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 소프트웨어 소개
소프트웨어 분류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언어 중국어 간체
소프트웨어 크기 637M/클래식 버전 1.19G / 디럭스 에디션
운영 환경 WinXP, Vista, Win9x
소프트웨어 평가 ★★★★★
공식 링크/portal/center/userRegister.jsp?< / p>
EVE가 다른 온라인 게임과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은 게임의 역사와 발전 방향이 게임 세계의 수많은 플레이어에 의해 결정된다는 사실을 나이 많은 플레이어들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EVE는 5년의 운영 후에도 여전히 진화하고 있는 세계 유일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향후 24개월 동안 EVE의 그래픽, 게임 메커니즘 및 게임 모드가 점점 더 좋아지고 발전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 유례가 없는 혁명적인 도약이 될 것입니다. CCP를 제외하면 전 세계 어느 회사도 이렇게 큰 제품을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이 단락 편집] "EVE Online" 게임 소개
"EVE-ONLINE"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하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입니다. 1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조각화되지 않은 단일 세계관을 제공하는 RPG/전략 게임입니다. 전략 게임과 롤플레잉 게임의 요소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우주선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거래, 채굴, 연구, 우주 해적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캐릭터를 생성한 후 플레이어는 우주선을 조종해 무역과 채굴, 정보 수집, 잔해물 제거 등의 활동을 통해 돈을 벌고 우주선에 설치된 무기와 장비를 교체하고 개선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그 캐릭터의 스킬. 대부분의 다른 온라인 게임과 달리 "EVE Online"은 경험치나 레벨 개념이 없고 대신 "스킬"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특정 유형의 선박을 운전하거나 특정 유형의 장비를 사용하려면 실제 운전 면허증 및 전문 기술과 마찬가지로 해당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NPC 죽이기, 작업 완료, 거래 등은 캐릭터의 "경험치"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경험치라는 개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실제로 증가하는 것은 플레이어 자신의 실제 "경험치"입니다.
EVE는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차세대 온라인 게임의 선구자입니다. 깊이에 있어서는 여느 게임과는 다른, 오랜 시간을 들여 천천히 그 본질을 음미하는 게임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고도로 상호작용적이고 현실적인 시장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게임과 달리 게임의 플레이어는 전체 경제 시스템의 참여자입니다. 현실과 매우 유사하게 모든 플레이어는 원자재 수집, 제련 및 가공, 기술 연구 및 개발, 생산 및 제조에 개인적으로 참여합니다. 이는 또한 게임 내에서 비즈니스 및 무역과 같은 활동을 실제로 가능하게 만듭니다.
EVE는 개방형이며 고정된 결과가 없는 반면, 다른 게임은 구조화되어 있고 예측 가능합니다. 다른 게임은 다양한 스타일을 지닌 "테마파크"에 가까운 반면, EVE는 이제 막 시작한 플레이어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이와 폭이 결정되는 "현실 세계"입니다. EVE에 갓 입문한 신규 플레이어는 아기와 같으며, 아기는 어른으로 성장하지 않고서는 세상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많은 선배 플레이어들이 언급했듯이 지혜와 창의력을 발휘하지 않고 성공을 기대한다면 최고의 즐거움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EVE의 세계에 오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성숙하고, 극도로 똑똑하고, 인내심이 있고, 창의적이고, 친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똑같은 마법과 무기, 중세 난쟁이들에 지쳤다면 EVE는 당신의 꿈의 유토피아가 될 것입니다. 두루마리를 들고, 칼을 들고 여기저기 저에너지 동물들을 베는 EVE를 플레이해보세요.
이것이 EVE의 개발이 완전히 플레이어의 의견에 의해 좌우되는 이유입니다. 개발팀의 대부분의 작업은 단지 플레이어의 필요에 따라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고 새로운 규칙을 만드는 것입니다. 게임의 재미는 전적으로 플레이어 자신에게서 나옵니다.
비교하면 다른 온라인 게임은 테마파크에 가깝습니다. 내부 재미는 정해져 있고, 시설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으며, 게임 진행, 결과, 업그레이드 방법이 기본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EVE는 어떠한 제한도 두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절대적인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즉, 죽여야 할 NPC도 없고, 배워야 할 기술도 없고, 사용해야 할 장비도 없고, 완료해야 할 작업도 없습니다. "해야 할 일" 또는 "할 수 없는 일".
' 금단 중독' 이란 글자가 틀렸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