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연금술사 가이드는 제가 늘 쓰고 싶었던 가이드입니다. 도타 연금술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타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도타를 플레이하는 몇몇 친구들도 도타 연금술사 가이드에 대해 물어보곤 했습니다. . 나는 도타 연금술사 가이드를 잘 작성했고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블린 연금술사에서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서 Razzil은 Guards The Legion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스컬지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다양한 화학 무기를 개발합니다. 자신이 직접 전투에 나설 때에는 실험 대상으로 사용되었던 거대 오우거를 타고 나간다. 떨어뜨린 실험용 화학물질은 오우거처럼 이미 매우 어려운 상대를 가장 무서운 괴물로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초기 범위: 128 | 초기 공격 간격: 1.45 초기 이동 속도: 290 | 초기 방어력: 0.6 기본 능력치: 힘 / 초기 공격력: 49 ~ 58 초기 힘: 25 | 초기 민첩성: 17 | 힘 성장 계수 1.8 | 민첩 성장 계수: 1.2 | 지능 성장 계수: 1.0 전체 데이터 보기 산성 스프레이(Acid 스프레이) [D] 9 대상 지역에 부식성이 강한 산성 안개를 형성합니다. 부식된 지역에 머무르는 적 유닛은 계속 피해를 입고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3번의 주문 공격. 일반 피해는 마법 면역을 무시합니다. 5. 시전 거리: 650. 동작 범위: 550. 지속 시간: 12초. 마법 소비: 160포인트. 피해량이 3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2 - 초당 16포인트의 데미지를 받고 방어력은 4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3 - 초당 24포인트의 데미지를 받고 방어력이 5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4 - 초당 32포인트의 피해를 입고 방어력이 6포인트 감소합니다. 2 불안정한 혼합물 [E] 1 시간을 들여 물약을 준비한 후 적 유닛에게 던져 기절시킵니다. 기절의 지속 시간은 이전에 준비에 사용된 시간과 동일합니다. 6 연속 캐스팅 필요 4 캐스팅 거리: 600/650/700/750 냉각 시간: 16초 마법 소비: 75포인트 1 1레벨 - 최대 2초. 레벨 2 - 최대 3초. 레벨 3 - 최대 4초. 레벨 4 - 최대 5초. 4 고블린의 탐욕 [G] 3 고블린 연금술사는 적 유닛 처치 시 추가 골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18초 이내에 지속적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골드 보상량이 2씩 증가하여 최대 18까지 증가합니다. 8 레벨 1 - 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추가로 2골드 보상을 받습니다. 레벨 2 - 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추가로 4골드 보상을 받습니다. 레벨 3 - 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추가로 6골드 보상을 받습니다. 레벨 4 - 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추가로 8골드 보상을 받습니다. 2 화학적 분노(Chemical Rage) [R] 4 연금술사는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그의 오우거 탈것을 분노에 빠뜨리고, 추가 체력 보너스를 얻고, 기본 공격 간격을 줄이고, 기본 체력과 마법 회복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레벨 2/3 케미컬 퓨리 이동 속도가 295/300으로 증가 5 지속시간: 20초 쿨다운: 45초 마나 소모: 50/100/150 포인트 1 레벨 1 - 체력이 200 포인트 증가, 기본 공격 간격이 1.45초로 감소, 기본 생명력 회복 속도가 15포인트/초로 증가하고, 기본 마법 회복 속도가 3포인트/초로 증가합니다. 레벨 2 - 체력 400 증가, 기본 공격 간격 1.35초 감소, 기본 생명력 회복 속도 30포인트/초, 기본 마법 회복 속도 6포인트/초 증가. 레벨 3 - 라이프 600 증가, 기본 공격 간격 1.25초 감소, 기본 라이프 회복 속도 60포인트/초, 기본 마법 회복 속도 12포인트/초 증가.
