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ousDesigner는 전문 의류 디자인 및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3D 의류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현실적인 가상 의상, 실제 디스플레이. 패션 디자인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는 MD 소프트웨어의 작동 방법을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배울까요? 어디서 공부해야 하나요? 아마도 이것이 지금 당장 가장 중요한 질문일 것입니다! 사실, MD 소프트웨어를 배우기 위해 여기저기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MD 소프트웨어 자습 동영상 강좌 8세트, 기본 입문 - 중급 향상 - 사례 실습을 제공하여 모든 면에서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D 패턴 제작 : 첫 번째는 MarvelousDesigner의 다양한 툴을 통해 생성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OBJ 모델을 직접 패턴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평면을 OBJ 형식으로 C4D로 저장하고 이를 간단한 천을 시뮬레이션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 대중 과학: 의류 패턴 만들기: 디자이너나 고객이 요구하는 의류 스타일을 특정 크기 사양, 공식 또는 입체에 따라 평면적인 의류 구조 다이어그램으로 분해하는 것입니다. 구성 방법을 선택하고 의류 기술 요구 사항에 따라 솔기 여유분을 종이 패턴(일반적으로 템플릿이라고 함)에 추가합니다. 의류 패턴 제작은 의류 패턴이라고도 하며 의류 샘플 또는 의류 템플릿이라고도 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의류 구조 디자인이어야 합니다. 의류 패턴 제작 단계: 첫 번째 단계는 고객 그룹의 스타일, 헐렁함 및 요구 사항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고객의 체형에 맞는 베이스 타입을 먼저 결정하고, 의상 스타일에 따라 의류의 베이스 타입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스커트 패턴을 제작한다면 스커트 베이스 타입을, 탑 패턴을 제작한다면 , 상단 베이스 유형을 만듭니다. 세 번째 단계는 기본 맵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새로운 스타일에 어떤 요구 사항이 있는지 분석하고 의류 스타일의 요구 사항에 따라 기본 모델을 변경합니다(변경 방법: a. 기하학적 도면 방법; b. 전단 방법). ), 마침내 새로운 스타일 요구 사항을 달성합니다. 네 번째 단계는 종이 패턴을 복사하고, 기본 지도에 종이 패턴을 복사하고, 종이 패턴에 9가지 측면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패턴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패턴을 만든 후에는 패턴의 정확성과 포괄성을 꼭 확인하세요
그럼 "MarvelousDesigner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패턴? MD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패턴 제작 방법 2가지" 내용은 여기서 끝났습니다. 학습은 학습입니다.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공부 + 연습만 하면 MD 소프트웨어의 의류 디자인 기술을 더 빠르고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Yutu에 오시면 더욱 흥미진진한 MD 과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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