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사기》의 삼황본기

《사기》의 삼황본기

삼황본기

시마 의 작은 구름: 역사 기록 으로 태사 공공, 고대와 현대 군주 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음 완료 현대, 자기 개방 해야한다. 오늘 궐 삼황, 오제를 비롯한 사람은 바로' 대대대례' 에 오제덕편이 있고, 또 제계는 모두 황제가 이미 내려갔기 때문에 오제본기를 비롯한 것이다. 사실 삼황은 이미 돌려주었고, 재적은 거의 준비되지 않았다. 그러나, 군주 의 시작, 먼저 교육, 모두 고대사 에 대해, 전체 que 에 맞지 않습니다. 근대 황보 () 가 황당 () 을 제왕대기 () 로 삼고, 서정 () 이 삼오력 () 으로 삼황 () 이래 일을 논하고 있다. 스도 고대 중의 한 증빙에 가깝고, 지금은 함께 수집하여 삼황본기로 삼았다. 비록 얕고 가깝지만, 보궐운에 대해 이야기하다.

태호 유 희생 씨, 바람 성. 대수인씨, 하늘에 이어 왕. 어머니는 화서라고 하셨다. 큰 인적을 밟는 것은 레이택에 있고, 생유는 성기에서 희생된다. 뱀의 몸이 으뜸이다. 볼트 희생 바람 성 에 따르면, \ "만다린 \" 에서. 그 화서가 이미 내려와서' 제왕의 세기' 에서 나왔다. 그러나 레이저, 택명, 즉 순이 어획하는 곳, 제음이다. 쳉 지, 또한 이름, Tianshui 쳉 지 카운티 에 따라. 성덕이 있다. 양추관은 하늘에 있고, 굽어보는 법은 땅에 있고, 새와 짐승의 글을 방관하며, 땅과 잘 어울리고, 가까이에서 몸을 취하고, 멀리 모든 것을 취한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팔괘를 그리기 시작하여 신의 덕을 통하고 만물의 정을 통한다. 책문서를 만들어 매듭을 묶은 정치를 대신하다. 그래서 결혼 시스템 을 시작, 리 가죽 으로. 아오 저우 \ "고대사 시험 \" 에 따르면, v 희생 제도 결혼, 리 가죽 도 의식. 그물을 쳐서 소작인을 가르치다. 그래서 미 희생 씨. 일에 따라 \ "한서? 역지'. 미, 음복. 희생을 기양하여 주방장을 하다. 그러므로' 희생' 이라고 한다. 고증 \ "소은아 \" 단본, 아래는 주방장이 없어 네 글자라고 한다. 용서가 있다. 용기관으로 삼다. 호는 용사라고 한다. 서른다섯 현의 서슬을 만들다. 목덕왕. 주춘령. 따라서 \ "이순신 \" 은 황제가 충격을 넘어, 달 멩 chunqi 황제 태호 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네. 동방에 자리하여, 하루의 명처럼 태호라고 부른다. 가오, 명나라 도. 모두 진부하다. 동봉태산. 입십일년에 무너지다. 황보 평온 에 따르면, 푸 희생 매장 남군, 또는 말, 산양 고평 서쪽 마운드. 그 후손, 봄과 가을, 어떤, 장소, 수염, 문장, 전초, 모든 바람 성 윤도 있다.

여와씨도 풍성이 있다. 뱀의 몸이 으뜸이다. 신성한 덕이 있다. 대미가 희생하다. 호는 여희씨라고 한다. 무혁. 오로지 스프링에 불과하다. 예명당 자리와 계본에 따르면, 모두 구름이고, 여와는 스프링으로 삼는다. 따라서 \ "이순신 \" 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운을 견디지 못하다. 하나는 말했다. 또한 목덕왕. 가미가 희생한 후, 이미 세었다. 금목바퀴 고리, 순환이 반복되다. 여와를 특별히 들어 그 공로로 삼황으로 충전하다. 그래서 자주 목왕. 그 말년에도 제후는 * * * 공씨가 있었다. 임지형은 강패로 왕이 아니다. 물로 나무를 받치다. 각 책을 고증하여 승승승하다. 지금 한 권부터. 축융전과 싸워서 분노하지 않는다. 머리에 불주산을 건드리다. 붕괴。 천주가 꺾여서 땅이 부족하다.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단호는 사극을 세우기에 충분하며, 회재를 모아 도수를 멈추고, 제주를 구제한다. 그 일에 따라 \ "화이난자 \" 도 나왔다. 하늘은 땅이 평평하고 천성이 강하여, 낡은 것을 고치지 않는다.

