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3부작은 TV 콘솔 최고의 1인칭 슈팅 게임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살인자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다. 업계에서 새로운 용어가 등장한 것은 바로 Halo 시리즈 제품의 우수성 때문입니다. Halo Killer는 미래에 Halo보다 더 뛰어난 게임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후광). 1세대 Halo의 판매 성공 이후 Microsoft는 이 일련의 제품에 희망을 걸었습니다. 게임 홍보 계획 및 홍보에 대한 Microsoft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후자의 두 제품 모두 이전 세대의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그중 헤일로 3는 24시간 만에 총 1억 7100만 달러의 게임 소프트웨어를 판매해 세계 기록을 세웠다(나중에 COD4 모던 워페어가 넘어섰지만). 전체 게임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2,700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스파르탄 전사-B312(플레이어 조종 캐릭터)는 리치(인류 최대 식민지 행성이자 중요한 군사 기지)에 파견되어 스파르탄 팀 노블 팀에 합류했다. 스파르탄 ID 카드 정보는 군사 정보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의 이름, 외모 및 기타 정보를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노블팀 추가 후 B312 번호가 노블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날 리치의 비스그라드 지역에서 정체불명의 병사들과 신호 간섭이 발생해 노블팀에 조사 명령이 내려졌다. 처음에는 지역 주민들의 설명을 통해 노블 팀이 현지에서 스타 얼라이언스와 조우할 때까지 알려지지 않은 침략자들을 반란군으로 나열했습니다. 이틀 뒤, 노블 일행은 '아미가시'라는 군사제한구역으로 이동했다. 군사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블 팀은 해당 지역의 모든 코버넌트 병력을 숙청하고 에르하시 박사를 만났습니다.
Microsoft는 일반적으로 자사 게임의 판매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지만 대신 게이머의 참여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헤일로: 리치'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스팀 서비스 플랫폼에서 잘 팔리고 있는 점으로 미루어 볼 때,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결정은 매우 현명할 수도 있다. 현재 Steam의 "Halo: Reach" 리마스터 버전에 대한 리뷰는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Microsoft Game Studio가 이러한 태도를 유지하는 한 후속 "Halo" 시리즈의 PC 포트 버전이 중요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개발업체 343 Industries는 최근 "Halo: CE"의 PC 버전이 연휴 이후 Insider 테스터에게 푸시될 예정이며 나머지 3개 버전도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 대답은 게임의 가격이나 전반적인 품질에 관계없이 "Halo: Reach"가 시리즈 중 가장 고전적이기 때문에 시작할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헤일로'의 메인 스토리가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라면 '리치'는 처음으로 마스터 치프 뒤의 팀에 초점을 맞춘다. 노벨 6호가 쓰러지자 많은 게이머들만이 눈물을 흘린 것은 아니다. 이 게임의 게임 품질에 대해서는 별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Bungie의 핵심 "Halo" 시리즈의 완벽한 결말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선형 내러티브 모드를 채택하고 뛰어난 분위기의 도움으로 게임 플레이어를 "Reach"의 경기장으로 한 단계씩 안내합니다. 마지막까지 이 작품의 가장 중요하고 구체적인 내용이 소개된다. 바로 가을바람 세세둔의 철수를 지켜내는 일이다. 우주선에는 게임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인 마스터 치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