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는 1층에서 언급한 대로입니다
그런데 경험치를 더하자면 나츠의 파이어 드래곤의 갈고리는 마력 1바만 필요한 강력한 스킬이지만 나츠 자신은 무적마법 자체가 360° 데미지를 주며 그리 낮지는 않지만, 범위는 없지만 다양한 스킬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생명을 구하는 스킬이다.
1층에 동의하지 않는다. 엘자가 엄청 강한데 어떻게 쓰나요? 특히 나츠의 마지막 마법보다 마지막 마법 데미지가 훨씬 높고... 2히트 스킬의 시전 시간도 절반으로 짧아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나즈를 수동으로 사용하는 것은 돈이 많이 소모되고 스킬을 피하는 것도 불편하기 때문에 몬스터가 도망치거나 땅바닥에 굴러다니는 경우가 많지만, 엘자의 일반 공격은 여전히 매우 강력하다. 미션에서 같이 데려오는 파트너는 AI가 매우 낮고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을 때만 갈 것입니다. 죽기 매우 쉽다.그러나 죽으면 그냥 도망가서 스킬 조합의 기회를 낭비하게 된다.개인적으로 엘자는 마지막 마법을 무작위로 발동하는데, 맞으면 데미지가 크다는 점에서 선호한다. ... 엄청 크네요... 합체 콤보에 이어 두 번째로 몬스터와 싸울 때 맞추기 쉽습니다...
@1층 최고 난이도는 SS급입니다
< p>그래도 쉽죠...마지스터와 싸우는 것은 몬스터와 싸우는 것과 다릅니다
마지스터는 구르고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치명적인 AI 버그 약점으로 변합니다... )
좀 더 악의적인 방법은 그들을 구석으로 몰아넣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가까이 다가가자마자 파이어 드래곤의 갈고리를 사용하면 그들은 구석을 향해 굴러가서 그들을 따라 모퉁이로 갑니다.)< /p>
일반적으로 구석에 있는 공격은 여전히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물론 2에서 벽에 굴러 공격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계속해서 일반 공격으로 공격하면 퀘스트를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엘자를 데려오시면 전투가 이렇게 빨리 끝날 수 있다는 걸 아실 겁니다...
몬스터에 있어서 지금 가장 다루기 어려운 것은 변신입니다... 악마 카이리인 라라바이...
걷는 것도 피해를 주고, 공격이 오래 지속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상처를 입게 됩니다.
제 플레이 스타일은 너무 지루해서 마나를 아껴두고 계속 후킹하다가... 피하고 마나를 키우는 것 외에는 흡혈+기본 공격+마법으로는 효율이 별로 안 오르는 것 같아요
p>주인공의 죽음으로 인해 현재 임무 수행 시간이 늘어나게 되는데, 임무 시간이 주어진 시간에 도달하거나 초과하면 퀘스트가 실패하게 되는데... 그래서 피를 보충하기 위해 시작점으로 돌아가는 것이 실제로는 더 비쌉니다. 한 번 죽고 풀피로 환생하는 것보다, 사실 몹을 물리치고 분노 수치를 높일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시간은 아직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결합 콤보를 사용하는 타이밍은, 나는 보통 파트너의 혈액이 충분하고 마나가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한 다음 보스에게 달려가 폭발합니다. (폭력적인 에너지는 공격으로 간주되며 일부 보스 스킬을 방해하여 보스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불을 계속 사용합니다. 마법공기운이 좋을 때까지 드래곤훅. 이때 엘자는 마법을 사용해 더욱 잘 쳐맞는다... 기본적으로 3-4훅은 이때 보스가 빡세게 공격을 하게 되는데... 의 장점은. 훅은 어떤 스킬을 사용해도 돌격 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한, 패할 염려가 없다는 점, 하나는 출력을 확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생존율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합동 공격을 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파트너의 체력이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합동 공격을 사용하기 전에 시작 지점에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
이 게임을 시작할 때 항상 몬스터헌터와 비교해봤는데 난이도가 훨씬 낮다는 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의 지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