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lk 헌터의 기본 특성은 힘, 민첩성, 지구력, 지능, 정신입니다.
속성 가중치(p1은 사격 및 사냥을 고려하지 않음): 적중 > 민첩 > 치명타 > AP > 방어구 관통 > 가속.
주요 속성:
1. 힘:
사냥꾼에게 힘은 본질적으로 쓸모없는 속성이므로 어떤 상황에서도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1 힘 = 1 근접 AP.
2. 민첩성:
민첩성은 여전히 세 시리즈의 사냥꾼에게 가장 중요한 특성이며, 많을수록 좋습니다.
1 민첩성 = 2 방어구.
1 민첩성 = 1RAP.
1 민첩성 = 1 근접 AP.
79.19 민첩성 = 1% 회피.
1 민첩성 = 0.55 치명타 적중률.
83.33 민첩성 = 치명타율 1%.
3. 지구력:
1 지구력 = 10 체력 포인트.
4. 지능:
TBC와의 차이점은 [정밀 조준] 특성이 사격 시스템의 7단계에서 2단계로 이동되었으며, RAP 비율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능 향상 비율이 1:0.45에서 1:1로 변경되어 모든 DPS 헌터가 이 재능을 지적할 수 있게 되었으며, 크로스 아머는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5. 정신:
정신은 어떤 식으로든 사냥꾼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 유명 게임 회사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게임하기.
이 게임은 회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워크래프트'의 줄거리를 역사적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워크래프트의 역사적 사건과 영웅을 바탕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완전한 역사적 배경 타임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작업을 완료하고, 새로운 모험을 만들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몬스터를 정복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