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계 아룡은 DOTA2 중거리 영웅으로, 이 전사는 장비를 비교적 먹지만, 수출상처도 매우 강력하다. 후단전에서는 어떤 바삭한 껍질도 초할 수 있지만, 동시에 단점도 뚜렷하다. 방어력이 너무 많아 적에게 잡히면 쉽게 초 눕는다. 그럼 게임에서 명계 아론 장비는 어떻게 선택할까요? 놀이는 무엇입니까? 소편 아래는 도타 2 명계 아론의 고급 기교를 가져오겠습니다. 같이 한번 보시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도타 2' 명계 아론 고급 기교
I. 배경 이야기
포학하고 잔인한 무당이 독사를 사로잡아 자신의 흉악한 애완동물로 길들이기를 바랐고, 호기심 많은 독사는 기꺼이 폐쇄되지 않는 명암 지역으로 끌려갔다. 그것은 지각 미끄러짐 속에서 폐쇄된 명룡혈이었다. 그 종족은 이미 수천 년 동안 그곳에 거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살모사는 처음부터 시간을 내어 마법사의 명령을 이해하고 복종하려고 노력하면서 그의 가장 높은 어둠의 마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것은 곧 그것의 타고난 독액보다 더 치명적인 주문은 많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독사가 흘러나온 산액이 곧 우리 위의 철주를 부식시켰고, 명계 아룡은 무당의 감금에서 벗어나 그 독액을 늙은 무당의 눈에 뿌려 죽이고, 독사는 공중을 날고, 세상에 그것의 도래를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Ii. 영웅의 기본 속성
생명: 530 마법: 195 갑옷: 2.4 힘: 20 (레벨 +1.90) 민첩성: 21 (레벨 +2.50) (주요 속성) 지능: 15 (레벨 +1.80) 공격
Iii. 영웅 기술 및 분석
독성 공격
활성 기술/자동 기술 (바로 가기 C)
명계 아론의 독액을 증강시켜 그 일반 공격이 목표물의 공격과 이동 속도를 낮추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게 한다.
독성 공격은 공격 효과이며, 다른 공격 효과와 겹치지 않는다. 기술: 자동 방출, 단위 목표 영향: 적 단위 상해 유형: 마법 피해: 0/0/0/0 기간: 2/2/2/2 지속적인 상해: 10/16/22/28 시 초당 이동 속도 저하: 10: 10
스킬 디테일: 독성 공격의 방출 거리는 600 으로 명계 아론의 575 보다 높으며, 여러 차례의 법구 공격 감속은 겹치지 않고 감속시간만 경신한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6.79 변경 전, 법구는 이미 독룡의 핵심 기술이었다. 79 변경 이후 1 급에 0cd 가 있는 법구는 상대의 악몽이었다. 이 기술은 독룡살인, 연날리기, 탈출의 자본이다. 초보자의 주의가 필요한 것은 수동 법구 공격이 어떤 단위의 증오도 끌어들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즉 명계 아룡은 피를 소모하고 살인을 할 때 병사의 방해를 거의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Hit
Run 은 좋은 법구를 사용하는 열쇠이자 viper 플레이어로서 필요한 능력입니다. 소위 hit
Run 은 프랑스 공이 발사된 후 영웅이 앞으로 움직이는 것을 빠르게 통제하고, 조금 거리를 움직인 후 용구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한정된 시간과 거리에서 많은 공격을 할 수 있다. 이 작업은 독룡이 타고난 285 이동 속도 (평균은 300) 의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사후 공격 속도는 수동 hit
보다 훨씬 빠릅니다실행 속도가 빠르면 초보 게이머가 스킬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자동 해제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캄캄한 독극물
수동 기술 (단축키 R)
캄캄한 독극물로 독사의 일반 공격은 부대에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는데, 피해량은 그들이 손실한 생명값의 일정 비율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목표가 20 명의 생명을 잃을 때마다, 은명독으로 인한 추가 피해가 두 배로 증가할 것이다.
