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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플레이어와 LOL 플레이어는 왜 항상 서로에 대해 불평합니까?

모순의 지점은 텐센트에 있다. 언젠가 우리가 서로 트롤링을 멈춘다면 Tencent는 파산할 것입니다. 텐센트의 가짜이고 역겨운 뉴스, 텐센트의 오리지널 게임에 대한 파괴적인 표절, 텐센트의 소규모 게임회사 탄압, 텐센트가 고의적으로 고액의 돈으로 철없는 사람들을 유혹하려는 시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멍청한 텐센트 팬들의 더러운 행동이다. 이것이 모두 Tencent Games와 Tencent 플레이어를 게임계에서 악명 높게 만들고 항상 경멸의 사슬의 맨 아래에 있게 만듭니다. 당시 도타2는 아직 국내 서버 베타 버전이 아니었고, LoL도 나왔고, 도타 같은 게임이 홍보되면서 룸메이트들 중 상당수가 LoL을 시작하게 됐다. ㅋㅋ 텐센트의 표절은 정상입니다. 역겨운 점은 표절한 후에 독창성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Dota가 War3에서 표절했다고 말씀하셨는데, 어떤 Dota 플레이어도 화를 내지 않을 것 같습니다. 네, Dota는 War3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왜 롤 플레이어들은 표절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옳고 그름을 혼동하기 위해 다양한 핑계를 찾는 걸까요? 비교 없이는 해가 되지 않는데, 롤 플레이어들은 지금까지 이 수준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텐센트 뉴스의 역겨운 능력도 있다. LoL을 하던 중 한 아이가 갑자기 사망하자 텐센트 뉴스는 게임을 도타로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 부정적이면 기본적으로 도타로 바뀌고, 긍정적이면 ㅋㅋㅋ로 바뀌는 거 참 뻔뻔하네요. e스포츠 관련해서는 중국이 TI5에서 2~5위를 차지했다. TI6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중국은 상위 6개 팀만 있다는 타이틀이 붙었다. Tencent 뒤에는 수많은 더러운 속임수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ㅋㅋㅋ 바주인이 정신이 나갔단거임 TI4의 중국 도타 결과는 당연히 아무리 나빠도 ㅋ 술집 주인이 도타2 술집에 가서 조롱했습니다. 그때부터 도타 선수들과 LoL 선수들이 서로 반목을 하게 됐는데, LoL E스포츠가 그 후 몇 년 동안 리그오브레전드를 조롱할 용기가 있었다고 하더군요. 3-0, 내 아들은 괜찮을 거예요. 작년에는 LoL이 8위권에도 못 들었는데, 도타 선수들이 너무 지쳐서 조롱을 멈췄어요. 올해는 게임에 관심도 없어요.

마지막으로 e스포츠까지 이어지는 점은 도타 선수들이 LoL 선수들이 의기소침하고, 속이기 쉽고, 한국 아빠 같다고 경멸한다는 점이다. 이렇게 많은 롤 플레이어 그룹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한국 스틱맨들에게 학대를 당하지만 여전히 한국 아빠가 나를 다시 사랑하고 나는 기꺼이 노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게임을 잘하면 게임을 잘하면 존경받을 수 있지 않느냐고도 합니다. 게임에서 국가의 명예를 어떻게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그럼 중국 e스포츠 대표는 그만둬달라고 부탁할게, 알았지? 그냥 온라인 게임이라고 하세요 중국 e스포츠를 대표하는 건 부끄러워하면 안 됩니다 형님들, 중국 e스포츠가 한국 e스포츠에 압도당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군요. e스포츠가 대한민국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매년 롤 e스포츠가 선수들을 꺾고 나면 안타깝고 안타깝습니다. 선수들과 선수들이 내년에도 계속해서 부끄럽게 굴면 좋겠습니다. ?

