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사는 꽃이 피고 자동차를 옮기는 직업으로 그야말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직업이다.
더불어 피가 늘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한다.
최근 미쳐가고 있는 팔라딘의 각성은 혈액량도 증가하는데… 마법. 마침내 폭발합니다.
성기사는 처음부터 조연으로 설정됐다고 볼 수 있다.
PK계의 폭력성과 약간의 황금몸매 PK필드가 한없이 아름다운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그 수준에 도달한 후에야 가능하다.
나의 포인트 추가 방법은 가장 기본적인 원칙에 따른다.
첫번째는 PK형이 아닌 BUFF형을 말하는 것이다.
둘째는 연습도 쉽고, 물론 팀 구성에도 적합하다는 점이다. 즉, 한번의 칫솔질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1. 천천히 회복하여 레벨 20에 도달하세요. 이 스킬은 팔라딘이 초반에 게이트를 수호하는 능력입니다. 20레벨 달성을 추천드립니다.
회복은 20레벨 기준 1회당 600이며, 한 번의 공격으로 8번 회복이 가능하며, 빨리 익히기 전에는 이 스킬이 주요 회복 스킬입니다.
스피드를 배워도 이 스킬이 메인입니다. 팀의 질이 전반적으로 낮을 때, 충분한 우유 공급은 성기사에게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제 경험상 피를 더 추가하지 않고 5레벨만 천천히 익히면 중간고사에는 절대 부족할 것 같은데...
너무 많이 추가해도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피.
2. 무기 축복, 10레벨까지 재충전. 이 스킬은 일반적으로 일반 물리 직업의 경우 10레벨까지 재충전됩니다.
3. 천사의 축복, 레벨 5. 어떤 사람들은 이 스킬을 보완해야 한다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레벨 5이면 충분하다고 말합니다. 논리적으로는 채워야 하는데
중기나 마법사 그룹에서는 적게 나올 수도 있겠네요. 이 스킬을 무시해도 큰 영향은 없을 것 같지만, 무기 축복을 추가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명예를 위해 5레벨만 추가했습니다. 후반부에는 마법사들을 많이 팀으로 구성하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그를 사용했습니다.
초반에 불안할 땐 그냥 5레벨만 추가하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후반 단계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팔라딘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마법 공격을 축복할 수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까...아무도 신경쓰지 않으니까 너도 신경쓰는구나...
다른 더 가치 있는 스킬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4. 가디언 뱃지. 4레벨에서는 방어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미지도 일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보기엔 꽤 괜찮아 보이는데 사실
4명이서 그림을 그렸을 때. 이것을 모두를 위해 서둘러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직접 사용하면 위험 할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취약하고 구타당하기 쉬운 직업에 제공됩니다. 유도, 손 대 손, 힘으로. 또는 Devil May Cry와 같이
매우 취약한 직업도 있습니다. 원소 소환 등. 전장 상황은 빠르게 변하는 것 같아요. 실수로 올가미를 던지는 것은 두렵지 않지만, 다른 사람은 심하게 맞지만 자신이 올가미를 친 사람은 결코 구타당하지 않는다면 이는 상대적으로 우울한 일이라는 것이 두려울 뿐입니다. 게다가 빠르고 느린 2중 회복이 지원되면서, BOSS까지 이 스킬을 실수로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생각한다. 레벨 4, 전면 위치이면 충분합니다.
5. 명예의 축복은 처음부터 가득 찰 때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슈퍼 로그 스킬 중 하나. 특정 범위 내의 모든 사람에게 지능과 힘을 추가하십시오. 힘과 지능은 스킬에 포함됩니다.
비교하면 무기 축복으로 추가되는 포인트는 전혀 언급할 가치가 없습니다. 이제 힘과 지능이 160인 레벨 7이 되었습니다. 효과는 공격력을 거의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 스킬을 포기하시거나 한 단계만 추가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게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레벨 1에서 힘을 20 추가하는 것과 힘을 160 추가하는 것 사이에는 비교가 없습니다.
6. 새하얀 칼날이 가득 찰 때까지 계속 추가합니다. 이 스킬은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계속해서 추가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레벨 5에 취소를 더하면 충분합니다.
왜 계속 추가하는 걸까요? 성기사들은 맵에서 킬을 하기 위해 주로 이 스킬에 의존하는 걸까요? 그 사람 없이는 정말 작동하지 않습니다. 초기 지원
능력이 그다지 강하지 않을 때. 이것에 의지하여 서둘러 몬스터를 죽이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부담이 아니라고 느끼게 만드십시오. 그들은 당신과 함께 그룹을 형성할 것입니다.
