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손, 광검의 쿨한 외형, 연수의 가변성, 광백속도의 우세, 거백의 강력한 공격, 태백화려한 공련, 둔백이 바닥을 쓸어버리는 강인함 때문이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인기가 있다.
이번에는 주로 광백과 거백쌍수에 대해 이야기한다. 본인은 이것만 가지고 놀았기 때문에 졸견을 좀 보냈다.
빛은 하얗지만 속도도 한계를 추구할 필요가 없다. (RMB 전사 초외) 많은 게이머들이 이런 타입이 아니라고 믿는다. 그래서 저는 일반 민간인의 관점에서 생각합니다. 먼저 몇 가지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추가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른 추가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은 화려해서 높은 상해를 중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내가 좋아하는 것을 조금 썼을 뿐이다.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먼저 논란의 여지가 없는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은빛 낙날: 저는 ACT2 로 놀기 시작했기 때문에 보편적인 만장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페인트와 PK 를 칠하든 간에 꽉 채워야 한다. 제가 지금 추가하고 있는 것은 15 급입니다. 공격력의 208% 가 물리적 공격입니다. 충격파 1098 정형물공격, 거백의 공중 우세 때문에 광거쌍극이 가득 차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선택: 이건 논란의 여지가 없지, 그렇지? 새로 노는 소백수들, 당신들이 세탁하고 싶지 않다면 이것을 먼저 가득 채워 주세요.
후진/강제 후진: 이것은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직하자마자 바로 셀리아로 가서 직접 주문하겠습니다.
뒤에서 뛰어내리다: 네가 광거쌍수든, 아니면 다른 맨손으로 하든. 이 물건은 네가 주문하지 않겠니? 맨손으로 바닥을 쓸고 연거푸 그것을 놓치면 너는 모질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반드시 더해야 한다.
공중 연컷: 화려하게 놀면 추가해요. 이건 제가 쓸 때는 많지 않지만, 상황의 돌발성에 따라 가끔 공중으로 무한히 연결되기도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추천 추가.
격막: 이 기술은 거창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바람막이 없는 거백은 거백이라고 부를 수 있나요? 다른 것은 네가 추가하지 않거나, 아니면 꽉 채워라. 다른 게시물을 보면 이런 말이 자주 나오는데, 신의 의식이 있다면 가득 차 있다. 사실 이것은 의식과 충돌하지 않는다. 가득 채운 효과는 결코 간단하지 않다. 물리적 상해의 80% 와 마법 상해의 35% 를 줄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다. 너는 항상 제자리에 서서 때리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격퇴될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레벨 5 는 0.15 입니다. 그래서 상대가 너를 때릴 때마다 너는 그에게서 좀 더 멀어질 것이다. 도움과 기다림의 전환점. 가득 채워 주세요.
3 단 참수: 우리의 화려한 흐름은 높은 상해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이 기술을 가득 채웠다. 그림도 PK 도, PK 도, 5 단, 3 단, 그 피가 펑펑 떨어지는 것-! 하지만 화려한 흐름이 추구하는 것은 연거푸 모집한 트랜스젠더가 이미 잔상이 된 시각 효과다. 화려함을 하는 것은 당신이 높은 상처를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려함, 화려함, 화려함, 화려함) 그래서 이것은 단지 5 를 더합니다. 내 개인적인 느낌을 강요하는 것은 역시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주로 사람을 모집하거나 쫓아다니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강제력을 가하면 정말 쓸모가 없다.
스킬에 능통하다: 쌍수를 하면 빛과 거대한 두 가지 숙달이 필요하다. 왜냐하면 첨부된 적중률은 화려한 연수를 추구하는 자수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광백이든 거백이든 가득 채워 주세요. 그것의 부가효과를 잊지 마라. 거백격 바람막이와 광백 칼을 두 번 뽑는 것은 모두 매우 유용한 방울이다!
균열 참수: 이 기술은 마무리를 하거나 잡아당기든 계속 이어나가든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5 를 더하는 것은 필수다. 개인 추천으로 가득 채워 주세요.
땅균열 파동검: 이 기술은 한 개만 더하면 돼, 바닥을 쓸고 적의 사용을 방해하는데 쓰인다. 맨손으로 마법의 공격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높인다면 소용이 없다.
십자가, 깡충산, 머리 잡기: 모두 1 을 더합니다. 십자연수와 봉적용, 깡충산은 억압과 바닥을 쓸어버리기에 정말 너무 사랑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나는 1 을 추가하는 것을 제안한다. 머리를 잡는 이 기술은 균열파를 배우면 머리를 잡는 법을 배울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런데, 머리를 잡지 못했는데, 어디서 온 화려한 더블 당기기가 있나요? 그래서 나는 이 기술도 1 을 더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60SP 는 신경 쓰지 마세요.
물리폭격이라는 기술이죠. 제가 추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거물을 하는 친구들은 칼을 뽑고 폭행을 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다 알고 있으니까요. 폭행은 보호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하지만 잊지 마세요, 우리는 화려한 흐름입니다. 우리의 공격은 낮습니다. 몇 번의 폭행도 큰 문제가 아니죠?
파극병기: 이 기술은 제가 추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거대할 때 파급과 물리적 폭행의 10% 를 맞았기 때문에, 자주 폭행을 당하는 느낌이 정말 우애롭거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파군 승룡격: 이 기술은 맨손으로 가장 중요한 시작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좀 높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 추천 +5 이면 됩니다. 강제로 자신을 보는 느낌을 낼 수 없다.
칼을 뽑아 참수하다: 헤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두들 거백초인을 알고 있지! 이 기술을 가득 채우면, 그것은 사실 매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권장 +5 +10 또는 직접 전체 포인트.
맹룡단공컷: 5 만 더하거나 각성하면 됩니다. 나는 5--! 5 이 숫자가 예쁘네요! 높인다면 소용이 없다.
팬텀 검춤: +5 도 사실 충분하다. PK 는 일부 CD 스트림에 대해 여전히 매우 깨끗합니다. 예를 들어, 거물을 가지고 채소를 썰다. 헤헤, 우애롭게 말하다.
각성 주동과 수동적: 개인의 추천은 수동적이다. 왜냐하면 너는 광거쌍수이기 때문이다. 수동적인 주동이 거장에게 확실히 유용하지만, 너는 빛의 화려함을 해야 한다. 수동적으로 행동하면 너는 모질게 느껴질 것이다. 그러나 점 만점도 가능하다. 너 자신에있어. 주동적으로 1 개만 더하다. 소용없다. PK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약간의 방면은 이미 이렇게 많이 썼다. 소백이나 노백들에게 소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