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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의 사무라이 길과 사무라이 길 2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확실히 2, 자유도가 훨씬 높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이 게임의 자유도가 매우 높습니다. 고정된 플롯 경로는 없으며 플레이어 자신의 플롯 경로만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조합을 선택하면 마지막에 다른 엔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개 이상의 게임 엔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카무라 소스케는 여장남자인 척하는 걸 좋아하지만 그의 정체는... 일단은 스포일러하지 않겠습니다. 둘째, 칼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양이 아닌 '유형'을 의미합니다. 30분 동안 플레이한 결과 이미 '상검', '중검', '하검', '와키', '2도검 스타일', '카타테' 등을 보았습니다. "닌자검"은 3가지 종류가 있으며, 이후의 게임 과정에서 하나씩 등장할 종류가 더 많을 것입니다. ("이아이" 유형이 기대됩니다. XBOX360에서 "사무라이 3"를 플레이한 동료들은 반드시 이런 종류의 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사무라이 다오 3"의 "데스 썬더 소드"나 "홍지"처럼 그냥 "멋지다"라고 부르면 움직임이 정말 멋집니다.) 종류가 너무 많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수량을 말하자면, 각 카테고리별로 칼이 많이 있습니다. 셋째, 칼의 기술이 다양하다. 이것이 사무라이 시리즈의 주요 판매 포인트이며, 이를 플레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것입니다. 각 칼에는 최소 6줄의 스킬이 있으며, 각 스킬 줄에는 적게는 3~4개, 많게는 6~7개의 연속 스킬이 있어 매우 풍부합니다. 넷째, 스킬 동작이 매우 화려하다. 이전에 누군가 이에 대한 동영상을 게시한 적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다섯째, 검을 뽑았다가 놓는 동작이 아주 멋집니다. 칼 종류마다 당기는 동작과 들어가는 동작이 다릅니다. 특히 칼을 집어넣는 경우에는 뒤로 물러서서 옆으로 돌려서 칼을 집어넣는 동작이 매우 부드럽고 연주자가 전혀 흠집을 볼 수 없습니다. 여섯째, 공격전과 방어전의 특성이 여전히 뛰어나다. 전투 중(모든 결투, 이것이 무사도의 정신이기 때문에 적들이 하나씩 등장하는데, 전작을 해본 분들은 아실 겁니다.) 발차기, 던지기 스킬, 펀치, 격파 동작도 있고, 등등, 이러한 스킬 이외의 작은 "디테일"도 매우 풍부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스킬을 연결하는 핵심이며, 트릭을 감지하고 방어를 공격으로 전환하는 황금 열쇠이기도 합니다. 이 몇 가지 액션을 연습했다면 피 한 방울도 빼지 않고 결투에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일곱째, 대사와 감동이 풍부한 줄거리! 일본 만화를 많이 봤는데 배경음악과 어우러져 몇 문장이 이해가 되네요. 오프닝 장면에는 주인공을 불쌍히 여기는 어린 소녀의 모습이 나옵니다. 주인공은 주먹밥을 먹고, 어린 소녀는 사무라이에게 살해당하고, 주인공은 어린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일어선다. 이렇게 표현하면 별로 감동적이지 않을 것 같지만, 배경음악과 함께 에도시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자리잡은 황량한 소리는 플레이어를 녹이기 충분합니다. 여덟째, 배경음악이 너무 좋아요! 정말 대단해요! 이것은 사무라이 시리즈의 일관된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평상시에는 단순하고 순수하며, 싸울 때는 열정적이며, 컷씬에서는 모든 단계의 배경 음악이 잘 조화되어 있습니다. 아홉째, 음향 효과가 풍부하고 현실적입니다. 나는 검 게임을 해본 많은 친구들이 음향 효과를 아주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형편없는 게임 음향 효과는 매우 나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사무라이 2가 이 측면에서 아주 잘 해냈습니다. 고기 소리, 상대가 칼로 막을 때 두 칼이 부딪히는 소리, 걸을 때 발소리, 사람과 부딪힐 때의 충돌음 등 소리가 납니다. 모두 매우 현실감있게 만들어졌습니다. 헤드폰을 착용하면 실제로 그 상황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열번째, 시간 시스템에 참여하세요. 전체 게임은 약 20일 동안 진행되며 하루는 5개의 순간으로 나뉩니다: ~~~웨이밍, 아침, 낮, 이브, 밤~~~ 낮에는 사람들이 거리를 오가고, 밤이면 평범한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간다. 집에서 자고 있는 동안 거리에서 훌리건, 로닌, 사무라이 몇 마리를 가끔 볼 수 있다. 물론 밤은 사람을 죽이고 칼을 잡기에 좋은 시간이기도 하다. 열한째, 주민들은 호의적인 의견을 갖고 있다. 즉, 낮에는 무작위로 사람을 죽일 수 없습니다. (물론 밤에 주변에 주민이 있다면 살인 과정에서 눈에 띄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당일에는 지역 상점과 호텔에서 물건이나 호텔을 구매할 수 없으며, 주변 주민들은 당신을 보면 도망갈 것입니다(역병의 신을 보셨나요?! - -!).