당신의 지원이 분명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공격에 집중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포인트를 더 추가하면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공격 유닛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건강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부에서는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레벨 40이 되면 아무리 레벨이 높아도 순백은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너 N 순백은 빨간 눈 플러스 공격만큼 좋지 않다
흡입하는 것이 현실이지만 공개되어야합니다. 몬스터를 담는 데 사용됩니다. BUFF를 CD로 녹음하는 동안 할 일이 있으면 가만히 있지 마세요.
그러니까 후반부에는 이 스킬로 무시해도 됩니다. 가득 차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7. 빛의 복수, 가득 찰 때까지 계속 추가하세요. 이 스킬은 천둥 공격력이 높고 마법 방어력도 높으며, 천사를 더 추가하지 말고 순백을 더 추가해야 합니다. 그렇죠, 순백을 높은 레벨에 추가했기 때문에 이 스킬은 당분간 5레벨에 불과합니다. 아쉽게도 Thunder P는 신체를 보호하고 적 마법 유닛을 억제하는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BUFF 성기사들은 여전히 BUFF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실 SP가 부족하면 이 스킬을 채울 필요는 없지만 SP가 충분하다면 먼저 추가하세요.
이를 더 추가하면 Blue가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순수한 흰색을 더 추가해도 효과가 없습니다.
8. 성스러운 빛의 공, 좋건 싫건 이 스킬은 1레벨에 불과하고, 팔라딘은 공격용이 아니다. 레벨 1이면 길을 열 수 있고, 몬스터를 기절시키고, PK를 하면 위치를 봉쇄할 수 있다.
이 브러시 하나를 더 추가하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지만 더 이상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팀으로 보냈습니다.
9. 벽. 이 스킬은...지금은 별로 쓸모가 없을 것 같습니다. 몬스터를 막으려면 1레벨은 별로 막지 못하는데...
2번째에 격하게 베는군요. 시간. 그러므로 이 스킬은 가디언 뱃지의 방어 스킬과 함께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레벨을 높이려면 피를 더 많이 흘리더라도 복수를 조금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 . .
10. 작은 스피커, 큰 스피커. 이 두 가지 스킬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읽은 포인트 추가 가이드에는 채우거나 추가하지 말라고 나와 있었기 때문입니다.
추가하지 않아도 SP가 부족해서 이 2개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처음 48개 레벨에 이것을 추가하지 않으면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제 실제 경험입니다.
나중에 필요하면 다시 세탁하면 돼요. HP와 MP한도를 올려도 소용없어 보이는데...
11. 성역의 바람. 슈퍼 로그 스킬 중 하나. 그룹이 레벨 1에서 혈액을 보충하면 그룹은 700을 회복합니다. 지금은 레벨 2에 불과하며 3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능선을 브러싱하기 전에는 이 스킬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도적을 브러싱하고 RP 버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회복하면서 이 스킬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의 문제는 긴 CD 챈트가 느리고, 중요한 순간에 CD가 너무 우울해서 보통 그림을 마무리할 때 사용하다가, 하나하나 열어서 다들 조금은 있는지 확인하는 편이에요. 파손,
이것도 그룹백이 없을 때 가장 골치 아픈 문제입니다.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마지막 BOSS에서는 대부분 한 사람이 즉시 빈혈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두가 함께 천천히 출혈하는 대신.
최종 BOSS에서는 사람들을 빠르게 구하기 위해 천천히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이 스킬은 도로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12. 부활, 이 스킬은 계속 올리면 아주 좋다고 하네요. 긴장해서 SP를 1레벨 올렸습니다. 문제는 아무리 레벨을 올려도 피가 떨어지면 전 세계를 돌아다닌다는 점이다.
이것이 그 가치를 반영하도록 용감하게 돌진하기보다 회복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붉은 눈까지도... 그들은 이 스킬의 역할을 모른다.
그래서 지금까지 레벨을 하나만 추가했습니다. 솔직히 이 스킬은 트럼펫 성소와 연계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오직 파이널 어비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 심연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정말 1초만에 보스나 몬스터를 죽일 수 있는 사진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 전에는 천천히 가속하면 그를 살려낼 수 있었습니다.
