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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다발에서 여유롭게 돌아보며 반은 도교를 행하는 운명, 반은 왕이 되는 운명'의 작자와 전시는 무엇인가?

'꽃에서 여유롭게 돌아보니 도교를 실천하는 운명이 반이고 왕이 되는 운명이 반이다'의 저자는 당나라 시인 원진이다. 이 시는 "리시를 생각하다 4부"에서 따온 것입니다.

시 전체를 발췌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리시 다섯 편의 시 4부

저자: Yuan Zhen

옛날에는 바다가 극복하기 어려웠고, Wushan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화공을 여유롭게 되돌아보면 나는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 반이고, 왕이 될 운명이 반이다.

'여사에 앉다·한때 바다를 바꾸기 어려웠다'는 당나라 시인 위안진이 지은 '여사오시' 중 네 번째 시이다. ". 이 시는 사람에 대해 직접적으로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을 요구한다"는 시 전체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미지인 '물', '구름', '꽃'을 활용해 영리한 비유와 은유의 기법을 채택하고 있다. 아내에 대한 그리움과 깊은 감동, 눈물을 흘리는 마음을 표현합니다. 시인은 열정적인 글과 진실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부부의 사랑을 찬양하고, 아내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시 전체는 낭만적이면서도 저속하지 않고, 장엄하지만 화려하지 않고, 비극적이면서도 우울하지 않으며, 시대를 초월하여 전해지는 걸작이 되었습니다.

상세한 감상

"옛날 옛적에 바다는 물 만들기가 어려웠는데, 오산 외에는 구름이 없었다"의 처음 두 줄은 영원한 명대사다. 사랑에 대해 노래합니다. 표면적 의미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깊고 넓은 바다를 경험한 후에는 다른 곳의 물이 더 이상 그를 끌어당길 수 없을 것입니다. 오산의 느린 구름과 비를 경험한 후에는 다른 곳의 풍경이 더 이상 구름과 비라고 불리지 않을 것입니다."입니다. 이 시의 처음 두 줄은 암시이며, 그들의 사랑의 깊이와 폭을 비유한 것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맹자: 마음을 끝내다'의 문장을 교묘하게 차용한 '바다를 보는 사람은 물이 되기 어렵고, 바다를 보는 사람은 물이 되기 어렵고, 바다의 문에서 수영하기는 어렵다. 말하는 현자." (주희의 『맹자주』에서는 “보는 것은 크고 작은 것은 볼 수 없다”고 설명하고 있다.) 그러나 원문에서는 “바다를 관찰하다”를 “문에서 헤엄치다”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고 있다. 성자'. 은유의 의미는 분명하고 직유적이다. 시인은 그들의 사랑이 바다만큼 깊다는 것을 바다의 광대함을 활용하여 교묘하게 은유를 사용한다.

두 번째 문장은 송유의 <고당부>에 나오는 '첩처럼 아름답다', '웅장하고 우아하다', '올바른 섹스'라는 단어를 바탕으로 '무산 윤우'라는 비유를 활용한 것이다. 그리고 "푸여신"은 곁에서 섬기기에 적합한 무산여신이며, 질서가 낮고 마음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여신으로, 사랑하는 아내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부드러움과 우아함을 비유한 것입니다. 송유의 『고당부』에 따르면, 구름은 여신에 의해 변화되어, “나는 오산의 태양 속에 있고, 높은 언덕에 가려져 아침 구름이 된다.” 아침, 저녁에는 비. 아침과 저녁, 발코니 아래. "비교하면 다른 곳의 구름은 창백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표면적으로는 '창해호'와 '우산구름'을 본 후 다른 곳의 물과 구름을 보기 어렵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시인의 눈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실제로 둘 사이의 관계가 바다의 물과 오산의 구름과 같다는 것을 비유하고 있습니다. 그 깊이와 넓이와 아름다움은 세상에서 비교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아내 외에는 없습니다. 시인을 사랑에 빠지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여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인 '창해해'와 '무산구름'을 사용하여 시인은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을 표현하고 부부 사이의 아름다운 관계를 표현합니다. "오산 외에는 바다가 물이 아니었던 시절이 있었다." 예술적 개념은 심오하고, 열정적이면서도 오묘하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커플이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깊고 지속적인 사랑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과 극도로 높은 비전을 묘사하는 데에도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는 오산의 바다와 구름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더욱 객관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자신이 화려한 '꽃들' 사이를 걷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꽃을 비유로 사용하고 있다. 위안진의 『봄몽 칠십운』에는 “나는 8년, 구년 동안 꽃을 바라보지 않겠다”라고 적혀 있는데, 이는 시인이 『꿈꾸는 백운』에서 약속을 지켰다는 것을 보여준다. "8월과 9월 베이징과 뤄에서 꽃밭에 머문 적이 없다"고 칭찬했다. 이는 증거로도 활용될 수 있다.

마지막 문장은 다음과 같다. 위의 내용은 시인이 뒤를 돌아보는 데 게으른 이유를 말하는데, 그 중 절반은 시인이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 보았기 때문이고, 나머지 절반은 시인이 오직 자기만을 사랑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마음 속에는 왜 그가 "부분적으로는 도교를 수양하고 부분적으로는 왕이 될 운명"이라고 말했습니까? "십화도"(원진의 말을 찬양함)는 부처님을 존경하고 도를 따르는 것입니다. 여기서 '수양'은 도덕적 지식의 수양에 집중하는 것으로도 이해될 수 있다. 원진에게 있어서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슬픔에서 벗어날 수 없는 일종의 도피에 불과했다.

"Ban Yuan Xiu Dao"와 "Ban Yuan Jun"은 같은 우려를 표현하며 "Ban Yuan Xiu Dao"라는 말은 더 깊은 의미를 갖습니다. 청나라 진조의 『소한사화』는 이 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가 죽으면 그를 '반원군'이라고 부르는 것도 그의 약한 기질을 보여준다." 진은 시인에 대한 도교의 영향을 무시하고 '반혼왕'만을 보고 그가 '얇은 기질'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수상한.