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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LEC BEAT 게임 소개

음악 리듬 게임이지만 'Cytus', 'Taiko Master', 'Audition' 등 익숙한 규칙과 달리 'REFLEC BEAT' 시리즈의 게임 플레이는 탁구와 게임 방법을 결합한 것입니다. 아케이드의 속이 빈 하키 공. 게임의 주요 초점은 컴퓨터 AI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같은 상대와 동시에 상호 작용하여 포인트를 얻는 것입니다.

화면 중앙에는 약 2~3개의 센서 버튼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센서 선이 있습니다. 선택한 트랙이 시작된 후 시스템은 화면 중앙선에서 계속해서 소리를 냅니다. 리듬부이는 화면 위, 아래를 향해 발사되며, 부표가 센서 버튼이나 라인을 통과하면 부표를 클릭하여 돌아옵니다. 포인트를 획득하여 부표가 화면 하단에 도달하는 것을 피하세요.

다른 리듬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정확도에 따라 클릭할 때마다 "GREAT", "GOOD" 등으로 판정됩니다. 노래가 끝난 후 양측 모두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콤보 효과도 지원됩니다.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자가 되며, 시스템에 따라 A, B 등 다양한 평가를 받게 됩니다.

부표의 종류와 개수에 따라 각 트랙은 쉬움, 중간, 어려움의 3가지 난이도로 구분되며, 기본적으로는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상대 레벨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AI는 낮지 않으며, 가장 낮은 난이도인 10레벨까지 실수가 전혀 없어도 여전히 승리하기 쉽지 않습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는 1레벨 상대로부터 천천히 경험치를 축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이식에서는 길게 누르기와 연속 타격 리듬 부표가 동시에 나타나는지, 양쪽에서 6점 이상이 나오는지,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멀티터치 화면 기능을 십분 활용했다. 동시에 심판 등, 화면이 높은 난이도에서 부표로 가득 차면 눈부시게 현기증이 나고 손가락이 매듭처럼 바빠질 것입니다. 게임 프로세스는 플레이어의 역동적인 시력과 반응 능력을 극도로 테스트합니다. ,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센서 부적의 절묘한 움직임은 단지 시각적인 콤팩트함과 조작 과정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트랙의 비트에 어울리는 경쾌한 타악기 사운드가 노래와 정확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적과 아군 모두를 위한 센서 부적의 배치가 적시에 배치되어 있어 두 개의 해당 버튼이 혼동 없이 동시에 명확하게 나타나는 것은 매우 감탄스럽습니다.

일본 ACG 사운드 트랙과 테마곡에 익숙한 플레이어에게는 역동적인 일본 음악 스타일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다운로드할 때 사전 설정된 트랙은 3개뿐입니다. 초반에 도전을 해봐야 하는데, 더 많은 곡을 원하시면 추가 비용을 내고 음악 패키지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인터내셔널 버전과 일본 버전의 트랙 내용이 다른 점이 아쉽습니다. "Cruel Angel"과 같은 노래가 누락되어 완료하려면 향후 버전에서 추가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가 완료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경험치를 얻을 수도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조작 인터페이스의 배경 사운드트랙과 작은 버튼 패턴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 외에도 iOS 버전 고유의 협동 전투 기능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족, 친구와 함께 누가 가장 반응이 좋고 리듬감이 좋은지 경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