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도시는 여전히 빠르게 벽돌을 옮길 수 있는 게임 중 첫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하나가 없습니다! 아마추어 지하성에서 벽돌을 옮기는 생활비는 여전히 간단하다. 다음은 제 개인적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첫째, 게임화폐가 정말 폭락했나?
올해 들어 DNF 플러그인이 횡행했고, 버그가 빈번했고, 게임화폐가 직접 폭락했고, 비행기의 안정으로 벽돌제품 찰석 가격이 폭락했다! 게임통화 비율은 50 에서 70 에 가까운 비율로 직접 달려가는데, 그중 4 를 자랑하는 것이 가장 과장이다!
하지만 버그가 복구되면서 관영 모두의 플러그인 강화, 꾸준한 게임통화 회수 활동으로 현재 게임화폐가 서서히 평가절상되고 있지만 마찰석 반등은 다소 느리다!
1. 마찰석 3000 은 줄곧 하락했고, 현재는 약간 따뜻해졌다
2. 게임통화 회복이 뚜렷하고 5 대 65 에서 53 대 정도로 상승합니다
그래서 네가 말한 게임화폐의 비율이 폭락한 거야? 그것은 몇 주 전의 일이었을 것이다. 현재 게임통화 비율은 괜찮지만, 마찰석 산물은 예전보다 가격이 조금 낮았다.
전반적으로 게임화폐는 현재 그런대로 안정적이어서 폭락하지 않았다!
둘째, 미래 게임 통화 추세는 어떻습니까?
게임화폐의 추세는 무엇에 달려 있습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공식적인 태도라고 생각한다
관영 강화 타격 플러그인, 모두 대본을 많이 열고 게임통화 회수 매커니즘을 더하면 게임화폐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정보에 따르면, 당국은 이러한 행위들을 중점적으로 타격하고 있다!
둘째 형수라는 중점 타격 대상은 현재 마무리 단계
이다미래 게임통화 동향
플러그인 타격력이 강화됨에 따라 올해가 10 주년인 만큼 게임화폐는 10 주년에 좋은 비율을 보일 것이다. 게임화폐의 평가절상을 잘 보고, 벽돌당을 옮기는 것은 기념일을 남겨 둘 수 있다고 건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하지만 마찰석은 신중했다. 안투엔 개편에도 사건이 필요하지만 큰 추세는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