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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1350 2014년 영웅랭킹

lo1350 영웅랭킹 2014

1. 언데드 전사

매우 터프한 영웅인데, QW 스킬 AP 보너스가 매우 높아서 현재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 AP 입니다. 일반적으로 재능은 마법사의 일반적인 21/0/9 또는 21/9/0 스킬이며 일반적으로 표시 및 점화를 가져옵니다. 스킬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레벨 1 E를 사용하여 패시브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큰 스킬은 나중에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죽이려면 일반적으로 방패를 먼저 열고 시간이 거의 다 되었을 때 피하고 불을 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장비는 일반 마법사와 다르지 않습니다.

AD의 플레이 스타일은 주로 E와 사람을 죽이는 큰 스킬에 의존하는데, 이는 일반적인 근접전 하프 탱커와 매우 유사하며 구체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겠습니다. 쓰지마세요

시온 주된 약점은 다리가 짧아서 비교에 따라 다르고 AD라면 카이팅되기 쉽습니다

전체적인 가성비는 매우 높다

비교해 살 가치가 있다

2. 카드 카드 마스터

매우 강력하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

공식 추천 플레이 스타일은 ADC 이지만 현재 주류 플레이 스타일은 APC 입니다.

AP 플레이 스타일 재능도 마법사의 표준 재능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카드의 탈출 스킬은 대부분 디스플레이와 스프린트를 가져오는 것이 좋지만, 파이어 스킬을 가져오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방법은 메인 Q와 서브 W에서 익히는 것입니다. 약간 E, 조금 더 크다

AP 장비의 순서는 일반적으로 신발 3혈약, 그 다음 2~3돌란, 그 다음 모자, 마지막으로 리치로 전환하는 순서입니다.

살인을 할 때는 보통 추봉에게 옐로카드를 쳐서 기절시킨 뒤 Q를 치고, 상황에 따라 추격을 이어갈지 계속 소모할지를 정한다

갱킹을 할 때는 일반적으로 옐로카드를 받을 때까지 치우펑을 플레이한 후 오픈하고 갱킹하고 싶은 위치에 패스하면 갱킹하고 싶은 위치에 패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 기절합니다

AD 카드의 경우 타고난 스킬과 소환사 스킬이 모두 표준입니다. ADC 세트의 경우 스킬은 일반적으로 메인 E와 보조 E이며 초반에는 약간의 Q가 있습니다. 스테이지

킬링과 GANK는 어떻습니까? ADC이기 때문에 초기에 FARM 속도를 늦추세요

AD 카드 비교 AP 카드에 비해 AP의 장점은 위험 규모에 있습니다. 하지만 팀 전투에는 더 많은 스킬 CD가 필요하며 AD는 파란색이 부족하여 배터리 수명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범위 및 탈출 스킬로 인해 위치 지정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전체적인 가성비는 매우 높습니다

플레이를 잘 할 수 있다면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잘 할 수 없다면 그냥 구매하지 마세요

한 가지. to note 가을바람 카드 스킬을 사용하려면, 이번에 사용한 카드가 처음 선택한 카드가 아닌 경우, 다음 번 첫 번째 카드가 이번에 사용한 카드일 확률이 비정상적으로 높습니다.

3. 타락한 천사

매우 강력한 마법사, 약간의 통제력, 병력 제거 능력, 매우 IMBA 방패

주류 플레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AP와 절반입니다. 고기, 그리고 제 재능으로는 개인적으로 21/9/0을 추천합니다.

서머너 스킬은 개인 취향에 따라 개인 취향을 반영해 개별 디스플레이를 진행해야 하며 텔레포트, 점화, 힐링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주W, 보조 Q, 1레벨이다. E, 일부는 점점 더 커집니다. 초기에 심하게 진압되면 부장 E

장비는 일반적으로 Dolan이 나가고 도시락이 시간을 변경하고 모래 시계가 변경됩니다. 모래시계에서 나온 후에는 매우 요염하게 군중 속으로 뛰어들어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비용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구매할 가치가 있는 영웅입니다.

4. 위도우메이커

약해지기 전에는 굉장히 강력했던 GANKER, 지금은 기본적으로 보기 힘들고, 보는 사람들이 다 너무 별로다

이 영웅을 개인적으로 플레이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상세한 플레이 스타일을 쓰기는 어렵다

개정 버전 나중에 보니 AP 스타일이 더 좋은 것, 즉 책이나 모자 등을 죽인 뒤 리치 베인을 이용해 실력을 늘리는 플레이 방식이 더 좋았다. 위험

전체적인 가성비가 매우 낮습니다

그것으로 시작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5. Time Defender

A 매우 강력한 마법사이지만 현재는 그 수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APC와 보조의 두 가지 주요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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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C는 일반적으로 미드 라이너이며 특성은 모두 마법사 표준 특성입니다. 소환사 스킬은 일반적으로 나타나며, 나머지는 여전히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스킬은 일반적으로 메인 Q, 보조 W, 레벨 1 E이며, 이는 약간 더 큽니다. 장비의 순서는 일반적으로 부츠, 3개의 체력 물약, 그 다음입니다. 타임 스태프, 그다음 모자 등.

