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내가 자주 치는 영웅이다. 다 괜찮다고 할 수 있다. 악몽은 내가 가장 자주 노는 영웅이다. 강도는 일반적으로 단독이다. 가끔 들놀이를 하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야를 강탈하는 장점은 청야속도가 빠르다는 점이다. 매우 빠르다. 야야를 칠 때 팀원들이 군선을 지키도록 도와주면 보병이 중단보다 많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단점은 답신 기술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타고난 재능은 21 9 0 이어야 한다. 들판을 치는 것은 매우 상심하고, 많은 혈병을 가지고 자주 집에 가서 보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강도를 당한 건크는 여전히 힘이 세다. 우회후 성공률이 높다. 강도의 피해가 매우 높기 때문에 그림자의 E 는 속도를 늦출 수 있다. (R 기술도 적 뒤에 그림자를 놓을 수 있다.), 큰 경우 건크가 더 간단하다. W 와 R 과 1100 여 야드의 돌진 거리를 합치면 번쩍임이 더 길어진다. 측면에서 직접 건크도 문제없다. 연대전에서의 역할은 단타법과 마찬가지로 초 맞은편 뒷줄이다. 육복을 낸 강도는 소용이 없다. 뒷줄로 뛰어들어도 초도 통제할 수 없다.
악몽 청야 속도에서 선행 상해는 괜찮았고, 단전 기간은 2 단 직위, 반고기 출품, 역풍 전육도 가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레드 버프와 어울리지 않아도 성공률이 비교적 높았고, 선기 추천 후 건크 또는 온라인 풀숲에 가크를 매복해 측면의 성공률이 비교적 낮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6 급 이후 GANK 는 눈자리를 완전히 피할 수 있었다. 의외로 큰 모집 등급이 높으면 이후 지원능력도 강하다. 연대전은 강진이 있어 화력을 흡수하여 E 로 맞은편 뒷줄을 제어하여 수출할 수 없게 할 수 있다.
순수다스 감사합니다. 다른 건 몰라도 다시 물어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