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분석에 근거:
상대가 살점 수가 많으면 먼저 정액 풍선(혈액과 악마를 지원하기 위해)을 사용한 다음 A 지팡이를 돌려서 궁극의 방출은 상대의 살점을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상대가 피부가 바삭바삭한 편이라 먼저 메이컨으로 나가서 밀어붙인다. 바삭바삭한 피부는 어떤 의미에서 출력을 나타냅니다. 메이컨을 사용하면 상대의 출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리치 초반과 중기의 얼음 갑옷의 레벨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초기에는 모두 자금이 부족하고 방어구를 거의 지원하지 않는 이때 얼음 갑옷이 제공하는 방어구가 특히 귀합니다. .
리치는 퍽퍽하지 않고, 스킬 시전 거리도 충분히 멀기 때문에 뒷줄에 서야 한다. 상대방이 시야에 당신의 맨 앞줄 덩어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더 직접적인 판단 방법은 양측이 앞줄에서 서로 접촉하고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피를 소모하는 스킬, 이때 줌인을 하면 상대는 체력이 반쯤 떨어지거나 잔여 피해를 입는 것을 꺼려할 수도 있다. 피의 앞줄은 등을 돌리고 리치를 죽이려는 계획을 세웠다.
리치 출력 과정:
먼저 자신의 측면에 얼음 갑옷을 부여하세요. 전투 후 상대의 근접 전투는 첫 번째 둔화 단계인 얼음 갑옷 둔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런 다음 큰 움직임을 잃으면 큰 움직임의 비행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가지 해결 방법:
1. 점핑 나이프 리치, 직접 뛰어들어 가까이에서 확대
< p>2. 대공격, 프로스트 노바 시전 후, 프로스트 노바는 순간적으로 느려지므로 상대가 궁극기가 다가오는 것을 보아도 도망갈 수 없습니다.리치 라인 아이디어:
레벨 1에서는 병사를 포획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F를 제어할 필요가 없습니다. 병사 라인이 정리되면 근접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리치 종류는 상대를 한두 단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레벨 2에서 동결 방법을 배우십시오. 적 영웅을 동결시키고 적 하수인을 죽은 체력으로 제압하는 것이 마지막 타격을 완료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 후 프로스트 노바, 아머 포인트 1레벨, 솔져 포인트 2레벨(마법은 거의 충분함)을 우선으로 한 뒤 아머를 보충한다.
625와 외출시 펜던트를 가지고 가셔도 좋고, 단체로 나무를 먹어도 좋습니다
포인트에 맞추지 말고 리모콘 프리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소모한 뒤 남은 체력에 맞춰 정렬
(이때 상대가 감히 대적하지 못하며 약점이 된다)
라인 제압이 걸리면 원활하게 신발을 사용하여 정자 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인이 잘 안 되고 상대가 유난히 강하다면 손목 보호대를 먼저 만든 뒤 메이컨을 만들어라.
출력순서 :
펜던트, 짚신, 정수볼(손목보호대, 현명), 진안과 인안(위상), A지팡이, 메이컨(푸시, 점프칼) , 그린 스태프), 시바, 양칼(링컨), 플라잉 슈즈, 리프레시
리치 생존 아이디어:
강인한 영웅들과 달리 대부분의 지능 영웅들은 생명 성장이 매우 낮습니다. , 그리고 장비는 주문 폭발에 편향되어 있어 마법사가 팀 전투에 기여할 시간이 되기 전에 죽기 쉽기 때문에 4대 5 또는 심지어 3대 5 상황이 발생합니다. . 포지셔닝이 이러한 단점을 보완할 수 있지만 스텔스 시스템과 점핑 나이프 시스템도 이러한 단점을 증폭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펜던트와 손목 보호대, 정자 볼의 가장 큰 의미는 몸을 지탱하는 것입니다. 전자는 저렴하고 비용 효율적이지만 후자는 확장 가능합니다.
리치와 다른 마법사의 차이점은 다른 마법사들은 피를 마셔도 여전히 매우 취약한데 비해 방어구도 낮고 데미지 감소폭도 작은 반면, 리치는 얼음 갑옷 스킬과 삶의 질이 완전히 다릅니다.
상대가 충분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얼음 갑옷을 입고 있는 리치를 죽이려 한다면 손실보다 이득이 더 클 것입니다.
그래서 A스틱은 기본적으로 리치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체력 증가뿐 아니라 방어구까지 제공하는 메이컨도 마찬가지고, 얼음갑옷 역시 팀 스킬이라 둘이 서로 보완적인 역할을 한다.
녹색 신발은 방해를 받은 후 짚신보다 이동 속도가 느려지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비밀의 방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리치는 마법이 부족하지도 않고, 가격 대비 성능도 에센스볼만큼 좋지 않습니다.
뱅가드 쉴드는 원격 유닛의 데미지 감소량이 낮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볼을 리프레시하는 것은 대부분 리치의 크기를 한 번만 늘리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리프레시볼이 비싸다면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혈정석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비싸거든요(글쎄, 그게 나쁜 점이죠).
바람을 피우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1. 바람을 불어넣으면 둔화 효과 등 적의 버프가 정화됩니다.
2. 폭발하는 적 유닛이 방출될 수 있으며, 속도 저하나 손상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3. 송풍기는 팀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4. 동일한 유형의 더 나은 장비가 있습니다: 푸시 푸시.
헤어드라이어 사용을 권장합니다:
1. 반대편에는 침묵(스킬이나 장비 스킬)이 있습니다
2. 반대편에 물고기
3 .반대쪽에 빈 공간이 있습니다
4. 반대편에 머스켓이 있습니다 (궁극기에서 숨길 수 있나요?)<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