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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아기를 잡기 위해 City Hero를 플레이하는 방법. ?

다음에는 인형뽑기 기계를 먼저 소개하고, 그런 인형 뽑기 체험(즉, 안에 큰 인형이 들어있어요)을 소개해드릴게요!

순전히 클립과 인형 유형을 탐색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연구하세요.

1. 먼저 집게발에 파지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집게발이 너무 느슨하면 잡을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직접 기계로 바꿔도 됩니다. 예전에 갔던 곳엔 기계가 15개 있었는데 그 중 4~5개만 발톱이 있고, 그 중 2개는 더 단단한 발톱이 있어서 기본적으로 눈여겨 봤거든요!

2. 발톱이 빡빡한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여기에서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경험입니다. (1) 가장 쉬운 방법은 수업료를 지불하고 먼저 잡아 보는 것입니다. (2) 놀고 있을 때 누군가가 옆에서 긁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당신은 기계를 만져본 적이 없으므로 기계의 발톱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이건 좀 더 폭력적이어서 별로 쓸모가 없군요. ㅎㅎ, 발톱깎이 기계를 세게 때리거나, 발톱이 느슨하면 쉽게 흔들리는 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발톱 인형 잡는게 가능한가요?

(가이드의 기준은 얕은 것부터 입니다. 일반적으로 처음 3개가 더 효과적입니다!)

2. 인형을 잡는 위치가 가장 쉽습니다. 잡는 위치: 예: 구멍 입구는 사각형입니다. 구멍 안쪽의 선을 잡으세요. .이렇게 하면 인형을 잡을 때 돌릴 필요가 없이 바로 구멍으로 들어갑니다. 성공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다음번에 해봐야겠습니다

< p>]인형 뽑기 기계에는 대부분 조이스틱과 버튼이 있어요!!

우선 개인에 따라 다르죠~가르쳐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내가 가르치고 싶은 건 스킬~~ < /p>

조이스틱으로 타겟을 조정한 후 버튼을 눌러볼까?

그럼 일반인들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발톱이 과녁에 떨어지면

그럼 천천히 잡으세요~~~~~이건 잘못된 잡는 방법입니다

비결은 순간입니다!! 발톱이 과녁에 떨어지네요~~

(즉, 과녁은 이미 In Claw에 있지만 아직 순간을 포착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다시 빠르게 버튼을 눌러주세요~~발톱 갑자기 고정되겠죠

그럼 절반은 성공~~~나머지 절반은 운과 기계상태에 달려있습니다ㄌ~~: D

PS: 집게발이 들어가면 공중에서

타겟에 착지하기 전에 ㄌ를 누르세요

< p>그리고 갑자기 클램프도 되고~~그리고 바로 다시 구멍으로 올라갔다가 놓아줍니다

떨어지지 않으니~~사용시 주의하세요~~~

계속

클립을 던지세요

클립을 왜 던지나요? 인형뽑기 놀이를 자주 하는 네티즌들은 발톱의 각도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걸었을 때 클립이 인형에 떨어지거나 심지어 잡고 싶은 지점에서 벗어나서 잡을 수 없다는 경험을 했을 것이다. 대상 개체이므로 첫 번째 기술은 "클립 뒤집기"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클램프를 휘두르는 것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클램프를 휘두르는 목적은 인형 클램프의 각도가 매번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누워 있는 모습이 보이면 강아지의 머리를 고정하려면 3개의 발톱 클램프 중 2개가 강아지의 목에 걸려야 하고, 하나의 발톱이 머리에 걸려야 합니다. 그러나 인형 클램프의 각도가 비뚤어진 경우에는 둘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떨어지면 발톱 3개가 없어져 강아지의 목에 떨어지게 되므로 당연히 주울 수 없습니다.

단계:

1. 먼저 인형 클립을 대상 개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2. 로커를 빠르게 360도 회전합니다. > 3. 흔들리는 시간은 2초 정도 입니다. 이때 클립이 빠르게 흔들리면서 방향이 바뀌게 됩니다.

4. 방향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다시 돌려주세요. /p>

5. 다음 후크

참고:

1. 클립을 휘두를 때 뽑기 기계의 유리를 두드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보스가 눈부실 것입니다. 대상이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우면 먼저 움직여도 됩니다. 클램프를 기계 중앙으로 이동한 후 다시 돌리세요.

2. 남은 시간에 주의하고 클립을 튕기는 데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클립이 제 시간에 멈춰서 하단 후크 중에 흔들리고 타겟에서 벗어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

3. 이 기술은 로커가 있는 클로머에 적합합니다. 투버튼 포워드 타입만 있는 머신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일부 발톱 기계에는 강도 조절과 특정 비율이 있습니다. 이것은 큰 발톱 기계와 약간 유사합니다(추후 소개됩니다). 상하이에서 7-8을 플레이한 후 발톱을 사용합니다.

1) 부적절한 조정: 강한 그립을 2초로 설정한 경우 인형을 잡은 후 2초가 지나면 그립이 약하게 바뀌어 인형이 느슨해지고 떨어질 것입니다. 확률 제어가 없습니다.

2) 약한 그립 컨트롤: 약한 그립 컨트롤의 승리 횟수 = 컨트롤 횟수 / 기본 컨트롤 횟수 = 승리 횟수 / 게임 횟수 = 1/5이 됩니다. 5게임마다 약한 그립 1개를 해야 합니다. 약한 그립 컨트롤이 설정된 경우 발톱에 물체를 잡을 수 있는 힘이 있어서 고객이 인형을 잡을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머지 4번은 모두 처음에는 강한 힘으로 인형을 잡았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약한 그립으로 바뀌면서 인형이 무의식적으로 공중에 떨어지면서 고객이 지속적으로 동전을 넣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경우였습니다. 게임을 다시 하려고요.

3) 강한 그립 컨트롤: 강한 그립 컨트롤의 승률 = 컨트롤 횟수 / 컨트롤 베이스 수 = 승리 횟수 / 게임 횟수 = 1/5

게임당 5회에 1번씩 강한그립이 나타날 확률이 있습니다. 강한그립 컨트롤이 설정되면 발톱이 물체를 쫓아가서 잡을 수 있는 충분한 힘을 갖게 되어 고객이 인형을 잡을 수 없게 됩니다. 나머지 4번은 모두 처음에는 강한 힘으로 인형을 잡았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약한 그립으로 바뀌면서 인형이 무의식적으로 공중에 떨어지면서 고객이 지속적으로 동전을 넣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경우였습니다. 게임을 다시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