여와는 없고, 신농씨작입니다. 삼황설에 따르면, 망주 () 는 수인 () 을 황으로 하고, 송균은 축융을 황으로 하고, 정현이는 춘추위 () 는 여와 () 를 황으로 삼고, 승복희생 () 을 승복하고, 황보 () 도 마찬가지이며, 지금은 이에 따라 말한다. 염제 신농씨, 강씨. 어머니는 여든이라고 하셨다. 와씨의 딸이 있다. 소전비를 위해. 신룡을 느끼고 염제를 낳다. 인신소머리. 강수보다 길다. 성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국어", "염제", "황제는 모두 전전의 아들이 적고, 그 모친은 모두 와씨의 딸이 있다. 제자와' 고사시험' 에 따르면 염제 이후 8 대, 500 년, 헌원씨가 대신했다. 어찌 염제 (), 황제 () 는 쿤디 () 이고 모씨 () 와 비슷한가? 황보영은 소전이 와씨 제후국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강희 이제는 소전씨, 황제의 어머니, 신농모씨의 후대녀로, 그래서 같은 와씨의 딸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덕왕. 그러므로 염제라고 한다. 불의 명관으로 삼다. 네모난 나무는 사이드로, 나무를 문지르면, 은 () 의 용도로, 만인을 가르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작을 가르치다. 고호 신농 씨. 그래서 왁스 제물로 초목을 채찍질하다. 백초를 맛보기 시작하고, 의약이 생기기 시작했다. 또 오현의 슬럼프를 만들다. 사람들에게 일중 () 을 도시로 가르치고, 교역 () 을 위해 물러나고, 각자 자기 몫을 갖도록 가르치다. 그런 다음 무거운 가십은 64 위안 입니다. 초두진, 후거곡부. 지금까지 화이양에는 신농정이 있다. 그리고 \ "주오 zhuan \", 루 큰 법원 의 라이브러리 가 있습니다, ​​그래. 입립 120 년 붕괴. 장사에 묻히다. 신농본이 열산을 일으키다. 그러므로 좌씨는 열산의 아들이 기둥이라고 말했다. 려산씨라고도 합니다. 의식 은 말했다. 려산씨에게는 천하가 있다. 네. 정현운, 려산, 신농에 따르면 열산이라고도 한다. 황보가 말하기를, 려산은 지금 이에 따라 시골을 분발하고 있다.

신농은 수씨의 물을 뛰어다니며 왕비의 정서를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를 위해. 생제규, 원생제승, 승생제명, 명생제직, 직생제야크, 야크 생제애, 애생제크, 크생제느릅나무. 무릇 8 대, 530 년. 헌원 씨가 흥성하다. 신농 이후 범팔대에는' 제왕대기' 와' 고사고' 를 볼 수 있다. 그러나 고전 죽은 남자, 상황 비방 황 2 씨, 모두 전 문군자, 고서에 따라 시험을 보고 이를 위해 말했다. 어찌 지금까지 허공을 파느냐? 이 규율은 말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 \ "이순신 \" 은 신농씨가 없다고 말했다. 즉 느릅나무, 느릅나무, 느릅나무, 느릅나무, 느릅나무, 느릅나무, 느릅나무, 느릅나무 고증생 제규 이하 이십자, 각각 떨어져, 지금은 단본이다. 그 뒤에는 주, 보, 간, 허, 극, 루, 치, 기, 이, 향, 신, 루가 있다. 강씨 후입니다. 제후를 위해. 또는 네 개의 악을 나누십시오. 주실, 보후, 신보, 왕현상. 제나라, 왕자 로 나열 약속했다. 중국을 제패하다. 성자 덕택을 덮으면 광대하기 때문에, 그 조단은 번창 () 의 장운 () 을 조연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말하자면, 삼황은 천황, 지황, 인황이 삼황이라고 한다. 개척의 시작이다. 군신의 시작. 위사에 기재된 것을 전부 포기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순서를 겸하다.

천지 초립, 천황씨, 열두 마리가 있다. 아무것도 할 수 없고, 풍속은 스스로 녹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목덕왕. 나이가 들면서 섭외하다. 형제 열두 명. 각각 만 팔천 세를 세우다. 천지 초립을 덮고, 신인이 처음으로 출행화하여, 그 연세가 오래도록 계속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12 머리, 비-사람 몸 이 12 머리, gaigu 품질, 새와 짐승 머리 수 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황 열한 마리. 불덕왕. 성은 열한 명이다. 곰귀 용문 등의 산에 흥성하다. 각각 만 팔천 살이다. 인황 아홉 마리. 운차를 타고, 육우를 몰고, 곡구에서 나오다. 형제 아홉 명, 큐슈를 분수하다. 각자 성읍을 세우고, 무릇 150 세이다. 4 만 5 천 600 년을 합치다. 천황은 이미 내려왔고, 모두' 하도' 와' 삼삼력력' 에서 나왔다.

