히 미드필더 수비 능력의 영향을 받는다. 미드필더 수비 능력이 강하면 방어 구역을 확대한다. 반대로 방어 구역을 좁히다. < /p>

후면 방어선 역 위치. 특히 후장 능력의 영향을 받다. 전계 강도 후, 압력; 반대로 움츠러들다. < /p>

스퀴즈. 중요한 경기는 강도가 높고, 일반 경기는 정상이며, 중요하지 않은 경기는 경미하다. < /p>

공격 방향. 상대의 열세 지역에 달려 있다. < /p>

맨투맨 유형. 일반 지역 수비, 상대편에는 스타 선수가 있으면 맨투맨 수비. < /p>

맨투맨을 밀치다. 전폭적인 수비, 후판 실력이 강한 상황에 적용된다. < /p>

오프사이드 제작. 전력으로 공격하고, 후장 실력이 강한 상황에 적용된다. < /p>

빠른 반격. 전폭적인 수비, 전전 실력이 강한 상황에 적용된다. < /p>

공격 조직자를 사용합니다. 확실히 공격조직자 타입의 선수가 있을 때 사용한다. < /p>

공격 종결자를 사용합니다. 같은 책. < /p>

공격 조직자와 공격 종결자에 대해서는 최강의 미드필더와 공격수가 아니다. 이 두 사람은 특별한 선수 유형이며 코치 보고서에서 볼 수 있다. 나는 CM3 시대에' 이 공격조직자의 실력이 우리 클럽에 발붙일 수 없다' 는 코치 보고를 본 적이 있다. < /p>

포지셔닝 볼은 일반적으로 포수 유형에 따라 서브를 넣는 방식을 설정합니다. 공격 종결자가 있는 상황에 적용된다. < /p>

일반 선수 전술 < /p>

마음가짐. 선수 유형에 따라 순수 공격이나 순수 수비수에게 적용된다. < /p>

자유도. 선수 유형에 따라 공격조직자와 종결자 또는 순수비수에게 적용된다. < /p>

패스 스타일. 선수 유형에 따라 파워형, 기술형, 스피드형 선수에게 각각 적용된다. < /p>

압박. 선수 유형에 따라 근면성이 높은 선수나 체력이 약한 선수에게 적용된다. < /p>

스퀴즈. 선수 유형 (팀의보고 참조) 에 따라 쉽게 다치는 선수와 쉽게 다치지 않는 선수에게 적용된다. < /p>

공격 삽입. 전방에 개활지나 공격선이 있는 위치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4-4-2 의 양익은 전방에 넓은 개활지가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꽂아야 하고, 반면 미드필더의 중간 두 선수는 지나치게 앞으로 끼어들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앞에는 이미 두 개의 공격수가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 /p>

테이프. 전방에 패스 선택이 없는 위치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공격수와 양익. < /p>

원거리. 미드필더 중로에 적용된다. < /p>

직선 플러그. 미드필더 중로에 적용된다. < /p>

전송 중. 양익에 적용된다. < /p>

전송 시작 위치. 45 도 각도 전달과 하저 전달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각각 표준 미드필더 양익과 윙헤드에 적용된다. < /p>

중간 낙점. 파워형 공격수의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골키퍼 시구 방식.

조직형 수비수가 있는 팀은 수비수에게 맡기고, 파워형 전진대원들은 빅풋을 선택해 일반적으로 믹스를 선택한다. < /p>

맨투맨 유형. 지역 스토킹은 고정 위치이며, 본 측의 골문 앞과 금지 구역 앞 지역에 적용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맨투맨 수비는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고, 방어선의 자유인이며, 필요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 예를 들어, 3-5-2 중 삼중위대의 설정은 양쪽의 두 지역 수비를 설정하고 중간에 한 사람이 사람을 미행할 수밖에 없다. < /p>

맨투맨을 밀치다. 선수 유형에 따라 공격적인 수비수에게 적용된다. < /p>

자유인. 사방이 개방된 위치 (예: 3-4-1-2 의 공격형 미드필드) 에 적용됩니다. 주변은 모두 개방지이기 때문에 자유인으로 설정해야 하고, 다른 위치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 스트라이커 선수들은 골문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 /p>

