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ngel's Blessing은 상당한 마법 데미지 보너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부자라면 무시하고, 민간인이라면 주문하세요. 어벤져스는 스킬 출력이 부족하지 않고 코어도 몇 개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쌓을 수 있는 BUFF는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이러한 스킬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풀레벨은 10레벨, 전면레벨은 5레벨 무기 축복입니다
2 : Devil's Hand, Many Judgments 모든 아빠가 선택할 스킬입니다. 비결은 고정 피해 스킬이지만 대부분의 어벤저스 스킬은 백분율이므로 이 스킬은 양극화되어 있으며 무기가 10개 미만인 플레이어에게는 무시되어야 합니다. 고려해 볼 수 있으며, EX의 몬스터 채집 능력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들은 결국 풀레벨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BOSS를 제지하고 필드를 장악할 수 있는 좋은 스킬입니다.
3 : 어벤저스의 핵심 스킬인 데몬 파워(Demonic Power)는 모든 스킬, 특히 45레벨 궁극기 스킬의 출력을 향상시킨다고 할 수 있다.
채우기 권장
4: 낫 마스터리: 복수의 유일한 무기 숙련도이지만 이것이 복수가 낫만 가져올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묵주 구슬도 선택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민간인은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들은 공격 속도와 일반 공격이 악마 에너지를 자주 증가시켜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출력이 이를 보충하기 위해 악마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부자들은 몬스터를 직접 죽이기 위해 고강도 묵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낫을 권장합니다. /p>
탑업 추천
5: 데스컷: 공격 속도가 비정상적으로 권장되는 수준입니다. 영상에서 보면 이 스킬의 모든 선수가 공격 빈도가 매우 높은 것 같습니다. 공격 속도도 그다지 빠르지 않으며, 즉시 해방되는 기대되는 스킬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효과는 헤게모니 바디가 아니면 중간 정도의 경직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뒤에 있는 몬스터들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어두운 속성으로 공격하고 시작 동작이 느려 초기 단계에서는 민간 장비가 큰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권장 레벨은 5 LV를 추가하는 것이며, 레벨 5는 Wheel of Doom의 전제 조건입니다.
6: 대지를 깨뜨리는 망치: 3번의 지상 찌르기 공격, 떠다니는 효과와 몬스터를 밀어내는 효과에 불만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잠재력이 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2번의 공격을 가할 것이고, 3번의 공격도 매우 흔하기 때문에 이 스킬은 초반 출력 효과와 몬스터 밀어내기 효과가 있는 스킬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속성 공격. 오버로드 바디 없음, 빠른 동작 대기 중 상태: 초기에는 출력이 괜찮지만 후반에는 효과가 나빠질지 모르겠습니다.
이 스킬은 1레벨에서는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이즌 킹의 독과 유사하기 때문에 천둥폭발처럼 공격 범위가 직선이므로 SP가 타이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7: 타락한 영혼: BUFF 스킬. 지속시간은 45초에 불과하지만 엔젤블레싱의 120초에 비해 지능이 향상되는 것이 포인트이다.
충전 추천! 아주 평범한 플레이어라면 고대의 축복을 채워보세요! 그럴 경우 천사의 축복은 120초, 타락한 영혼은 45초, 고대의 축복은 20초로 세 가지 상태 모두 지능이 증가하며, 마법 공격은 한계 데미지 값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8: 소용돌이 낫 : 고출력 스킬로 인식되지만 출력 환경이 제한된 스킬입니다. 빨리 빼내지 않으면 가장 먼 거리에서도 매우 무서운 다단계 데미지를 주게 되며, 이 스킬은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몬스터를 유인하기 때문에 다른 스킬에 비해 연습해볼 가치가 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스킬은 엑소시스트의 자이언트 토네이도와 같은 스킬이기 때문에 1레벨에서도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킬은 자이언트 토네이도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자이언트 토네이도는 Y축, X축 3방향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인데 이 스킬은 어떤가요? 직선 공격만 가능하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스킬이 너무 번거롭고 위압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9: 복수의 가시는 매우 강력한 고% 스킬입니다. 나오는 가시는 매우 무서운 경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엘프들은 얼어붙을 수도 있고...자위할 수도 있고...그래, 자위할 수도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항공기. 액션은 빠르지만 지속시간은 몬스터 수, 신체 상태, 어둠속성 공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데미지가 정말 높습니다! 전쟁신의 인치피스트나 포이즌킹의 대지파괴샌드처럼 데미지가 높은 즉사 스킬인데, 한방에 한 방에 모든 것을 때릴 수는 없는 즉사 스킬이므로 꼭 채워라. 그것! 몬스터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어서 오세요!
10: 악마의 저주: 두 가지 주요 효과, 이동 속도 증가, 이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삼촌은 다리가 짧습니다. 이 스킬은 복수가 삼촌 중에서 가장 긴 다리임을 결정하며 협력도 필요합니다. 악마 변신의 역할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어벤져스에서 악마 변신의 주요 기능은 마나를 회복하는 것이 아니라, 악마의 힘을 더욱 무자비하게 발휘할 수 있는 악마 에너지를 대량으로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악마 변신도 매우 중요한 스킬입니다
탑업 추천
11: Wheel of Doom: 악마의 힘이 없어도 출력이 높고 공격력이 매우 높은 스킬입니다. EX를 익힌 후 공격력 상승, 지배력 상승, 암속성 공격 목적 달성을 위해 대형 이동 시전 시 자신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탑업 추천, 특징 스킬 강화-휠 오브 둠, 풀레벨 1, TP 4 필요
12: 악마의 손길: 몬스터 밀어내기 효과는 매우 좋지만, 몬스터를 키우는 데 사용하기가 더 두렵습니다. 오버로드, 암속성 공격, 악마를 발동시킬 수 없는 스킬! power
이 스킬은 독왕의 매복호왕권인 것 같지만, 진블루, 블러드나비 등 건축형 BOSS와 싸울 때는 위력을 전혀 발휘할 수 없지만 그래도 엄청나다. 다른 BOSS와 싸울 때에도 이 스킬을 보충해야 합니다.
13: 어둠의 힘: 이 스킬의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은 BUFF가 완전한 악마 에너지로 인한 피해와 완전히 결합될 때입니다. 이는 녹색 몬스터를 차갑게 만들고 보스를 겁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체 스킬의 데미지도 나쁘지 않고, 시전 시 몸을 지배하며, 어둠의 속성으로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은 붙잡힌 뒤에는 어떤 몬스터라도 잡을 수 있다는 점이다. 스킬이 해제될 때까지 몬스터는 반격할 수 없습니다.
{천사의 축복}, {고대 축복}, {타락한 영혼} 상태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BOSS 국화가 부러지고 엉덩이가 완전히 다쳤는지 확인합니다!
완전한 각성! 제가 4년동안 어벤져스를 기다려온 이유는 어웨이크닝이 너무 잘생겼기 때문이에요! 레벨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왜 어벤져스를 플레이합니까?
다른 측면의 스킬
각성한 기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보너스 포인트 세트가 있어야 하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