인황은 이미 오룡씨, 오룡씨, 형제 다섯 명, 그리고 용을 타고 위아래로 올라갔기 때문에 오룡씨도 말했다. 수이 인씨, 그의 군 드릴 수이 화재 에 따라, 볼트 희생 의 앞에 조리 식품 을 가르쳐, 아오 저우 는 삼황이 처음이라고 생각했다. 대정 씨, 왕씨, 중앙씨, 권수염 씨, 율루 씨, 여련, 허쉬씨, 존루씨, 카오스 씨, 호영 씨, 둥지, 주향씨, 갈천씨, 음강 씨, 무와이, 스게삼 일은 보지 않고 따를 수 없다. 그러나, 고대 봉태산 에 따르면, 첫 번째 유무 와이, 태호 전에, 어찌 평온한 말처럼 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재적은 규율이 없고, 성, 왕시대, 모든 곳을 알 수 없다. 한시는 예로부터 태산선 양보 () 를 봉한 사람이 만여집이라고 생각했다. Zhongni 개념, 지식 을 할 수 없습니다. 파이프 도 말했다. 고봉태산 일흔두 집. 이순신 우 는 열두 연의 를 알고있다. 첫째, 임신 여부. 단본을 고증하고, 글자가 없다. 그렇다면 임신하기 전, 천황이 이미 지나간 후, 나이가 유우 () 인데, 황왕 호승 () 이 고소했다. 그러나 고서는 죽었다. 논할 수 없다. 어찌 제왕이 없다고 할 수 있겠는가. 따라서 봄과 가을 위도는 327 만 6 천 세, 10 기로 나누어 진 린 (Lin) 으로 개척되었다고 한다. 무릇 세칠만 육백 년. 일설 구두기. 둘째, 오룡기. 셋째, 억지를 부리다. 넷째, 함께 지 지. 오설 연결기. 육설 서명기. 칠설 () 이 기율을 날리다. 여덟 말 회기. 구설선통기. 열말 유완기. 개류가 황제로 끝났을 때, 제 9 기 사이. 이 보충 기 에 기록 됩니다.

고증 조익이 말했다: "대대대대례" 오제덕, "사천" 오제본기, 모두 삼황이 아니라 오제만을 전문적으로 말한다. 그러나 삼황호는 주례 외사 손바닥 삼황오제의 책에서 볼 수 있으며, 3 대 이전에는 이런 명칭이 없었다고 말할 수 없다. 그 이름을 특별히 지칭하는 사람은 없다. 진 박사가 제안한 바와 같이 운천황, 지황, 인황일 뿐이다. 공안국서서는 복희, 신농, 황제를 삼황으로, 소호, 전호, 고신, 요, 순을 오제로 한다. 사마천 () 은 황제로 오제 () 안에 들어왔지만, 소호 () 는 없었다. 정강성은 운두추주 \ "상서 \" 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복희생, 여와, 신농을 삼황으로 삼고 있다. 제홍, 김천, 고양, 고신, 당우가 오제다. 사마정은 삼황본기, 복희생, 여와, 신농을 삼황으로 삼았다. 공영다 주 \ "상서 \", 가장 존안국, 그래서 정주 반박, 여와는 복희생의 길, 아무것도 바꿀 수 없고, 삼황은 열거할 수 없다. 여와를 세지도 않고서는 황제를 삼황으로 삼지 않을 수 없다. 또 "안국의 뜻은 월령춘으로 태호, 여름은 염제, 중앙은 황제를, 차례대로 삼황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가을은 소호 () 라고 하고, 겨울은 전호 () 라고 하는데, 그 이후로 함께 고신 (), 야오 (), 순 () 은 오제 () 이다.

그러나 yingda 와 구름: 모든 유교 는 삼황, 또는 수이 사람들 의 수, 또는 축융 의 수, 희생 농업 과 일치 했다, 그 다섯 황제 는 Xuanyuan, 수많은 shaohao 에서 왔다. 제과는 본기 가어이고, 또 소호 () 로 황제의 아들 청양 () 이다. 비록 안국을 존중하지만, 감히 황제를 삼황내로 끌어들이지 못하고, 소호는 오제 가운데 있지만,' 사기' 와 상극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송오봉 호씨, 공자 계사에서 직접 단단한 바와 같이, 복희생, 신농, 황제, 요, 순은 오제였다. 위안 후진타오 yigui 는, \ "공자 가정 언어 \" 자기 볼트 희생 이하 모두 황제, \ "이순신 \" 대전 봄과 가을 내부 외전, 황제 yandi 가 말했다, 월령은 황제 taihao, 황제 yandi, 황제 황제의 텍스트, 눈에 보이는 taihao v 희생, yandi Shennong, 황제 Xuanyuan 그러나 최근 왕 시좡 () 은 계사 () 가 시 (), 농 () 을 상고 성자 (), 황제 (), 요 (), 순 () 을 후세 성인으로 삼았다고 한다 그러나 삼황 중 한 명도 안 되고, 사마정은 강성에 따르면 여와로 수를 채우는 것도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서장 Zhuang zhengxue 가장 존경 zhengxue, 그래서 보유 이론, 고대 멀리 가고 싶어, 재적 시험, 소문 이사, 최종 결론이 없다. 어리석게도 삼황이라는 이름으로 정설도 없는데, 왜 그 일이 있는지 물어보느냐? 사마정은 본기를 보충하기 위해, 비 도, 오늘 녹화된' 소은서' 이후 사문과는 구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