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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무기전사에게는 높은 출력과 즉사성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위 친구의 답변이 LZ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으로 LZ에게 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여러가지에서 생각해낸 웨폰Z 출력에 적합한 솔루션 세트입니다. 포럼 및 개인 연습.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웨폰Z의 출력은 아주 평범하고 단지 과도기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장비가 TBC를 졸업했다면 폭력적인 DPS가 무기Z보다 훨씬 눈부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기. 하지만 무기는 장비 기반이 좋지 않으면 좋은 DPS를 낼 수 있지만, LZ의 장비가 TBC를 졸업했다면 폭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무기Z의 출력을 LZ로 여러 부분에서 소개하겠습니다.

1.

무기 선택: Demon Spine = S4 Axe gt; Harbinger gt;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재능과 연계하여 논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버전의 무기 재능 중 장비 기반이 열악한 긴 손잡이의 전문화 5 무기 Z의 치명타를 비밀리에 즐기게 만드는 것과 AB가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DPS를 달성하기가 어려운 이유입니다. 검의 재능은 쓸모가 없다는 것. 일반적으로 무기는 장비에 크게 의존하지 않고 쉽게 좋은 DPS를 얻을 수 있지만, 극한의 DPS 무기를 추구한다면 실제로는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2.

FM 선택: 당신이 몽구스 컨트롤이라면 FM 몽구스일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FM 몽구스의 DPS는 훨씬 열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FM 킬. 무시된 갑옷의 현재 버전은 BUG와 동일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높은 DPS를 원한다면 무시된 갑옷을 쌓아야 하지만 이는 장비 TBC가 종료된 이후의 이야기입니다.

3.

인재 선택: 먼저 포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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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LZ 이전에 방어구 무시가 현재 버그라고 말했듯이 긴 핸들 치명타 전문화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무기 선택과 조합할 수 있기 때문에 AB소드가 데미지가 가장 높지만 검형 특화는 쓸모가 없기 때문에 해머형은 방어구를 무시하고 매우 유용하지만 무기 Z로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화려한 치명타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추가하고 싶은 것은 치명타이고, 무기 Z로서 치명타는 우리에게 IMBA의 존재입니다. 두 번째는 살상력 강화입니다. 포럼에 있는 많은 친구들이 채워주지 않는 것을 보았는데, 테스트해 보니 쿨타임이 1초만 줄어들긴 했지만 혜택이 1초만큼 간단하지는 않아서 그것을 늘리기 위해.

이 점이 만점인 이유는 우리 무기 Z의 출력이 일반적으로 터지기 때문에 패리도 없고, 우리 DPS의 일부가 제압에서 나오기 때문에 이것을 추가해야 하고, 포인트가 가득 찼습니다. 출혈 효과가 계속 유지됩니다.

4.

글리프 선택: 작은 글리프(솔직히 말하면 작은 글리프가 Weapon Z에 얼마나 유용한지 잊어버렸습니다). 큰 조각, 참수 및 찢기. 살해의 문양을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우리 무기 Z의 특성에 Tempered Death가 있으므로 살상 문양의 효과가 매우 좋을 것입니다. 눈물의 문양은 분노를 많이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무기 Z가 지속적으로 분노하는 한 좋은 DPS를 가질 수 있지만 이는 무기 출력주기를 파악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 출력 방법.

5.

출력 방법: BOSS 전투 시작 시 죽음으로 시작하여 풍차를 발생시킵니다. 그런 다음 CD에 도달하면 찢고, 죽이고, 죽이고, 억제하고, 억제하고, 세게 치고, 죽이고, 죽입니다. 명령은 GT를 억제하고, GT를 죽이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출력 중 참수를 실행하고, 살상 CD가 동시에 치유되어 제압이 발동되면 먼저 제압하고, 죽인 다음, 죽여야 합니다. 왜냐면 보는 순간 죽이면 쉽게 분노를 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명령을 따르면 분노를 계속해서 끊을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전체 과정에서 계속 찢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는 의식에 따라 다르며, 이를 유지하거나 찢어짐 DEBUFF가 중간에 끝날 때까지 기다리다가 즉시 사라질 때 적용하십시오(전적으로 의식에 따라 다름).

거의 다 됐다. 그렇게 기억한다. 하루빨리 팀 내에서 눈부신 DPS 선수가 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