캄캄한 독극물은 병사와 건물에 반액의 피해를 입혔다. 기술: 수동 상해 유형: 물리적 기초 추가 상해: 2.5/5/7.5/10 비영웅 상해: 50/50/50/50 최대 외해: 40/80/120/160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캄캄한 독극물의 존재는 독룡의 강력한 폭발력과 공포의 수확전장 능력을 부여한다. 동시에 이 기술은 탑과 보칼을 뜯는 데도 기효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설명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사실 이 기술은 적의 영웅혈량이 80 에서 100 에 있을 때 2.5 곱하기 기술등급의 물리적 상해를 더하고, 혈액량이 60 에서 80 에 이를 때 2.5 곱하기 기술을 의미한다 초기에는 이 기술이 바삭한 껍질이나 고기 방패에 치명적이었다. 후기에는 여전히 한자리가 있다. 후기에는 종종 두 개의 잔혈후기의 A 에 대한 성황이 있기 때문이다. 이때 독룡이 일반공격을 통과하면 적의 영웅들이 죽고 싶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피부 부식
활성 기술 (단축키 E)
명계 아론은 감염성 독소를 분비하여 그것을 공격하는 어떤 적도 다치게 하고 감속시킨다. 이런 산성 분비물은 독사의 마법 저항도 높일 수 있다.
스킬: 수동 상해 유형: 마법 기간: 4 이동 속도 저하: 10/15/20/25 공격 속도 감소: 10/15/20/25 마법 저항 증가: 10/15/20/25 지속적인 상해: 10
기술 세부 사항: 이 기술은 물리적 상해나 마법 상해를 초래하든, 지향성 기술이든 아니든, 해를 입힌 영웅이 어디에 있든 (그가 죽지 않는 한) 이 기술이 효력을 발휘한다는 특징이 있다. 도끼 왕이 독룡에게 불을 붙인 후 스스로 움직일 수 없는 것을 자주 보았다. 흥미롭게도, 만약 두 개의 독룡솔로가 있다면, 양측은 한쪽이 죽을 때까지 항상 수동적인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독룡 A 의 수동이 독룡 B 의 수동을 트리거한 다음 독룡 B 가 차례로 독룡 A 의 수동을 트리거하기 때문이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겉모습을 부식시키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죽이라고 불리며 독룡의 공격단과 수비단에 큰 역할을 한다. 단살할 때, 상대방이 달리면 죽을 때까지 달라붙고, 상대가 뒤돌아서면 맞붙는다면 수동적이고, 자연적으로도 이길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기술은 또한 gank 나 연대전에서 독룡의 생존 능력과 탈출 능력을 크게 강화했다. 후기가 되어도 이 기술이 제공하는 마법의 저항과 감속은 여전히 연대전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바이퍼 기습
활성 기술 (단축키 V)
목표 적 단위의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낮추고 지속적인 독성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독성 기간 내에 점차 회복된다.
지팡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기술: 단위 목표 영향: 적의 단위 상해 유형: 마법 기간: 5.1/5.1/5.1 지속적인 상해: 60/100/145 이동 속도 저하: 40/60/80 공격 속도 감소: 40/60/80 지팡이 업그레이드
스킬디테일: bkb 를 먼저 하든 나중에 bkb 를 운전하든 바이퍼 기습은 무시해요. 또한 A 지팡이는 큰 수법의 시전 거리를 늘리고 CD 를 낮춰 상대의 물리적 후기를 억제하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초기에는 이 기술이 추격의 신기였다. 후기에 이 기술은 상대 물리 후기의 악몽이다. 전 중기에 외톨이의 적에게 독사 기습 이후 용구 hit
실행, 만약 상대방이 TP 나 우수한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는 이미 죽었다고 할 수 있다. 레벨 6 에서 40 의 공격 속도와 40
을 줄입니다이동 속도는 적의 영웅들을 만질 수 없을 정도로 빠르지만, 때려도 달릴 수 없다. 후기에 바이퍼 기습이 줄어든 대량의 공격속도와 bkb 의 특성을 무시하면 많은 후기를 울릴 수 있다. 많은 초보자 게이머들은 80 의 공격 속도가 어떤 개념인지 알지 못한다. 이렇게 말하자, 뇌신의 망치는 후기이며, 전도타는 미친 얼굴 외에 공격 속도가 가장 많은 도구다. 무려 5400 원을 들여 합성해야 한다. 이런 신복은 80 공률을 증가시켰는데, 독사 기습이 줄어든 공률과 완전히 같다. 예를 들어, bkb 대뢰망치의 용에게 살모사 기습 (용승과 같은 출복은 흔히 볼 수 있음) 을 타면 잠에서 깨지 않은 대금룡이 느릿느릿 불을 토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만약 당신이 독룡이라면, 단체전은 당연히 편안하고 즐겁게 놀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용기라면. 우는 마음이 다 생겼을 것 같아요.
