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게임을 하는 소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OpenTTD, 중국어는 운송대형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흥미 진진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독특한 점은 네가 돈이 있으면 제멋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이론적으로 이 돈은 갚아야 하는데, It's? Just a game.So 귀하의 회사가 파산하고 돈을 빌릴 수없는 한, 새로운 회사를 다시 설립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게임에 가장 필요한 것은 기본적인 건설 사상과 인내심이다. 처음 놀 때, 더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수십 년이 지났는데도 우리 회사의 시가는 여전히 낮아 죽을 것 같다. 그리고 도로 건설, 일정 계획 등은 단순하고 목적이 없어 보인다. 처음 하는 거잖아요. 게다가 이 게임의 화질 픽셀까지 더하면 정말 ... 그래서 한 번만 놀다가 포기했고, 더 깊이 연구하기로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게임에 관해서는, 나는 사람들의 전략적 사고와 인내심을 아주 잘 단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비록 나는 단지 한 번 놀았지만, 나는 매우 진지하기 때문에 체득이 깊다.
다음에 만나는 것은 첫 번째 대전의 호소이다.
네, 이 게임을 두 번째로 할 때는 첫 번째 대전의 호소였습니다.
첫 번째 대전은 기신 유영빈이었다. 그는 나를 압박감을 느끼게 했다. 그가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는 카리스마가 나를 엄습해 공기의 존재를 느낄 수 없게 되자, 갑자기 모든 것이 무언의 환경에 굳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임을 잘하는 신이 한 번만 해본 컴퓨터 뇌졸증에 대항하는 것은 코끼리가 개미 한 마리를 밟는 것만큼 쉽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결말은 생각하지 않아도 다 알 수 있어, 내가 졌어.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과정이 이 전쟁의 정수다.
게임의 유동성을 높이고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기 위해 게임 설정은 이렇다. 지도 크기 128*128, 그리고 다른 설정들은 매우 낮고 매우 매끄럽다는 것을 기억한다. 자,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 나는 과감하게 자원을 찾아 자원을 빼앗았다 ... 그러나 나는 철도, 도로 따위를 일어설 수 있지만, 나는 결코 화물을 많이 운송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기신빈 애버딘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항상 남을 잘 도와준 그는 유례없는 180 도 큰 변화가 발생했고, 그는 거절했다. 허허, 갑자기 나는 그의 어머니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인사말을 외쳤다. 물론, 나는 이해한다, 결국 전쟁터에는 부자도 없다. 좋아, 그럼 나 혼자 더듬어 ... 사실 나도 내 자신을 존경한다. 게임 내내 공부하고 있다. 모두 창조하고 있다. 그래서 천천히 ... 나도 이윤을 내기 시작했고, 그와 자원을 빼앗기 시작했다 ... 하지만 결국 전쟁터에 패했다.
첫 번째 대전에서 내가 배운 것은 게임의 기본 조작 외에 몇 가지 경험이 있다. 비록 내가 적게 놀았지만, 나는 매우 진지하다.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원은 매우 중요하고 전체 산업 체인의 형성은 중후기에 이르러 매우 중요하다.
2. 시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빨리 건설할수록 이윤의 주기가 짧아집니다. 즉, 사람보다 빨리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머리는 또렷해야 하고, 너는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두 번째 경기는 뜻밖이다.
네, 두 번째 경기는 이 독선적으로 깨달은 나를 놀라게 했습니다. 왜요
상대방이 나의 이 작은 하얀 마음을 간파한 것 같아서, 나는 끊임없이 128 의 지도를 열 것을 제의해야 하는데, 그녀는 매우 꺼려하고 경멸하며 말했다, 128? 어떻게 놀아요? 128 은 초등학생을 위한 거죠? 256 자, 자원이 좀 더 많죠.
좋아, Fine. 상대방의 뜻을 바꿀 수 없는 상황에서, 나는 이 공평해 보이는 전쟁을 묵묵히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좋아,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와, 내 첫 반응은 뭐지? 이 세상은 너무 커서 나는 모든 자원이 무엇인지 알 수가 없다.
Fine.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필승의 신념으로 나의 건설 여행을 시작했고, 마음속으로는 은밀히 의기양양했다. 상대방이 여자인 것 외에 나는 세상 물정을 본 건설가였다. 결국 나는 기신빈나에서 약간의 것을 배웠다. 비록 지도가 좀 크지만 게임은 여전히 그렇게 놀았다.
처음에는 제가 배운 방법과 사고방식에 따라 건설했습니다. 우선 자원이었고, 철도 GT, 제 생각은 분명했습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도로, 우선 자원을 가늠해 보고, 철도 건설, 역, 화물 운송 등을 모두 관련 산업 체인을 칠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이가 나왔다. 당신은 내가 빠진 것을 발견했습니까? 이것이 내가 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매우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래, 네가 뭔가 생각한 것 같아.
네, 바로 항공운송입니다. 나는 이 프로젝트를 하지 않았다. 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좋은 자원들이 모두 그녀에게 선점되었다. 지도를 확대, 홍해가 내 눈을 비추고, 나를 환하게 했다.
네, 또 졌어요. 이번 전쟁은 30 분 남짓 놀았지, 아무 느낌도 없어, 항상 상대방이 세련되고 대단하다고 느껴서 졌다.
제 2 차 대전에서 총결된 경험:
1. 큰 경쟁 환경에서 가능한 한 건설 속도를 높이고, 발전에 유리한 자원을 차지할 가능성이 더 크다.
2. 운송 수단은 다양해야 하고, 높은 수익률을 중시하는 운송 방식을 배워야 한다.
불필요한 도로 건설을 줄이고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4. 수익성 있는 프로젝트 건설에 투자하여 산업 체인을 최대한 보완하고 연장하여 비용을 절약한다.
시간 비용은 정말 중요합니다! 두 차례의 대전은 모두 시간이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