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존 대판천왕이 세상에 큰 이익을 가져다주기 위해 부처님의 연좌에 화신하자 부처님께서 자신이 바친 황금 폴로꽃을 집어들자 마하가섭이 미소를 지으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그리하여 만물을 축복하는 부처님이 탄생하시고, 선종(禪宗)이 육조(六祖) 혜능(惠能)에게 전해져 계승되어 왔습니다. Xuanzang은 Huineng이 8세일 때 당나라로 돌아왔습니다. 오조 홍인(洪仁)이 성년이 되었을 때 이미 “사람은 아무데도 살지 말고 마음 속에 살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문맹인 나무꾼은 그 말을 듣자마자 깨닫고 수천 리를 찾아 법을 구했습니다. 기록할 시간이 왔을 때, 가난한 배경에서 온 이 비천한 승려에게 신수(Shenxiu)도 주어졌습니다. 신수는 "몸은 나무와 같고 마음은 단과 같으니 부지런히 닦고 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혜능이 이르되 나무도 없고 발판도 없고 먼지도 남지 아니하니 세상의 차이는 숲 속의 짐승과 공중을 나는 독수리의 시력의 차이와 같으니라 하늘. 망토를 물려받은 스님은 질투심에 사로잡혀 쫓겨나고 지지하는 사람도 없이 산과 숲으로 은둔하여 선(禪)을 설하고 신도들을 깨우쳤습니다. 이것에 대한 인내는 모두 그 갑작스런 깨달음과 깨달음에 이르는 길을 엿본 덕분이었습니다. 마음속에 선한 생각을 품으면 미래에 번영을 누리게 되지만 앞길에 고난도 보게 될 것입니다. 씨앗을 보고 천산의 젊음을 보고자 하는 것처럼, 씨앗을 뿌릴 때에도 알면서 웃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바람과 비와 추위와 더위를 견뎌야 한다는 자각과 그때의 미소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마음에서 나와야합니다. 장작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모든 것에서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작과 장작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선과 악은 유형인데 사람의 마음은 너무 커서 무형이고, 유형을 이용해 무형을 흔들면 농담이 아닌가? 선과 악은 유형이지만 인간의 마음은 너무 작아서 무형이라면 어떻게 유형을 가지고 무형을 흔들 수 있겠습니까? "몸은 모르지만 고통은 누가 알 수 있는가", "선명한 이미지 묶음"에 대한 올바른 해석은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의 본질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보호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친절, 즉 모든 법입니다. 바람이 불고 돛이 불어도 뜻이 없는 자에게는 길이 없습니다. 선(禪)의 말씀을 듣고 깨달음을 얻은 지금은 선한 생각으로 이를 지키며 길이 위험하고 어렵다고 생각하고 마음속으로 선을 위해 미소를 지을 뿐입니다. . 이 아는 미소는 어떤 좋은 일, 즐거움을 포기하는 것, 정의를 위한 것, 겸손하지만 아름다운 소망, 달콤한 꿈, 작은 꽃을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혜능이 다시 말했다: "보리(菩薩)는 오직 마음에서만 찾을 수 있는데 왜 굳이 밖에서 신비를 구하느냐? 이에 따라 수행하면 천국은 오직 현재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처님과 깨달음이 한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도와 달마는 같은 것이 아니지만 세상 어디에나 있습니다. 나무를 뚫어 불을 피우는 것도 당연하고, 진흙 속에서 연꽃이 자라는 것도 당연한 일이다. 자신의 본성을 보면 부처가 될 것이다. 결과에 관계없이 일을 잘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 자신에게 가치 있는 사람이 되십시오. 그 외로운 여행자들은 아무리 길고 험난한 여정이라도 결국에는 그들이 가고 싶은 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독백작 카인' 이 예쁘지 않은가? BL 만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