명계 아론 기술 사용 기술
1. 대선할 때 상대를 죽일 자신이 없다면, 법구 한 개를 주고 잘 보면 받는 것이 좋다. 독룡의 법구와 수동적 재반복작용이 모두 CD 만 새로 고쳐서 상해와 감속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즉, 파구를 연속으로 주거나 수동적으로 계속 트리거하면 독룡이 잃은 블루량과 혈액량이 상대방에게 가장 큰 소모작용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블루량과 혈액량이 많이 낭비되고 있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독룡 자체는 빈란빈혈이어서 너무 많은 고생을 견디지 못한다. 상대방이 자리를 잘못 잡으면 독룡 단살 기회를 주지만, 독룡 반혈은 상대방이 피로 가득 차 있어 살인이 역살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독룡 건크의 리듬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2. 오랫동안 지도에 머물러 있는 기능 (예: 연금의 산안개, 수수께끼의 죽음이 시들고, 수리공의 로봇 등) 에 대해서는 독룡이 느릿느릿 들어가 상처를 먹고 바로 나올 수 있다. 4 초 후에 다시 걸어 들어가면, 만급 부식 겉모습이 상대방에게 100 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중고기에 이 상처는 여전히 상당하다.
3. 현재 버전 추진체계가 크게 강화되어 팀원들이 진, 사슴, 광법의 흐름을 발견한다면, 일찍이 캄캄한 독극물을 가득 채워 추진에 불을 하나 더 넣는 것이 상선이다.
Iv. 명계 아론 영웅 포지셔닝
명계 아론은 gank 형 carry 의 걸출한 대표이다. 전 중기에는 명계 아룡이 죽음과 같은 존재였다. 게임이 후기에 접어들면서 명계 아론은 그렇게 무섭지 않았지만 간장에 대한 수확능력과 적 캐리에 대한 제한력은 만만치 않았다. 위와 같은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명계 아론의 단점도 똑같이 두드러진다. 명계 아룡은 매우 바삭하고, 매우 파랗고, 천성적으로 아직 짧은 다리이다. 동시에 통제를 두려워하고, 탈출 기술을 두려워하고, 침묵을 두려워하고, 특히 침묵술사를 두려워한다. 후기장비 성형 이후에도 부주의로 상대편이 일부러 선수를 친다면 역시 초 단위의 목숨이 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전기에는 누가 누구를 죽이는지 알 수 있지만 TP 는 완벽하게 자제하고 살인을 계획하기 전에 먼저 상대를 클릭해 물품란에 TP 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있다면 팀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다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V. 추가 및 출고 권장
이번 판까지 독룡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있는 * * * * * 역시 5 급 만법구가 좀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룡, 독룡, 독룡, 독룡, 독룡) 독룡의 법구는 새 버전부터 1 급부터 CD 가 없어 독룡이 온라인상에서 더욱 강세를 보이고 있다는 의미다. 법구는 증오의 관계가 없고 탑 아래 살인도 더 많은 가능성을 가져다 준다. 3 급 법구의 칸이 없어졌지만 그렇다고 해서 법구가 업그레이드할만한 기술이 된 것은 아니다. 독룡이 살인, 생존, 연날리기에 의존하는 것이 이동속도의 차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고, 법구는 세 가지 기능 만급은 25 만 감속하고 수동적으로 트리거되는 반면, 법구는 40 의 감속이며, 15 의 속도는 최소 45 시 이동속도이며, 최소한 맞은편 신발 한 켤레를 폐기하는 것과 같다. 특히 이 신발은 가속이 줄어든 버전에서 이동속도의 차이가 더욱 두드러진다. 많은 행인들이 ACE 의 독룡을 모방하는데, 주은은한 독극물의 부식은 외관 1 급 법구를 부식시킨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한 가지 점을 간과했다. 이런 추가는 팀 동료의 암묵적인 호흡과 각종 통제 기술의 합리적인 석방에 기반을 두고 있다. 행인국에서 이렇게 믿을 만한 통제를 제공할 수 있는 팀 동료가 없을 때, 이론적인 폭발은 아무리 높아도 사람을 때리지 못하는 것은 여전히 폭발하지 않았다. 주부식 겉모습은 육방패로도 되고, 다른 주유명독도 할 수 있다. 행인국에서는 비극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제 제안은 7 급 최고 4 급 법구, 1 급 독사 기습, 그리고 먼저 은명독으로 가득 찬 독극물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은명독은 선형성장이고, 부식외형은 강하지만, 그 성장성은 확실히 좋지 않습니다. 1 급 메스꺼움 맞은편을 주문하면 좋습니다.