도타계의 예를 들자면, 막강한 외국 스타 플레이어 수마일이 중국 경기에서 공개적으로 cn 도타 ez를 타이핑하고 조롱한 일이 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화를 내고 sumail을 조롱했습니다. 이제부터 그는 이 아이를 조롱하는 일을 결코 놓지 않았습니다. LoL 선수라면 포기할 것 같아요. 누군가 플레이를 잘하고 그 말이 옳다면 화를 내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감탄하기도 하지요. 중국 선수들은 중국 e스포츠 선수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하고 기본적으로 관대하지 않습니다. 나이가 많든 적든 플레이를 잘하지 않으면 비난을 받는 은퇴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매우 원활하므로 은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잘 놀지 못하고 아무도 불평하지 않으면 마치 죽은 돼지가 물 끓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모순이 쌓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텐센트다. 네, 너무 많은 Steam 플레이어가 Tencent 플레이어를 경멸합니다.

사실 극단의 다오실린과 여실린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적게임을 경멸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도타와 ㅋㅋㅋ의 상호 경멸은 구시대적이다. 과거에는 농약왕이 있었고, 후자에는 치킨 먹기가 있었다. ㅋㅋㅋ와 도타는 예전에 몇 가지 영광을 잃었다. 몇 년 전 두 게임 모두 많은 플레이어를 잃었습니다. 자기 자신을 돌볼 수 없다면 어떻게 다른 게임을 돌볼 시간이 있겠습니까? 각계각층의 멸시 사슬이 존재합니다. 텐센트게임즈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대한 멸시 사슬의 최하위에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초등학생은 성공하고 초등학생은 실패합니다. 매치메이킹 게임을 할 때 팀원이 초등학생인 경우 게임 레벨이 초등학생 수준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게임을 하든 우월감을 키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각계각층의 우월감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페라리는 둥펑에 대해 우월감을 갖고 있고, 브라질 축구는 중국 축구에 대해 우월감을 갖고 있으며, 소수의 엘리트들이 대중에 대해 우월감을 갖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

현재 중국 인터넷에서는 성급함, 가식, 대결이 너무 심각합니다. 모든 Zhihu 사용자는 나로부터 시작하여 Zhihu의 조화롭고 유익하며 중립적인 토론 분위기를 유지하고 술집 분위기를 피해야 합니다. . 지후에게 가져오세요. LOL과 DOTA는 둘 다 좋은 게임입니다. 게임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타일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어떤 메커니즘이 더 좋고, 더 발전하고, 더 강력하다고 결론을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알이 아프다. 아시다시피, 어떤 게임을 하는지, 어떤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영화를 보는지, 어떤 소설을 읽는지를 기준으로 누군가를 평가하거나 심지어 차별하려는 시도는 미성숙의 신호입니다. 당신이 어떤 고급 게임을 했는지, 어떤 멋진 영화나 소설을 봤는지 자랑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무시하고 당신이 단순하고 순진하다고 생각할 뿐입니다. 현재 LOL과 DOTA 플레이어 간의 대결은 당시 Tencent의 부도덕한 선전과 DOTA 플레이어의 악의적인 허식에 기인합니다. 두 가지 모두 필수 불가결하며, DOTA2 테스트 및 세계 최고의 경쟁 실패와 같은 우연한 외부 요인도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현실에서는 두 유형의 플레이어 사이에 갈등이 많지 않습니다. 많은 DOTA 플레이어와 LOL 플레이어는 여전히 좋은 친구이며 때로는 승리를 위해 서로를 대신하는 역할도 합니다.

인터넷에서 일부 사람들은 성급하고, 척에 중독되어, 현실에서 성취감을 얻지 못하여 인터넷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얕보며 우월감과 성취감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MOBA 게임의 두 거인이 최전선의 두 표적이 된 이유는 이전 기사 및 기타 유사한 문제에서 설명되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게임=여러 사람이 하는 게임, 좋은 게임을 하는 사람=멋진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는 사실을 결코 이해하지 못합니다. 포럼의 혐오스러운 게시물. 그래서 저는 더 이상 포럼에 어울리지 않습니다. 영양가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Zhihu는 모두가 서로 지식을 교환하는 소셜 플랫폼입니다. 농담을 하거나 채팅을 하는 장소가 아닙니다. 자극적인 질문과 답변은 질문과 답변의 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제 생각에는 DOTA와 DOTA2의 주제가 해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 주제만으로도 도타와 LoL의 전쟁을 일으키는 여러 가지 문제가 연일 나타나고 있어 상황의 심각성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