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 첩, 황실 의사, 내시 등 다양한 캐릭터의 이미지 전복. 우선 캐릭터의 의상이 남자 주인공으로서 왕자가 나무 같아야 한다. 그에게 대안적인 해석이 주어졌고 이미지에 강한 대비가 생겼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여전히 차갑고 사악한 성격을 유지하고 있지만 의상은 근육질 조끼를 입고 있습니다. 이것은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의 코스프레입니까 아니면 스파르타 전사입니까? 이 의상을 보면 누가 웃음을 참을 수 있을까요? 하지만 남자 주인공은 미소를 짓지 않는 표정을 짓는다. 이 의상만으로도 로맨스 소설 속 다정하고 사악한 남자 주인공을 은밀하고 유머러스하게 연상시킨다. 둘째, 의상극은 의상을 흩날리게 하고 배우들이 바람에 날리게 하는 등 아름답게 촬영해야 합니다. 그러나 코미디 효과를 반영하려면 이러한 '클래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영화의 쇼트'는 유머러스하여 다양한 송풍기가 등장하고, 커튼이 쳐지고, 고양이 계단이 만들어지는 등 오늘날 사극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풍자하고 있다. 의사 모자에 샤넬 로고가 새겨져 있고, 첫 번째와 두 번째 남자의 귀에 피어싱이 있는 등 극 후반부에는 다양한 황당한 장면이 등장하는데… 일종의 망토입니다. TV 시리즈의 본질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왕세자비'는 남자의 영혼이 고대 여자의 몸으로 여행한 뒤 벌어지는 일련의 황당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표면적으로는 승진에 관한 이야기지만, 사실 승진 이야기의 주된 갈등은 궁궐이 아니다. 싸움(보통 의상궁극의 주제)이지만, 주인공의 심리적 변화가 전체 이야기의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임은 물론, 결국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남성심리에서 여성심리로 변화하게 된다. , 그리고 주요 모순이 해결되었고 결국 해피엔딩이 여왕의 어머니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것이 이 드라마의 가장 중요한 관전 포인트이기도 하다. 남자가 갑자기 여자의 몸으로 변신한 것, 드라마 속 다양한 설정이 상상의 모드를 열어주며, 변신의 모든 단계가 포인트가 된다. 웃음의. 보상 이론에 따르면, 관객과 사회적 환경 사이에는 필연적으로 다양한 심리적 격차가 발생하게 되며, 자기심리적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람들은 심리적 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나 방법을 찾아야 하며, 이러한 만족감은 현재 상황을 바탕으로 '대리심리를 통해 시간여행 드라마에서 관객이 우월감과 성취감을 얻는다'보다는 남자가 고대 여성의 몸으로 시간여행을 하며 여기저기서 농담을 하는 코미디 방식이 공개된다. . 이러한 갈등 설정은 젠더 갈등 과정에서 동시대 여성들 사이의 심리적 격차를 해소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