제어. 공격에 가담한 선수 중 무리하게 뛰지 않아도 되는 위치에 적용된다. < /p>

포지셔닝 볼 전술의 기본 원칙은 선수들의 일반 상태를 유지하는 캐릭터와 프리킥의 역할이 일치한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요점 항목은 다음과 같다. < /p>

수비 프리킥 < /p>

공격수들은 반격을 남겨두고, 변로선수들은 두 문설주 < /p>

수비수가 맨투맨, 미드필더 벽 < /p>

수비수는 적당히 머물러 있고, 선수 유형에 따라 순수비수는 계속 남아 있다. < /p>

수비 코너볼 < /p>

공격수들이 남아서 반격을 하고, 변로선수들이 두 골대를 갈라놓았다. 다른 선수들이 맨투맨하다. 선수 유형에 따라 파워형 선수는 키다리, 스피드형 선수는 키다리 < /p>

공격각구 < /p>

공격수가 1 위: 앞, 뒤, 문 < /p>

미드필더 < /p>

사이드볼 < /p>

변선에 가까운 선수들이 앞으로 나와 < /p>

공격수를 문 앞에, 미드필더는 외곽에 있다. 선수가 전반전을 뛰어가서 공을 잡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 /p>

마지막으로 자신의 주벌자를 잘 선택하라. < /p>

현장 지휘실전에서 상황은 변화무쌍하고, 선수들도 갑자기 부진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변화가 필요하다. 하지만 시즌 중 일선 팀의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정식 경기에서 테스트되지 않은 전술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도 여전히 강조되고 있다. 전술의 개혁은 시즌 전 친선경기 중이나 위기 속에서 어쩔 수 없이 발생해야 한다. < /p>

경기 전 목표조정은 스카우트 보고의 역할을 중시해야 하며, 상대의 전선이 강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우리측은 후방선의 후퇴에 대응해야 한다. 상대방은 스타 선수가 있고, 본측은 맨투맨 전술을 채택하고, 자유수비수가 있으면 전문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 상대 왼쪽 방어 강한, 다음 공격 오른쪽 도로; 상대 방공능력이 약하면 긴 패스 전술 등을 채택한다. 또한 날씨도 중요하기 때문에 진흙 투성이의 장소는 당연히 공중에서 협조할 수밖에 없다. 강풍은 장전의 정확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 /p>

경기장 전술은 먼저 두 가지 유형

< P > 일반 전술로 나뉜다. 예를 들어, 마음가짐은 전력이 아니라 공격이고, 리듬은 빠르지만, 극단적으로는 빠르지 않다. < /p>

모험 전술. 오프사이드를 만드는 것과 같은 것들이죠. 현장에 가서 몇 분마다 변동하지 마라, 이것은 무익하고 비현실적이다. 큰 전술 변화는 미드필더에서 이뤄졌다. 전반전의 성적에 따르면, 우리 측의 3 선은 발휘, 스코어 등을 하여 조정한다. 또 심리적인 역할인지 전술 버튼을 누르는 7 점은 공을 잃기 쉽다고 느꼈다. 다음은 일반적인 상황, 선도, 낙후된 토론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p>

일반 상황 < /p>

경기는 교착 상태에 있으며 점수는 평평합니다. 이때 우리 팀이 발휘하는 것을 보고 실제 성과에 따라 전술을 조정해 적합하게 해야 한다. 강공을 하면 공격하고, 강함을 지키면 지키며, 모험적인 전술을 사용하지 마라. 전반적으로 우위를 점하면 경기 리듬을 가속화하고, 반대로 느리게 한다. 공격이 우세하면 자유도가 높아지고, 반대로 하면 낮아진다. 기타 등등. < /p>

한 골 앞서서 정상 상태로 본다. 두 골 이상을 앞세워 경기 리듬을 낮추고, 전반적으로 우세하지 않으면 사수 전술을 사용한다. 그 중 앞 경기가 우세하다면 빠른 반격 전술을 채택할 수 있고, 기타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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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진 < /p>

모든 것이 공격 서비스다. 필요에 따라 포메이션을 바꾸고, 전선의 실력을 강화하고, 경기 리듬을 가속화하고, 공격에 유리한 모험 전술을 채택해야 한다. 공격을 개시하려면 미드필더의 강력한 지원이 필요하다. 등) < /p>

마지막으로 느낌도 중요하다. 성질이 통제불능인 선수는 서둘러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