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먼저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방종을 좋아합니다. 힘차게 노련한 선수입니다. 당신을 위해 힘 구동 방면의 질문에 대답하고 싶습니다. < /p>
집주인이 설명해야 할 것은 약간의 시뮬레이터가 실제에 비해 85SP 가 적다는 것이다. 전근 배달 기술은 SP 를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뮬레이터는 계산해 주세요. < /p>
< P > 또 한 가지 작은 건의가 있습니다. 당신이 낫 드라이브인지 도끼 드라이브인지 모르겠습니다. 낫 드라이브 건의가 꽉 차면 도끼 드라이브 건의는 나쁘지 않습니다.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타격은 무패체입니다. < /p>
아래에는 내 개인 연구와 공유하는 완벽한 순력 브러시가 있습니다. 나머지 0SP. < /p>
3 개력 브러시 시나리오 (출력형) < /p>
무기 축복: 레벨 10 (전체) 공격 및 적중 증가. < /p>
타이거 공격: 레벨 30 (전체) 모노머 던지기. 단체로 집단을 밀다. < /p>
스트레이트 주먹 충격: 레벨 30 (전체). 강화-직권 충격: 레벨 3 (전체) < /p>
소규모의 집단 폭발적 공격. 단점: 무패체. < /p>
빈 컷: 레벨 5 (전면) 직업 기본 z 기술, 냉각 부족. 항패체 < /p>
낙봉망치: 레벨 28 (전체) 에 적합합니다. 강화-낙봉망치: 레벨 3 (전체) < /p>
고정상해, 범위가 넓다. 단점: 기술이 뛰기 시작할 때 패권자가 없다. < /p>
거병 능숙: 레벨 17 (전체) 물리적 공격과 적중률을 높입니다. < /p>
잠수용: 레벨 1 (전체) 세 번째 x, 공컷, 거대한 회오리 바람 저장. < /p>
돌풍: 레벨 26 (전체). 강화-질풍타: 레벨 2 (전체) < /p>
부상이 높고 범위가 넓으며 현기증이 날 확률이 있습니다. < /p>
차크라: 불꽃: 레벨 17 (전체). 맥륜: 성광: 3 급 (앞) < /p>
불길은 공격과 명중을 증가시켜 뻣뻣함을 증가시킨다. < /p>
스타 다운: 레벨 23 (전체). 강화-스타다운: 레벨 3 (전체) < /p>
타격 후 무적 (무적의 공격을 무시하는 것 제외) 부상이 높다. 단점: 긴 저장 시간 < /p>
거대한 회오리 바람: 레벨 5 (전면) 단점: 완전한 출력이 어렵습니다. < /p>
광란 해머: 레벨 18 (전체) 부상이 높고 전체 패권자입니다. < /p>
질병 사이클론 파열: 레벨 16 (전체). 강화-질공 회오리 바람 파열: 레벨 2 (전체) 부상이 높고, 전체 패체입니다. < /p>
더블 클릭 없음: 레벨 13 (전체) 부상이 높고 전체 패권자입니다. < /p>
투기 폭발: 레벨 8 (전체) 은 힘과 지능을 증가시킵니다. 단점: 기간이 짧음 < /p>
창룡은 매일 11 급 (전체) 부상이 상당하고 범위가 넓다. 전 코스패체. < /p>
폭력적인 해머: 레벨 1 (전체) 높은 부상, 전체 헤게모니. < /p>
스쿼트: 레벨 1 (전체) < /p>
이 방안은 완전한 물리적 출력형이며 보조 기술이 없어 폭력적인 아저씨에게 적합하다. < /p>
나머지 sp: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