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줄기는 처음에 포럼과 IM 군중에서 나왔다. -응? 진상을 알 수 없는 참외 군중? 인터넷 용어이고, 그것의 발전도 차근차근 변화한 것이다. 처음에는 각 주요 포럼에서 여러 가지 진실과 거짓인 발언을 발표했는데, 누리꾼의 태도는 관망이며, 자신의 태도를 간단하게 발표하지 않기 때문에 논평을 할 것인가? 온라인으로 호박씨를 먹어요? 의 발언. 해바라기씨는 한가한 순간의 음식이기 때문에 심심할 때, 연극을 쫓을 때, 이야기를 할 때 해바라기씨 한 움큼 두드려 이 서두른 시간을 흥미진진하게 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해바라기씨를 먹는 인터넷 노출이 점점 커지면서 점점 속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변해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참외를 먹는 군중? 。 1.? 진상을 알 수 없는 참외 군중? 발전사
인터넷은 줄곧 미혹된 존재였다. 그것은 진실과 거짓인 것 같다. 많은 경우 우리가 접촉한 진실은 모두 인터넷에서 발표됐지만, 절대다수의 소문도 인터넷에서 퍼져나가고 있다. 그렇다면 신뢰를 선택하는 것은 큰 미혹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몇 년 전 인터넷에도 당시 주요 포럼들은 다양한 정보를 발표했는데, 댓글은 인터넷 스프레이만 있는 게 아니었는데, 또 어떤 게 있었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나는 사실의 진상이 언론을 발표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에 대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처음 시작한 포럼 아래에서, 일색은 바로 이런 논평이다:? 앞줄에 호박씨를 팔아요? ,? 앞줄에 호박씨를 먹고 호박씨를 먹어요? 등등. 멜론 씨앗의 출현률은 매우 높습니다. 종종 진실을 모르는 사람이 방관하는 상태를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중에 동종 요법으로 발전했습니까? 참외를 먹는 군중? 。 -응? 참외를 먹는 군중? 가장 분명한 표시는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들은 진실을 알 수 없는 상태에 있기 때문에 나중에 접두사를 더하면 바로? 진상을 알 수 없는 참외 군중? 。 2.? 참외를 먹는 군중? 줄기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다
지금의 인터넷 평론에는 인터넷 스프레이가 어디에나 있다는 현상이 존재한다. 블로거는 단지 자신의 삶을 공유하는 vlog 일 뿐, 밑에는 살코기 뼈에 가시가 박혀서 겉으로는 풍자적인 곳을 찾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태도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인터넷에서 스프레이를 뿌릴 때? 성인?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주류를 차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인터넷 언행을 더욱 중시하며, 자신이 단순히 멜론을 먹을 뿐, 자신이 진실을 모르는 것은 함부로 부당한 발언을 하지 않고, 한편으로는 자신을 보호하고, 한편으로는 자신의 태도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