반대로, 당신이 한 장소에서 더 많은 선행을 하면(즉, 임무를 받아들이고 완수하는 것), 이곳 사람들은 당신을 보고 매우 기뻐할 것이고,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예상치 못한 것을 줄 것입니다. 뉴스 (최근 여행 정보 등) Guo의 소녀가 훨씬 더 아름다워졌습니다. "You Guo"는 "yaozi"를 의미하며 키오스크는 ... (잊으십시오.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 또한, 해당 지역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지면 보스가 당신에게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것입니다. 열두번째, 단조칼 시스템. 칼 단조에는 "만들기"와 "업그레이드"라는 두 부분이 포함됩니다. 제작 - 게임 전체에서 플레이어는 기성 칼 외에도 자신만의 칼을 만들고 이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조 칼" 시스템으로 대장장이에게 갈 수 있습니다(XBOX360이든 최신이든 상관 없음). PSP, 대장장이들은 모두 도지마의 형제들입니다. XBOX360 버전에서는 도지마의 형이 여전히 안경을 쓰고 있고, 실제로는 터프한 대장장이가 현재 PSP 버전에서도 안경을 쓰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방문해 본 적은 없습니다. 그 사람은 아직). 업그레이드 - 좋아하는 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즉, 공격력, 방어력, 경도가 증가합니다. 열세번째, 칼의 경도계. 나는 이 작품이 매우 현실적이며 여기에 반영될 수 있음을 거듭 강조해 왔다. 각 칼에는 경도가 있고 경도의 상한은 5바입니다(새 칼은 일반적으로 5바 미만, 2~3바 또는 1개의 경도 바만 있으며 "단조"하려면 대장장이에게 가야 합니다. 칼"). 대회에서 계속해서 자신을 만들면 자신의 칼이 적의 칼과 충돌할 때(예를 들어 상대를 자르러 갔는데 상대가 칼로 막아서 두 칼이 충돌하는 경우) 경도가 상한치를 초과하면 경도가 한 단계씩 떨어지며, 경도가 모두 떨어지면 칼이 부러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실제로 부러진 부분이 튕겨져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부러진 칼을 들고 싸우는 남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불쌍한 사람, 그의 정신은 칭찬할 만합니다~) 열넷째, 플롯 분기가 매우 풍부하고 각 분기의 캐릭터는 사무라이 다오 3보다 더 많은 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XBOX360(적어도 30분 정도 플레이한 것 같은데 꽤 많은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분기도 많아서 사무라이 로드는 일본식 GTA입니다 . 열다섯째, XBOX360의 사무라이 3보다 디테일이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검을 뽑을 때는 땅에 있는 물건을 집을 수 없으며(이것은 매우 사실입니다. 어떤 사무라이도 전투 중에 땅에 있는 물건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검을 뽑을 때는 상점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이것은 또한 매우 사실입니다. 당신이 보스를 상대로 칼을 들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는 여전히 감히 당신에게 물건을 팔려고 합니다!) 땅에 있는 아이템을 집으려면 사각형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Samurai 3에서는 두 개가 있습니다). 또는 세 개의 검을 쌓아 놓고 사람들이 떠나가곤 했습니다. 예전에는 그 중 하나를 자동으로 집어 들었는데, 제가 원하는 것을 가져오려면 먼저 나머지 두 개를 버려야 했습니다.) 세부사항이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열여섯 번째, 결투 시스템. 게임 내에서는 닌자 가이덴처럼 주인공이 여러 사람을 때리는 장면이 없습니다. 잊지 마세요. 바로 이것이 [사무라이 2]입니다. 바로 "사무라이"이고 "사무라이"는 사무라이를 의미합니다. 둘 사이의 약간의 차이) , 일본 문화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알아야 함) 사무라이는 항상 "무사도의 정신을 구현"했기 때문에 게임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죽이려고 달려드는 것을 보더라도 공격만 할 것입니다. 그러니 해킹 당할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방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정확하고 적절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일단은 그게 장점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전작인 사무라이 1과 비교하면, 이번에는 사무라이 2에서 어콰이어가 플레이어들에게 진심과 배려를 줬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좋아하는 동지들이 모두 가서 놀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