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카는 확실하지 않고, 고정된 장르가 없는 것 같다. 리드보컬인 몬디알리토 니시무라 준코의 멤버들과 스타일은 가련한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다. 질감은 얼굴에 바람이 부는 것과 같습니다. 메인 크리에이터 후아에오카 도시야(Toshiya Fuaeoka)는 15세 때부터 작곡을 시작했습니다.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은 확실히 유럽 인디팝 밴드들의 영향을 받은 것 같고, 자체 자금으로 프로듀싱하고 음반을 발매하는 것 역시 그들의 끈질긴 음악적 정신을 반영한다.
니시무라 준코의 창법은 샹송과 드림팝의 중간쯤이다. 프랑스어라서 그런지 몬디알리토는 사람들에게 파리의 풍미가 강하다는 직관적인 인상을 줍니다. 실제로 니시무라 준코는 동아시아 언어의 발음 특성상 프랑스어의 굵은 콧소리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해 부드러운 질감 효과를 만들어내지 못했으나, 드림팝이 결합된 영묘하고 우아한 느낌을 잘 살려냈다. 섬세한 단음절 발음 특성이 콧소리의 약점을 보완해줍니다. 그러므로 프랑스 샹송 가수의 입술이 박수를 치려는 순간, 몬디알리토의 노래하는 목소리는 수증기와 유사한 효과를 통해 공중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프렌치 입술과 입술의 무거운 충격으로 드러나는 세속성과 현실감을 피한다. . 니시무라 쥰코의 창법을 보컬 동작으로 보면 들이쉬는 것이 샹송이고, 내쉬는 것이 드림팝(Dream Pop)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몬디알리토는 일본인 얼굴을 하고 프랑스 노래를 부르는 일본 밴드이지만, 음악적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스웨덴과 북유럽 인디 음악과 똑같다. 일본의 클럽 8로 알려진 몬디알리토는 음악의 밑바닥에 깔린 외로움에서 비롯된 프랑스식 중얼거림과 선율적인 현악기를 혼합하여 영원한 몽환적인 멜랑콜리를 만들어냅니다. 슬프지만 슬프지 않은, 슬프지만 슬프지 않은 노래에는 아름다운 이미지와 색깔이 가득하다.
몬디알리토는 어쿠스틱 밴드일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닉 음악의 공식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L'ennui Sans Fin은 어쿠스틱과 다운템포 음악 형식의 조화로운 조합입니다. 뚜레쥬르는 동요처럼 진지한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