7 5 킬링의 눈에 비친 연금술사 영웅의 감정 : 파워 히어로로서 알케미(킬링이 동급생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기 위해 아래에서 알케미의 이름을 변경하겠습니다. PS: 동의하지 않으시면 변경해주세요.) 킬백--!) 은 상대적으로 열악한 인간 방패는 화력을 끌어들이기가 쉽지 않고, 근접 영웅으로서 상대에게 끝까지 끓어오르게 방치되는 경우가 많아, 상대에게 제압되기 쉽습니다. 라인; 캠프 영웅으로서 출력이 없고 필드 제어가 없으며(병을 흔들기 때문에 시간 내에 필드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Kill은 이 스킬을 무시합니다) 폭발이 없습니다. '세 개의 노'가 있는 그런 '큰 미트볼'입니다. 그는 종종 팀에서 약한 감으로 간주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랜덤에서 미트볼을 발견한 후 직접 선택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일한" 태도를 취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루코의 존재를 무시하고 게임을 4VS5로 취급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플레이합니다. ! 강한 영웅은 슈퍼 신입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루코가 슈퍼 굉장해지면 많은 형제들이 놀랄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루코는 DOTA에서 가장 비참한 영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큰 키로 유명하며, 생명을 구하고 사람을 죽이는 능력은 미미합니다. 만능 '최고 중의 최고' 유형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의 기술에는 뚜렷한 개성이 있습니다. 잘 활용하면 효과도 좋을 것 같고, 뿌듯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가장 만족스러운 건 완자를 좋아하지 않아도 상관없지만, 다양이와 대결할 사람이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킬링은 항상 팀의 '돈의 길'을 추구해 왔습니다. 그건 틀렸습니다. 그것이 팀의 미래입니다~) 2 6: 넓은 액션 범위, 긴 액션 시간, 계속 캐스팅할 필요 없음, 상당한 혈액 감소 및 방어력 감소는 다른 영웅 광역 스킬에 비해 병력 정리가 깔끔하지는 않지만, 수량적인 면에서만큼은 아니지만, 즉 병력을 아무리 많이 데려와도 데미지가 줄어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 안개에 들어가면 모두 바다가 될 것입니다. 팀 전투에서 안개의 지속성은 상대를 소모하여 팀에 환경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대는 타워를 방어하게 되고, 양측은 교착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이때 D가 상대의 타워를 덮어 상대는 타워를 붙잡아 체력을 잃고, 안개를 남겨서 타워를 잃게 되는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상황. 상대의 강한 영웅이 너무 강해서 완자는 감히 공격하지 못한다. 두 병사가 싸울 곳을 계산하고, 야생 몬스터를 처치할 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멀리 서서 던질 수 있다. D. 다른 야생 몬스터를 처치하세요. 야생 몬스터가 죽지 않더라도 생명이 절반밖에 남지 않을 것입니다.): 이 스킬의 장점은 일단 주문을 시전하면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거리에 방해받지는 않지만 단점은 더 분명합니다. 병에 담긴 큰 미트볼을 오랫동안 흔들면 주변에 적이 있으면 분명히 호랑이 입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5초의 기절 시간으로 팀원에게 연락하여 사람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연금술사의 시그니처 스킬인 이 스킬은 행복의 축적이 무엇인지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욕심, 볼벌레는 없앨 수 있다.(PS:물론 은행은 제외..) 막타에 대한 기본기가 탄탄한 분들은 금방 마법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고, 검이 약하거나 막타가 많지 않을 정도로 제압된 사람들에게는 막타의 경우 군인과 A를 합리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사들의 혈액량을 조절하여 마지막 타격의 연속성을 달성하고 마지막 타격의 진공 상황을 피하십시오. 2 PS: 초기 단계에서 야생 괴물을 모집하기 위해 Wanzi가 욕심을 낸 후에는 더 이상 야생 괴물과 싸울 돈이 적지 않습니다. 아직은 일반적인 줄넘기만큼의 경험은 아니지만 적어도 생명은 보장되고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도타 연금술사 전략에 대한 오랜 논의가 마침내 끝났다. 글을 읽은 친구들에게? 도타 알케미스트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친구들도 이 글을 보고 도타 알케미스트를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길 바라며, 이미 도타 알케미스트를 해본 친구들도 이 게임을 통해 좋은 추억을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점입니다. 지금 플레이하고 계시군요. 도타 연금술사 친구 여러분, 제 도타 연금술사 전략에서 영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물론, 모두가 제 도타 연금술사 가이드를 읽고 바로 게임을 마스터할 수는 없습니다. 좋은 게이머, 좋은 플레이어는 수많은 연습을 통해서만 육성될 수 있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