다음은 명계 아론 추천점
입니다명계 아론 외출복 추천:
중로: 철나무 가지 (53) 나무의 제사 (125) 이 두 가지가 필수적이다. 연고를 치료하는 것에 비해 나는 개인적으로 나무의 제사를 추천한다. 이번 판에서는 나무의 제사가 평균적으로 나무당 1.25 원 올랐을 뿐, 거의 가격이 오르지 않은 것과 같고, 연고를 치료하다가 총을 눕히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15 원 올랐고, 독룡의 바른 리듬은 피를 한 번 쓰고 나무를 먹고 죽일 수 있을 때 다시 단살하는 것이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무작위로 825 를 나가면 누드 신발 (450) 을 고려해 볼 수 있다. 1 급 법구 0cd 의 이유로 짚신이 가져온 높은 이동 속도에 맞춰 초기에 적의 단영웅에게 고통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명계 아룡은 속도가 매우 필요한 영웅이다. 신발의 출품 우선 순위는 여전히 높다.
825 외출도 유령띠 (485) 를 고려해 볼 수 있는 것도 매우 가치 있는 장비지만, 닭을 사서 이 버전의 보급가격을 올리면 명계 아론의 외출 경제가 매우 긴장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독룡은 전형적인 중로 영웅이다. 만약 우세로나 열세로로 강요된다면, 나의 건의는 열세로로 정찰수비대 (150) 를 사고, 우세로는 살 필요가 없고, 나머지 돈은 적어도 두 조의 나무 제사 (125) 와 철나무 가지 (53) 를 사서 조속히 상화 (1350) 를 치는 것이다.
명계 아론 전 중기 출품:
첫 번째는 위상 신발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위상이 있는 독룡은 독룡이라고 불릴 수 있다. 다음 말은 은밀한 칼, 야차, 산화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야차와 산화를 추천한다. 상대 야차가 제공하는 이동 속도와 출력 때문입니다. 산화가 제공하는 혈액량과 불구수동, 그리고 후속 합성 잠재력은 이번 판본이 크게 깎인 은칼보다 훨씬 낫다. 산화와 야차가 분리되어 천국의 지렁이와 분신도끼가 상대적으로 흩어져 있는 밤이 칼에는 독룡에 더 적합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 불리할 경우, 독수리의 반지와 드럼과 같은 합성이 매끄러운 작은 조각을 구입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명계 아론 후기 출복:
후기 명계 아론이 가장 필요로 하는 장비는 의심할 여지 없이 A 지팡이였다. 현재의 후기에는 거의 모든 것이 물리적 출력에 의존하고 있지만, 물리적 출력에 의존하는 것은 bkb 가 출력 환경을 제공할 필요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앞서 분석한 바와 같이, A 지팡이는 상대방의 후기 출력에 치명적이다. 상대의 영웅 출력이 80 의 공격속도에 신경 쓰지 않을 만큼 충분하더라도 80 의 감속 (상대가 522 이동속도라 해도 속도를 늦추면 양이 변하는 것보다 조금 더 빠를 뿐) 은 우방간장을 적의 후기의 출력 범위에서 보호하기에 충분하다. A 지팡이가 나온 후 바이퍼 기습은 시법 거리가 900 으로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냉각 시간도 가증스러운 12 초로 줄었다. 천국의 창에 맞춰 상대방은 후기에 막 시원하게 수출할 수 있게 되었고, 두 번째 독사가 기습하여 다시 얼굴에 부딪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Bkb 는 독룡에게 상대 간장을 썰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상대방이 고통의 원천이 없는 한 박쥐 기사 같은 마법의 통제를 무시하거나 파커가 유행하는 이런 딱딱한 바삭한 껍질은 간장에 대한 살상작용과 포메이션에 대한 산란 작용이 매우 강하다.
6. 명계 아론 팁:
1. TP 가 명계 아룡을 상당히 자제하지만 행인은 종종 TP 가 내려와 돈을 받는 사람이 있으니 상대 TP 가 CD 에서 빨리 그를 죽이자.
2. 일반적으로 후단전 중독룡의 최적 전략은 상대에게 후기대작을 한 뒤 bkb 를 열어 서로의 간장을 떨어뜨리는 것이지 후기와 육방패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