살인과 팀싸움의 임무는 먼저 상대에게 시한폭탄을 설치한 뒤 또 다른 W를 놓는 것입니다. 누가 죽어가는지 보면 당신 편이 됩니다. , 빅에게 주세요. 아칼리 등 상대적으로 좋은 돌파구가 있다면 빅에게 스킬 웨이브를 주고 와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팀의 협력에 달려 있습니다

전체적인 비용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이전에는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상대적으로 강력한 정글 영웅들은 이번 수정 이후 더 이상 이 리듬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현재 플레이 스타일은 미드 라인을 차지하는 것이며, 재능은 여전히 ​​표준입니다. 마법사의 재능, 소환사 스킬은 필수이고 나머지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스킬 포인트 방식은 컨트롤 마스터 Q를 추구하고, 리스크 마스터 W를 추구하는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E를 마스터하는 사람은 없어야겠죠?

장비 순서는 도란 나가고 시간 입니다. , 그리고 개인적으로 모래시계를 추천합니다

살인과 팀 싸움의 경우 점프할 수 있는 구석을 찾은 다음 겁을 줄 대상을 찾은 다음 계속 담배를 피우십시오

7. 슬픔의

이전에는 신성 탱커였지만 특성과 정글의 변화로 인해 현재 경쟁 리듬에 적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특성은 일반적으로 0/21/9입니다. 탱커의 재능, 그리고 소환사 스킬은 여전히 ​​필수입니다. 나머지는 캐쥬얼, 정글러든 혼합라이너든 상관없이 메인 E, 부원 W, 1레벨 Q를 추천합니다. 더 큰 것을 만드세요

장비를 만들 때 고기만 제거하세요. 구체적인 결과는 상대 장비에 따라 다릅니다.

살인과 팀 전투의 경우 Q가 첫 번째 단계입니다. 도착하지 않으면 과거에 나타나서 열린 다음 W를 열고 E를 군중 속에 유지합니다.

아무무의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라인을 혼합하는 것이 극도로 어렵고 정글러는 파란색 BUFF에 크게 의존합니다. , 그래서 잡히기 쉬우며 버전 문제와 함께 플레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비용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별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매

8. 고비데스

텐센트 말로는 독립형 영웅이라 포지셔닝 측면에서나 전투 전 4명에게 먼저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다. 스킬도 코토우도 발달형 반고기

선천적인 개인은 9/21/0을 주요 방어 방법으로 추천한다. 서머너 스킬은 코토우가 터지지 않았기 때문에 약하게 하는 것을 추천한다. 발현이나 전력 질주를 추가하면 약점은 순간 이동으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비결은 메인 E와 서브 W로, 1레벨 Q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용된다

장비는 일반적으로 외출 시 3개의 혈액약이 포함된 신발이나 5개의 혈액약이 포함된 천 갑옷을 선택할 수도 있다. 13개의 혈액약을 들고 나갔고, 길에서 Q가 마지막 40분 동안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 명의 미치광이가 나타났다. 장비적인 면에서는 팀이 이걸 파밍할 수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만약 팀이 어렵다면 슬리퍼의 제안에 따라 빙신/크라운 - CD를 가져온 다음 빛을 발한 다음 고기로 바꿔서 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라. 초반에는 전투를 하다가 좋은 성적을 낸다

킬링이나 팀전에서는 상대의 크리스피를 찾아 W를 던지고 Q를 쫓는다. 큰 스킬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

E는 일반적으로 부대를 소탕하거나 사람이 많은 곳에 던질 때 사용하지만, 팀전에서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전체 가성비는 보통 수준입니다

구매하시면 됩니다

9. 연금술사

상위 라인에 있는 누구라도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탱크입니다.

재능은 여전히 ​​21입니다. 소환사 스킬은 일반적으로 질주를 권장합니다. 나머지는 스킬 포인트 방법이 메인 Q이고 보조 W1 레벨입니다.

장비 라인은 일반적으로 파란색입니다. 크리스탈 2 혈액 약을 꺼내십시오. 그런 다음 속도 촉매 신석- "시간 지팡이"를 사용하고 얼음 지팡이를 좋아하는지 다른 방어 장비를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신발에 관해서는 공식적인 추천은 3단 신발이지만 개인적으로 수은 신발이 더 좋다고 생각하고 큰 스킬과 결합하면 컨트롤 효과가 크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팀전과 GANK 모두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고속이나 질주로 상대를 쓰러뜨린 뒤 Q로 군중 속을 뛰어다니고, W로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한다.

전체적인 가성비가 상대적으로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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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가치가 꽤 괜찮습니다

10. 라바비스트

이 녀석은 연맹에서 가장 높은 방어구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겠죠? 이 장점은 다른게 없습니다

본질은 여전히 ​​메인방어이고, 그러면 소환사 스킬은 대체적으로 Q, E, W 1레벨 정도 됩니다. > 장비 라인은 E스킬 방어구가 위험도를 높이기 때문에 주로 방어력이 증가하는 장비이기 때문에 스톤맨은 매우 탱키하면서도 출력도 비교적 좋은 편이지만 AD팀과의 전투에만 적합합니다. , AP가 많은 상대에게는 덜 효과적입니다.

살인과 팀 전투 모두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접근한 다음 W를 열고 군중 속에서 E를 유지하고 바삭바삭한 Q를 찾으세요.

전체적으로 비용 효율적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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