이 PK를 자신에게 사용하면 효과는 꽤 좋지만, 이제 황금몸으로 인한 피해보다 시간이 더 많이 걸리므로 사용하지 않으면 죽을 수 없습니다. 열어라
이때가 오면 그래도 진다. . .
13. 악마가 되어 보세요. 레벨 5를 추가했는데, 원리는 고대와 같습니다. 나는 그다지 용기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 느껴서, 중요한 순간에 돈을 아끼려고 약을 복용하는 것을 늘 망설인다.
이 스킬은 나의 의심을 완전히 불식시켰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중요한 순간에 당신을 더욱 결단력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비용도 절약됩니다.
14. 에어 슬래시 공격을 위해 실수로 레벨 6을 추가했습니다. 실제로 힘을 추가하면 레벨 5에 힘을 더하면 충분합니다. 이 성기사의 유일한 대군주 기술은
괴물 더미에서 빠져나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은 PK에서도 매우 유용하며, 맨손으로 근거리를 돌아다니는 건맨 등, 이런 무력한 상황에서는 이 오버로드 스킬에 의지해 상황을 열어야 한다. 피><피>
15. 호랑이 공격, 1레벨은 패권체제를 무너뜨린다. 초반, 중기에는 매우 유용한 스킬이지만 후반에는 BUFF를 추가해서 BOSS를 상대할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16. 뤄펑, 레벨 1. 이 스킬은 맵을 브러싱할 때 사용하는 봉쇄 스킬로, 공격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1레벨을 추가하면 데미지가 줄어듭니다. 하지만 몬스터를 억제하기 위해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도 꽤 유용합니다.
배치 방식이 좀 어색했어요. 예전에는 빨리 했었는데, 그러다가 성역이 나오더니 이게 막혔어요. 더 이상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중에는 별로 쓸모가 없을 겁니다.
PK 콤보에 사용되는데 데미지를 1레벨만 추가하는 것은 너무 적습니다. 하지만 한 수준을 갖는 것이 더 좋습니다. 넘어질 때는 위력이 있지만 뛰어오를 때는 위력이 없다.
에어 슬래시의 중요한 역할을 대체할 수는 없다.
17. 스트레이트 펀치는 굳이 추가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어떻게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1레벨을 추가하는 것과 안 추가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 스킬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샷도 매우 느립니다.
충돌하기 쉽습니다. 몬스터의 움직임에 따라 이 스킬의 마지막 스킬은 치명타율이 매우 높으므로 더 이상 강력한 펀치가 나오지 않습니다. PK나 브러싱 사진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추가하지 마세요. 스킬을 보고 싶다면 레벨을 1개 추가하세요. 팔라딘은 사람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강화와 회복에 집중하자.
18. 악마의 손. 안 넣었는데...
아마도 내 추가 방법에 따라서는 결국 세탁을 해야 할 것 같고, 그렇지 않으면 PK가 굉장히 불만스러울 것 같다.
하지만 이는 확실히 레벨업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데 매우 유리한 방법입니다.
팔라딘의 첫 번째는 공격력을 얼마나 추가할 수 있는지이고, 두 번째는 체력을 얼마나 추가할 수 있는지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팔라딘을 플레이했는데, 꽤 부지런한 편이라는 느낌이 든다.
첫째는 명예와 무기, 마법사와 천사가 있다면, 없으면 복수다.
그런 다음 공을 사용하여 순백색을 담아 CD 무기 축복을 계속 한 다음 무기 축복을 계속합니다.
그렇다면 영광입니다. 사실 이상적인 상태가 항상 이랬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낮다.
피 낭비가 불가피하니 속도를 늦추고 속도를 높이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대부분의 경우 한 사람은 직접적으로 혼혈입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속도를 높여서 함께 발라주세요. 경미한 부상이 2개라면 따로 발라주세요.
3명 모두 부상이 700 정도라면 이 맵을 마친 후 먼저 악마로 변한 뒤 단체로 돌아오면 된다.
BOSS와 싸울 때에는 공을 더 많이 활용해 그를 제지하고 팀원들의 건강에 더 신경을 쓰세요.
무기 축복, 천사 축복, 복수 등 두 번째 BUFF는 없어도 사용할 수 있다.
사람의 생명이 우선이다. 축복이 명예와 결합되는 한 나머지는 당분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주로 회복. 이것이 제가 플레이하는 방식입니다. 유치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성기사의 진짜 역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